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1. 8. 22:18

“ 이는 그 집이 반석 위에 세워졌음이라... ” (나의 글모음)

(나의 글모음) [20201025] ● 이는 그 집이 반석 위에 세워졌음이라...

● 이는 그 집이 반석 위에 세워졌음이라...

『 9 사랑에 거짓이 없게 하라. 악을 증오하고 선과 연합하라. 10 형제애로 서로 다정하게 사랑하며 서로 존경하기를 먼저 하라. 11 일에는 게으르지 말고 영 안에서 열심을 내며 주를 섬기라. 』(로마서 12:9∼11)

13 누구든지 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13 For whosoever shall call upon the name of the Lord shall be saved. 14 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한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15 파송되지 아니하였는데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와 같으니 “화평의 복음을 전하며 좋은 일들의 기쁜 소식을 가져오는 자들의 발이 얼마나 아름다운가!”라고 하였느니라.(로마서 12:911)

【  생각하기.... Thinking... 】

  현재 독감예방주사 접종 후에 갑자기 사망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질병관리청에서는 백신 때문이 아니라고 발뺌하고 있다. 아니, 왜??? 왜 그런 비상식적인 주장을 하는가? 멀쩡한 사람이 주사를 맞고서 갑자기 사망했는데, 주사를 맞은 사람들 중에서 사망자가 갑자가 늘어났는데 왜 그런 미친 소리를 하냐고!!! 한 사람이라도 부작용이 일어나면 접종 중지를 실행해야지 무슨 짓을 하는 것인가!!!
  왜, 문재인이 세운 사람들은 정신이 제대로 박힌 사람이 하나도 없는가 말이다!!! 도대체 문재인이 어떤 인간인가? 이 지상에 재림한 신적존재라도 되는가? 사악한 악령들린 자의 지시를 왜 따르냐고!!! 상식적으로, 기본적인 법에 근거해서 판단하고 행동을 해야지 국민들이 죽어 나가는데 무슨 짓들을 하냐고!!! 백신관리도 엉망으로 해 놓고, 변질된 이상한 백신을 국민들에게 맞으라는 것은 도대체 무슨 짓인가!!! 질병을 관리하는 곳이 아니라 국민들을 대상으로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곳인가!!! 연쇄살인청인가!!!
  코로나 확진자를 계속 발표하고 있는데, 확진자는 전부 사망하는가? 코로나 백신이 나오지도 않았는데 회복은 어떻게 되는 것인가? 지금 정부는 코로나 팬데믹 이용해서 독재정치를 하고 있다고 의심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놀이공원이나 술집들은 사람들로 넘쳐나고 결제활성화한다고 쿠폰은 나눠주면서, 유독 교회만 겁박하고 박해하고 있는 것이다. 이는 문재인 독재정권이 어떠한 사상을 추구하는지 짐작할 수 있는 것이다. 국가 지도층이 사탄의 영에 관장되어 있다고 밖에는...
(미국 민주당의 오바마나 힐러리도 사악한 일들의 관련자였다는 폭로가 넘쳐 난다.)

  인류 역사에서 미약한 한민족을 복음으로 깨워 일으키셔서 전 세계를 인도하는 리더의 자리에 세운 분이 과연 누구였는가!!! 그 누가 한민족의 잠자는 의식을 깨워서 현재의 모습으로 성장발전시켰는가 말이다!!! 모든 영의 아버지가 되시는,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이 아니신가!!! 그런데 어디서 사탄의 영에 사로잡힌 자가 국가 지도자의 자리에 앉더니(“작은 여우들”/솔로몬의 노래 215) 국민들과 국가를 시궁창으로 끌고 간다. 멀쩡하게 임무를 수행하던 이전 대통령에 대해서는 잘도 탄핵짓거리하면서 왜, 문재인 같은 자는 보고만 있는가 말이다!!! 대한민국의 그리스도인들은 이 나라가 공산독재국가로 변질되지 않도록 창조주 하나님께 더욱 의뢰하고 간구해야 하는 상황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정신을 차리고 살아갑시다!!! 대한민국은 한 개인과 특정 무리들의 국가가 아닙니다!!! 모든 국민들과 우리의 후손들이 주인입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수많은 의인들과 일꾼들을 세우셔서 이 나라를 우리에게 선물로 주셨습니다. 왜들 그렇게 무책임하게 살아가고 있습니까!!! 더욱 성장발전시켜서 우리의 후손들에게 물려주어야죠. 생각과 마음가짐과 비전을 크게 잡고서 살아갑시다!!! 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살아갑시다. 우리 모두의 나라입니다!!! 어리석고 미련한 악령들린 자에게 내팽개치고 무책임하게 가만히 있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이제는 잠만 자고, 놀러만 다니면 안 됩니다!!! 지금은 깨어 일어나 잘못된 것들을 바로 잡아야 할 시기입니다. 다음 단계로 성장하는 시기입니다. 놀기만 하고, 무관심하면 안 됩니다. 나라가 바르게 운영되어야만 각 개인의 사업체도 바르게 운영되고 존속되는 것입니다. 생각과 비전과 시야를 크고 넓게 가져야만 합니다. 더 많은 것들을, 더 멀리 있는 것들을 볼 줄 알아야 하고, 볼 수 있는 국민들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후대들의 미래를 책임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세대들은 정신을 차리고 자신들을 돌아보아야 합니다. 우리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돌아보고 생각해 보고 다시 점검해야만 합니다. 이대로 살다가 망하고 싶은 국민들이 어디에 있겠습니까. 고조선부터 시작해서, 고구려
백제신라, 조선왕조 500년, 근현대사.... 그리고 202010월 현재...

(고린도전서 6:911)
9 ○ 불의한 자는 하나님의 나라를 상속받지 못한다는 것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속지 말라. 음행하는 자들이나 우상 숭배하는 자들이나 간음하는 자들이나 여자처럼 행세하는 자들이나 남자 동성 연애자들이나 10 도둑질하는 자들이나 탐욕을 부리는 자들이나 주정뱅이들이나 욕설하는 자들이나 착취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상속받지 못하리라. 11 너희 가운데도 이런 일을 행하였던 자들이 더러 있었으나 너희가 주 예수의 이름과 우리 하나님으로 씻음을 받았고 거룩하게 되었으며 의롭게 되었느니라.

(고린도후서 9:6┃갈라디아서 6:7, 8)
9:6 ○ 그러나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적게 심는 자는 적게 거두고, 넉넉하게 심는 자는 넉넉하게 거둔다는 것이라. 6:7 속지 말라, 하나님은 우롱당하지 아니하시느니라. 이는 사람이 무엇을 심든지 그대로 거둘 것이기 때문이라. 8 자신의 육신에 심는 자는 육신으로부터 썩은 것을 거두고 성령에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요한복음 5:29)

선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을 행한 자는 저주의 부활로 나오리라.

  사람은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게 됩니다. 625 전쟁 후의 폐허에서 현재 대한민국의 성장된 모습은 그냥 하늘에서 뚝 떨어진 것이 아닙니다. 우리 부모님 세대들의 피땀흘린 희생의 결과입니다. 우리는 부모님 세대들의 사랑의 헌신과 수고와 노고를 한 순간도 잊으면 안 됩니다. 우리도 그렇게 잘 가꾸고 지켜내어서 후대들에게 물려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정신을 차리고 자신을 다시 돌아보고, 점검하고 단장하는 시간을 갖도록 합시다. 우리도 훌륭하게 지켜내어서 대한민국을 후대들에게 잘 물려주도록 합시다. 물질적인 것들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이 정의롭고 공정하고 정직하게 운영되는 정신적인 올바른 가치도 물려주어야 합니다. 거짓에 거짓을 더하고, 또 거짓에 거짓을 더하면 결국 기초가 없는 집처럼 한 순간의 폭풍에 날아가 버립니다. 단단한 기초는 각 개인들과 국민들의 정직하고 공정한 마음자세이고, 서로를 존중하고 아껴주는 사랑의 마음입니다. 이러한 국가와 사회는 반드시 부흥과 발전의 열매를 얻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국민들이여, 우리나라가 언제부터 이렇게 잘 살게 되었습니까!!! 언제부터 이렇게 경제대국이 되었습니까! 복음과 창조주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잃어버리면, 모든 것을 잃는 것과 같습니다. 사람을 이 땅 위에 바르게 서도록 하는 것은 창조주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그분의 복된 소식이 근원입니다. 참된 단단한 기초,,, 참된 반석은 주 예수 그리스도라는 복음의 반석입니다. 인간의 정신과 내면의 마음 중심에 거하는 모든 선한 것들의 근원입니다. 가부좌 틀고 온갖 휘황찬란한 빛들의 향연(?)에 중독되는 것이 인간의 존재 목적이 아닙니다. 그렇게 명상놀음에 중독된다고 이 세상의 악이 제거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영적전쟁(spiritual warfare)입니다. 인간의 삶은 선과 악에 대한 영적전쟁의 연속입니다. 정신을 차리고 살아야 합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물질적인 부요함만을 얻는 것이 삶의 목적이 아닙니다. 기초공사에서 시멘트 대신에 온갖 쓰레기로만 가득 채우고 건물을 세운들 그것이 얼마나 가겠습니까!!! 거짓에 거짓을 더하고 또 거짓에 거짓을 더하면서 거짓으로 국가와 사회를 운영하려는 자는 심히 미친 짓을 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세워진 건물들을 후손들에게 물려주어 건물주가 되라고 강요하는 부모는 얼마나 한심하고 어리석은 부모입니까!!! 우리나라가 지금처럼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는 것은 정직하고 진실한 노동의 대가입니다. 거짓에 거짓으로 부실공사를 하면 결국 무너져 내리고 맙니다. 현재, 문재인씨가 진행하는 정책들은 거짓에 거짓을 더하는 것들에 불과한 것입니다. 한 국가의 대통령이라면 올바른 리더쉽을 발휘하여 국민들이 더욱 성장발전하는 동기를 심어주어야 합니다. 더욱 열심히 살아가도록 격려와 위로와 삶의 열정을 심어주는 것도 지도자의 임무입니다. 그런데 문재인씨는 무슨 짓을 행하고 있습니까!!! 국민들이 도리어 자살하도록 조장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양심을 가진 지도자는 저렇게 행동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국민들을 살게 해야 하는데, 도리어 죽이고 있다니요. 울화가 치밀어 올라옵니다. 자기 나라의 지도자를 보면서 왜 울화가 치밀어 올라와야 합니까!!!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정신을 차리고 살아갑시다. 우리 자신들을 돌아보고, 잘못된 습관들을 버리고 자기의 삶의 모습에서 잘못된 부분들은 바로잡으며 살아갑시다. 반석 위에 집을 지은 사람은 무너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이 대한민국에 복음의 빛을 비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내면에 주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의 빛을 비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시는 그 날까지 우리에게 맡겨진 사명을 끝까지 잘 감당하여서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께 칭찬을 듣는 모든 주의 종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하는 대한민국을 지켜 주시옵소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아멘, 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

2020. 10. 25. 주일....
HanSaRang...

(요한복음 5:29)

『 선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을 행한 자는 저주의 부활로 나오리라. 』

(마태복음 7:1427)

14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그 길이 협소하여 그것을 찾는 자가 적음이니라. 15 ○ 거짓 선지자들을 조심하라. 그들은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은 약탈하는 이리들이라. 16 너희는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게 되리니, 사람이 가시나무에서 포도를, 또 엉겅퀴에서 무화과를 거둘 수 있겠느냐? 17 이와 같이 좋은 나무마다 좋은 열매를 맺고, 나쁜 나무는 나쁜 열매를 맺느니라. 18 좋은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을 수 없으며, 나쁜 나무가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없느니라. 19 좋은 열매를 맺지 못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 속에 던져지리라. 20 그러므로 너희는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게 되리라. 21 ○ 나에게 ‘여, 여.’ 하고 부르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나의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자라야 되느니라. 22 그 날에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여, 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예언하지 아니하였으며, 주의 이름으로 마귀들을 쫓아내지 아니하였으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경이로운 일들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라고 말하리니, 23 그때 내가 그들에게 분명히 말하되 ‘나는 너희를 전혀 알지 못하니, 너희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고 하리라. 24 그러므로 누구든지 나의 이 말들을 듣고 행하는 사람은 자기 집을 반석 위에 지은 현명한 사람과 같다 하리니 25 비가 내리고 홍수가 나며 바람이 불어 그 집에 들이쳐도 무너지지 아니하는 것은 그 집이 반석 위에 세워졌음이요, 26 나의 이 말들을 듣고 행하지 않는 자는 누구나 자기 집을 모래 위에 지은 어리석은 사람과 같으리니 27 비가 내리고 홍수가 나며 바람이 불어 그 집에 들이치면 무너지되 그 무너짐이 극심하리라.” 하시더라. 』

(누가복음 6:4049)

40 제자가 자기 선생보다 높지 못하나 온전한 자는 누구나 자기 선생과 같이 되리라. 41 어찌하여 너는 네 형제의 눈 속에 있는 티는 보면서 네 자신의 눈 속에 있는 들보는 깨닫지 못하느냐? 42 네가 네 자신의 눈 속에 있는 들보는 보지 못하면서 어떻게 네 형제에게 ‘형제여, 내가 네 눈 속에 티를 빼내 주겠노라.’고 말할 수 있느냐? 위선자여, 먼저 네 자신의 눈에서 들보를 뽑아 내라. 그러면 네가 명확히 보고서 네 형제의 눈 속에 있는 티를 빼내리라. 43 이는 썩은 열매를 맺는 좋은 나무도 없고 좋은 열매를 맺는 썩은 나무도 없기 때문이라. 44 나무마다 그 열매로 아나니, 가시나무에서 무화과를 얻지 못하며 찔레나무에서 포도를 얻지 못하느니라. 45 선한 사람은 마음에 쌓은 선한 보화에서 선한 것을 내고 악한 사람은 마음에 쌓은 악한 보화에서 악한 것을 내느니라.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그 입이 말하기 때문이라. 46 ○ 그런데 어찌하여 너희는 나를 ‘여, 여.’라고 부르면서도 내가 말하는 것들을 행하지 아니하느냐? 47 내게 와서 내 말들을 듣고 그것들을 행하는 사람이 누구와 같은가를 너희에게 보여 주리라. 48 그는 땅을 깊이 파고 반석 위에 기초를 놓아 집을 지은 사람과 같아서 홍수가 나고 탁류가 그 집을 휩쓸어도 흔들지 못하니, 이는 그 집이 반석 위에 세워졌음이라. 49 그러나 듣고 행하지 않는 자는 기초가 없이 땅 위에다 집을 지은 사람과 같으니, 탁류가 휩쓸면 곧 무너져서 그 집의 파괴됨이 크니라.”고 하시더라. 』

(마태복음 12:35누가복음 6:45골로새서 2:3)

12:35 선한 사람은 마음에 쌓은 선한 보화에서 선한 것들을 내고, 악한 사람은 악한 보화에서 악한 것들을 내느니라. 6:45 선한 사람은 마음에 쌓은 선한 보화에서 선한 것을 내고 악한 사람은 마음에 쌓은 악한 보화에서 악한 것을 내느니라. 이는 마음에 가득한 것을 그 입이 말하기 때문이라. 2:3 그의 안에는 모든 지혜와 지식의 보화가 감추어져 있느니라. 』

(마태복음 1:21)

『 그녀가 한 아들을 낳으리니 너는 그의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그들의 죄들에서 구원할 것이기 때문이니라.”고 하니라. 』

(마태복음 5:6)

『 의에 굶주리고 목마른 자들은 복이 있나니, 그들이 배부를 것임이요, 』

(로마서 8:1011)

10 ○ 만일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시면 몸은 죄로 인하여 죽은 것이나 성령은 의로 인한 생명이니라. 11 예수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분의 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분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분의 으로 인하여 너희의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

(로마서 11:26, 27)

26 그리하여 온 이스라엘이 구원을 받으리라. 기록된 바 “구원자가 시온에서 와서 야곱에게서 경건치 아니한 것을 제거하리라. 27 이는 내가 그들의 죄들을 없앨 때 그들에 대한 나의 언약이 이것임이니라.” 함과 같으니라. 』

(에베소서 5:26, 27)

26 이는 그가 교회를 말씀에 의한 물로 씻어 거룩하게 하시고 깨끗게 하사 27 자기 앞에 영광스러운 교회로 나타내서 점이나 주름진 것이나 또는 그러한 것들이 없이 거룩하고 흠 없게 하려 하심이니라. 』

(데살로니가전서 5:23, 24)

23 ○ 화평의 하나님 바로 그분께서 너희를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너희의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실 때까지 책망할 것이 없게 보존되기를 하나님께 기도하노라. 24 너희를 부르시는 분은 신실하시니 그가 또한 이것을 행하시리라. 』

(디도서 2:13, 14)

13 그 복된 소망, 곧 위대한 하나님이신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음이니, 14 그가 우리를 위하여 자신을 주신 것은 우리를 모든 죄악에서 구속하시고 자신을 위해 정결케 하사 선한 일에 열심을 내는 독특한 백성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히브리서 7:19)

『 율법은 아무것도 온전케 못하였으나 더 좋은 소망의 도래는 온전케 하였으니 이를 통하여 우리가 하나님께 가까이 다가감이라. 』

(히브리서 11:1)

○ 이제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에 대한 증거니,

(베드로후서 1:4)

이로써 우리에게 지극히 크고 귀한 약속들을 주심은 너희로 하여금 이 약속들을 통해서 정욕으로 인해 세상에 있게 된 타락을 피하여 하나님의 본성에 동참하는 자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

(요한일서 1:93:5, 8)

1:9 우리가 우리 죄들을 자백하면 그는 신실하시고 의로우셔서 우리 죄들을 용서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하게 하시느니라. 5 그분이 우리의 죄들을 없애려고 나타나신 것을 너희가 아나니 그분 안에는 죄가 없느니라. 8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이는 마귀가 처음부터 죄를 짓기 때문이라. 이 목적으로 하나님아들이 나타나셨으니, 곧 마귀의 일들을 멸하시려는 것이라.

『 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 주께서는 모든 넘어지는 자들을 붙드시며 모든 엎드린 자들을 일으키시나이다. 15 모든 생물의 눈이 주를 바라오니 주께서는 때를 따라 그들에게 음식을 주시며 16 주의 손을 펴사 모든 생물의 원함을 만족시켜 주시나이다. 17 주께서는 그의 모든 길에서 의로우시며 그의 모든 행사에서 거룩하시도다. 18 주께서는 자기를 부르는 모든 사람들과 자기를 진실로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가까이하시는도다. 19 그가 자기를 두려워하는 자들의 소원을 이루실 것이요, 그가 또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그들을 구원하시리로다. 20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보호하시나 악한 자들은 모두 멸하시리로다. 21 내 입이 주의 찬양을 말하리라. 모든 육체는 그의 거룩한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송축할지어다. 』(시 편 145:13∼21)

『 오직 그분만이 불멸하시며, 어떤 사람도 접근할 수 없는 빛 가운데 거하시며, 어떤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도 없는 분이시니, 그분께 영원한 존귀와 능력이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디모데전서 6:16)

(446) 주의 얼굴 대하리 (choir)

『 오 여, 주께서 지으신 모든 민족들이 와서 주 앞에 경배하고
주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리이다. 』
〔 시편 86:9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14:24 The LORD of hosts hath sworn, saying, Surely as I have thought, so shall it come to pass; and as I have purposed, so shall it stand: 4:12 Therefore thus will I do unto thee, O Israel: and because I will do this unto thee, prepare to meet thy God, O Israel.

(이사야 14:24아모스 4:12

시 편 10743로마서 152고린도전서 10241622
데살로니가전서 43a디모데전서 45마태복음 63377
역대기상 1611

『 43 누구든지 지혜로운 자들과 이 일들을 살펴볼 자들, 그들은 의 자애하심을 깨달으리로다. 2 우리 가운데 각 사람은 선을 위하여 자기 이웃을 기쁘게 세워주자. 24 누구나 자기 자신의 유익을 구하지 말고 각자 다른 사람의 유익을 구하라. 22 누구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지 아니하면 그는 우리 께서 오실 때 저주를 받을지어다. 3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곧 너희의 거룩함이니라. 5 이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써 거룩하게 됨이라. 33 오히려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분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해 주시리라. 7 ○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너희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라. 11와 그의 능력을 찾고 그의 얼굴을 항상 찾으라. 』

시 편 3311451772511990

135131451314610

『 33:11 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마음의 생각들은 모든 세대까지 서리로다. 45:17 내가 왕의 이름을 모든 세대에 기억되게 하리니 그러므로 백성이 왕을 영원무궁토록 찬양하리이다. 72:5 해와 달이 있는 한 그들이 모든 세대에 걸쳐 주를 두려워하리이다. 119:90 주의 신실하심은 모든 세대에 이르며 주께서 땅을 세우셨으니 땅이 지속하나이다. 135:13여, 주의 이름이 영원히 지속되며 오 여, 주를 기념함이 모든 세대에 이르나이다. 145: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6:10 오 시온아, 곧 너의 하나님께서 영원히 모든 세대들에 걸쳐 치리하시리로다. 너희는 를 찬양할지어다.

For the kingdom is the LORDS:
and he is the governor among the nations.

이는 왕국이 의 것이요,
주께서 민족들 가운데 통치자시기 때문이니이다.

Psalms 22:28시 편 22:28

(305) 주 예수여 은혜를 (choir)

●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 나 같은 죄인 살리신 ∼ 천부여 의지 없어서 ∼♪∼♬
[1121]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