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6. 9. 00:29

“ 지금 대한민국은 벼랑 끝에 와 있다. ” (나의 글모음)

(나의 글모음) [20200608] ● 지금 대한민국은 벼랑 끝에 와 있다

【  생각하기.... Thinking... 】 

  지금 대한민국은 벼랑 끝에 와 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진짜 개념이 없는 사람들인가? 공산독재주의자들
(주사파 청와대 패거리와 더불어공산당...)이 국가를 어떻게 끌고 가던지 그냥 보고만 있을 것인가?
  두 눈을 뜨고 똑바로 보십시오!!! 지금 나라가 이상하게 돌아가지 않습니까!!! 자기들이 권력을 잡았다고 자기들 멋대로 하고 있지 않습니까!!! 법과 규정도 무시하고, “우리(공산당)의 말이 곧 법이란 말입니다!!!”라고 강요하는 체제!!! 사법부도 주사파, 국회도 더불어공산당이 장악, 대통령도 주사파,,, 중공놈들과 야합해서 선거도 조작하고, 언론과 방송도 장악해서 아무런 비판도 못하게 막아버리고,,, 도대체 뭘 어쩌겠다는 것입니까!!!
  김여정이라는, 돼지독재자 동생이라는 자가 나와서 뭐라고 지껄이니까 겁먹어서 움츠리는 모습을 보십시오!!! 저것이 대한민국 대통령 맞습니까!!! 대한민국을 완전히 장악해서 통째로 김정은한테 바치려고 하지 않습니까!!! 연방제통일? 한 국가 두 체제??? 어떻게 이게 말이 됩니까? 불가능하기 때문에 문재인이라는 자는 남한의 경제제체를 무너뜨리고 있지 않습니까! 중공놈들이 삼성그룹을 달라고 하니까 이재용 부회장 구속시키고 그대로 조공짓거리하고 있지 않습니까!!!
(대한민국 대통령 맞는가!!! 나라를 팔아먹는 자여!!!)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호소합니다!!! 청와대를 포위해서라도 대한민국을 바로 세워야 합니다. 이대로 공산독재국가가 되도록 내버려 두면 안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후손들은 뭐가 됩니까!!! 강제수용소에 끌려가 평생을 땅굴만 파다가 생을 마치게 해야 하겠습니까!!! 도대체가 나라 같지도 않고, 국가 같지도 않은 북한의 눈치를 왜 봐야 하는 것입니까!!! 여기는 자유대한민국입니다!!! 자유와 주권을 가진 국민들이 살아가는 나라입니다!!! 사악한 북괴독재정권은 핵무기를 사용해서라도 날려 버려야 하는 것입니다. (중공만 믿고 날뛰는 돼지독재집단!!!)

  대한민국 국민의 저항권을 발동한 후,,, 청와대를 포위해서라도, 국회를 해산시켜서라도 이 나라를 바로 잡아야 합니다. 주사파독재자 문재인이 계엄령을 선포하여 군대를 동원하면 어떻게 하냐고요? 그 군대의 주인도 국민들이 되는 것이지 국민들을 노예로 만들려는 사악한 권력집단의 사적 소유물이 아닙니다!!! 군대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것이 본분인데, 사악한 권력집단의 안위를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한민국 모든 애국국민들이 나서서 그 군대도 포위하면 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이 나라가 공산독재국가로 변질되기 전에 빨리 깨어나 바로 잡도록 합시다!!!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자유대한민국을 지켜 주시옵소서...
동해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만세!!!

2020. 6. 8. ....
HanSaRang...

 〈 P.S.
  
평생을 군사독재권력 비판하면서 국회의원이 되고 대통령이 되면 무슨 소용인가!!! 북괴놈들보다 더 악질적인 독재자 노릇을 하는데!!! 공산주의자들은 뼛속까지 사기꾼들인 것이다.

『 한일 』〈〓〉「 북러 」
『 자유민주주의(자유시장경제) 』
〈〓〉「 인민민주주의(공산당통제경제) 」

  김경수 때부터 부정선거 이미 연습하고, 21대 국회의원 선거 때는 본격적으로 중국놈들과 야합하여 선거조작을 한 것이다. 선거법에도 없는 QR 코드를 사용하고, 더불어공산당쪽으로 입력되게 계수기 조작하고... 20대 대통령선거는 어떻게 할 것인가? 저 놈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선거조작질을 계획하고 있어서 기고만장한 것이다. 이번에 조작선거 바로잡지 않으면 국민 투표는 형식적인 행사로 전락하게 되는 것이다.
  
“ 갓끈 전략...” ─ 현재 북괴가 사용하는 대한민국 공산화 전략이다. 반일선동짓거리 일으켜서 한국과 일본의 군사동맹 약화시키고, 이 틈을 노리고 한국과 미국의 관계도 약화시키고, 결국 주한미군 철수로 나아가게 하는 것이 목표이다. 북괴놈들은 이 때를 노리고 각 지역의 땅굴을 이용하여 제2625를 일으키는 것이다!!!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이 나라를 주사파 공산당 놈들에게 갖다 바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주사파 문재인과 더불어공산당을 빨리 처단하고 해산시키는 것이 대한민국이 사는 길입니다!!!

(욥 기 18:520:529:1736:6
 
시 편 7:937:17, 28, 33, 38)  

18:5 실로 악인의 빛은 꺼지고 그 불꽃은 빛나지 아니할 것이라. 20:5 악인의 승리는 짧고 위선자의 즐거움도 잠깐뿐이라는 것이라. 29:17 내가 악인의 턱을 부수고 그의 잇사이에서 약탈물을 빼앗아 내었도다. 36:6 그분은 악인의 생명은 보존하지 않으시나 가난한 자들에게는 의를 주시는도다. 7:9 오, 악인의 악함을 끝내시고 의인을 세우소서. 이는 의로우신 하나님께서 마음과 속을 시험하심이니이다. 37:17 이는 악인의 팔들은 부러질 것이나 의인은 께서 붙드심이라. 28 께서는 공의를 사랑하시고 그의 성도들을 버리지 아니하시나니 그들은 영원히 보호를 받으나 악인의 씨는 끊어지리로다. 33 께서는 그를 악인의 손에 버려 두지 아니하시며 그가 심판받을 때에 그를 정죄하지 아니하시리라. 38 그러나 범법자들은 함께 멸망하리니 악인의 마지막은 끊어지리로다.

【  설교 듣기 】

 2020. 6. 3.오후

반유대주의는 성경에 대한 무지의 소산 〔 김 경환 목사

20200603pm3125

(사도행전 18:1
이런 일이 있은 후에 바울은 아테네를 떠나 고린도로 와서

 2020. 6. 7.오전

낙원이 정말 존재하는가? 〔 김 경환 목사

20200607am3913

(고린도후서 12:14
1 정녕 자랑하는 것이 나에게 유익하지 못하나 내가 주의 환상들과 계시들을 말하리라. 2 내가 십사 년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한 사람을 알았는데 (그가 몸 안에 있었는지 나는 말할 수 없고 몸 밖에 있었는지 나는 말할 수 없지만 하나님께서는 아시느니라.) 그 사람이 셋째 하늘로 끌려 올라갔느니라. 3 내가 이런 사람을 아노라. (그가 몸 안에 있었는지 몸 밖에 있었는지 나는 말할 수 없지만 하나님께서는 아시느니라.) 4 그가 낙원으로 끌려 올라가서 말로 다 설명할 수 없는 말을 들었는데 그것은 사람들에게 말하도록 허락되지 않은 것이로다.

 2020. 6. 8.오전

전쟁 이야기들 〔 이 송오 목사

20200608am4033

(욥 기 38:2835
28 비에게 아비가 있느냐? 이슬 방울은 누가 낳았느냐? 29 얼음은 누구의 태에서 나왔느냐? 하늘의 하얀 서리는 누가 낳았느냐? 30 물이 돌로 된 것처럼 감추어졌고 깊음의 표면은 얼어 있도다. 31 네가 플레아데스 성단의 아름다운 감응력을 묶을 수 있으며 오리온의 띠를 풀 수가 있느냐? 32 네가 열두 궁성을 그의 시기를 따라 불러낼 수 있느냐? 아니면 네가 악투루스 성단을 그의 아들들과 함께 인도할 수 있느냐? 33 네가 하늘의 규례들을 아느냐? 네가 그 통치를 땅에 펼 수 있느냐? 34 네가 네 목소리를 구름에까지 높여 많은 물들로 너를 덮게 할 수 있느냐? 35 네가 번개들을 보내어 그들로 가서 네게 말하기를 ‘우리가 여기 있나이다.’ 하게 할 수 있느냐?

 2020. 6. 8.오후

한 가지 신비를 말하노니 〔 이 송오 목사

20200608pm4722

(고린도전서 15:5153
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한 가지 신비를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오히려 우리가 모두 변화될 것이니 52 마지막 나팔 소리에 눈깜짝하는 순간에 그러하리라. 나팔 소리가 나면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하는 몸으로 일으켜지며 우리도 변화되리라. 53 그리하여 이 썩을 몸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몸을 입고 이 죽을 몸이 반드시 죽지 아니할 몸을 입으리라.

구주가 영혼 구하려∼♪∼♬

1. 구주-가 영혼 구하려 큰 싸움 하시네∼♪
   그 십-자가를 전-하며 나갈 자 누-구뇨

   큰 고난 많이 당-하고 또 괴롬 많으나

   그 십-자가를 지-고서 늘 참는 자로다

2. 주 예-수 고난 당할 때 원수들 위하여
   죄 용-서함 비셨-으니 나 본을 받-겠네

   저 순교자도 죽-을 때 큰 고통 중에도

   원수- 위해 기도-하니 주 따른 자로다

3. 저 택-함 받은 사도들 주 성령 받은 후
   큰 환-난 고통 당-할 때 늘 참고 이-겼네

   그 험한 준령 지-나서 저 천성 이르니

   오 주-여 믿는 우-리도 본 받게 하소서

『누구든지 지혜로운 자들과 이 일들을 살펴볼 자들,
그들은
의 자애하심을 깨달으리로다. 』
(시편 107:43

『우리 가운데 각 사람은 선을 위하여 자기 이웃을 기쁘게 세워주자.』
(로마서 15:2

『누구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지 아니하면
그는 우리
께서 오실 때 저주를 받을지어다. 』
(고린도전서 16:22

For the kingdom is the LORD’S:
and he is the governor among the nations.

이는 왕국이 의 것이요,
주께서 민족들 가운데 통치자시기 때문이니이다.

Psalms 22:28시편 22:28

● 참 아름다워라ㆍThis is My Father’s World (찬양:조수진┃3:37)

●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 나 같은 죄인 살리신 ∼ 천부여 의지 없어서 ∼♪∼♬
[1121]

Bible believ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