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1. 11. 17:55

“ 하나님께서 미국을 축복하시기를! ” (글모음)

(글모음) [20180916] ● 하나님께서 미국을 축복하시기를!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하나님께서 미국을 축복하시기를!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공산주의는 과거에도 지금도 마귀의 사상이며 ‘요한계시록 13장’의 지옥을 가져올 마귀의 결전 병기인 것을 알아야 한다. 그리스도인 가운데서 어리석고 무지하고 사심이 많아서 공산주의를 지지하다가 마귀의 수족이 되는 불쌍한 인생들이 한국에 너무 많다.

( 그림을 누르면 원서 열림.)

●「비가 오면 체육관에서 전쟁을 할 것이다.」(옛 프러시아 속담)

「인간의 모든 주요 활동에서, 무력 전쟁이 결과를 결정한다.」

(일본 사무라이 속담)

「이러한 세상 제도는 군대와 함대들을 갖추어 위압적이고 강력하며, 종종 외관상 종교적이고 과학적이며 세련되고 품위 있게 보이기도 하지만, 민족적이고 상업적인 경쟁과 야심으로 들끓고 있고, 실제로 어떤 위기에 처하면 오직 군사력으로 옹호받으며, 사탄의 원칙들에 의해 지배받는다.」

(‘세상’에 대한스코필드주석성경의 요약, 요한계시록 13:8 주석 참조.)

● ‘무력 전쟁’은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때까지 계속될 것이다(시편 7631101∼72911학개 29이사야 24). 후천년주의는 타락한 미치광이의 신학이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전쟁과 전쟁의 소문』을 말씀하셨다(마태복음 246). 주님의 예언은 결코 틀리는 법이 없다. 반면 뉴스미디어는 항상 헛다리를 짚는다.

● 현대 미국 기독교가 완전히 배교했다는 것은 강단에서 성경의 주요 주제를 전혀 강조하지 않는다는 점으로 알 수 있다. 성경이 강조하는 주제는 결코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찾는 것”이나 “네 자신을 수용하는 것,” “스트레스와 긴장을 해소하는 것,” “당신의 아내를 행복하게 하는 법,”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가,” “종교적 의식들,” “땅의 화평,” “세상을 더 살기 좋은 곳을 만들기”등이 아니다. 또한 사기꾼들이 당신의 헌금으로 부자가 되기 위해 떠벌이는 “듣기 좋은” 인본주의적으로 긍정적인 말들이 아니다. 지상의 어떤 언어, 어떤 판, 혹은 어떤 번역으로 나왔든지, 성경이 강조하는 주제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이다.

  다음은 성, 인종, 이해집단의 비위를 상하지 않도록 소위 “정치적 올바름”(Political CorrectnessPCː도의적 공정성, 정치정의政治正義, 정치적 공정함이라는 여러 번역이 있지만, 최근에는 ‘정치적 올바름’이라는 번역으로 확산되어 있다)을 지키기 위해 진실이 어떻게 왜곡되었는지 보여 준다.

1. 연방자금이 부족해서 에이즈(AIDS)가 확산되고 있다[어떤 뉴스미디어도 정확한 이름을 사용하지 않는다. 사실은 에이즈가 아니라 그리드(GRID), 즉 ‘게이와 관련된 면역 파괴 질병’이다].
2. 미국 공립학교 교사들은 아이들에게 어떻게 글을 읽는지는 가르칠 수 없으나, 어떻게 음행하는지는 가르칠 수 있다.
3. 법을 준수하는 총기 소유주가 불법적인 모슬렘과 카톨릭 이민자들보다 더 위험하다.
4. 성적으로 변태적이며 난잡한 예술을 위해 연방예산을 지원해야 한다.
5. 전통적인 “성 역할”은 인위적이며, 변태 성욕이 자연스럽다.
6. 미국은 사형제도를 반대한다. 그러나 낙태는 찬성한다.
7. 연방 공립 학교에서의 “자존감”을 살려주는 것이 시험을 통과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8. 부패한 정치인들은 전쟁을 시작하지 않는다. 군사 지도자들이 전쟁을 시작한다.
9. 미국총기협회(NRA)가 무기 휴대의 권리를 말하는 미국 헌법 수정2조를 지지한 것은 잘못된 행동이라 한다. 그러나 미국 자유인권협회(ACLU)가 종교, 언론, 출판, 집회의 자유 및 청원의 권리를 보장하는 미국 헌법 수정1조의 일부로 아동 포르노를 장려하면서도, 공립학교에서의 성경 읽기와 기도를 반대하는 것은 잘한 일이라 한다.
10. 표준화된 시험 제도는 인종 차별이지만, 인종 할당수를 정하고 강요하는 것은 “인종차별”이 아니다.
11. 연방준비은행은 합법적인 돈을 찍어낸다.
12. 거짓말쟁이들과 성범죄자들도 백악관에서 일할 수 있다.
13. 우익 보수주의자들을 감옥에 넣어야 한다.
14. 사회주의가 지금까지 성공하지 못한 것은 잘못된 사람들이 그 헌법을 관장했기 때문이다.
15. 동성연애자 퍼레이드는 보호해야 하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에 “구유에 놓인 아기 예수” 장면을 연출하고 전시하는 것은 헌법에 위대된다.

    ■ 현대 미국인과 다른 그들의 선조들

  A.D 1000년에 올라프 트뤼그바손 왕은 리프 에릭슨(Lief Eriksson)에게 그린란드에서 그리스도인의 신앙을 전파하라고 권고했다.
  
1492년에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는 신세계를 발견하고 다음과 같은 기록을 그의 일기에 남겼다.

88“하나님께 감사를...”
810“우리 주님의 도움으로...”
811“전능하신 하나님께 대한 의무들을...”

  16824 9일, 로버트 드 라살레는 미시시피 강의 입구에 십자가를 심었고, 그와 함께 한 무리는 “교회의 찬송가”를 불렀다.
  
1513년, 발보아가 태평양을 발견했을 때, 그는 그의 무릎을 꿇고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다.
  
1541년, 헤르난도 드 소토가 미시시피 강을 발견했을 때, 그는 인디언들에게 “당신들의 필요를 위해서 오직 하늘에 계신 하나님께만 기도를 드리라.”고 말했다.
  
1606년, 버지니아 주의 첫 번째 헌장에 명시된 제임스타운 정착지의 목적은 “아직도 어두움 속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기독교를 전파하기 위함”이라고 명시하고 있다. 1609년에 정착지에서 회람된 소책자에도 정착의 목적은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전파하고 침례를 주며 복음을 전파하고, 죄인들을 마귀의 품에서 구해내기 위함”이라고 말하고 있다. 독립선언문에 서명한 미국의 선조들 중 사분의 삼은 이러한 영적인 유산을 공유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의 헌법에는(
1778년) 모든 투표자가 “한 분 하나님과 장래에 있을 보상과 형벌”을 믿어야 한다고 요구한 부분이 있다.
  매사추세츠 주의 일명
“옛날 사기꾼 사탄”이라는 시행령(1642년)에는, 아이들이 글을 읽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써 놓았다. 그 이유는 “옛날 사기꾼 사탄의 가장 중요한 작업 중 하나가 바로 사람들이 성경을 알지 못하게 하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명시하고 있다.
  
177497일, 대륙 회의는 독립 홀에서 기도하기 위해 무릎을 꿇었다.(대륙 회의미국 독립혁명 당시 미국 13개 식민지의 대표자 회의) 그 기도는 이렇게 끝마쳤다. “우리는 이 모든 것을 하나님의 아들이시며 우리의 구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그분의 공로만을 의지하여 기도합니다.”
  조지 워싱턴 장군의
“미국을 위한 기도”는 다음과 같이 시작한다. “전능하신 하나님, 우리는 간절한 기도를 드립니다.” 그리고 이렇게 끝난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기도합니다.”
  
1853년 어느 주일에, 코모도어 페리는 포함(脯艦)을 타고 일본과 무역의 길을 열고자 도쿄 항으로 갔다. 그는 거룩한 음악회를 가졌고, “주 달려 죽으신 십자가,” “내 주를 가까이”와 같은 찬송가를 연주하며 일본 사람들의 마음을 열었다.
  해리
S. 트루만 대통령은 그의 책상에킹제임스 성경을 놓고 이렇게 말했다. “나는 중요한 결정을 할 때마다 주님과 상의하고 나서 결정을 내린다.”
  남북전쟁이 끝나고, 로버드
E. 리 장군은 워싱턴대학의 학장이 되었고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우리 대학에 다니는 모든 젊은이들이 훌륭한 그리스도인이라고 내가 확신할 수 있다면, 나는 더 이상 바랄 것이 없겠다.”
  
186544일, 남쪽에 전달하는 마지막 메세지에서 제퍼슨 데이비스는 이렇게 말했다. “나의 동포들이여, 결코 낙심하지 마십시오. 오직 결코 끊이지 않는 하나님의 자비들과 하나님의 돌보심만을 의지하십시오!”
  
190534일에 있었던 두 번째 취임 연설에서 시어도어 루스벨트는 말했다. “그러나 우리를 축복하시고 선을 베푸신 분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1862년 스톤월 잭슨은 다른 장교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어제도 우리 군대를 보호해 주셨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축복으로 우리가 오늘은 더 잘 싸울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그의 아내에게 편지하면서 그는 이렇게 썼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방패가 되어 주셨소. 오직 그분의 이름에 모든 영광이 돌아가기를 바라오.”
 
 1964년 시민권법이 시행되기 전에 미국이 한 번이라도 “위대한 나라”였던 적이 있다면, 그것은 미국자유인권협회와 인본주의자들과 뉴스미디어가 주장하고 고안해 낸 것들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나라를 건설했기 때문이다.

 한글킹제임스 럭크만주석성경 』 ─ (부록 52) ... ┃

 『 (부록 52) 하나님께서 미국을 축복하시기를! 』

    by
    한글킹제임스 럭크만주석성경」/2018. 9. 24

    Copyright ⓒ 2018 Korean by Word of God Preservation Society.
  
  Printed in Korea.

【  생각하기.... Thinking...

  2018년 초부터 증가된 미국의 군사적 압박에 위기를 느낀 북괴독재정권은 남한 주사파 정권에 자기들의 생명줄을 꽂아넣을 계략을 꾸미게 된다. 평창동계올림픽 참가를 시작으로 미북회담, 대한민국과의 3차회담까지 오게 되었고, 김정은의 12월 남한방문 약속까지 하게 되었다. 지금까지의 진행 과정들을 돌아보면, 이 모든 일들의 목적은 북괴짐승정권의 생명연장과 유지 목적 이외에는 아무 것도 아니라는 결론만 나올 뿐이다.
  문재인
임종석의 주사파 정권이 들어서고 적폐청산이라는 명목으로 사법부, 국방부를 무력하게 만드는 과정을 볼 때 속이 뒤집어질 때가 한 두 번이 아니다. 도대체가 저게 뭐 하는 짓들인 것인가? 문재인의 자서전에서 미국이 베트남에서 철수를 명령했을 때 통쾌함을 느꼈다는 그 부분.... 이 자는 자유민주주의를 추구하는 자가 아님을 확신하게 된다.
  어리석은 대한민국 국민들은 현재 역사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깨닫지 못하는 것 같다. 전쟁이냐 평화냐? 전쟁만 없어지면 그만이라고? 이런 갈망을 싫어할 사람이 누가 있는가. 그런데 그 상대방이 신뢰할 대상인가를 분별한 뒤에 평화를 추구하는 것이지, 온갖 거짓과 음모와 계략으로만 가득찬 상대방과 어떻게 평화를 추구할 수 있겠는가!!! 지금까지 북괴가 남한을 무력도발한 것이지, 언제 남한이 북한을 공격한 것인가? 전쟁과 평화??? 한반도에 평화가 지속되려면 북괴독재정권이 정신차리고 진정한 자유민주주의정권으로 변모하면 그만인 것이다. 왜??? 남한이 저런 짐승독재정권의 눈치를 보고 그들의 분위기를 맞춰주어야 하는 것인가? 국민들이 독재정권의 노예 수준으로 살아가는 곳이 정상적인 국가의 모습인가? 올바른 국가관으로 나라와 국민의 발전을 위해서는 노력하지 않고 그동안 어떤 역사를 기록해 온 것인가? 국민들의 삶과 미래는 아무런 관심도 없고 오로지 군사력 증강과 자기의 독재권력의 도구로만 이용하는 사악한 자들과 어떻게 평화를 협상할 수 있는가! 남한이 경제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동안 북한은 도대체 무슨 일을 하고 있었는가? 정신 이상자들(사이코패스 공산주의자들)이 정권을 잡으면 이상한 국가가 된다는 것을 본보기로 보여주고 있는 곳이 북한인 것이다!!! 주사파 사상에 세뇌당한 문재인이 남한의 경제력과 국방력을 무력화시키는 과정을 보라!!!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이 자는 대한민국 대통령의 자격이 될 수 없는 자이다!!! 중국과 러시아와 북한과의 대륙횡단철도와 가스관 연결을 위한 모든 원전의 폐쇄 계략... 완전히 공산주의자들의 속국으로 만들려는 속셈일 뿐이다.
  누군가의 표현대로 ‘국가와 국민들을 위기로 끌고 가려는 문재인과 김정은을 사탄에게 넘겨주십시오!’라는 기도가 나오지 않을 수가 없는 것이다.

  대한민국 사람들이여!!! 제발 정신을 차리고 살아갑시다.
  우리가 살아가는 나라는 자유대한민국입니다. 국가를 부정하고, 국민을 공산주의 사상의 노예로 만들려는 자들의 음모를 깨뜨려 버려야 합니다!!! 사상과 언론과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고, 경제를 낙후시킨 후에 국민들의 생명줄을 틀어쥐고 자기들의 독재정권유지 음모에만 열중하는 사이코패스 정치인(사이코패스 주사파)들은 솎아내어 처단해야 합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이여!!! 이 나라를 사랑하고 진정한 자유를 사랑하는 애국인들이여!!! 정신을 차리고 수호하며 나아갑시다!!!
  대한민국을 사랑합니다!!!

2018. 9. 24. ....
HanSaRang...

P. S. 】

  세계 초강대국 미국도 점점 쇠락해가는 것을 목도하고 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그분의 말씀과 계명들을 존중하는 미국에 많은 은혜를 부어주셨지만 연약한 인간들은 그 은혜를 쉽게 잊어버리고 만다. 구약성경의재판관기를 읽어보면 인간이라는 존재가 얼마나 간사하고 미약한 존재인지 깨닫게 된다. 만일에 무신론사상과 진화론을 추구하는 러시아나 중국이 세계 초강대국의 자리에 서게 되었다면 인류의 역사는 어떻게 진행되었을까? 그 결과는 북괴독재정권이 잘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시기 전,,, 가짜 메시아가 나타나 전 인류를 지옥의 용광로 속으로 끌고 들어갈 것이다. 이것은 나의 주장이 아니라 성경에 기록된 예언인 것이다. 진화론과 무신론을 숭배하는 자들은 앞으로 어떤 역사가 자기 앞에 예정되어 있는지 상상도 못하는 것이다.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성경으로 돌아가도록 하자!!! 인류가 생존할 수 있는 유일한 안내서인 성경으로 돌아가도록 하자!!! 창조주 하나님의 생명의 숨결이 담겨 있는 그 책(
The BOOK)으로 말이다!!!

(시 편 103:123  ─ 다윗의 시. ─

 1 ○ 오 내 혼아, 를 송축하라. 내 안에 있는 모든 것들아, 그의 거룩한 이름을 송축하라. 2 오 내 혼아, 를 송축하고 그의 모든 베푸심을 잊지 말라. 3 그는 네 모든 죄악을 용서하시며 네 모든 질병을 치유하시고 4 너의 생명을 파멸에서 구속하시며 자애와 온유와 자비들로 네게 관을 씌우시고 5 좋은 것들로 네 입에 흡족케 하시니 네 젊음이 독수리의 젊음같이 새로워지는도다. 6께서는 압제당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하여 의와 심판을 행하시는도다. 7 그는 그의 길들을 모세에게, 그의 행사들을 이스라엘 자손에게 알리셨도다. 8 는 자비로우시고 은혜로우시며 노하기를 더디하시고 자비가 풍성하시도다. 9 그는 항상 꾸짖지만은 아니하실 것이며 분노를 영원히 품지도 아니하시리로다. 10 그는 우리의 죄들을 따라 우리를 처리하지 아니하시며 우리의 죄악들을 우리에게 갚지 아니하셨으니 11 이는 하늘이 땅보다 높음같이 그의 자비가 그를 두려워하는 자들에게 크심이라. 12 동이 서에서 먼 것같이 그가 우리의 죄과들을 우리로부터 멀리 옮기셨으며, 13 아버지가 자식을 불쌍히 여김같이 께서도 자기를 두려워하는 자들을 불쌍히 여기시나니, 14 이는 그가 우리의 체질을 아시며 우리가 진토임을 기억하심이라. 15 사람으로 말하면 그의 날들은 풀과 같고 그의 번영은 들의 꽃과 같아서 16 바람이 그 위를 지나가면 사라지나니 그 자리가 그것을 더 이상 알지 못하리라. 17 그러나 의 자비는 그를 두려워하는 자들 위에 영원부터 영원까지 이르며 그의 의는 자자손손에까지 미치나니 18 즉 그의 언약을 지키는 자들과 그의 계명들을 기억하여 그것들을 행하는 자들에게로다. 19 ○ 께서는 그의 보좌를 하늘들에 마련하셨으며 그의 왕국은 모든 것을 통치하는도다. 20 능력이 뛰어나고 주의 말씀의 음성에 경청하여 그의 계명들을 행하는 너희 그의 천사들아, 를 송축하라. 21 그의 기쁨을 행하는 그의 모든 군대들아, 그의 수종자들아, 너희는 를 송축하라. 22 그가 다스리시는 모든 장소에 있는 그의 모든 작품들아, 를 송축하라. 오 내 혼아, 를 송축할지어다.

(누가복음 1:2633

 26 ○ 그후 여섯째 달에 하나님께서 천사 가브리엘을 나사렛이라고 하는 갈릴리의 한 성읍에 보내시어 27 다윗의 가문에 요셉이라고 하는 남자와 정혼한 한 처녀에게로 가게 하시니 그 처녀의 이름은 마리아더라. 28 그 천사가 그녀에게 와서, 말하기를 “기뻐하라. 은총을 받은 자여, 께서 너와 함께하시니 너는 여자 중에서 복받은 자로다.”라고 하니 29 그녀가 천사를 보고 그가 전하는 말에 몹시 당황하여 이런 인사가 어떻게 된 것인가 생각하고 있을 때에 30 그 천사가 그녀에게 말하기를 “마리아야, 두려워 말라. 이는 네가 하나님의 은총(favour with God)을 받았음이니라. 31 보라, 네가 너의 태 안에 임신하여 한 아들을 낳으리니 그의 이름을 예수라 하라. 32 그는 위대하게 될 것이며, 가장 높으신 분아들이라 불릴 것이요, 또 주 하나님께서 그에게 그의 조상 다윗의 보좌를 주실 것이며 33 그는 야곱의 집안을 영원히 통치할 것이요 그의 왕국은 무궁하리라.”고 하니라. 』

(마태복음 3:24:17)

2 말하기를 “너희는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고 하니, 2 And saying, Repent ye: for the kingdom of heaven is at hand. 17 그 때부터 예수께서 전파하기 시작하여, 말씀하시기를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고 하시더라. 17 From that time Jesus began to preach, and to say, Repent: for the kingdom of heaven is at hand.

(사도행전 2:3817:30)

38 베드로가 그들에게 답변하기를 “회개하라. 그리고 죄들을 사함받은 것으로 인하여 너희 각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으라. 그리하면 너희가 성령의 선물을 받으리라. 30 이 무지의 때에는 하나님께서 눈감아 주셨으나 이제는 어디에 살고 있는 어떤 사람에게도 회개하라고 명령하고 계시니라. 』

(요한계시록 6:1217)

12 또 내가 보니, 어린양이 여섯째 봉인을 여실 때, 보라, 큰 지진이 나며 해가 머리털로 짠 천같이 검어지고 달은 피처럼 되었으며, 13 하늘의 별들이 마치 무화과나무가 강한 바람에 흔들려 설익은 무화과가 떨어지듯이 땅에 떨어지며 14 하늘은 두루마리같이 말려서 쓸려 가고 모든 산과 섬도 각기 제자리에서 옮겨졌으니 15 땅의 왕들과 위대한 자들과 부자들과 대장들과 힘 있는 자들과 모든 종과 모든 자유인이 각자 토굴과 산들의 바위틈에 숨어서 16 산들과 바위들에게 말하기를 “우리 위에 떨어져서 보좌에 앉으신 분의 얼굴과 어린양의 진노에서 우리를 숨기라. 17 이는 그분의 진노의 큰 날이 임하였음이니 누가 감히 설 수 있으리요?” 하더라. 』

〔사도행전 16:31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안이 구원을 받으리라.”

(요한복음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이요, 생명이라.
It is the spirit that quickeneth; the flesh profiteth nothing:
the words that I speak unto you, they are spirit, and they are life.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2:17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이사야 14:24아모스 4:12요한일서 2:17)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rightly dividing the word of truth)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 편 12:6a)

King James Bible 1611

『 영원에 거하시는 높고 우뚝 솟은 분, 그의 이름이 거룩이신 분이 이같이 말하노라. 나는 높고 거룩한 곳에 거하며 또한 통회하고 겸손한 영을 지닌 자와 함께 거하여 겸손한 자의 영을 소생케 하고 통회하는 자의 마음을 소생케 하는도다. 』(이사야 57:15)

『 영원에 거하시는 높고 우뚝 솟은 분, 그의 이름이 거룩이신 분이 이같이 말하노라. 나는 높고 거룩한 곳에 거하며 또한 통회하고 겸손한 영을 지닌 자와 함께 거하여 겸손한 자의 영을 소생케 하고 통회하는 자의 마음을 소생케 하는도다. 』(이사야 57:15)

For thus saith the high and lofty One that inhabiteth eternity, whose name is Holy; I dwell in the high and holy place, with him also that is of a contrite and humble spirit, to revive the spirit of the humble, and to revive the heart of the contrite ones.

(Isaiah 57:15)

(시 편 92:115)  안식일을 위한 시 또는 노래.
1 오 지극히 높으신 분이여, 께 감사를 드리고 주의 이름을 찬송하는 것이 좋사오며, 2 아침에는 주의 자애를, 밤마다 주의 신실하심을 나타내되 3 열 줄 악기와 솔터리와 장중한 소리를 내는 하프로 하는 것이 좋으니이다. 4 여, 주께서는 주의 역사를 통하여 나를 기쁘게 하셨으니 내가 주의 손의 역사들로 인하여 기뻐 외치리이다. 5여, 주의 역사들이 어찌 그리 위대하신지요! 주의 생각들도 심히 깊으시나이다. 6 우둔한 자는 알지 못하고 어리석은 자도 이를 깨닫지 못하나이다. 7 악인이 풀같이 돋아나고 모든 행악자들이 번성할 때 그들이 영원히 멸망하리이다. 8 그러나 여, 주께서는 영원무궁토록 지극히 높으시나이다. 9여, 주의 원수들을 보소서. 보소서, 주의 원수들이 멸망할 것이며 모든 행악자들이 다 흩어지리이다. 10 그러나 주께서 나의 뿔을 유니콘의 뿔같이 높이셨으니 내가 신선한 기름으로 기름부음을 받으리이다. 11 내 눈이 내 원수들 위에 임하는 나의 열망을 볼 것이며 내 귀가 나를 대적하여 일어나는 악인들에 대한 나의 열망을 들으리이다. 12 의인은 종려나무같이 번성하며 레바논의 백향목같이 자라리로다. 13 의 집에 심겨진 자들은 우리 하나님의 뜰들에서 번성하리로다. 14 그들이 늙어서도 여전히 열매를 낼 것이요, 그들이 기름지고 번성하여 15 의 정직하심을 나타내리로다. 그는 나의 반석이시니 그에게는 불의가 없도다. 』

『 진실로 내가 나 자신을 평온하고 고요케 하기를 마치 자기 어머니에게서 젖뗀 아이같이 하였으니 내 혼이 젖뗀 아이 같나이다. 』(시 편 131:2)

『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웠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정신을 차리고 깨어 기도하라.But the end of all things is at hand: be ye therefore sober, and watch unto prayer.

(베드로전서 4:71 Peter 4:7)

『 또 그의 옷과 넓적다리에 이름이 기록되어 있는데 “만왕의 왕, 또 만주의 주”라 하였더라. 』(요한계시록 19:16)

그림을 누르면 전곡 감상합니다.22358

② ─21929
○ 동영상의 가사와 잘 맞춰가며 들어보세요.

(마태복음 27:1131
11 예수께서 총독 앞에 서시니 총독이 주께 물어 말하기를 “네가 유대인의 이냐?”고 하니,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그렇도다.”라고 하시고, 12 선임 제사장들과 장로들에게 고소를 당하셨으나 주께서는 아무 대답도 아니하시더라. 13 그때 빌라도가 주께 말하기를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것으로 너에 대하여 증거하는지 듣지 못하느냐?”고 하나, 14 주께서는 그에게 단 한마디도 대답하지 아니하시니, 총독이 매우 이상하게 여기더라. 15 명절이면 총독이 백성들이 원하는 죄수 한 명을 놓아주는 것이 관례였는데, 16 그때 그들에게 바라바라 하는 유명한 죄수가 있었더라. 17 그러므로 사람들이 함께 모여 있을 때, 빌라도가 그들에게 말하기를 “너희는 내가 누구를 너희에게 놓아주기를 원하느냐? 바라바냐, 아니면 그리스도라 하는 예수냐?”고 하더라. 18 이는 그가 그들이 시기로 인하여 그를 넘겨준 것을 알기 때문이더라. 19 ○ 빌라도가 재판석에 앉아 있을 때에, 그의 아내가 그에게 보내어 말하기를 “당신과 그 의로운 사람 사이에 아무 일도 없게 하소서. 내가 오늘 꿈에 그 사람으로 인하여 많은 것으로 고통을 받았나이다.”라고 하더라. 20 그러나 선임 제사장들과 장로들이 무리를 설득하여 바라바를 원하고 예수를 죽이게 하라고 하니, 21 총독이 그들에게 대답하여 말하기를 “그 둘 중에서 내가 누구를 놓아주기를 원하느냐?”고 하니, 그들이 말하기를 “바라바니이다.”라고 하더라. 22 빌라도가 그들에게 말하기를 “그러면 내가 그리스도라 하는 예수는 어떻게 하랴?”고 하니, 그들 모두가 말하기를 “그를 십자가에 못박으소서.”라고 하더라. 23 총독이 말하기를 “도대체 그가 무슨 악한 일을 행하였느냐?”고 하니, 그들이 더욱 소리질러 말하기를 “그를 십자가에 못박으소서.”라고 하더라. 24 ○ 빌라도가 자기로서는 아무것도 설득할 수 없고, 오히려 소요가 일어난 것을 보고, 물을 가져다가 무리 앞에서 손을 씻으며 말하기를 “나는 이 의로운 사람의 피에 대하여 무죄하니 너희가 맡으라.”고 하자, 25 모든 백성이 대답하여 말하기를 “그의 피를 우리와 우리 자손에게 돌리라.”고 하더라. 26 ○ 그때 빌라도가 바라바는 그들에게 놓아주고, 예수를 채찍질한 후 십자가에 못박으라고 넘겨주니, 27 총독의 병사들이 예수를 관정으로 끌고 가서 주에게로 온 군대를 모으고, 28 그에게서 옷을 벗기고 주홍색 겉옷을 입히더라. 29 ○ 또 가시로 관을 엮어 그의 머리에 씌우고 그의 오른손에는 갈대를 쥐어 주며, 그의 앞에 무릎을 꿇고 조롱하며, 말하기를 “유대인의 만세!”라고 하며, 30 그에게 침을 뱉고 갈대를 빼앗아 그의 머리를 치더라. 31 조롱한 후에 그들이 그에게서 겉옷을 벗기고 다시 그의 옷을 입혀 십자가에 못박으려고 끌고 가더라.

MessiahㆍNo.1~53 (1742)

헨델 오라토리오 메시아
(George Frideric Handel게오르그 프리드리히 헨델16851759/독일)

┃제1부┃예언, 탄생

[1]  No.1 Symphony서곡

[1]  No.1 Symphonyㆍ서곡

(03:04)

[2]  No.2, 3 Recitative & Air tenor:

Comfort ye my people... Every valley shall be exalted

내 백성을 위로하라... 모든 골짜기는 솟아오를 것이며,

[2]  No.2, 3 Recitative & Air tenor:Comfort ye my people... Every valley shall be exaltedㆍ내 백성을 위로하라... 모든 골짜기는 솟아오를 것이며,

(06:23)

RECITATIVE(Accompanied - Bass)
1 Comfort ye, comfort ye my people, saith your God. 2 Speak ye comfortably to Jerusalem, and cry unto her, that her warfare is accomplished, that her iniquity is pardoned... 3 The voice of him that crieth in the wilderness, Prepare ye the way of the LORD, make straight in the desert a highway for our God.

(이사야 40:131 너희는 위로하라. 너희는 내 백성을 위로하라. 너희의 하나님이 말하노라. 2 너희는 예루살렘에 다정하게 말하며 그녀에게 부르짖으라. 그녀의 싸움이 다 되었고, 그녀의 죄악이 용서받았나니 이는 그녀가 그녀의 모든 죄에 대하여 의 손에서 배로 받았음이라. 3 광야에서 외치는 자의 음성이 있어 “너희는 의 길을 예비하라. 사막에서 우리 하나님의 대로를 곧게 하라.

AIR(Tenor) 4 Every valley shall be exalted, and every mountain and hill shall be made lowand the crooked shall be made straight, and the rough places plain

(이사야 40:4모든 골짜기는 솟아오를 것이며, 모든 산과 작은 산은 낮아질 것이라. 구부러진 곳이 곧게 되며, 울퉁불퉁한 곳들이 평탄케 되리라.

[3]  No.4 ChorusAnd the glory of the LORD주의 영광

[3]  No.4 Chorus:And the glory of the LORDㆍ주의 영광

(02:57)

CHORUS5 And the glory of the LORD shall be revealed, and all flesh shall see it togetherfor the mouth of the LORD hath spoken it.

(이사야 40:5)주의 영광이 나타나게 될 것이며,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니 이는 의 입이 그것을 말씀하셨음이라.” 하는도다.

[4]  No.5, 6 Recitative & Air bass

Thus saith the Lord... But who may abide the day of his coming?주가 말하노니... 그가 오는 날에 누가 거할 수 있겠느냐?

[4]  No.5, 6 Recitative & Air bass:Thus saith the Lord... But who may abide the day of his coming?ㆍ주가 말하노니... 그가 오는 날에 누가 거할 수 있겠느냐?

(04:29)

RECITATIVE(Accompanied - Bass)
2:6 For thus saith the LORD of hostsYet once, it is a little while, and I will shake the heavens, and the earth, and the sea, and the dry land7 And I will shake all nations, and the desire of all nations shall come... 3:1 ...the Lord, whom ye seek, shall suddenly come to his temple, even the messenger of the covenant, whom ye delight inbehold, he shall come, saith the LORD of hosts.

(학개 2:6, 7┃말라키 3:12:6 만군의 가 이같이 말하노니, 조금 있으면 하늘들과 땅과 바다와 육지를 내가 또 한 번 흔들 것이요, 7 또 내가 모든 민족들을 진동시키리니 모든 민족들의 열망이 이르리라. 그러면 내가 이 집을 영광으로 채우리라. 만군의 가 말하노라. 3:1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보내리니, 그가 내 앞에서 길을 예비하리라. 또 너희가 찾고 있는 가 갑자기 자기 성전에 오리니, 곧 너희가 기뻐하는 언약의 사자니라. 보라, 그가 오리라. 만군의 가 말하노라.

AIR(Alt0) 2 But who may abide the day of his coming? and who shall stand when he appeareth? for he is like a refiner’s fire,...

(말라키 3:2그러나 그가 오는 날에 누가 거할 수 있겠느냐? 그가 나타날 때 누가 서겠느냐? 이는 그가 정련하는 자의 불과 같고, 표백하는 자의 비누 같음이라.

[5]  No.7 ChorusAnd he shall purify또 그는 깨끗게 하고,

[5]  No.7 Chorus:And he shall purifyㆍ또 그는 깨끗게 하고,

(02:08)

CHORUS3 ...and he shall purify the sons of Levi, ...that they may offer unto the LORD an offering in righteousness.

(말라키 3:3또 그는 은을 정련하고 제련시키는 자같이 앉아서 레위의 아들들을 깨끗게 하고, 그들을 금과 은처럼 깨끗게 하여 그들로 의로운 제물을 께 드리게 하리라.

[6]  No.8, 9 Recitative & Air alto & Chorus

Behold, a virgin shall conceive... O thou that tellest good tidings to Zion보라, 한 처녀가 임신하여... 오, 시온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자여

[6]  No.8, 9 Recitative & Air alto & Chorus:Behold, a virgin shall conceive... O thou that tellest good tidings to Zionㆍ보라, 한 처녀가 임신하여... 오, 시온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자여

(06:01)

RECITATIVE(Alto) 7:14 ...Behold, a virgin shall conceive, and bear a son, and shall call his name Immanuel. 1:23 ...God with us.
40:9 O thou that tellest good tidings to Zion [O Zion, that bringest good tidings,] get thee up into the high mountainO thou that tellest good tidings to Jerusalem, that bringest good tidings, lift up thy voice with strength; lift it up, be not afraid;say unto the cities of Judah, Behold your God!

(이사야 7:14┃마태복음 1:23┃이사야 40:97:14 그러므로 께서 친히 한 표적을 너희에게 주시리라. 보라, 한 처녀가 임신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1:23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한 아들을 낳으리니,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이를 해석하면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이라. 40:9 기쁜 소식을 가져오는, 오 시온아, 너는 높은 산에 오르라. 기쁜 소식을 가져오는, 오 예루살렘아, 힘써 네 음성을 높이라. 두려워 말고 소리를 높여 유다의 성읍들에게 말하기를 “너희 하나님을 보라.” 하라.

[7]  No.10, 11 Recitative & Air bass:

For, behold, the darkness shall cover the earth.... The people that walked in darkness...보라, 어두움이 땅을 덮을 것이며....

흑암에서 행하던 백성이...

[7]  No.10, 11 Recitative & Air bass:For, behold, the darkness shall cover the earth.... The people that walked in darkness...ㆍ보라, 어두움이 땅을 덮을 것이며.... 흑암에서 행하던 백성이...

(06:14)

RECITATIVE(Accompanied - Bass) 60:2 For, behold, the darkness shall cover the earth, and gross darkness the peoplebut the LORD shall arise upon thee, and his glory shall be seen upon thee. 3 And the Gentiles shall come to thy light, and kings to the brightness of thy rising.

(이사야 60:2, 340:960:160:2 보라, 어두움이 땅을 덮을 것이며, 심한 어두움이 백성을 덮으리라. 그러나 가 네 위에 일어날 것이요, 그의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라. 3 이방인들이 네 빛으로 올 것이요, 또 왕들도 너의 솟아나는 광명으로 오리라. 40:9 기쁜 소식을 가져오는, 오 시온아, 너는 높은 산에 오르라. 기쁜 소식을 가져오는, 오 예루살렘아, 힘써 네 음성을 높이라. 두려워 말고 소리를 높여 유다의 성읍들에게 말하기를 “너희 하나님을 보라.” 하라. 60:1 일어나라, 빛을 비추라. 이는 네 빛이 왔고, 의 영광이 네 위에 솟아났음이라.

AIR(Bass) 2 The people that walked in darkness have seen a great light: they that dwell in the land of the shadow of death, upon them hath the light shined.

(이사야 9:2흑암에서 행하던 백성이 큰 빛을 보았으며, 죽음의 그림자의 땅에 거하는 자들 위에 빛이 비치었도다.

[8]  No.12 ChorusFor unto us a child is born

이는 우리에게 한 아이가 태어났고

[8]  No.12 Chorus:For unto us a child is bornㆍ이는 우리에게 한 아이가 태어났고

(03:35)

CHORUS 6 For unto us a Child is born, unto us a Son is givenand the government shall be upon his shoulderand his name shall be called Wonderful, Counsellor, The Mighty God, The Everlasting Father, The Prince of Peace.

(이사야 9:6이는 우리에게 한 아이가 태어났고 우리에게 한 아들이 주어졌음이니 정부가 그의 어깨 위에 있을 것이요, 그의 이름은 경이로운 분이라, 상담자라, 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원하신 아버지라, 화평의 통치자라 불리리라.

[9]  No.13, Pifa (Pastoral Symphony)전원 교향곡

[9]  No.13, Pifa (Pastoral Symphony)ㆍ전원 교향곡

(02:53)

[10]  No.1416 Recitative soprano:

There were shepherds, abiding in the field... And lo! the angel of the Lord came upon them... And the angel said unto them... And suddenly there was with the angel목자들이 들에 있었는데... 그런데, 보라, 주의 천사가 그들 위에 임하시고... 그 천사가 그들에게 말하기를... 그때 갑자기 그 천사와 함께 있어...

[10]  No.14∼16 Recitative soprano:There were shepherds, abiding in the field... And lo! the angel of the Lord came upon them... And the angel said unto them... And suddenly there was with the angelㆍ목자들이 들에 있었는데... 그런데, 보라, 주의 천사가 그들 위에 임하시고... 그 천사가 그들에게 말하기를... 그때 갑자기 그 천사와 함께 있어...

(03:10)

RECITATIVE(Soprano) 8 And there were in the same country shepherds abiding in the field, keeping watch over their flock by night.

RECITATIVE(Accompanied - Soprano)
9 And, lo, the angel of the Lord came upon them, and the glory of the Lord shone round about themand they were sore afraid.

RECITATIVE(Soprano) 10 And the angel said unto them, Fear notfor, behold, I bring you good tidings of great joy, which shall be to all people. 11 For unto you is born this day in the city of David a Saviour, which is Christ the Lord. 12 And this shall be a sign unto you; Ye shall find the babe wrapped in swaddling clothes, lying in a manger.

RECITATIVE(Accompanied - Soprano)
13 And suddenly there was with the angel a multitude of the heavenly host praising God, and saying,

(누가복음 2:8138 그때 그 고을에 목자들이 있었는데 들에서 묵으면서 밤에 양떼를 지키더라. 9 그런데, 보라, 의 천사가 그들 위에 임하시고 의 영광이 그들을 두루 비추니, 그들이 몹시 두려워하더라. 10 그 천사가 그들에게 말하기를 “두려워 말라. 보라, 이는 내가 너희에게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알림이니 이것은 모든 백성을 위한 것이라. 11 이는 오늘 다윗의 고을에서 너희에게 구주가 나셨음이니, 그분은 이신 그리스도시니라. 12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니 너희는 포대기에 싸여 구유에 누워 있는 아기를 보리라.”고 하더라. 13 그때 갑자기 수많은 하늘의 군사들이 그 천사와 함께 있어 하나님을 찬양하여 말하기를

[11]  No.17 Chorus Glory to God in the highest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11]  No.17 Chorus: Glory to God in the highest ㆍ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01:45)

CHORUS Glory to God in the highest, and peace on earth [peace], good will toward men.

(누가복음 2:14“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 위에는 화평이요, 사람들에게는 호의로다.”라고 하고

───────────────────────────────────────────────

┃제2부┃전도, 수난, 속죄, 부활

[9]  No.33 ChorusLift up your heads너희 머리를 들라

[9]  No.33 Chorus:Lift up your headsㆍ너희 머리를 들라

(02:58)

CHORUS 7 Lift up your heads, O ye gatesand be ye lift up, ye everlasting doorsand the King of glory shall come in. 8 Who is this King of glory? The LORD strong and mighty, the LORD mighty in battle. 9 Lift up your heads, O ye gateseven lift them up, ye everlasting doorsand the King of glory shall come in. 10 Who is this King of glory? The LORD of hosts, he is the King of glory. Selah.

(시편 24:7107 오 너희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라. 너희 영원한 문들아, 너희는 들어올려질지라. 그리하면 영광의 께서 들어오시리라. 8 이 영광의 이 누구신가? 강하고 능력 있으신 시며 전쟁에 능력 있으신 시로다. 9 오 너희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라. 너희 영원한 문들아, 그것들을 들라. 그리하면 영광의 께서 들어오시리라. 10 이 영광의 이 누구신가? 만군의 시니 그는 영광의 이시로다. 셀라.

───────────────────────────────────────────────

┃제3부┃부활과 영원한 생명

[1]  No.45 Air soprano:I know that my Redeemer liveth

나는 나의 구속주가 살아 계심을 안다

[1]  No.45 Air soprano:I know that my Redeemer livethㆍ나는 나의 구속주가 살아 계심을 안다

(05:14)

AIR(Soprano) 25 For I know that my redeemer liveth, and that he shall stand at the latter day upon the earth26 And though after my skin worms destroy this body, yet in my flesh shall I see God20 But now is Christ risen from the dead, and become the firstfruits of them that slept.

(욥기 19:25, 26┃고린도전서 15:2025 이는 나의 구속주가 살아 계시고 훗날 그가 땅에 서실 것임을 내가 앎이라. 26 내 피부에 벌레들이 이 몸을 멸하여도 내가 내 몸을 입고 하나님을 보리라. 20 그러나 이제 그리스도께서는 죽은 자들로부터 살아나셔서 잠들었던 자들의 첫열매들이 되셨느니라.

[2]  No.46 Chorus:Since by man came death

사망이 사람으로 말미암은 것같이

[2]  No.46 Chorus:Since by man came deathㆍ사망이 사람으로 말미암은 것같이

(01:51)

CHORUS 21 For since by man came death,
CHORUS by man came also the resurrection

of the dead.

CHORUS 22 For as in Adam all die,
CHORUS even so in Christ shall all be made

alive.

(고린도전서 15:21, 2221 사망이 사람으로 말미암은 것같이 죽은 자의 부활도 사람으로 말미암는도다. 22 이는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 것같이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사람을 살게 하려 함이라.

[3]  No.47, 48 Recitative & Air bass:

Behold, I tell [shew] you a mystery... The trumpet shall sound보라, 내가 너희에게 한 가지 신비를 말하노니... 나팔 소리가 나면

[3]  No.47, 48 Recitative & Air bass:Behold, I tell [shew] you a mystery... The trumpet shall soundㆍ보라, 내가 너희에게 한 가지 신비를 말하노니... 나팔 소리가 나면

(10:10)

RECITATIVE(Accompanied - Bass)
51 Behold, I tell [shew] you a mysteryWe shall not all sleep, but we shall all be changed, 52 In a moment, in the twinkling of an eye, at the last trump

(고린도전서 15:51, 52a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한 가지 신비를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오히려 우리가 모두 변화될 것이니 52 마지막 나팔 소리에 눈깜짝하는 순간에 그러하리라.

AIR(Bass) the trumpet shall sound, and the dead shall be raised incorruptible, and we shall be changed. 53 For this corruptible must put on incorruption, and this mortal must put on immortality.

(고린도전서 15:52b, 53나팔 소리가 나면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하는 몸으로 일으켜지며 우리도 변화되리라. 53 그리하여 이 썩을 몸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몸을 입고 이 죽을 몸이 반드시 죽지 아니할 몸을 입으리라.

[4]  No.4951 Recitative alto, Duet alto & tenor, Chorus:

Then shall be brought to pass...
O Death, where is thy sting?
... But thanks be to God

그때 이루어지리라... 오 사망아, 너의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4]  No.49∼51 Recitative alto, Duet alto & tenor, Chorus:Then shall be brought to pass... O Death, where is thy sting?... But thanks be to Godㆍ그때 이루어지리라... 오 사망아, 너의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04:57)

RECITATIVE(Alto) 54 ...then shall be brought to pass the saying that is written, Death is swallowed up in victory.

(고린도전서 15:54이 썩을 몸이 썩지 아니함을 입고 또 이 죽을 몸이 죽지 아니함을 입게 되면 그때 “사망이 승리 속에 삼킨 바 되었느니라.”고 기록된 말씀이 이루어지리라.

DUET(Alto and Tenor) 55 O death, where is thy sting? O grave, where is thy victory? 56 The sting of death is sinand the strength of sin is the law.

(고린도전서 15:55, 5655 오 사망아, 너의 쏘는 것이 어디 있느냐? 오 음부야, 너의 승리가 어디 있느냐? 56 사망의 쏘는 것은 죄요, 죄의 능력은 율법이라.

CHORUS 57 But thanks be to God, which giveth us the victory through our Lord Jesus Christ.

(고린도전서 15:57오 그러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5]  No.52 Air alto:

If God be for us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하신다면

[5]  No.52 Air alto:If God be for usㆍ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하신다면

(04:40)

AIR(Soprano) 31 ...If God be for us, who can be against us? 33 Who shall lay any thing to the charge of God’s elect? It is God that justifieth. 34 Who is he that condemneth? It is Christ that died, yea rather, that is risen again, who is even at the right hand of God, who also maketh intercession for us.

(로마서 8:313431 그렇다면 이런 일에 대하여 우리가 무슨 말을 하리요?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하신다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32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어주신 분이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또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값없이 주시지 아니하겠느냐? 33 하나님께서 택하신 자들에게 누가 혐의를 씌우리요? 의롭다 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니라. 34 누가 정죄하리요?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분은 그리스도시라. 그분은 또한 하나님의 오른편에 계셔서 우리를 위하여 중보하시느니라.

[6]  No.53 Chorus:Worthy is the Lamb... Amen.

어린양이 받으시기에 합당하시도다... 아멘.

[6]  No.53 Chorus:Worthy is the Lamb... Amen.ㆍ어린양이 받으시기에 합당하시도다... 아멘.

(06:37)

CHORUS  12 ...Worthy is the Lamb that was slain 9 ...and hast redeemed us to God by thy blood 12 ...to receive power, and riches, and wisdom, and strength, and honour, and glory, and blessing. 13 ...Blessing, and honour, and glory, and power, be unto him that sitteth upon the throne, and unto the Lamb for ever and ever. 14 ...Amen.

(요한계시록 5:9, 12149 그들이 새 노래를 부르며 말하기를 “주께서 그 책을 취하시며 그 봉인들을 열기에 합당하시니이다. 이는 죽임당하셨던 주께서 하나님께로 각 족속과 언어와 백성과 민족 가운데서 우리를 주의 피로 구속하여 12 큰 음성으로 말하기를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이 권세와 부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시도다.”라고 하더라. 13 또 내가 들으니, 하늘과 땅과 땅 아래와 바다에 있는 각 피조물과 그 안에 있는 만물이 말하기를 “보좌에 앉으신 분과 어린양에게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권세가 영원무궁토록 있을지어다.”라고 하더라. 14 그때 그 네 짐승이 말하기를 “아멘.” 하고 스물네 장로가 엎드려 영원무궁토록 살아 계시는 분에게 경배하더라.

『 나를 믿는 자는 성경이 말씀한 것과 같이, 그의 배에서 생수의 강들이 흐르리라.”고 하시니ㆍ He that believeth on me, as the scripture hath said, out of his belly shall flow rivers of living water. 』(요한복음 7:38)

romans8_19

(로마서 8:19
피조물이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날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2:17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이사야 14:24아모스 4:12요한일서 2:17)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안이 구원을 받으리라.”

〔사도행전 16:31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