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7. 4. 12:57

“ 한글킹제임스성경 럭크만주석성경 ” (신간 도서)

(신간도서) [20120704] ●『 한글킹제임스성경 럭크만주석성경 』(피터 S. 럭크만/2012.)



●『 한글킹제임스성경 럭크만주석성경 』(피터 S. 럭크만/2012.)

        한글킹제임스성경
                    럭크만주석성경

Dr. Peter S. Ruckman 지음/말씀보존학회
1,83258,000원[색인])

    이 책은...

“ 아무도 시비를 걸 수 없는 성경 ”
킹제임스성경의 세계적 권위자 피터 럭크만 박사의 52년 연구 결정판!지금까지 나온 모든 주석 성경을 뛰어 넘는 탁월한 주석!존 칼빈 이래 모든 주석가들의 오류를 바로잡은 성경적 주석!

1. 거의 매 장마다 관주가 들어 있어, 성경 내 각 책들 속에 있는 관련 구절들을 연결시켜 줄 뿐만 아니라, 각 구절들을 명확하게 설명해 줍니다.
2. 거의 매 페이지마다 들어있는 주석은 성경에서 말하는 다양한 주제들을 명쾌하게 설명해 줍니다.
3. 특히 예언에 관련된 관주 및 주석이 탁월하여, 구약에 선언된 예언이 신약에서 어떻게 성취되었는가, 혹은 그리스도의 초림과 재림에서 어떻게 성취되었으며 또 될 것인가를 자세히 알려줍니다. 신구약의 예언들 중 성취된 예언들이 얼마나 문자적으로 성취되었는지를 볼 수 있어, 아직 성취되지 않은 예언들 역시 문자적으로 성취된다는 강력한 증거를 제시해 줍니다.
4. “확실한 예언의 말씀”에 따라 전천년주의와 세대적 진리를 체계적으로 정리해 놓았고, 성경의 위대한 주제인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의 왕국에 대해 명확한 진리를 제공해 줍니다.
5. 매 페이지마다 연대를 제시해 놓아 그 시대를 확실하게 이해하게 했으며, 각 사건들에 해당하는 역사를 자세하게 설명해 놓아, 이스라엘 뿐아니라 세계 역사에 대한 풍부한 지식도 제공해 줍니다. 특히 이스라엘 현대사와 예언 속에 주어진 이스라엘 미래사를 성경적 관점으로 자세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6. 곳곳에 제시되어 있는 풍부한 영적인 진리들은 독자들에게 영적인 감동을 줄 뿐만 아니라 설교자들에겐 귀한 설교 자료들도 제공해 줍니다.
7. 신학, 교리, 역사, 사상, 예술, 종교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118개의 부록이 추가되어 있어, 럭크만 박사의 지식의 결정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8. 맨 뒤에 있는 지도는 단순한 시대적 지명만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성경의 주제들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연구 자료가 될 것입니다.

● 피터 S. 럭크만 (Peter Sturges Ruckmanㆍ1921∼)

    저자 소개...

  ‘피터 S. 럭크만’(Peter Sturges Ruckman19212016) 박사는킹제임스성경이 왜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인가를 권위있게 설명하고 증명할 수 있는 독보적인 신학자였다. 그는 밥존스대학(Bob Jones University)에서 Ph.D.를 받았지만 그 학교의 신학 노선과는 일치하지 않았다. 럭크만 박사는 현재 미국 플로리다 주 펜사콜라에 있는 성경침례교회(Bible Baptist Church)의 목사이며, 펜사콜라성경신학원(Pensacola Bible Institute)의 설립자이자 원장으로서 세상을 떠날 때까지 학생들을 가르쳤다. 그는 주석서와 성경 교리에 관한 150여 권이 넘는 책의 저자이며, 세계 전역에 있는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의 존경받는 스승이었다. 이것은 그의 52년 연구의 결정판이다.

    서 문...

「 피터 럭크만 주석성경 간행사 」

  만일 당신에게 당신의 생애 동안 누가 가장 위대한 사람이었느냐고 묻는다면 누구를 추천하겠는가? 사람들은 통상적으로 어떤 왕이나 애국자나 전쟁 영웅, 또는 종교 지도자들을 들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 사람이 성경의 진리와 무관하다면 그가 왜 위대한 사람으로 인정받아야 하겠는가! 필자가 이런 질문을 받는다면 필자는 주저 없이 ‘피터 럭크만’ 목사(Dr. Peter Sturges Ruckman)라고 말할 것이다.
  그가 어떻게 해서 그처럼 위대한 인물인가? 그는 사도 바울 이래
킹제임스성경을 가장 정확하게 해석하고 가르치는 목사요 교사이기 때문이다. 그는킹제임스성경을 적어도 150번 이상 숙독했으며 생애 동안 24,000권 이상의 책을 섭렵했다. 그가 쓴 책은 130권에 이르며 성경 한절 한절에 주석을 쓴 참다운 성경학자이다. 그는 존 칼빈 이래 성경 주석서를 쓴 주석가들이 어떤 오류를 범했는지 일일이 찾아서 그의 주석서들에서 바로잡아 준 유일한 인물이다.
  그는 새로운 회중들을 만나서 강의할 때면 질문을 하라고 권면한다. 천체학에서 미생물학에 이르기까지 그 무엇이나 질문하면
5초 이내에 성경에서 그에 대한 답을 찾아 답해 주겠다고 말한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그를 스승으로 모셨다는 데 대해 무한한 긍지를 느낀다. 만일 필자가 럭크만 목사님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오늘날 성경침례교회와 말씀보존학회의 사역이 이처럼 이룩될 수 없었을 것이다. 필자는 가끔 목사님을 찾아뵙고 교제할 때마다 이렇게 질문하곤 했다. “만일 주님께서 목사님을 들어 쓰지 않으셨다면 기독교계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참으로 기독교계는 누가 옳은지 몰라 무척 혼란스러웠을 것이고, 거짓이 진리보다 몇 배나 더 우세하게 되었을 것이다. 그의 주일 설교는 미국 각 주 기독교 방송들,
TV, 위성, 인터넷 방송 등으로 100개가 넘는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가 그의 교회 Bible Baptist Church, Pensacola Florida에서 발간한 월간지(Bible Believers’ Bulletin) 에 쓴 논단만 하더라도 2,000편이 넘으며 그것들이 분야별로 책으로 8권이나 출간되었다.
 
럭크만 주석성경(Ruckman Reference Bible)은 그의 사역 52년간 그가 연구하고 대조하여 평생의 역작으로 펴낸 것이다(2010년). 우리 성경침례교회가 이럭크만 주석성경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출간하게 되었다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 아닐 수 없다. 성경을 대하는 사람들의 자세에 따라 그 사람이 어떤 종류의 그리스도인인가를 가늠할 수 있게 된다. 말씀을 사랑하는 사람은 성령님으로부터 그만큼 많은 조명을 받을 수 있지만, 반대로 비평적이거나 잘 믿지 않는 사람은 많은 조명을 받지 못한다.
  성경을 온전히 믿지 못한 사람이 하는 말은 거의 다 거짓말이다. 부분적으로 성경을 믿는 사람은 오히려 믿지 않는 사람보다 몇 배나 더 악한 것을 알 수 있다.
  성경의 정확도는 믿음의 문제이지 과학적 연구나 학문적 고찰의 문제가 아니다. 성경이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씀하시면 그 일은 반드시 일어나고야 만다. 성경은 단지 종교적 신앙을 담고 있는 책 같지만 사실은 인간의 역사를 미리 기록한 책이라 믿지 않는 사람들에겐 가장 위험한 책이다.
  사람들이 성경을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데 게으른 이유 중 하나는 여러 가지 주석들이 서로 핵심에서 벗어나 있어 거듭난 성도들의 양심으로 쉬 받아들일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는 누구나 수긍하고 수용할 수 있는 주석성경이 한 사람의
52년간의 노고 끝에 탄생하게 되었다. 이 성경으로 공부하면 누구나 오류 없이 자신 있게 성경을 알 수 있어 열심히 공부하면 다른 사람들을 가르칠 수 있을 것이다(디모데후서 22).
  주님의 재림이 무척 가까워진 시기에
럭크만 주석성경을 우리말로 펴낼 수 있게 되어 얼마나 보람 있는지 모른다.
  위대한 일에는 늘 주님의 섭리적 인도하심이 있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이 주석성경으로 독자 여러분의 성경적 지식의 지경이 넓어지리라고 확신한다.

20124
말씀보존학회 대표
─ 이 송 오 목사 ─

    책 속으로...

   성경 전체와 구약에 대한 서론

  성경을 두 부분으로 나눌 때 첫 부분을 “구약”(Old Testament)이라고 부른다. 이는 ‘출애굽기 19장’부터 모세의 언약 아래에서의 이스라엘 민족의 역사를 다루기 때문이며, 또한 ‘히브리서 813에서와 같이『옛 것』이라 부르는데 이는 하나님께서 ‘예레미야 3131에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새 언약』을 세우실 것이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 다르게 성경은 종교서적이 아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인류를 다루시는 것을 기록한 역사책이다.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보면, 다음과 같이 성경이 나누어지는 것을 알 수 있다. ① 창세기 1~3장  ② 창세기 3~12장  ③ 창세기 12장~출애굽기 19장  ④ 출애굽기 19장~마태복음 26장  ⑤ 마태복음 26장~사도행전 2장  ⑥ 사도행전 2장~요한계시록 4장  ⑦ 요한계시록 4~19장  ⑧ 요한계시록 19~22장.
  예수 그리스도에 따르면 구약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곧 율법과 선지서들와 시편이다(
누가복음 2444). 이는 모든 정통 혹은 보수주의 유대인들도 수용하는 표준적인 구분이다. 히브리어 성경에서 이 세 부분을 “토라”(Torah● “토라”(Torah)), “네비임”(Nevi'im● “네비임”(Nevi'im)), “케투빔”(Ketuvim● “케투빔”(Ketuvim))이라 부른다.
  “토라”는 모세가 기록한 처음 다섯 권의 정경을 말한다. 그리스도인 학자들은 이 율법을 헬라어 용어인 “모세오경”(
The Pentateuch)이라고 부른다.
  “네비임”은 여호수아, 재판관기, 사무엘상
하, 열왕기상하, 이사야, 예레미야, 에스겔, 12권의 소선지서를 포함한다. 때때로 룻기를 재판관기에 포함시키기도 하고 예레미야 애가를 예레미야에 붙이기도 한다.
  “케투빔”은 시편, 잠언, 욥기, 솔로몬의 노래, 룻기, 예레미야 애가, 에스더, 전도서, 다니엘, 에스라와 느헤미야(때로 한 책으로 취급함), 역대기상
하를 포함한다.
  히브리어 성경은 ‘창세기부터 시작하여 역대기하’에서 끝나도록 배열되어 있다(
마태복음 2335). 책들의 배열 순서가 다르기는 하지만, 수록된 책들은킹제임스성경과 동일하다. 히브리어 성경에는 외경(Apocrypha)이 없다. 따라서 마틴 루터와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은 구약과 신약에서 외경을 분리해 낸 것이다. 로마카톨릭과는 달리, 그들은 외경이 구약이나 신약에 속하지 않는다고 믿었다.

   신약 서론

  성경의 신약이 “우리 주와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신약”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신약이 예수 그리스도의 죽으심을 다루기 때문이요, 주님은『새 언약』『유언한 자』이시기 때문이다(히브리서 916, 17). 비록『언약』을 말할 때 “커비넌트”(covenant)와 “테스터먼트”(testament)가킹제임스성경에서 둘 다 사용되지만, “유언”의 의미를 내포한 “테스터먼트”가 성경의 큰 두 구획을 나타내는 데 적합하며, 특히 신약(the New Testament)을 말할 때 더욱 그러하다. “테스터먼트”는 언약을 말한 자의 죽음을 다루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도 “고인의 마지막 뜻과 유언”이라는 표현을 쓴다.
  신약은
27권, 7,959구절, 영어킹제임스성경의 경우 181,253단어로 구성되어 있다. 신약의 정중앙 책은 ‘데살로니가후서’이며, 정중앙에 있는 장은 ‘로마서 13, 14장’이며, 정중앙 구절은 ‘사도행전 1717’이다.
  신약은 직접적으로 혹은 간접적으로 혹은 암시적으로 구약을 인용한 곳이 거의
1,000군데 가까이 된다. 이들 중 333개의 인용이 예수 그리스도를 가리킨다. 예수 그리스도와 사도들과 신약의 기록자들 중 누구도 외경을 단 한 번도 인용하지 않았다. 사도 바울은 이교도가 지은 시를 인용할지언정 외경은 인용하지 않았다. 몰몬교도들과 크리스찬사이언스나 그 외에 어떤 다른 영지주의 이단의 저작도 마찬가지이다.
  구약이 세상을 대적하신 아버지 하나님의 역사라면, 신약 중 사복음서는 마귀를 대적하신 아들 하나님의 역사이며, 바울 서신은 육신을 대적하신 성령 하나님의 역사라고 말할 수 있다.
  구약과 신약은 논쟁의 여지 없는 예언의 성취로 가장 놀랍게 연결되어 있으며, 이러한 예언의 성취는 성경을 세상의 다른 모든 경전과 차별화시키는 것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메시아를 일컫는 용어
『가지』4회 사용된 것은 사복음서의 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가지”라는 용어는 ‘예레미야 235┃스카랴 38612, 13┃이사야 42에 나온다. ‘예레미야 235『가지』가 다윗을 통해 오시는 이스라엘의 왕임을 밝히고 있다. 마태복음의 주제가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는『유대인 왕』이다.’이며, 마태복음에서는 예수님의 계보가 다윗까지 거슬러 올라가고 거기서 다시 유대인들의 조상 아브라함까지 올라간다. ‘스카랴 38『가지』를 하나님의 종이라고 부르며, 이는 하나님의 종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묘사하는 마가복음의 주제와 일치한다. ‘스카랴 612『그 이름이 가지인 사람을 보라.』고 말씀하신다. 누가는 그리스도를『인자』(the Son of man)로 묘사한다. 이 모든 것이 우연이 아님을 확실히 증명하려고, 이사야는 그리스도를『의 가지』곧 주이신 가지라고 말하고 있으며, 이는『하나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제시하는 요한복음의 주제와 일치한다.
  이것은 신약에서만 볼 수 있는 현상이다. 사복음서는 한 사람에 대한
48개 이상의 예언들이 정확하게 성취된 것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 모든 예언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탄생하시기 적어도 400년 전에 선포되었다. 아무리 고등비평가들이 성경의 저작 연대를 옮기는 등의 수법을 쓴다 할지라도 구약이 신약의 사건들이 일어나기 훨씬 전에 기록되었다는 사실 자체는 부인할 수 없다.
  수학적인 확률 법칙들은 이 현상이 사실이라는 점을 증명하고도 남음이 있다. 파사데나도시대학과 웨스트몬트대학의 수학과 천문학 분야에서 교수로 있는 ‘피터 스토너’(
Peter Stoner)는 통계적 확률을 통해 나사렛 예수 외에 구약의 이러한 예언들을 이룰 수 있는 사람이 있을 확률은 천문학적이며 확률적으로 불가능함을 보여 주었다.
  스토너 박사는 그의 저서 에서 사복음서에서 예수님께서 성취하신
48개의 예언들을 다른 누군가가 성취할 수 있는 확률은 1 뒤에 0157개 오는 10157분의 1밖에 안 된다고 썼다.(스토너 박사의 저서는 인터넷 상에서 읽을 수 있다. 그가 이러한 확률을 계산한 수학적 방법들을 일일이 확인할 수 있다.)현재까지 알려진 우주에 있는 전자들의 총수가 1 뒤에 052개 오는 1052이다. 쉽게 말해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48개의 예언 모두를 성취시키실 수 있는 그런 종류의 확률은 과학과 자연의 영역 자체를 뛰어넘는 것이라는 뜻이다.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이것은 단지
48개의 예언들을 가지고 계산한 결과일 뿐이다. 성경에는 앞으로 이루어져야 할 500개 이상의 예언들이 남아 있으며, 이 예언들은 가까운 장래에 이루어질 것이다. 따라서 성경 본문이 초자연적임을 믿지 않는 자는 지성인이 아님은 물론이요 정신이상자일 뿐이다. 어떤 분야의 어떤 신념을 가진 어떤 학자라도 성경이 여타 다른 “종교 서적”과 같다고 여긴다면 그는 자기기만적인 천치일 뿐이다.
  마지막으로 하나님께서
『진리의 말씀』을 나누어 공부하지 않는 모든 유럽 출신의 이방인 그리스도인들을 곤경에 빠뜨리시기 위해 신약성경 내에 세 개의 걸림돌을 놓으셨다는 사실을 주의해야 한다. 이 세 개의 “지뢰”는 ‘마태복음과 사도행전과 히브리서이’다. 근본주의자들은 ‘히브리서’에서 신학적 자살을 하며, 은사주의자들은 ‘사도행전’에서 스스로 목을 매고, 로마카톨릭은 ‘마태복음’에서 스스로 영생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여긴다.
  이 세 책들은 “전환기적 책”이다. 마태복음에서 우리는 구약에서 신약으로의 전환을 볼 수 있고, 사도행전에는 이스라엘 민족에서 교회로의 전환이 있으며, 히브리서는 교회 시대에서 대환란으로의 전환을 다룬다.
  대부분의 신학교수들과 주석가들이 바로 이 부분들에서 정신을 못 차리고 헤매는 것이다.
  이 문제는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마태복음과 사도행전과 히브리서에서 바울서신의 교리들과 교리적으로 일치하지 않는 진술을 발견하면, 그것은 교회 시대를 사는 그리스도인을 대상으로 기록한 교리적인 진술이 아닌 것이다.
  마태복음에도 그리스도인을 위한 영적인 진리들이 있다. 사도행전에도 그리스도인을 위한 영적인 보화들이 있다. 히브리서에도 그리스도인들을 크게 세워 주고 용기를 북돋는 말씀들이 있다. 또한 바울서신의 교리가 이러한 책들에서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만약 문제가 되는 특정 진술이 사도 바울이 로마서에서 빌레몬서까지 기록한 것과 반대된다면, 교회 시대에 적용되는 교리적 진술이 아닌 것이다.
  그러므로 신약성경을 공부할 때 주의하라.
『성경』(holy scriptures)을 함부로 다루는 것은 스스로의 안녕을 위태롭게 하는 행위이다.

    출판사 리뷰...

  이런 부록은 지금까지 없었다!!!

부록만 해도 그 지식이 방대하여 이 한 권의 부록만으로도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임을 입증하고도 남는다!!

  부록 목차

001. 구약에서의 하나님에 관한 히브리어 이름들
002. 사람과 죄에 붙여 준 명칭들
003. 첫 언급의 법칙
004. 상수리나무의 역사
005. “달”(Moon)
006. 영국-이스라엘주의  
007. “대중적인 표현들”(성경의 표현이 영어 표현으로 활용된 사례들)
008. 고등비평
009. 이집트의 역사
010. 바벨탑
011. 성막
012. 대홍수
013. 유대인의 달과 계절
014. “금”과 “백만장자들”
015. “대량 학살”(Holocaust)
016. 카톨릭 음모들
017. 땅 위에는 화평이요
018. 예루살렘의 역사
019. 두 종류의 선지자들
020. 우주와 과학
021. 권위를 인정받은킹제임스성경
022. 가짜 종교들
023. “산타클로스”(Santa Claus)
024. “촛대”(메노라Menorah)
025. 몇 가지 “우연의 일치”
026. 교황의 축복들
027.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의 장서
028. 종교로서의 진화론
029. 철학
030. 제안된(가능한) 연 체계들(Year Systems)
031. 성경에 나온 나귀들
032. 거짓 신들
033. 거짓 메시아들
034. 일곱이라는 숫자
035. 타락한 천사들과 현대의 학자들
036. 십일조ː십분의 일
037. 짐승의 표
038. 성경해석학
039. 성경에 관한 통계
040. 새 예루살렘
041. 아론의 흉배
042. 성경의 역사와 현대 이스라엘의 역사와 관련된 지도들
043. 루시와 빅뱅 이론
044. 실제로 검증하고 입증할 수 있는 과학적 법칙들
045. 소위킹제임스성경의 “오류들”
046. 이방인 역사에서 주요한 전쟁들과 전투들
047. 칼빈의 “영원한 판결”(작정)의 허구
048. 사해 사본
049.킹제임스성경에 나오는 이탤릭체의 의미
050. 마호메트
051. 재림의 표적들
052. 하나님께서 미국을 축복하시기를!
053. 무엇이 죄인가?
054. 고양이
055. 유니콘과 용
056. 머피의 법칙
057. 성경의 정경
058. 이스라엘과 이스라엘의 대적들
059. 성경 vs. 전통
060. 성전 재건
061. 하나님의 말씀을 변개하는 자들
062. 싸이코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063. 하나님 vs. 국제연합(UN)
064. 사실을 호도하기 위한 표현들
065. 성경의 정중앙 구절들
066. 히브리어 구약 원문
067. “침례교-신부”의 이단 교리
068. 부정적인 양극단
069. 삼위일체
070. 차량 범퍼 스티커
071. 무게, 동전, 치수
072. 이단들의 기원
073. 비잔틴 원문의 정통성
074. 고대의 바빌론
075. 신약에 나오는 라틴어 단어들
076. 밥존스대학(Bob Jones University)과 대배교
077. 소위 “거룩하다”고 불리는 코란
078. 시몬 베드로의 무덤
079. 느부캇넷살(Nebuchadnezzar)의 철자를 기록하는 여섯 가지 방법
080. 유대인의 인구
081. 정신병에 걸린 학자들
082. 영화 스타들의 가명
083. 미국 범죄의 가장 주된 요인
084. 여성들이 주도하는 나라, 미국
085.독생자”(Only Begotten Son)라는 용어
086. 역사적인 예수
087. 특별한 성경 어휘ːtion”(명사형 어미)
088. “작은 일들”(Small Things)
089. “전기”(Electricity)
090. 매우 과장된 말들
091. “왈칭 마틸다”(Waltzing Matilda)와 “승전 무도회”(The Victory Ball)

092. E. T.ː거룩한 구더기(The Holy Maggot)
093.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에게 주신 땅
094. 9명의 타락한 늙은 사람들ː대법원
095. 변개된 모조품 성경들
096. 성경에 등장하는 천직
097. 환란시대를 위한 “복음”과 “연대결정”(Time Datings)
098. 마귀들(Demons and Devils)
099. 모든 영화, 텔레비전, 책들을 위한 모든 소설 줄거리들의 출처는
000000A.D. 90년 이전에 이미 제공되었다.
100. 그리스도에 관한 터무니없는 모형들
101. 소페림(Sopherim)의 주장들
102. NIV, 정상이 아닌 바보들의 성서(The Nutty Idiots’ Version)
103. 유월절
104. 비유적인 표현들
105. 에라스무스(Erasmus)와 ‘요한계시록 22장’
106. 기독교 대학들
107. 해방신학
108. 함무라비 법전
109. 예정과 선택
110. 회복된 왕국
111. 동쪽에서 서쪽으로
112. 죽음을 의미하는 숫자 “5”에 대한 20개의 성경적 정의들
113. 10이라는 숫자
114. 비(rain)와 UFO
115. 모세의 언약
116. ‘출애굽기 20장’33장’
117. 구약의 구절들에 대한 추가 주석
118. 신약의 구절들에 대한 추가 주석

『 내가 네게 명령하지 아니하였느냐? 강건하고 담대하라.
무서워 말고 낙심치 말라. 이는
하나님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너와 함께함이라.” 하시니라. 』
(여호수아 1:9)

    저자의 다른 도서들...

『 요한계시록 주석 』(2004. 1) 『 신약교회사 (합본) 』(1997. 8) 『 하나님의 나라와 천국 (진리의지식을찾아서 22) 』(1998. 8)

『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2000. 1) 『 20세기 순회 설교자의 회고록 (2판) 』(1998/2011.11)

┃Because He Livesㆍ살아 계신 주┃Jennifer Jeon (05:07)
[0507]

(446) 주의 얼굴 대하리 (choir)

『 오 여, 주께서 지으신 모든 민족들이 와서 주 앞에 경배하고
주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리이다. 』
〔 시편 86:9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14:24 The LORD of hosts hath sworn, saying, Surely as I have thought, so shall it come to pass; and as I have purposed, so shall it stand: 4:12 Therefore thus will I do unto thee, O Israel: and because I will do this unto thee, prepare to meet thy God, O Israel.

(이사야 14:24아모스 4:12

●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 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 주께서는 모든 넘어지는 자들을 붙드시며 모든 엎드린 자들을 일으키시나이다. 15 모든 생물의 눈이 주를 바라오니 주께서는 때를 따라 그들에게 음식을 주시며 16 주의 손을 펴사 모든 생물의 원함을 만족시켜 주시나이다. 17 주께서는 그의 모든 길에서 의로우시며 그의 모든 행사에서 거룩하시도다. 18 주께서는 자기를 부르는 모든 사람들과 자기를 진실로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가까이하시는도다. 19 그가 자기를 두려워하는 자들의 소원을 이루실 것이요, 그가 또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그들을 구원하시리로다. 20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보호하시나 악한 자들은 모두 멸하시리로다. 21 내 입이 주의 찬양을 말하리라. 모든 육체는 그의 거룩한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송축할지어다. 』(시 편 145:13∼21)

(시 편 145:121  ─ 다윗의 찬양의 시. ─

1 ○ 나의 하나님, 오 왕이여, 내가 주를 드높이리이다. 또 내가 주의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송축하리이다. 2 날마다 내가 주를 송축하리이다. 또 내가 영원무궁토록 주의 이름을 찬양하리이다. 3 는 위대하시며 크게 찬양을 받으실 것이요, 그의 위대하심은 헤아릴 수 없도다. 4 한 세대가 다른 세대에게 주의 행사들을 찬양할 것이며 주의 능하신 행적들을 선포하리이다. 5 주의 위엄의 영광스러운 존귀와 주의 경이로운 행사들을 내가 말하리이다. 6 사람들이 주의 무서운 행적들의 능력을 말할 것이며 나도 주의 위대하심을 선포하리이다. 7 그들이 주의 크신 선하심을 기억하여 충분히 말할 것이며 주의 의로우심을 노래하리이다. 8 는 은혜로우시며 긍휼이 충만하시고 노하기를 더디하시며 크게 자비로우시도다. 9 께서는 모두에게 선하시니 그의 온유한 자비들이 그의 모든 작품들 위에 있도다. 10 ○ 오 여, 주의 모든 작품들이 주를 찬양할 것이요, 주의 성도들이 주를 송축하리이다. 11 그들이 주의 왕국의 영광을 말하며 또 주의 권세를 말하여 12 주의 능하신 행적들과 주의 왕국의 영광스러운 위엄을 사람들의 아들들에게 알게 하리이다. 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Thy kingdom is an everlasting kingdom, and thy dominion endureth throughout all generations. 14 께서는 모든 넘어지는 자들을 붙드시며 모든 엎드린 자들을 일으키시나이다. 15 모든 생물의 눈이 주를 바라오니 주께서는 때를 따라 그들에게 음식을 주시며 16 주의 손을 펴사 모든 생물의 원함을 만족시켜 주시나이다. 17 께서는 그의 모든 길에서 의로우시며 그의 모든 행사에서 거룩하시도다. 18 께서는 자기를 부르는 모든 사람들과 자기를 진실로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가까이하시는도다. The LORD is nigh unto all them that call upon him, to all that call upon him in truth. 19 그가 자기를 두려워하는 자들의 소원을 이루실 것이요, 그가 또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그들을 구원하시리로다. 20 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보호하시나 악한 자들은 모두 멸하시리로다. 21 내 입이 의 찬양을 말하리라. 모든 육체는 그의 거룩한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송축할지어다.

시편 10743┃로마서 152┃고린도전서 10241622
데살로니가전서 43a┃디모데전서 45┃마태복음 63377
역대기상 1611

『 43 누구든지 지혜로운 자들과 이 일들을 살펴볼 자들, 그들은 의 자애하심을 깨달으리로다. 2 우리 가운데 각 사람은 선을 위하여 자기 이웃을 기쁘게 세워주자. 24 누구나 자기 자신의 유익을 구하지 말고 각자 다른 사람의 유익을 구하라. 22 누구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지 아니하면 그는 우리 께서 오실 때 저주를 받을지어다. 3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곧 너희의 거룩함이니라. 5 이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써 거룩하게 됨이라. 33 오히려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분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해 주시리라. 7 ○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너희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라. 11와 그의 능력을 찾고 그의 얼굴을 항상 찾으라. 』

시편 3311451772511990

135131451314610

『 33:11 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마음의 생각들은 모든 세대까지 서리로다. 45:17 내가 왕의 이름을 모든 세대에 기억되게 하리니 그러므로 백성이 왕을 영원무궁토록 찬양하리이다. 72:5 해와 달이 있는 한 그들이 모든 세대에 걸쳐 주를 두려워하리이다. 119:90 주의 신실하심은 모든 세대에 이르며 주께서 땅을 세우셨으니 땅이 지속하나이다. 135:13여, 주의 이름이 영원히 지속되며 오 여, 주를 기념함이 모든 세대에 이르나이다. 145: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6:10 오 시온아, 곧 너의 하나님께서 영원히 모든 세대들에 걸쳐 치리하시리로다. 너희는 를 찬양할지어다.

For the kingdom is the LORD’S:
and he is the governor among the nations.

이는 왕국이 의 것이요,
주께서 민족들 가운데 통치자시기 때문이니이다.

Psalms 22:28시편 22:28

(305) 주 예수여 은혜를 (choir)

●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 나 같은 죄인 살리신 + 천부여 의지 없어서 ∼♪∼♬

[1121]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