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 9. 23:39

“ 마귀의 사냥감 ” (글모음)

(글모음) [200108_No.113] ● 마귀의 사냥감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주께 영광을ㆍGLORY TO THE LORD 】

● 마귀의 사냥감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양날이 있는 어떤 칼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 그리고 관절과 골수를 찔러 가르고 마음의 생각들과 의도들을 판별하느니라. ─ For the word of God is quick, and powerful, and sharper than any twoedged sword, piercing even to the dividing asunder of soul and spirit, and of the joints and marrow, and is a discerner of the thoughts and intents of the heart. 』(히브리서 4:12)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양날이 있는 어떤 칼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 그리고 관절과 골수를 찔러 가르고 마음의 생각들과 의도들을 판별하느니라.

(히브리서 4:12)

  교회가 세상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은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여 세상 사람들로 하여금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게 하는 것입니다. 아담이 타락한 이후로 그 후예들은 죄성을 지니고 태어났기 때문에 하나님을 대적하는 신분이 된 것입니다. 그래서 인간은 자기의 뜻과는 관계없이 진노의 자녀, 즉 마귀의 자녀가 된 것입니다. 마귀의 자녀는 당연히 하나님과 적대 관계에 있게 됩니다(창세기 315). 그러기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인류의 죄로 인한 영원한 형벌을 벗겨 주기 위하여 하나님의 어린양으로 갈보리에서 십자가에 달려 피흘려 죽으셔야만 했던 것입니다. 그분은 십자가로 마귀의 능력과 계략을 분쇄시켰으며 마귀의 종들로 평생, 그리고 자자손손 지내야 했던 인간들로 복음을 믿고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게 하였던 것입니다.
  지금도 이 세상에는 하나님의 은혜와 자비와 사랑을 깨닫고 믿음으로써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들과 복음과 진리를 거절한 마귀의 자녀들로 나뉘어져 살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이제 곧 실현될 지구 대탈출(
second Exodus)을 고대하고 살지만 마귀의 자녀들은 이 세상을 영원히 살 것처럼 성경의 약속들과 예언들을 믿지 않고 제멋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세상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할 것을 하나님의 피로 사신 하나님의 교회에 맡겨 주셨습니다. 이를 방해하기 위하여 마귀도 마귀의 교회들을 세워 마치 하나님의 교회인 양 행세하며 선교란 명목으로 거짓 복음, 거짓 진리를 가르쳐 또 다른 형태의 노예를 만들어 자신을 따르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십자가만 달려 있고 간판만 붙어 있으면 그것이 예수교이든 천주교이든 통일교이든 여호와의 증인의 왕국회관이든 교회인 줄로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참으로 마귀의 교묘한 계략이 있다는 것을 보통 사람들은 알 길이 없는 것입니다. 교회를 다니지 않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교회를 다니고 있는 사람들도 식별하기 어렵게 되어 버렸습니다. 왜냐하면 어떤 교회들은 그런 형태임에도 불구하고 교인수가 몇천 명, 몇만 명, 몇십만 명까지 되기 때문입니다. 이들은 그들의 가짜 교리들을 그들 교인들로 울타리를 만들고 가짜 교리들을 그들 교인들 속에 집어 넣어 정당화시킴으로써 정작 필요한 성경은 제쳐놓고 그들 지도자인 목사의 말이 최종권위가 된 것입니다.
  영적 지식이 결여된 사람은 어차피 손해를 당하게 되어 있습니다. 손해를 당하지 않으려면 성경을 공부해야 합니다. 성경을 공부하지 않았는데 알 수가 있겠습니까? 성경을 알지 못하는데 마귀를 대적할 수 있겠습니까? 마귀의 계략을 알지 못한 채 교회만 다니게 되면 그거야말로 마귀에게 가장 좋은 공격의 대상이 됩니다. 더러운 영은 비어 있고 소제되고 단장된 집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도 성령을 소멸시켜 지금 비어 있습니까? 성경도 치워 버리고, 경배도 치워버리고, 성경적 교리도 치워 버려 깨끗합니까? 성경적 믿음이 아닌 종교심으로 단장되어 방언이나 하며 하나님과 교제한다고 생각합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바로 마귀의 사냥감인 것입니다.
  BB

────────────────────────────────
 
  월간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No. 113/2001-08) ...
────────────────────────────────

(창세기 3:15
내가 너와 여자 사이에, 또 네 씨와 그녀의 씨 사이에 적의를 두리니, 그녀의 씨는 너의 머리를 부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부술 것이라.” 하시고 ─ And I will put enmity between thee and the woman, and between thy seed and her seed; it shall bruise thy head, and thou shalt bruise his heel.

(베드로전서 5:711
7 너희의 염려를 다 하나님께 맡기라. 이는 그분께서 너희를 돌보심이니라. 8 ○ 정신을 차리고 깨어 있으라. 이는 너희의 대적 마귀가 울부짖는 사자처럼 삼킬 자를 찾아 두루 다니기 때문이니라. 9 믿음 안에 굳게 서서 그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니라. 10 ○ 그러나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예수로 인하여 그의 영원한 영광으로 우리를 부르신 분께서, 너희가 잠깐 고난을 받은 후에 너희를 온전케 하시고, 견고케 하시며, 힘을 주시고, 확고히 하시느니라. 11 그분께 영광과 권세가 영원무궁토록 있을지어다. 아멘.

(야고보서 4:510┃사도행전 20:32
4:5 너희는 성경이 “우리 안에 거하는 영이 시기할 만큼 갈망한다.”라고 말씀하는 것이 헛되다고 생각하느냐? 6 그러나 그가 더 많은 은혜를 주시느니라. 그러므로 그가 말씀하시기를 “하나님께서는 교만한 자들을 거절하시고 겸손한 자들에게 은혜를 주신다.”고 하셨느니라. 7 그러므로 하나님께 복종하라.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그가 너희로부터 도망하리라. 8 하나님께 가까이 다가가라. 그리하면 그분께서도 너희에게 가까이 다가가시리라. 너희 죄인들아, 손을 깨끗이 하라. 너희 두 마음을 품은 자들아, 마음을 정결케 하라. 9 괴로워하고, 애통하며 울라. 너희 웃음을 슬픔으로, 너희 기쁨을 근심으로 바꾸라. 10 의 목전에서 겸손하라. 그리하면 주께서 너희를 높이실 것이라. 20:32 이제 형제들아, 내가 너희를 하나님과 그분의 은혜의 말씀에 의탁하노니 그 말씀이 능히 너희를 굳게 세워 줄 것이며 또 거룩하게 된 모든 사람 가운데서 너희에게 유업을 줄 것이라. ─ And now, brethren, I commend you to God, and to the word of his grace, which is able to build you up, and to give you an inheritance among all them which are sanctified.

(시 편 119:8912:6, 7
119:89 ○ 오 여, 주의 말씀은 영원히 하늘에 세워졌나이다. ─ For ever, O LORD, thy word is settled in heaven. 12:6 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흙 도가니에서 단련되어 일곱 번 정화된 은 같도다. 7여, 주께서 이 말씀들을 간수하시리니 주께서 이 세대로부터 영원토록 그것들을 보존하시리이다. ─ 6 The words of the LORD are pure words: as silver tried in a furnace of earth, purified seven times. 7 Thou shalt keep them, O LORD, thou shalt preserve them from this generation for ever.

(사도행전 17:11, 12
11 베뢰아 사람들은 데살로니가 사람들보다 더 고상하여서 전심으로 말씀을 받아들이고 그 말들이 그런가 하여 매일 성경을 상고하므로 12 그들 중에서 많은 사람이 믿었는데 헬라 상류 사회의 부인들과 남자들도 적지 아니하더라.

 『 마귀의 사냥감 』
    by
    BB 글모음/이 송오〔 성경침례교회 담임목사

    Copyright ⓒ 2001 Korean by Word of God Preservation Society.
    Seoul, Korea.

Bible believ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