2022. 4. 4. 00:54

“ ‘입자 가속기’가 만든 블랙홀이 지구를 삼키다? ” (바른 분별)

(바른 분별) [20080829] ● “입자 가속기”가 만든 블랙홀이 지구를 삼키다?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입자 가속기”가 만든 블랙홀이 지구를 삼키다?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현재 스위스 제네바 인근 프랑스 접경지역에 설치된 유럽입자물리연구소(CERN)에서는 ‘거대 강(强)입자 가속기(LHC)’가 거의 완공되어 오는(이하, 2008년) 10월에 가동될 예정이다. 그런데 약 80억 달러의 자금이 투입돼 원 둘레 27㎞ 크기로 지하 100m 깊이에 설치된 사상 최대 규모의 이 입자 가속기가 가동되면 지구를 집어삼킬 블랙홀을 만들어낼 것이라는 주장이 최근 인터넷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고 한다. 국내 일간 조선일보가 독일 주간 슈피겔 온라인판을 인용한 기사에 따르면, LHC 프로젝트의 목표 중 하나는 우주를 탄생시킨 ‘빅 뱅’(Big Bang) 직후 첫 수천 분의 1초와 유사한 조건을 실험적으로 만들어내 우주 탄생의 비밀을 엿보자는 것인데, 양성자를 빛의 속도로 가속시켜 충돌시키는 과정에서 초미니 블랙홀이 CERN의 설명과는 달리 생성 즉시 소멸되지 않고 오히려 통제를 벗어나 계속 성장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는 주장이 일고 있다는 것이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는 지구가 LHC가 만든 블랙홀 속으로 사라져 버리는 컴퓨터 그래픽 동영상이 인기라고 한다.
  창세기 
1장의 창조주 하나님을 믿지 않고 ‘빅뱅’을 자신의 창조자로 삼고 있는 어리석은 죄인들은 오늘날 초대형 입자 가속기 때문에 지구의 종말이 올까봐 LHC 반대 해프닝을 벌이고 있다. 우리가 그들의 LHC 반대운동을 일개 해프닝으로 단정 지을 수 있는 근거는, 우리에게는 창조주 하나님의 말씀인『성경』이 있기 때문이다. 한 치의 오차도 없이 현재까지의 모든 예언이 성취된 위대하신 하나님의 말씀은, 다가올 미래에 대해서도 현 교회시대가 곧 끝나면 지상에 7년 대환란이 있을 뿐만 아니라, 그후 지상에 “천년”왕국이 있을 것이며, 또 이후로도 계속해서 영원세계가 있을 것임을 말씀하고 있다.『자기 마음에 말하기를 “하나님은 없다.”...』(시편 531a)하는 세상의 어리석은 죄인들은 입자가속기 하나에 벌벌 떨며 지난 3월 하와이 연방 지방법원에 안전성이 확인될 때까지 LHC 가동을 막아야 한다는 소송을 내는 등 법석을 떨고 있지만, 천지만물을 지으신 창조주의 말씀을 믿고 붙드는 신실한 그리스도인들에게는 그들의 그 일이 코웃음거리밖에 되지 않는 것이다. 난데없이 나타난 입자 가속기 하나가 우주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정확히 다루는 성경을 압도할 수 있겠는가? 입자 가속기에서 생성된 블랙홀이 과연 “하나님의 말씀”을 집어삼킬 수 있겠는가? 예수 그리스도께서는『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하늘과 땅이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도 모든 것이 이루어질 때까지 결코 없어지지 아니하리라』(마태복음 5:18)고 말씀하셨다. “하나님의 말씀”이 이루어지려면 블랙홀에 대한 두려움은 거짓이 되어야 한다. 존재하게 된다는 소형 블랙홀들은 생성 즉시 사라질 것이고, 입자 가속기는 정상 가동되어 우리 앞에 과학의 어리석음을 또 한 번 증명할 것이다.『오 여, 주의 말씀은 영원히 하늘에 세워졌나이다』(시편 119:89).
  빅뱅을 자신을 만든 신으로 삼아온 죄인들은 블랙홀에 삼켜질까봐 두려워하며 종말에 대한 두려움을 전염시키고 있다. 그러나 성경에 입자 가속기에서 생성된 블랙홀로 인한 지구의 종말 같은 것은 없다. 그들은 성경을 모르기 때문에 그와 같은 일로 쓸데없는 혼란을 조장하고 있는 것이다. 주님은 우리에게 말씀하시기를
『너희에게 평강이 있으라...』(요한복음 2021a)고 하셨다. 이것이 세상과 성경대로 믿는 그리스도인들의 다른 점이다. 이 세상에 종말이 있을 것이나 그것은 성경에 예언된 대로만 성취될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는 그리스도인들에게는 주 날개 밑의 평안과 안식과 기쁨이 있을 뿐이다.아무도 어떤 모양으로든지 너희를 미혹하지 못하게 하라(데살로니가후서 2:3).그러나 내게 경청하는 자는 누구나 안전하게 거할 것이요, 악의 두려움에서 벗어나 편안하리라(잠언 1:33).  BP

인터넷 신문 ‘바이블 파워’ (2008-08-29) ...

 『 “입자 가속기”가 만든 블랙홀이 지구를 삼키다? 』
    by
    ■ 「바이블 파워」/2008. 8. 29

    Copyright ⓒ 2005~2008 biblepower.co.kr All rights reserved.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

    2016. 5. 1오전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억하라 〔 이 송오 목

20160501am4905

(고린도전서 11:2326

23 ○ 내가 께로부터 받은 것을 너희에게 전달해 주었나니 이는 주 예수께서 넘겨지시던 그 밤에 빵을 가지고 24 감사를 드린 후 떼어 말씀하시기를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쪼개진 나의 몸이니 받아 먹으라.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억하라.”고 하셨으며 25 식후에도 이와 같이 잔을 가지고 말씀하시기를 “이 잔은 나의 피로 된 새 언약이라. 이것을 행하여 너희가 마실 때마다 나를 기억하라.”고 하신 것이라. 26 너희가 이 빵을 먹고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의 죽으심을 그분이 오실 때까지 선포하는 것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