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9. 21. 01:41

“ 모르는 사람이 주는 건 먹으면 안 되는 이유 ” (자료 모음)

(자료 모음) [20210829] ● 모르는 사람이 주는 건 먹으면 안 되는 이유 (13:57)

『 동영상 자료 모음... 』

(▼ 제목을 누르세요. )

[1] 모르는 사람이 주는 건 먹으면 안 되는 이유┃이선생┃  (1357)

─【 까레라이스 TV 】─

[2] 백신 관련 놀라운 소식!  (0722)

─【 강미은 TV 】─

[3]40년 경험, 인쇄전문가 생생한 육성 현장 증언 』

“모든 것들이 정상이 아니었다”/“저는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그냥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이건 아닙니다”  (13113)

─【 공병호 TV 】─

[4] 중국 멸망임박  (14220)

─【 마이클 TV 미국 이야기 】─

[5]【 특별 인터뷰 】충격!! 고정간첩의 증언!!  (4831)

2021.01.22

─【 너알아 TV 】─

[6] “신세계질서는 장구한 역사를 가진 오래된 구상”

─ 마하티르 말레이시아 전 총리 전격 발언  (1230)

─【 김필재 TV 】─

[7] “다가오는 ‘엄청난 수난’을 각오해야”

─ 이인호 교수의 ‘미래 전망’  (1316)

─【 김필재 TV 】─

(시 편 145:121  ─ 다윗의 찬양의 시. ─

1 ○ 나의 하나님, 오 왕이여, 내가 주를 드높이리이다. 또 내가 주의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송축하리이다. 2 날마다 내가 주를 송축하리이다. 또 내가 영원무궁토록 주의 이름을 찬양하리이다. 3 는 위대하시며 크게 찬양을 받으실 것이요, 그의 위대하심은 헤아릴 수 없도다. 4 한 세대가 다른 세대에게 주의 행사들을 찬양할 것이며 주의 능하신 행적들을 선포하리이다. 5 주의 위엄의 영광스러운 존귀와 주의 경이로운 행사들을 내가 말하리이다. 6 사람들이 주의 무서운 행적들의 능력을 말할 것이며 나도 주의 위대하심을 선포하리이다. 7 그들이 주의 크신 선하심을 기억하여 충분히 말할 것이며 주의 의로우심을 노래하리이다. 8 는 은혜로우시며 긍휼이 충만하시고 노하기를 더디하시며 크게 자비로우시도다. 9 께서는 모두에게 선하시니 그의 온유한 자비들이 그의 모든 작품들 위에 있도다. 10 ○ 오 여, 주의 모든 작품들이 주를 찬양할 것이요, 주의 성도들이 주를 송축하리이다. 11 그들이 주의 왕국의 영광을 말하며 또 주의 권세를 말하여 12 주의 능하신 행적들과 주의 왕국의 영광스러운 위엄을 사람들의 아들들에게 알게 하리이다. 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Thy kingdom is an everlasting kingdom, and thy dominion endureth throughout all generations. 14 께서는 모든 넘어지는 자들을 붙드시며 모든 엎드린 자들을 일으키시나이다. 15 모든 생물의 눈이 주를 바라오니 주께서는 때를 따라 그들에게 음식을 주시며 16 주의 손을 펴사 모든 생물의 원함을 만족시켜 주시나이다. 17 께서는 그의 모든 길에서 의로우시며 그의 모든 행사에서 거룩하시도다. 18 께서는 자기를 부르는 모든 사람들과 자기를 진실로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가까이하시는도다. ─ The LORD is nigh unto all them that call upon him, to all that call upon him in truth. 19 그가 자기를 두려워하는 자들의 소원을 이루실 것이요, 그가 또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그들을 구원하시리로다. 20 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보호하시나 악한 자들은 모두 멸하시리로다. 21 내 입이 의 찬양을 말하리라. 모든 육체는 그의 거룩한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송축할지어다.

Bible believ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