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1. 14. 17:01

“ 지옥 믿을수록 부자나라 된다 ” - 부패 줄어 경제성장 촉진! (기사 모음)

(기사 모음) [조선일보/20040729] ● “지옥 믿을수록 부자나라 된다” 부패 줄어 경제성장 촉진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지옥 믿을수록 부자나라 된다”
부패 줄어 경제성장 촉진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조선일보

지옥 믿을수록 부자나라 된다”

     부패 줄어 경제성장 촉진

『“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너 어리석은 자야, 오늘 밤 네 혼을 네게서 앗아가리니 그러면 네가 장만한 그것들이 누구의 것이 되겠느냐?’ 하시니라. 』(누가복음 12:20)

▲  ... 물론 국민의 소득수준 결정요인에 대한 전통적인 경제학적 설명도 중요하다고 이들은 인정했다. 인구ㆍ노동의 질ㆍ인플레ㆍ저축ㆍ투자ㆍ법과 제도 같은 것들이다. 하지만 생산성은 이것만으로는 설명되지 않는 부분이 분명히 있으며, 갈수록 많은 학자들이 비경제적 요소, 특히 종교문제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이들은 말했다.

  왜 어떤 나라들은 잘살고 어떤 나라들은 못살까?”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의 연방준비은행 연구원들이 최근 이 의문에 대한 흥미로운 답을 찾아냈다. 지옥의 존재를 믿는 사람들이 많은 나라가 잘살고 덜 부패한다는 것이다.
  물론 국민의 소득수준 결정요인에 대한 전통적인 경제학적 설명도 중요하다고 이들은 인정했다. 인구
노동의 질인플레저축투자법과 제도 같은 것들이다. 하지만 생산성은 이것만으로는 설명되지 않는 부분이 분명히 있으며, 갈수록 많은 학자들이 비경제적 요소, 특히 종교문제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이들은 말했다.
  연구팀은 국제투명성기구의 조사자료 등을 이용, 미국과 유럽연합(
EU), 일본, 인도, 터키 등 종교적 영향이 큰 35개국의 소득과 부패지수, 종교적 믿음을 상호비교했다.
  그 결과, 지옥의 존재에 대한 믿음이 높은 나라가 덜 부패한다는 경향성이 나타나고, 또
부패지수가 낮은 나라일수록 1인당 국민소득이 높다는 명확한 관계가 도출된다는 것이다.

인터넷 신문 ‘조선 일보’ (2004-07-29) ...

【  생각하기.... Thinking... 】

『 ○ 의의 길에 생명이 있으니, 그 길에는 사망이 없느니라. 』
『 ¶
In the way of righteousness is life;
and in the pathway thereof there is no death.

(잠 언 12:28)

  시간이 지날수록 성경에 있는 모든 말씀들이 진리라는 것이 증명이 되는데도...사람들은 아직도 진리를 거부한다. 인간본성자체가 진리를 거부한다는 것을 다시 생각하게 된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에 부와 명예와 생명이 있다!”

『 10 또 그가 내게 말하기를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봉인하지 말라. 이는 그 때가 가까움이라. 11 불의한 자는 그대로 불의함에 있게 하고 더러운 자는 그대로 더러움에 있게 하라. 반면에 의로운 자도 그대로 의로움에 있게 하고 거룩한 자도 그대로 거룩함에 있게 하라 12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행위에 따라 주리라 13 나는 알파오메가요 시작과 끝이며, 처음과 마지막이라. 』(요한계시록 22:10∼13)

『 ○ 겸손함과 를 두려워함으로 말미암아 부와 명예와 생명이 있느니라. ─ ¶ By humility and the fear of the LORD are riches, and honour, and life. 』(잠 언 22:4)

  ‘무신론 공산/사회주의 체제’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국가들은 대부분이 가난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의 존재를 믿지 않기 때문이다. 과연 하나님께서 그러한 나라에 축복을 내려 주실까... 어리석은 민족들이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에 부와 명예와 생명이 있느니라!!!
  지금 대한민국의 모습을 보면, 정말 통곡하고 싶다.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대한민국이 쓰러져 가는 모습을 보면, 속이 뒤집힌다. 근본적으로 나를 포함한 그분의 백성들이 부패했기 때문이라 생각된다. “모세야, 너는 내 백성가운데로 내려가라. 내 백성들이 부패하였도다.”
  주님,,,다시 한국을 일으켜 세워주소서, 마지막 대부흥의 역사를 일으켜 주십시오. 한국을 통해서 전세계를 깨워주소서!

2004. 7....
HanSaRang...

(누가복음 11:4012:20)

11:40 너희 어리석은 자들아, 겉을 만드신 분이 속도 만들지 아니하셨느냐? 12:20 그러나 하나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너 어리석은 자야, 오늘 밤 네 혼을 네게서 앗아가리니 그러면 네가 장만한 그것들이 누구의 것이 되겠느냐?’ 하시니라.

(이사야 5:14잠 언 15:1127:20)

5:14 지옥은 스스로를 확장하였고 한없이 입을 벌렸으니 그들의 영광과 그들의 많은 무리와 그들의 허영과 기뻐하는 자가 그곳으로 내려가리라. 15:11 ○ 지옥과 멸망이 앞에 있거늘, 하물며 사람의 자손들의 마음들이야 더욱 그렇지 않겠느냐? 27:20 ○ 지옥과 멸망은 결코 가득 차지 않으며, 사람의 눈도 결코 만족함이 없느니라.

(스카랴 9:16잠 언 12:28)

9:16 그들의 하나님께서 그 날에 그의 백성의 양무리처럼 그들을 구원하시리니, 이는 그들이 면류관의 보석들처럼 되어 그의 땅에 깃발처럼 들어올려질 것임이라. 12:28 ○ 의의 길에 생명이 있으니, 그 길에는 사망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1120:6, 1421:8)

2:11 귀 있는 자는 성령께서 교회들에게 말씀하시는 것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자는 둘째 사망으로부터 해를 받지 아니하리라. 20:6 첫 번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는 복되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오히려 그들이 하나님그리스도의 제사장들이 되어 천 년 동안 그와 함께 통치하리라. 20:14 사망과 지옥도 불못에 던져지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21:8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가증스런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마술하는 자들과 우상 숭배하는 자들과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이 타는 못에 참여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고 하시더라.

 지옥 믿을수록 부자나라 된다” 부패 줄어 경제성장 촉진

    by
 
   ■「조선일보」/2004. 7. 29/허 용범 특파원. (heo@chosun.com)

    Copyright ⓒ 2004   조선일보   All rights reserved.

Bible believers

──────────────────────────────────────────────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