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0. 22. 22:51

“ 왜 나는 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가? ” (바른 성경)

(바른 성경) [20100620] ● 왜 나는 킹 제임스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가?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왜 나는《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가?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여러분 중에서 어떤 사람들은 제가 지금 설교하려는 내용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제가 하려는 설교가 여러분의 이해력을 뛰어넘어 있어 그분들이 이 설교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주제 중 하나에 관해서 설교할 터인데 제가 설교할 때 어떤 것은 좀 거칠고 어떤 것은 좀 거슬리게 할 것입니다.
  저는 제가
킹제임스성경King James Bible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이유에 관해서 설교할 터인데 만약 여러분이킹제임스성경을 믿지 않는다거나 왜 믿는지를 모른다거나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것을 의아해 한다면 제 설교가 끝나기도 전에 여러분은 무척 화를 낼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을 높이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귀히 여기는 그 밖의 것들은 무시하고 버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리스도의 몸 안에 있는 이 우상들을 취해서 적당한 수준으로 내려 놓게 된다면 항상 그런 것들을 높이 평가하려고 하는 자들과 말썽이 일게 될 것입니다.
  시편 기자는 말합니다.
『주의 말씀은 처음부터 참되며, 모든 주의 의로운 명령들은 영원히 지속되나이다』(시편 119:160). 저는 그것을 믿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말씀이 처음부터 참되다고 믿으며(창세기 11), 모든 주의 의로운 명령들은 영원히 지속되리라고 믿습니다.
  여러분은
‘예레미야 2336b에서 이러한 말씀을 읽습니다.『...이는 너희가 살아 계신 하나님, 만군의 우리 하나님의 말씀을 변질시켰음이라.』이것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변질시키는 누군가를 대적해서 고발하는 내용입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께서『...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이요, 생명이라.』고 말씀하신 것처럼 살아있는 말씀을 주셨는데(요한복음 663b), 누군가가 살아 계신 하나님께로부터 살아있는 말씀들을 도적질 해 놓고는 이제 그것들을 변질시켜 버린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 문제에 관해서 말하기를
“글쎄... 저는 그것이 개인의 취향에 달렸다고 생각해요.”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제가 하려는 이야기에는 취향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최종권위’(Final Authority)에 관한 문제는 매우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것은 오늘날 이 지구상에 있는 그 누구에게도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만약 이 지구상에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한 이슈가 있다면 그것은 ‘최종권위’에 관한 것입니다. ‘절대적인 진리’(Absolute Truth) 말입니다.
  미국 대법원은
“모든 진리를 상대적이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개처럼 거짓말을 합니다. 학교에서 진화론을 가르치는 문제가 제기될 때, 그들은 여러분이 가르칠 수 있는 것은 오직 한 가지 학설만이라고 하는데, 그 한 가지 학설이라는 것은 오직 진화론뿐이라고 하며, 아무에게도 학교에서 창조론을 가르치는 것은 허락하지 않습니다. 먼저 그들은 모든 진리는 상대적이라고 합니다. 그 다음엔 오직 한 가지 진리만이 가르쳐 질 수 있다고 믿는데, 만약 모든 진리가 상대적이라면 분명 거기엔 하나 이상의 진리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말대로 만약 하나 이상의 진리가 있다면 학생들이 학교에서 진화론 외에 창조론도 배워야 마땅할 것입니다. 그런데도 그들은 창조론은 가르치지 못하게 합니다.
  우리는 이 지구상에 있는 어떤 문제보다도 중요한 주제, 즉 영원한 주제에 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한 권의 책에 최종권위를 부여하는 종교는 기독교를 제외하고도 두 가지가 더 있는데, 유대교와 이슬람교가 그것입니다. 로마 카톨릭의 경우는 최종권위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그것은 교황과 교회와 성경이며 자신들의 거짓말을 합리화시키는 것이라면 그들은 무엇이든지 들고 나옵니다. 그러나 유대인들은 자신들이 신뢰하는 한 권의 책이 있다고 하는데 구약성경이 그것이며 이슬람교도들도 코란을 자신들의 최종권위로서 받아들인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들’과 ‘유대인들’‘이슬람교도들’만이 최종권위로서 자기 손에 가질 수 있는 기록되고 인쇄된 권위를 신뢰한다고 하는 유일한 사람들입니다. 그렇지만 그 중에서도 하나님의 자녀들만이구약성경신약성경을 최종권위로서 신뢰한다고 고백합니다. 그런데 예레미야는 누군가가 바로 그 책에서 “말씀들”(words)을 도적질하고 변개시켰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 내가 《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이유

(1) 유일하게 판권이 없는 책

  먼저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이것입니다. 제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첫번째 이유는킹제임스성경은 저의 책장에 가지고 있는 책들 중에서 유일하게 판권이 없는 책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렇다면 1611년 판킹제임스성경의 뒤에 있는 ‘왕실 판권’(Crown Copyright)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을 것입니다. 저는 현재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이지 1611년판킹제임스성경의 원본에 대해서는 조금도 고민하지 않습니다. 저는 지금 제가 제 손에 가지고 있는 성경에 관해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성경을 여러분의 손에 들고 있습니까? 만약 여러분이 평범한킹제임스성경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판권이 없는 책을 한 권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킹제임스성경에 주석이 있다면, 그 책은 그 주석에 관한 판권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스코필드 성경The Scofield Study Bible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판권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의킹제임스성경에 어떤 지도들이나, 색인이나, 관주가 있다면 거기엔 그것들에 관한 판권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라도 이 세상의 어느 곳에서라도 다임스토어(미국에서 여러가지 물건을 싸게 파는 곳)에 가서 주석도, 관주도, 지도도, 각주도, 부록으로 성구 사전도 없는킹제임스성경을 구입한다면 거기엔 판권이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설명할 수 없는 일입니다.
1,500만 권의 책들이 모두 판권을 가지고 쏟아져 나오는 이 시대에 오직 한 권의 책만이 판권 없이 나왔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수없이 많이 쏟아져 나온 책들 중 오직 한 권의 책만이, 그것도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책이 판권 없이 나왔다면 여러분은 그것에 관해 어떻게 설명하겠습니까!!!
  새로운 성경들은 인쇄업자들이 인쇄하고 판권 소유를 표시한 후 나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 그것은 단지 아무나 마음대로 인쇄하지 못하게 하기 위한 보증으로 한 것입니다.”라고 말하지만 저는 이 말을 믿지 않습니다. 판권은 돈을 벌기 위해 있는 것입니다. 판권은 그 판권의 소유자에게 허락받기 위해 다음과 같이 물어야 됨을 뜻합니다. “그 책을 출판할 수 있을까요?” “예, 출판할 수 있소.” ─ 돈을 벌기 위한 수작입니다. 제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이유는킹제임스성경에는 판권이 없기 때문입니다.
 
킹제임스성경에는 왕실 판권(Crown Copyright)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킹제임스성경을 출판하기 위해서 영국 왕실에 그 판권을 허락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전도서 84a의 말씀을 보도록 합시다.『왕의 말이 있는 곳에는 권위가 있나니...』만약킹제임스성경에 왕실 판권이 있다면킹제임스성경은 왕의 명령 아래서 번역되었음이 분명합니다. 만약킹제임스성경이 왕의 명령 아래서 번역되었다면킹제임스성경의 판권은 정당한 것입니다.
  저는 미국에서 번역된 모든 성경들에 관해서 어떠한 믿음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RSV, ASV, NASV, Living Bible, NKJV, NIV, 웨이마우스, 모펫, 굿스피드와 그 밖의 쓰레기들...). 여러분은 “왜 그렇죠?”하고 물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왕의 명령 아래서 번역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것을 들어봅시다.『왕의 말이 있는 곳에는 권위가 있나니...』. 그런데 어떤 사람은 묻기를 “영국에 관한 것들이 뭐가 그렇게 좋다는 것이오? 영국은 지구상의 한 구석에 있지 않소?”라고 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영국은 지구상의 한 구석에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일하시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몇 시나 됐습니까? 639분이라고 합시다. 어떤 사람들의 시계는 640분을 나타낼 것입니다. “그 정도면 거의 맞지 않습니까? 그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 이것이 사람들의 방법입니다. ─ 그러나 이 지구상에는 오직 하나의 정확한 시간이 있을 뿐인데 그것은 영국 시간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시계가 영국 시간에 맞춰져 있다면 여러분은 정확한 시간을 알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시계가 영국의 표준 시간에 맞추어져 있지 않다면 여러분은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없습니다. 이 지구상에 있는 모든 시간은 영국의 그리니치에 맞추어져 있습니다.
  저는 어떤 푸에르토 리코(
Puerto Rico) 사람으로부터 편지를 받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는 “당신은 영국에 관한 이러한 것들로 무엇을 말하려는 것이오? 당신은 백인우월주의자로구만.”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와스프(WASPWhite Anglo-Saxon Protestant앵글로 색슨 백인 개신교도로 미국 사회의 주류를 이루는 지배계급)를 알 것입니다. 그는 또 “여기 푸에르토 리코에 있는 우리들은 무엇이란 말이오? 우리는킹제임스성경나오기 전부터 성경을 가지고 있었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그는 제가 영국사람이라고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저는 미국인입니다. 저는 그에게 답장을 쓰며 말해주었습니다. “만약 영국이 없었다면, 우리는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조차 알 수 없소. 하늘에 있는 모든 비행기들과 바다 위에 있는 모든 배들은 적도와 영국을 기준으로 해서 경도와 위도가 주어졌소.” 여러분은 영국을 찾기 전에는 플로리다 주의 펜사콜라가 어디에 있는지 조차 알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바다 위에서 구조 요청을 해서 “도와주세요!”라고 한다면, 상대방은 “당신이 있는 곳의 경도와 위도를 말하시오.”라고 물을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영국이 기준으로 된 경도와 위도를 불러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어떻게 설명하겠습니까? 절대적인 위치의 기준이 영국이고, 절대적인 시간이 영국 시간이라면, 왜 절대적인 진리가 영국을 중심으로 하면 안된다는 말입니까?
  
“당신은, 자신이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십니까?”라고 누가 묻는다면 저는 그렇지 않다고 대답할 것입니다. 저는 가장 평범한 그리스도인이라면, 그 책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러분도 그렇게 교육받았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나라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이 처음 구원받았을 때 본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리빙 바이블’(Living Bible)을 읽다가 구원을 받았다거나, 아니면 빌리 그래함(William FranklinBillyGraham19182018)이 ASV(American Standard Version)로 설교하는 것을 듣고 구원을 받았든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킹제임스성경을 집어들었을 때, 성령님께서는 말씀하십니다. “맞아! 바로 그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지금 이것을 믿지 않는다면 그것은 어떤 사람이 그렇게 교육시켜 그렇게 믿지 못하게 만들어 놓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신학교에 다닐 때도 저에게 그렇게 가르치는 자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신학교 교수들로 이들은 젊은이들로부터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믿음을 빼앗아 버리는 일을 전공으로 삼고 있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저와 전혀 다른 믿음을 갖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왜, 그렇습니까?”라고 물을 것입니다. 그거야 그들이 멍청하기 때문입니다. 멍청하게 되는 데에도 몇 가지 유리한 점이 있는데 그들이 바로 그렇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진리를 붙들고 있다면 수백만의 얼간이들이 그 책이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고 주장한다고 해서 진리를 놓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저를 한 쪽 길로나 혹은 다른 쪽으로도 치우치게 하지 못합니다. 만약 제가 방 가득히 테네시 템플, 하일스 앤더슨, 피드먼트, 필스버리, 마라나타, 노스이스트, 미드사우스, 미드웨스턴, 바이블 밥티스트 센츄럴, 무디, 풀러 그리고 휘튼 대학등의 교수진들과 함께 있으며 대화할 수 있다 해도 그들은 결코 저를 무너뜨리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왜, 그렇습니까?”라고 물을텐데, 저는 확고하기 때문이며 저는 하나님의 말씀이 무엇인지 알기 때문입니다. ─ 저는 지금 그것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멍청이가 무슨 거짓말을 한다 해도 그것으로부터 떠나지 않습니다. 그들의 허울 좋은 교육이 저를 억누르지 못할 것입니다. 저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따라서하나님말씀the word of God을 지키고자 하기 때문입니다(요한복음 1423, 24176요한계시록 38).

(2) 하나님께서 정하신 시기

  제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두 번째 이유는킹제임스성경이 이 세상에 처음 나타났던 시기 때문입니다.킹제임스성경이 역사의 무대에 처음 등장했을 때에는 지금 이 세상에 있는 문제들은 있지 않았습니다.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이 그 책을 번역하려고 했을 때에는 프랑스에 무신론(Atheism)이 성행하기 전이었으며, 독일의 합리주의도 성행하기 전이었고, 영국의 이신론(Deism)도 성행하기 전이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반대하는 모든 이론들은킹제임스성경이 나온 후에 나왔습니다.킹제임스성경이 나올 때에는 프랑스 혁명이 일어나기 전이었으며, 독일의 합리주의자들도 등장하기 전이었습니다. 그들은 아직도 마틴 루터(Martin Luther14831546)의「하이리게 슈리프테」(Heilige Schrifter루터가 번역한 성경)를 가지고 있었으며, 영국의 이신교도들인 허버트경, 홈즈, 홉스 등과 같은 무리들도 아직 나타나기 전이었습니다.킹제임스성경은 역사 가운데 성령 하나님께서 자신들의 믿음 가운데서 일할 수 있는 몇몇 사람들을 통해 일하실 수 있었을 때,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반대하는 모든 이론들이 나오기 전에 번역되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성경들(ASV, RSV, NASV...)이 인쇄되었을 때 그 성경의 위원회들은 이들 철학자들로 말미암아 오염된 불신의 시대에 살면서 불신의 병에 감염된 무리들로 구성되었습니다. 한 번은 잭 하일스(Jack Hyles19262001)가 제리 폴웰(Jerry Falwell19332007)의 학교에서 설교를 했었는데, 그것으로 학생들은 교실에서 성경에 관해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 학생이 그의 선생에게 말하기를 “하일스 형제님은킹제임스성경이 영감받았다는 암시를 했습니다.”라고 하자 그의 선생이 말하기를 “자네는 성경이 무엇이라고 말하는지 알고 있나? 이 모순을 보라구. 성경은 여호야킴이 다스리기 시작할 때 여덟 살이었다고 하네. 여덟 살에 다스리다니 그건 모순이야.”라고 말했습니다. 근본주의 학교의 한 교실에서 한 친구가 또 하나의 불신자를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곳이 어디죠?”라고 물을텐데, 리버티 침례 대학교(Liberty Baptist University)가 바로 그곳입니다. 그 학교는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신학교라고 광고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기에 둘도 없는 곳이라고 하는 곳입니다. 그 교수라는 자가 앉아서 성경에 모순이 있다고 가르칠 때 그들은 “성경대로 믿는 사람”(Bible Believer)을 만드는 것이 아니고 불신자들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문제는 현대 성경위원회에 앉아있는 친구들이 위에서 언급한 교수들처럼 불신에 물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같은 일당들입니다.
  제가
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이유는킹제임스성경이 세상에 나온 시기 때문입니다.

(3) 섭리적 보존

  제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그의 말씀을 보존하신다고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6 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흙 도가니에서 단련되어 일곱 번 정화된 은 같도다. 7여, 주께서 이 말씀들을 간수하시리니 주께서 이 세대로부터 영원토록 그것들을 보존하시리이다.』(시편 12:6, 7)라고 하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그 책을 보존하시는데 그 책을 영원히 보존하시겠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어떤 불신자들의 무리가 제게서 그 책을 빼앗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만약 제가 그 책을 찾기를 원한다면 그 책은 어딘가 제가 찾을 수 있는 곳에 꼭 있을 것입니다.
  밥 존스 대학에 있는 한 친구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도 번역자들에게는 영감을 주실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하는데 제가 비록킹제임스성경이 영감을 받은 것처럼 시사한 적은 있어도킹제임스성경이 영감받았다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밥 존스 대학에서 사람들은 말하기를 “왜 럭크만은 이중영감설이라는 이단적인 것을 가르치는가? 번역은 영감받을 수 없소.”라고 합니다. 신약성경에는 구약성경으로부터 40구절 이상이 인용되어 있습니다. 그런데구약성경은 히브리어로 쓰여졌고,신약성경은 헬라어로 쓰여졌습니다. 마태, 마가, 누가, 요한, 베드로, 야고보, 유다, 그리고 바울이 신약성경을 기록하며 구약성경을 인용할 때 그들은 히브리어에서 헬라어로 번역을 해서 기록하였을 것입니다. 마태가 쓴『...그 말씀이 이루어지게 하심이라.』(마태복음 215b)고 했을 때, 그는 히브리어를 인용한 것이며 그는 히브리어를 헬라어로 번역했던 것입니다. 만약 번역이 영감받을 수 없다면 마태복음의 원본도 영감받은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마태는 히브리어를 헬라어로 번역해서 썼기 때문입니다.
  마태가
22 이제 이 모든 일이 이루어진 것은 선지자가 에 관하여 말씀하신 것을 이루려 함이니, 말씀하시기를 23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한 아들을 낳으리니,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하셨으니, 이를 해석하면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이라』(마태복음 1:22, 23)라고 할 때, 그는 이사야서를 인용한 것입니다. 그런데 이사야서는 어떤 언어로 기록되었습니까? 히브리어입니다. 또 마태복음은 어떤 언어로 기록되었습니까? 헬라어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번역은 영감받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헬라어로 쓰여진 신약성경 또한 믿지 못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신약성경에서는 히브리어로 쓰여진 구약성경의 인용이 번역되었기 때문입니다.
  제가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것은 그것의 보존에 대한 약속 때문입니다. 학자들은 제게 말하기를,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을 가질 수 없소.”라고 합니다. 만약 제가 하나님의 말씀(word)과 그의 말씀들(words)을 가질 수 없다면 저에게는 무엇이 남아 있겠습니까? 예수 그리스도께서는『...“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내 말들을 지키리니...』(요한복음 1423a)라고 하셨습니다. 여러분은 그분을 사랑하십니까? 만약 여러분에게 그분의 말씀이 없다면 어떻게 여러분은 그것을 지킬 수 있겠습니까? 예수 그리스도께서는『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들이 너희 안에 거하면 너희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나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이루어지리라』(요한복음 15:7)고 말씀하셨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분의 말씀들을 지키지 않는다면 어떻게 그의 약속을 구할 수 있겠습니까? 예수 그리스도께서는하나님께로부터 나온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들을 듣느니라. 너희는 하나님의 말씀들을 듣지 아니하나니, 이는 너희가 하나님으로부터 나오지 않음이라.”...』(요한복음 847a)고 하셨습니다. 만약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말씀들이 없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나님의 말씀들을 들을 수 있겠습니까?성경은 전도자에게『너는 말씀을 전파하라...』(디모데후서 42a)고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이 갖고 있지 않은 무엇인가를 전파하라고요? 주님께서는 말씀을 전파하라고 하셨고 만약 여러분이 하나님께로부터 난 사람이라면 그것을 들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주님께서는 자신의 말씀들을 잃어버리셨습니까? 주님께서 자신의 말씀을 간수하시는데 부주의 하셨습니까? 여러분은 지금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까? 하나님께서 이 책을 단어 하나하나에 영감을 주신 후 몇 구절 정도는 잃어버리시고 보존도 안하신다는 말입니까?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구원 문제를 그런 식으로 다루시지 않는게 여러분에게 좋은 일이 아닐까요? 주님께서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출생(Newborn)을 주셨습니까? 여러분은 여전히 거듭나 있습니까?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여러분이 구원을 어딘가에 잃어버렸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만약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구원을 보존하실 수 있다면 그분은 자신이 기록하신 것도 보존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4) 하나님께서 사용하신 도구들

  제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네 번째 이유는 하나님께서 자신의 말씀을 보존하시기 위해 사용하신 도구들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도구요? 그 어리석은 제임스 왕 말입니까?”하고 물을 것입니다. 물론 제임스 왕은 하나님의 어리석은 종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사람(교황)을 보고 엎드려서 “거룩한 아버지”라고 부르는 자들보다는 훨씬 나은 지각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 누구에게도 자기를 ‘그리스도의 대리자’라고 부르지는 않게 했습니다. 여러분은 그가 올챙이 배를 한 로마의 알콜중독자(교황의 모습을 상상해 보십시오)를 숭배하는 그 당시 사람들보다는 훨씬 더 나은 지각을 지녔다는 것을 인정해야 할 것입니다.
  번역자들도 어리석은 종들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그들은 바른 필사본들을 사용했습니다. 그들이
구약성경에 외경이 들어있었던 사본들의 뭉치들을 보았을 때(바티칸사본), 그들은 “이 사본은 틀렸군, 외경들은 신구약 사이에 부록으로나 끼워 넣어야 하겠어. 그것들은 원래 구약성경의 일부가 아니었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심령술사인 웨스트코트(Brooke Foss Westcott18251901)와 홀트(Fenton John Anthony Hort18281892)의 헬라어원문을 추천하는 밥 존스 대학의 교수진들보다 훨씬 나은 분별력을 가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웨스트코트와 홀트의 원문은 시내사본과 바티칸사본인데, 거기에는 외경이 구약성경의 일부분으로 들어있었습니다. 참고자료.
  누군가가
“나는 단지 제임스 왕과 그 성경에 대해 그런 식으로 자랑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뿐이오.”라고 말했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 성경은 여러분에게 권세자에게 복종하라고 가르치지 않습니까? 그 성경은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권세자가 있다고 말하지 않습니까?(로마서 131)「월간 무디 (Moody Monthly)」,「페이스 매거진 (Faith Magazine)」, 그리고「근본주의자 저널 (The Fundamentalist Journal)」의 기사에서는킹제임스성경번역자들이 제임스 왕에게 아첨했고 제임스 왕이 형편없는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그를 요란스럽게 추켜 세웠다고 썼습니다. 그들은 번역자들이 제임스 왕을 두려워했고 아첨했기 때문에 그를 높고 대단한 칭호로 불렀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성경은『...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왕을 존경하라』(베드로전서 217b)고 말씀합니다. 베드로가 이렇게 말할 때 그는 네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입니다. 반미치광이 살인자였던 사람 말입니다.킹제임스성경번역자들이 그들의 왕을 존경한다고 해서 잘못된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들은 제임스 왕이 하나님께서 주신 권세자였기 때문에 하나님께 순종했던 것입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말씀을 보존하시기 위해 사용하신 도구들에 대한 믿음이 있는데 그것은 제가 그들의 태도를 알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들의 책(
킹제임스성경)의 서문을 읽었는데, 여러분도 시간이 있으면 읽어보는게 좋을 것입니다. 서문은 어떤 것을 기록하기 전에 쓰는 것입니다. 번역자들은 자신들이 “하나님의 거룩한 진리가 더 많이 알려지게 하는 부족한 도구”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ASV(American Standard Version)나 리빙 바이블(Living Bible)의 서문을 읽어본 적이 있습니까? 저는 읽어본 적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NKJV(New King James Version)의 서문을 읽어본 적이 있습니까? 저는 그것의 서문을 읽어본 적이 있는데 거기에는 “이제 NKJV370년 만에 하나님의 말씀이 이해하기 쉬워졌다.”고 써 있습니다. (이 더럽고 하나님을 저버린 타락한 거짓말쟁이들!) 하지만 디엘 무디(D.L. Moody18371899)에 의해 회심한 400만 명의 회심자들에게킹제임스성경이 그렇게 이해하기 힘들었는지 물어보십시오!!! 조지 휫필드(George Whitefield17141770)와 요한 웨슬리(John Wesley17031791)에 의해서 회심한 400만명의 회심자들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렇게 성경이 이해하기 힘들었는지! 밥 존스 시니어(Robert Reynolds Jones, Sr.18831968)와 프랭크 노리스(John Franklyn Norris18771952)에 의해 회심한 100만 명의 회심자들에게 물어보십시오. 뉴 킹제임스성경(NKJV)이 나오기 전까지킹제임스성경으로는 하나님의 말씀이 그렇게 이해하기 힘들었는지 말이죠.킹제임스성경은 항상 완벽할 정도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하나님께서는『그것들은 깨닫는 자에게는 모두 알기 쉬운 것이요, 지식을 얻는 자들에게는 옳은 것이니라.』(잠언 8:9)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을 이해하는 데는 문제가 없는 것입니다. 문제는 그들의 “명철”(understanding)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여러분의 교육이 부족하다고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주님께서는 여러분의 지성이 부족하다고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주님께서는 여러분의 “명철”(understanding)이 부족하다고 말씀하십니다. 여러분은 지성이나 훈련이나 교육 없이도 명철을 가질 수 있고 지성과 훈련과 교육을 가지고서도 털끝만큼의 명철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성경은를 두려워하는 것이 지혜의 시작이요,』(잠언 910a)라고 하시며, 또『...악에서 떠나는 것이 명철이니라.』(욥기 2828b)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말씀보존에 사용된 도구들에 대해서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반대편에 선 사람들이 말한 것도 비교해 보았습니다.
  저는 제 책상 위에 크리스천 리더쉽에 대해 세 가지 본질적인 자격을 알려준다고 하는,
‘프로젝터’(The Projector)라고 불리우는 자그마한 잡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자격이라는 것들 중 어떤 것도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는 자격”은 없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인내력’이었고, 다른 것은 ‘충성심’이었고, 마지막 하나는 ‘정직’이었습니다. 그들이 남녀 그리스도인 지도자들을 훈련시키려 할 때 그들은 그리스도인 지도자로서 하나님의 말씀을 믿어야 한다는 자격을 내걸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들은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지 않는 ‘그리스도인들’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5) 번역자들의 정직성

  제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다섯 번째 이유는 보존에 대한 번역자들의 정직성 때문입니다.킹제임스성경번역자들은 어떤 단어가 헬라어나 히브리어에 없었을 때 그들은 문장을 완성하기 위하여 영어 단어를 이탤릭체로 첨가해야만 했습니다. 어떤 사람이 “당신은《킹제임스성경》에서 이탤릭체로 쓰여진 부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오?”라고 물었습니다.킹제임스성경에서 이탤릭체로 쓰여진 것은 번역한 사람이 정직하다는 표시인데 그가 문장을 완성하려고 어떤 것을 첨가해야 할 때 그는 그것이 히브리어나 헬라어에는 없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게 하려고 그것을 이탤릭체로 써 넣었던 것입니다. 그것은킹제임스성경이 정직한 번역본임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탤릭체로 표시되지 않은 모든 성경들은 자기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무엇을 어디에 첨가했는지를 독자들로 하여금 모르게 하는 것입니다.킹제임스성경은 정직한 번역본입니다.
  간혹 여러분은 번역을 할 때 단어들을 첨가해야 될 때가 있습니다. ─ 그것을 아는 사람은 흔치 않습니다. ─ 여러분이 이 지구상에 있는 어떤 성경이라도 들고 자세히 읽어본다면 여러분은 만약 단어가 첨가되지 않으면 어떤 뜻도 되지 않는 문장이 있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번역본에서는 관용어들이 변화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당신은 하나님께서 그들을 그렇게 이끄시고 인도해 주셨다고 믿습니까?”라고 물을 것입니다. 물론 그렇습니다. 사실이 그런 것처럼 저는 주께서 그러셨다는 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어떻게 압니까?”라고 물을 것입니다. ‘요한일서 2:23을 읽어봅시다.『누구든지 아들을 부인하는 자에게는 아버지가 없으나 아들을 시인하는 자에게는 아버지가 있느니라.(영어킹제임스성경에는 밑줄 친,「...아들을 시인하는 자에게는 아버지가 있느니라.부분이 이탤릭체로 되어있습니다.  ─ (but) he that acknowledgeth the Son hath the Father also.) 구절의 반이 이탤릭 체로 쓰여 있는 것에 주목하십시오.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이 이 구절에 이르렀을 때 그들은 구절의 나머지 반을 헬라어 필사본에서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은 여기에 속해 있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하면서 이탤릭체로 기록했습니다. 여러분은 200년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십니까? 이탤릭체로 쓰여졌던 구절의 나머지 반을 담고 있던 헬라어 필사본이 발견되었던 것입니다. 이로써 번역자들에게 성령님의 인도하심이 있었음이 입증된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성경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킹제임스성경“‘알지 못하는’ 방언”(고린도전서 142)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는 ‘알지 못하는’이라는 말은 원본에는 없습니다.”라고 합니다. 여러분이 뜻하는 것은 “알지 못하는”이라는 말을 포함하는 사본을 아직 발견하지 못했다는 말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책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제가킹제임스성경을 믿는 이유는 그것이 정직하게 보존되었기 때문입니다.
  프로반(
Provan)이라는 친구가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 vs. 피터 S. 럭크만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그는 “《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은 피터 럭크만 박사를 논박한다. 럭크만 박사는 기원전에는 70인역(LXX)이 존재하지 않았다고 하지만 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은 70인역이 기원전에도 존재했다고 한다. 그러므로 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은 럭크만 박사를 논박하는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그것뿐이 아닙니다. 럭크만 박사는 그들의 행동 또한 거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기들을 물뿌림으로 구원시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몇은 그랬습니다. 여러분은 물뿌림으로 아기가 구원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저는 후천년주의(이 땅에 천년간의 평화적 왕국이 건설된 뒤에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신다는 견해. 참고자료. )를 믿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몇은 그것을 믿었습니다. 어떤 무리들은, “만약 당신이《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다면 당신은《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이 믿었던 모든 것을 믿어야 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의 죄들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사용하셨던 것입니다.
  다윗은 하나님을 그의 마음으로 온전히 따랐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간음죄와 살인죄를 범했습니다. 그렇다고 여러분도 그와 똑같은 죄를 저지르겠습니까? 노아는 의의 전파자였습니다. 그렇다고 여러분도 그처럼 마시고 취하시겠습니까?
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 중 몇 몇은 아기를 물뿌림으로 구원시킬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여러분도 그들처럼 물뿌림으로 아기를 구원시킬 것입니까? 다윗은 시편의 절반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여러분은 그가 기록한 것을 믿을 수는 있으나 그가 저지른 죄들을 저질러서는 안됩니다. 저는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이 자신들이 기록한 것을 어떻게 생각했는 지에는 흥미가 없습니다. 저는 그들의 기록에만 흥미가 있을 뿐인데 저는 그들이 기록한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글쎄,《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은 자신들이 영감받았다고는 하지 않았소.”라고 말합니다. 마태도 자신이 영감받았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왜 신약성경의 한 군데에서만 “영감”(inspiration디모데후서 316)에 관해 말하고 있습니까? 그것이 어떤 것과도, 누군가가 쓴 것과도 관련이 없는데 말입니다. 그 구절은『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주어진 것으로...』(디모데후서 316a)라고 말합니다. 마태가 자기가 쓴 글이 성경이라고 한 곳이 어디 있습니까? 저에게 보여주십시오. 야고보는 한 번도 그가 성경을 쓰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시몬 베드로도 자신이 성경을 기록하고 있다고 한 번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먼저 이것을 알지니, 성경의 어떤 예언도 사사로운 해석에서 나온 것이 아니니,』(베드로후서 1:20)라고 했을 뿐, 성경이 무엇인지를 말해주지 않았습니다. 단지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이 그들이 무오하다고 말하지 않았다고 해서 그것이 무오하지 않은 것입니까?레위기를 기록한 사람도 그것이 무오하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럭크만,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word)과 말씀들(words)을 가지고 있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까?”라고 묻는다면 이렇게 대답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말씀과 말씀들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 책은 하나님의 말씀을 포함하고 있습니까?”라고 묻는다면, 역시 그렇다고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입니까?”라고 묻는다면, 당연히 그렇다고 말할 것입니다. 또 여러분이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 모두를 갖고 있습니까?”라고 묻는다면, “네 그렇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 책입니다.”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6) 비평가들의 부정직성

  저는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성경 비평가들의 부정직성 때문입니다. 저는 성경의 비평가들을(십중팔구 나의 긴 설교에 불쾌해진) 저의 평생의 연구대상으로 삼았습니다. 만약 제가 이들 무리들에 대해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허비하지 않았다면 아마 저는 저의 설교에서 더 영적이고 더 실제적이 되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들에 관해 공부할 때 그들 때문에 여러분의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제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또 한 가지 이유는 성경 비평가들의 자만과 일관성의 결여 때문입니다. 저는 마피아와 코사 노스트라(Cosa Nostra)와 신디케이트(Syndicate)에 대해 연구했을 때에도 새로운 번역본들을 추천하는 사람들만큼 부정직하고 교활한 사람들은 보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이 지구상에서 가장 큰 사기꾼들인 것입니다.
  저는 트루먼 달라(
Truman Dollar)로부터 온 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럭크만 형제에게... 어느 때라도 내가 당신을 도울 수 있다면 나에게 알려 주십시오. 나는 정말 당신이 잘못된 길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미국에 있는 어떤 전도자 보다도 더 그리스도께 해가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당신이 어느 때라도 여기 캔사스 시티에 오신다면 저는 이 문제들에 대해서 기꺼이 당신과 대화할 것입니다. 달라 형제로부터...”
  우리는 우리 이사진의 이름으로 그에게 답장을 썼습니다.
“달라 형제에게... 어느 때라도 당신이 여기에 오시는 것을 원한다면 우리는 당신을 홀리데이인 호텔의 훌륭한 방으로 모실 것이며 우리는 왜 럭크만이 미국에 있는 전도자들 중 가장 해가 되는 원인이 되는지에 대해 당신이 설명할 수 있도록 일요일 아침 설교 시간의 50분을 드릴 것입니다. 여기 있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신사적으로 대할 것이며 아무도 당신과 논쟁을 벌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입장에 대해 50분간 들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가 여기에 대해 답장했으리라 생각하십니까? 한 마디의 답변도 없었습니다. 만약 어떤 사람이 미국에서 그리스도께 가장 해가 되는 일을 하고 있는데 그가 나에게 그의 설교단에서 50분의 시간을 준다고 한다면 제가 그것을 거절할 것 같습니까? 저는 제 숙식비는 물론 항공권까지도 다 제가 낼 생각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당신과 그런 사람들 사이의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라고 물을텐데 그것은 저는 정직하지만 그들은 그렇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저는
1983년에 침례교 근본주의 모임에 갔었습니다. 그곳에서 밥 그레이(Bob Gray), 먼로(Monroe), 헤롤드 롤링스(Harold Rawlings) 그리고 몇 명의 저의 친구들과 악수를 하고 별다른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플랫폼을 내려오는데 제가 전혀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재빨리 자신의 손을 저의 배 앞에 내밀어 악수를 청하는 자가 있었는데, 바로 트루먼 달라였습니다. 그는 “여기서 당신을 만나게 되다니 대단히 반갑군요. 럭크만 형제, 만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미국에 있는 어떤 자보다 더 그리스도께 해가 된다고 말하던 사람이 “당신을 만나서 너무 반갑군요.”라고 말하는 꼴을 상상해 보십시오. 더러운 거짓말쟁이! 여러분은 그가 왜 그렇게 했는지 아십니까? 저의 친구들이 거기 있었기 때문이고 그들이 그 잘난 달라를 제 친구로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대단한 인격자입니까! 만약 제가 그렇게 살았더라면 아침에 일어나서 거울로 제 자신을 보지도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바로킹제임스성경의 비평가들입니다. 트루먼 달라는 NKJV(New King James Version)의 위원회에 있었습니다.
  밥 존스 대학교(
Bob Jones University)에는 다음과 같은 표지가 있는 설교단이 있습니다. “이 강단에서는《킹제임스성경》만 사용해 주십시오.” 어떤 설교자가 들어올 때 어느 성경 강연회에서처럼 그는 이 표지를 봅니다. 그리고 그는 평생 ASV를 쓰거나, NASV를 추천받아서 썼을텐데도 불구하고 그가 설교단에 올라갔을 때 그는킹제임스성경을 꺼냅니다. 그가 설교를 끝마쳤을 때 건물 안에 있던 400명이 넘는 젊은 남녀는 그가 그 책을 믿는다고 속게 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거기서킹제임스성경을 사용하도록 지시받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성경침례교회’(Bible Baptist Church)의 설교단에서 “《킹제임스성경》만 사용하시오.”라는 표지를 발견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글쎄요, 그것은 당신이 아무에게도《킹제임스성경》을 쓰지 않으면 설교단을 내주지 않아서가 아닐까요?”라고 물을 텐데 그렇지는 않습니다. 우연히 그런 일이 일어난 적이 있었습니다. 다른 성경을 쓰는 어떤 자가 설교단에 선 일이 있었는데 그때 저는 설교단에 올라가서 그에게 “내려오게. 그것은 이단이야. 넌 그것을 사용할 수 없어. 내려와.”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가만히 앉아 있었습니다. 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되는데 왜냐하면 만약 어떤 자가 다른 성경을 쓴다면 청중들은 모두 웃기 시작할 것이고 그는 그가 교회를 잘못 찾았다는 것을 알고 빨리 도망쳐버릴 것입니다. 정말이지 저는 걱정할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럭크만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지 않는다면 지옥에 갈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말은 사람들이 많이들 하는 소리입니다. 그러나 저는 제 평생에 그런 소리를 해 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킹제임스성경만을 써야 한다고 아무에게도 말해본 적이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성경을 사용하고 싶다면 사용하십시오. 여기는 자유국가이니까 스스로 해결하십시오. 우리는 수업 중에킹제임스성경외에 다른 것도 사용합니다.
  여러분은 그 위선자 무리들의 잘못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들은 자신들이 믿지 않는 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어떤 성경이라도 사용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오직 한 가지 성경만을 믿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한 가지 성경만 사용하면서도 성경이라면 어떤 번역본이든지 다 믿습니다. 그들은 그 책을 믿지도 않고 사용만 하기 때문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우리는《킹제임스성경》도 좋은 성경이라고 믿지만 ASV가 더 낫다고 생각하오.”라고 말합니다. 만약 ASV가 더 낫다면 왜 그것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왜 당신의 청중들에게 두번째로 좋은 것을 주느냐는 말입니다. 만약 제가킹제임스성경이 다른 번역본보다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저는 여러분에게 제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번역본을 줄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거짓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제가 왜 이 무리들을 반대하는지 아십니까? 그들은 거짓말쟁이들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들의 거짓말 외에는 아무 것도 반대하지 않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왜 거짓말을 하는지를 아는데 그것은 그들이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언젠가 거짓말을 하게 된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무엇인가를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한 가지 물어보겠습니다. 만약 그 책을 믿는 한 사람이 목사로 부르심을 받아 그의 설교단에 서 있고 그의 청중들 또한 그 책을 믿는 사람들이라면 자, 그가 무엇을 두려워하겠습니까?
  만약 다른 이유들이 없다 할지라도 저는 성경 비평가들의 자만심과 일관성의 결여 때문에
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습니다. 여러분은킹제임스성경의 친구들이 많은 것처럼 적들 또한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한 친구가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다면 저는 그 사람의 친구들이 누구이며 그 사람의 적들이 누군인지를 찾아내기만 하면 됩니다. 제가 그 사람의 친구들과 적들을 알 때 저는 그 사람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적이 없는 사람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의 친구들과 여러분의 적들로써 여러분을 알 수 있습니다.
  존 알 라이스 박사(
Dr. John Richard Rice18951980)는 미시시피의 머틀에 있는 한 사람에게 편지를 쓸 때, 사도행전 837 같은 경우에, 당신은 그 구절을 건너 뛰던지 아니면 그 구절을 없애버리는게 좋겠소. 내가 보기에 그것은 전혀 하나님의 말씀의 일부가 아닌 것 같소.”라고 말했습니다. 존 라이스가「주의 칼」(The Sword of the Lord)이라는 잡지에서 신학교에 불신자가 있다는 이유로 남침례교 총회를 공격한 후 주님 안에 있는 성도에게는 그따위로 편지 쓰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얼마나 위선적인 짓입니까? 얼마나 극에 달한 악함입니까? 남침례교회가 불신자들과 타협한다고 비판하는 친구가 이제 주님 안에 있는 성도에게 “당신은 그 구절을 건너 뛰던지 아니면 그 구절을 없애버리는 것이 좋겠소.”라고 말하다니요. 그 후 그녀는 라이스에게 그가 ASV를 추천해 준 것에 대해 비평하며 ASV에 있는 오류를 지적해 주었습니다. 라이스는 그녀에게 답장쓰기를 “당신이 나쁜 무리들과 어울리기 전에는 ASV에 오류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을 것이오. 당신은 피터 럭크만의 말을 너무 많이 듣는 것이 문제요. 만약 당신이 그의 책들을 읽는 것을 그만두지 않는다면 당신은 럭크만이 하는 것처럼 나쁜 말을 하게 되고 나쁜 언어들을 사용하게 될 것이오.”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그에게 “라이스 형제, 나는 한 번도 피터 럭크만의 책을 읽어 본 적이 없고 피터 럭크만이 누구인지 조차 알지 못해요. 내가 당신에게 편지를 썼던 것은 내 아버지는 목사였는데 당신이 나로 하여금 아버지의 많은 가르침들을 생각나게 했기 때문이에요.”라고 썼습니다.
  절대적인 진리로 가는 데에는 다리가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요한복음 1717b)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의 진리”라고 하지 않으셨고 “진리들”이라고 하지도 않으셨습니다. 다만『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라고만 하셨습니다. 여러분은 그 다리를 건너야만 하는데 만약 여러분이 그 다리를 건너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목을 스스로 부러뜨리고 스스로 구덩이에 빠지는 것과 같습니다. 이 다리는 저주를 받아왔고 사람들은 여러분이 이 다리를 건너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가야할 길입니다.
  여러분은 로버트 섬너(
Robert Sumner19222016)가킹제임스성경의 ‘누가복음 1장’의 번역에 대해서 무엇이라고 했는지 아십니까? 그는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에 대해 말하기를 “용서할 수 없는 큰 실수를 저질렀다.”라고 했습니다. 그는 정말 자만심으로 가득찬 고집장이가 아닙니까?
 여기 케네스 웨스트(
Kenneth Samuel Wuest18931962)가 한 말을 들어봅시다. 그는 “《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이 그들의 번역에서 이들 모든 실수들을 만들어냈고 그들은 구두점 조차도 잘못 찍어놨다.”라고 했습니다. 그럼 이제 확대역본(Amplified Version)이라고 불리우는 그의 신약 번역본을 살펴 봅시다. 저는 그가 ‘요한복음 5장’에서 잘못 번호매기는 것을 찾아냈습니다. 그는 앞의 여덟 구절에서 두 구절을 삭제해 놓고 일부러 구절의 번호를 잘못 매김으로써 독자들로 하여금 자신의 번역본에 여덟 구절이 다 있는 것처럼 착각하게 해 놓았습니다. 사실을 여덟 구절에서 두 구절이 삭제된 여섯 구절만 있는데도 말입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아무 구절도 삭제시키지 않은 것처럼 해 놓은 것입니다. 저는 차라리 그 사람보다는 존 딜링저(John Herbert Dillinger Jr.19031934ː미국의 악명 높았던 은행강도)에게 더 경의를 표합니다. 구원받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전파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신실한 자들이 언제 무슨 변명을 했던가요? 그러나 그런 책임은 회피하면서 비뚤어진 변명만 하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가만히 앉아서 하나님의 말씀이 고쳐져야 한다고 불평만 하고 있는 것입니다. 얼마나 대단한 자만심입니까! 얼마나 잘난 체하는 자들입니까!
  저에게는
주의 칼이라는 잡지로부터 온 광고지들이 쌓여있습니다. “헬라어를 배워서 헬라어 원본을 보십시오... 헬라어 원본에서는 무엇이라고 하는지 보십시오.” 그러나 이 지구상에서 헬라어 원본을 본 사람은 한 사람도 없고 만약 여러분이 헬라어 원본을 보았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그것이 무엇이라고 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여러분의 언어로 이해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헬라어 원본을 얻었던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다음 구절이 무슨 뜻인지 설명해 보십시오.
『내게 능력 주시는 그리스도를 통하여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I can do all things through Christ which strengtheneth me.(빌립보서 4:13). 이것이 여러분의 언어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믿습니까? 여러분은 이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아직도 죄를 짓고 있습니까? 만약 여러분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면 왜 죄를 짓고 있습니까? 아직도 헬라어가 여러분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헬라어 원본에는 여러분이 헬라어를 말하며 살아야만 이해할 수 있는 구절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헬라어를 얼마나 공부했든지 그것은 상관없습니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파산하고 돈이 다 떨어질 때,
‘빌립보서 4:19『그러나 나의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를 통하여 영광 가운데서 그의 풍요함을 따라 너희의 모든 필요를 채워 주실 것이라』는 말씀 앞에서 헬라어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제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이유는 성경 비평가들의 자만심과 일관성의 결여 때문입니다.
  브렌트 침례교회(
Brent Baptist Church)에서 구원받고 또 전도자로 부름받은 리차드 테일러(Richard Taylor)라는 사람이 있는데 우리는 그를 밥 존스 대학교에 보냈습니다. 왜냐하면 그때는 우리에게 성경 신학원(Bible Institute)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만약 어떤 젊은이가 전도자로 부르심을 받는다면 저는 그를 밥 존스 대학이나 테네시 템플로 보냈습니다. 그들이 모두 불신자가 되어서 돌아왔을 때 어느 날 주님께서는 저를 코너로 몰아 붙이시면서 말씀하시기를 “너 좀 멍청한 것 아니냐?”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무슨 뜻입니까?”하고 묻자, 주님께서는 “내가 매번 젊은이들을 복음 전도자로 만들려고 네 아래로 부르면 너는 그를 학교로 보내서 그는 결국 하나님의 말씀을 부인하는 사람이 되어서 돌아오니 말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릭 테일러를 밥 존스 대학에 보냈고 그는 거기서 교수가 되었습니다. 어느날 그가 펜사콜라로 돌아와서 일요일에 우리 젊은이 중 하나가 길거리에서 복음 전하는 것을 보게 되었는데 그는 그것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길거리에서 한 번도 복음을 전해 본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우리 젊은이에게 다가와서 말하기를 “당신은 럭크만파요.”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젊은이는 “럭크만파가 무엇이오?”라고 했고, 그는 “당신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있소?”라고 물었습니다. 그래서 젊은이는 “물론 그렇소.”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테일러는 “당신은 그것에 어떤 오류도 없다고 믿고 있소?”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젊은이가 “그렇소. 나는 그렇게 믿고 있소.”라고 하자, 그는 “럭크만이 당신에게 그것을 가르쳤소. 당신은 사람을 따르고 있는 것이오.”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그 젊은이는 “그렇다면 당신은 거기에 오류가 있다고 믿는 것이오?”라고 물었고 릭 테일러는 “그렇소.”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래서 젊은이가 “당신은 어떤 사람을 따르고 있는 것이오? 누가 당신을 그렇게 가르쳤소?”하고 물었습니다. 저는 누가 그에게 그렇게 가르쳤는지 압니다. 밥 존스 대학교의 교수들이 그에게 그렇게 가르친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영감받았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족을 위한 믿음(Faith for the Family)이라는 잡지에서는 “표준원문이나 웨스트코트와 홀트의 원문 중 하나를 틀리다거나 맞다고 할 수 없다. 둘 다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이다. 웨스트코트와 홀트의 원문이 원본에 가깝다. 따라서 그것이 더 오래되었고 더 좋다고 할 수 있겠다. 하지만 둘 다 하나님의 말씀이다. 번역본은 영감받을 수는 없지만 단어들이 원본의 필사본에 잘 맞추어졌다면 어느 정도는 신뢰할 수 있을 것이다. ASVNASV는 보수적인 학자들의 노력으로 된 신실한 번역본이다. 그것들은 새롭게 발견된 필사본들과 코이네 헬라어에 대한 지식의 증가로 학자들의 열심과 신실함으로 실수없고 무오하게 아주 훌륭히 번역된 것이다.”라고 했습니다.
  밥 존스 대학교에서 열렸던 세계 근본주의자 대회에서는 대회의 주제를「
성경의 권위」로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들은 웨스트코트와 홀트의 원문이 가장 좋고 원본에 가장 가깝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그들은 방금 다섯 군데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부인하는 두 번역본을 추천하지 않았습니까? 그래놓고 이제 그들은 성경의 권위에 대해서 말하려 한다는 것입니까?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Bible Believer)의 국제적인 모임에서의 주제는...” 그들은 대회사의 서두를 이런식으로 끄집어 내었습니다.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Bible Believer)”이라는 단어는 밥 존스 대학에서 35년간 나왔던 문헌 가운데 처음 나오는 말입니다. 이제 그들은 자신들을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이라고 부른단 말인가요?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많은 젊은이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 ‘불신자들’의 공격에 대비해서 자신들의 믿음을 더욱 확고히 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제가 그런 짓을 하는 자들에 관해서 좋게 이야기하기를 바라는 것입니까? 여러분은 제가 그들이 마피아나 조직 폭력단처럼 나쁘다고 말하는 것이 과장된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그보다 더 합니다. 그 무리들은 여러분의 돈과 여러분의 생명은 훔칠 수 있겠지만 여러분의 “주님”과 여러분의 “성경”과 여러분의 “믿음”은 훔치지 못할 것입니다. 제가 만약 젊은이들을 보호하려고 생각하지 않았다면 저는 그들을 돌보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젊은이들을 걱정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구원받기 전에 많은 혼들을 지옥에 보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가만히 서서 누군가가 그들을 넘어뜨리려 하는 것을 지켜보기만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HanSaRang 주. ─  한국의 목회자들 중에서 “성경”“기독교 신앙”에 대해서 이러한 자세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그 중심을 들여다보면 ‘성경을 믿는 기독교 신앙’을 한갓 종교로 생각하는 자들이 부지기수일텐데... 한국 교회가 이 지경이 된 것은 목회자들의 책임이 가장 큰 것이다. 왜 그럴까? ‘주의 종’이라고 불리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깊은 믿음이 없기 때문이다. 기독교 신앙이라는 것이 미국을 통해서 들어오게 되었지만 제발 올바른 것들만 보고 배워서 사람들에게 가르쳐 주었으면 좋겠다.『성경』에서 멀어지고 세상 유행적이고 육신적인 쓰레기 같은 것들은 잘 분별하여 내다 버리고, 순수하고 더럽혀지지 않은 참된 진리의 것들만을 들여와서 회중들에게 전하고 가르쳐 주었으면 하는데 너무 무리한 요구를 하는 것일까? 한국의 목회자님들이여!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껍데기가 아닌 진짜 진리를 원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영 깊은 곳까지 적셔주는 생수같은 진짜 진리를 원하는 것입니다.『성경ㆍThe word of God만 드높여지도록 목회의 노선을 점검하고 수정하십시오. 인류에게 참된 자유를 주는 것은 이『진리ㆍThe word of God밖에 없기 때문입니다.『진리를 알게 되리니 그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고 하시더라.(요한복음 8:32) ② 대한민국 국민들은 목사와 교회를 잘 선택해야만 한다. 자기 혼의 영원한 생명과 깊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목사의 탈을 쓴 사기꾼들에게 절대로 속지 않기를... 속임 당하지 않으려면 스스로 성경을 읽고서 자신의 영적 분별력을 성장시켜야 한다!!! 

(7) 주 예수 그리스도를 높이는 성경

  마지막으로 제가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이유는 그것이 주 예수 그리스도를 뛰어난 지위로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저는 모든 종류의 번역본들을 공부하는데 충분한 시간을 보냈는데 어떤 새로운 번역본이든지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공격하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ASV는 ‘누가복음 233, 디모데전서 316’ 그리고 ‘사도행전 427’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공격합니다. NASVRSV, 그리고 NRSV도 마찬가지입니다. NKJV도 ‘사도행전 427’에서 역시 그렇습니다. NKJV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아들이 아니라 단지 하나님의 종이었다고 하는데 저는 그것을 믿지 않습니다. 저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믿습니다.
  절대적인 진리로 가는 다리는 저주의 다리입니다. 누가 그것을 저주하는지 아십니까? 무신론자들과 카톨릭입니다. 그리고 끼리끼리 모인다는 속담처럼 근본주의자들에 의해서도 저주받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새로운 번역본을 원하는 이유입니다. 또 그것은 불가지론자들과 공산주의자들에 의해서도 저주받습니다. 사실대로 말하자면
『그 책』(The Book)은 거의 모든 사람들에 의해 저주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그 오래된 책을 펴고 그 책을 위해 기도하고, 그 책에서 여러분이 찾고 있었던 모든 것의 답을 찾는다면, 그것은 바로 여러분에게 “절대적인 진리로 가는 다리”가 되는 것입니다.
  제가 이 무리들을 반대하는 이유는 그들은 거짓말을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습관적으로 거짓말하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저는 가끔 그것을 저의 잡지에 게재합니다. 저는 사람들에 대해서 알고 있는데 여러분은 어떤 문제에 관해서 거짓말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에 관해서도 그럴 것입니까?
  저는 이 나라(미국)에 있는 가장 강력한 근본주의 학교 교수 한 명을 우리의
1월 부흥회에 초대했었습니다. 그러자 그는 저에게 전화를 걸어서 자신이 올 수 없다고 했습니다. 제가 그 이유를 묻자 그는 “나는 널리 알려지는 것을 원치 않소. 내가 그런 식으로 널리 알려진다면 사람들이 나를 협박할 것이오.”라고 말했습니다. 얼마나 썩어빠진 위선적인 말입니까. 만약 여러분들 중 몇 분이 다른 학교나 교회에 가서 설교할 기회가 온다면 여러분들 생각에는 제가 불평할 것 같습니까?
  한 번은 허브 에반스(
Herb Evans)가 존 R. 라이스에게 편지를 써서 논쟁을 권유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당신은 피터 럭크만 박사와《킹제임스성경》에 대해서 논쟁을 벌일 의사가 없습니까?”하고 물었고, 라이스는 “아뇨, 나는 럭크만 형제와 아무런 친분을 가질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에서는 사납고 화를 잘 내는 사람과는 같이 하지 말라고 하기 때문이오.”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에반스는 그에게 다시 “나는 당신에게 사납고 화를 잘 내는 사람과 친분을 가질 것을 권유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럭크만 형제와 논쟁을 벌일 것을 권유한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제가 이런 무리들을 향해서 대적하는 이유는 그들이 진실을 말하기를 원치 않기 때문입니다.
  몇 년 전에 어떤 사람이 저에게 전화를 해서 자기에게 와서 이야기해 달라고 했습니다. 저는 구원받기 전에 그를 알았지만 그 후로
30년 동안 그를 보지 못했습니다. 제가 그의 집에 갔을 때 그와 그의 부인 모두 술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그는 나에게 소리치며 말하기를 “피트, 예수님을 보여줘, 예수님을 보여줘!”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의 전도용 만화 소책자「그것을 사실대로 말하라!」(Tell It Like It Is)를 그에게 보여 주었습니다. 저는 그 책을 펴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 달려있고 그의 바로 앞에 그의 피가 흐르고 있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거기에 압도되었고 무릎을 꿇고 구원을 받았습니다. 그가 구원을 받은 후에 그는 “이제 내 아내에게도 말해줘, 그녀를 그리스도께로 인도해줘”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성공회 신자였는데 거기서 남편으로 인해 충격을 받고 있었습니다. 저는 “당신은 구원받았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글쎄요, 저는 견진성사를 받았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저도 구원받기 전에 견진성사를 받았었지요.”라고 했더니 그녀는 “글쎄요, 저는 대부와 대모가 있어요.”라고 했습니다. 저는 “저도 구원받기 전에 그랬어요.”라고 했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예, 그러나 저는 교리문답도 공부했어요.”라고 했고 저도 “저도 구원받기 전에 그랬지요.”라고 했더니 그녀는 “그러나...”라고 하면서 말을 이으려 했습니다. 그때 방금 전에 회심한 그녀의 남편이 웃으면서 말하기를 “거봐, 내가 뭐랬어, 피트 럭크만이 그 빌어먹을 진리를 말해줄거라고 했지.”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가 말한 것입니다. 저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단지 그가 말한 것을 인용했을 뿐입니다. 그런데도 사람들은 제가 그런 말을 했다고 떠벌리고 다닙니다.
  약간의 비판에도 화를 잘 내는 무리들 중 몇은 그 말을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그것을 이해합니다. 만약 제가 밥 존스 대학교에 가서 명예박사 학위를 얻어 왔더라면 저는 그에게 진실을 말해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저는 그 늙은 주정뱅이가 의미했던 것이 무엇인지 압니다. 그는
“나는 럭크만을 알아, 그는 거짓말을 하거나, 혼란스럽게 할 사람이 아니야.”라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그것을 ‘빌어먹을 진리’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것을 ‘축복받을 진리’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저는 그가 무슨 뜻으로 그 말을 했는지 압니다. 저는 오히려 이 나라에 있는 어떤 박사님들보다도 그 사람을 더 칭찬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그 ‘박사님들’의 문제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들은 하나님께 복종하지 않으며 자신들이 해야 할 말이 있을 때에도 용기를 내지 못하며 도무지 진리를 말하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그것이 바로 그들의 문제입니다.
  성서침례대학의 학장인 핸더슨(
A.V. Henderson)이 제 친구에게 말하기를 “나는 다음 세대의 사람들은《킹제임스성경》을 사용하지 않으리라 생각하오. 그리고 그들이 그렇다면 나도 그것을 사용할 생각이 없소.”라고 말했습니다. 성서침례대학의 학장이라는 사람이 목사가 되기 위해 공부하는 젊은이에게 그런 말을 하다니요, 정말 대단한 사람입니다!
  
맥아더 장군(Douglas MacArthur18801964)은 “나는 아무리 피곤한 밤이라도 자기 전에 꼭 하나님의 말씀을 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하나님의 말씀이 없다면 그가 어떻게 그것을 읽겠습니까?
  
패튼 장군(George Smith Patton, Jr.George Smith Patton III18851945)은 “똑바로 서서 성경을 읽으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후버(
Hoover)는 “성경은 사람으로 하여금 완벽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길을 지도하는 확실한 안내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빌리 그래함(
William Franklin “Billy” Graham19182018)은 1949년에 플로리다 남쪽에 있는 작고 오래된 트리니티 대학에서 진퇴유곡(進退幽谷)에 빠진 적이 있었습니다. 그 대학의 교수가 하나님의 말씀에 관해서 그와 이야기를 하려고 한 후에 그는 숲 속에 들어가서 성경을 앞에 놓고 무릎을 꿇고 말하기를 “아버지, 저는 이 책에 관한 많은 것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제가 비록 이성적으로는 이것을 이해할 수 없을지라도 저는 믿음으로 이것을 권위있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영감받은 말씀으로 받아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무릎을 꿇고 그 앞에킹제임스성경을 펴놓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빌리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누군가가 그를 빗나가게 만든 것입니다. 오늘날 빌리 그래함은 NIV리빙 바이블(Living Bible)을 추천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로마 카톨릭 교회도 수용하고 있는데 그는 카톨릭 대학에서 명예 박사학위를 받기도 하며 카톨릭의 미사에도 참석합니다. 그는 지금 파킨슨씨 병을 앓고 있습니다.
  크리스웰(
Wallie Amos Criswell, Ph.D.19092002)은 “하나님의 말씀을 그의 손에 들고 그것을 전파하려는 사람은 어떤 것도 당할 수 없고 어떤 공격에도 끄떡하지 않는 반석 위에 서 있습니다. 성경은 전혀 오류가 없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 그것을 쓰셨으므로 우리는 그 거룩한 책을 펴고 그 거룩한 말씀들을 읽기만 하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그런 크리스웰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제리 폴웰(
Jerry Falwell19332007)은 “하나님의 말씀을 바꿀 수 있는 권리를 가진 사람은 이 세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당신이 그 책 이외의 어떤 것을 읽고 있든지 그것이 이 책과 동조하지 않으면 그것으로 인해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아멘입니다. 그런데 폴웰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까? 누군가가 그를 구덩이에 처박아 버렸습니다.
  저는 제가 그 책에서 읽은 것은 무엇이든지 믿습니다. 이 사람들도 그렇게 믿고 있을까요? 글쎄,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몇 년 전 파나마 시티에 리 라슨(
Lee Larson)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휴 파일(Hugh Pyle)이 중앙침례교회(Central Baptist Church)에 가지고 있는 학교의 교장이었습니다. 그는 휴 파일에게 “나는 당신이 이 학교의 헌장과 헌법을 세워주길 바랍니다. 우리는《킹제임스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으로서 어떤 오류도 없이 보존되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들은 거기에 관해 큰 토론을 벌이게 되었습니다. 그 때쯤에 잭 하일스와 존 라이스가 그 모임을 위해 휴 파일의 교회에 왔습니다. 이것은 하일스가 지금처럼 자신의 입장에 확고하지 않았을 때의 일입니다. 그는 바른 길로 돌아오기 전에 잠시 방황했었습니다. 재치있고 신사적인 휴 파일이 라슨과의 대화를 위해 하일스와 라이스를 부른 것입니다. 그들은 거기 앉아서 그로 하여금킹제임스성경에 오류가 있다는 것을 확신시키려 하고 있었습니다. 라스 형제가 “글쎄요, 요한계시록 여기에서는 이런 말이...”라고 하자, 라이스는 화가 나서 말하기를 “여기서는 자네가 그의 명령들을 지키라고 되어 있네,《킹제임스성경》의 번역자들은 성공회 신자들이었고, 알미니안주의자들이었네, 그들은 자네가 구원을 잃어버릴 수 있다고 가르쳤어.”라고 말하자, 라슨은 “저는 그래도 그것을 믿습니다.”라고 하면서 자신의 말을 증명하기 위해 다른 구절들을 찾아 보였습니다. 라이스는 그만 화가 나서 방을 나가버렸고 라이스가 방을 나간 후 잭 하일스가 일어나서 그에게 말했습니다. “자네는 나이드신 분을 그렇게 꾸짖지 말아야 했어.” 그러자 라슨은 “저는 그를 꾸짖지 않았습니다. 단지 그의 잘못된 것들을 지적했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하일스가 “글쎄, 만약 그게 그렇다 할지라도 존 라이스는 우리의 대장이고 자네는 그를 따라야 해.”라고 말하자, 라슨 형제는 “저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구원의 대장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하일스는 “자네가 오늘 밤에 한 말 중에 가장 의미있는 말일세.”라고 말했습니다.
  형제
자매 여러분, 저는 여러분이 어떤 성경을 읽든지 상관하지 않으며 여러분이 어떤 성경을 사든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저는 미국 사람이며 모두에게 자유가 있음을 믿습니다. 여러분이 전하고 싶은 것을 전파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리빙 바이블(Living Bible)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기를 원한다면 마음대로 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저의 생명이 아니라 여러분의 생명이 달린 문제입니다. 저는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제가 어떤 친구들을 대적하는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설교단에 서서 자기들이 믿지 않는 그 책을 흔들며 그리스도인이라고 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라고 하는 짓에 지쳤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사실 그것을 믿지도 않습니다. 만약 자신들이 믿지 않는다면 믿지 않는다고 말하고 믿는다면 믿는다고 말하십시오. 만약 그들이킹제임스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지 않는다면 그들은 설교단에서 내려오던가 자신들이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는 책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거짓말은 하지 마십시오!
 킹제임스성경은 하나님의 말씀(word)이고 하나님의 말씀들(words)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내가 그것을 가지고 어떻게 해야 하지요?”라고 묻는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읽어야 하고 그것을 믿어야 하며 그것을 사랑해야 하고 그것을 전파해야 합니다. 어느날 만약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해 죽어야만 한다면,,, 이것은 우리가 첫번째는 아닐 것입니다. 우리 앞에는 그것 때문에 죽은 많은 선배 용사들(The LORD is a man of war: the LORD is his name. (Exodus 15:3))이 있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죽어야만 한다면, 그것으로 인해 죽으십시오.

 피터 S. 럭크만/『 킹 제임스 성경의 신비ː(제3장) 』...

『 오 여, 주의 말씀은 영원히 하늘에 세워졌나이다.
For ever, O LORD, thy word is settled in heaven.
(시 편 119:89)

       A SURVEY OF THE AUTORIZED VERSION

       by

       Dr. Peter S. Ruckman

       Copyright (C) 1978 by Peter S. Ruckman,
       Bible Baptist Bookstore
       Pensacola, Florida
       1994Korean by Word Of God Preservation Society
       Seoul, Korea.

(예례미야 23:36)

『 너희는 “의 엄중한 말씀이라.”고 다시는 말하지 말라. 각 사람의 말이 자신의 무거운 짐이 되리니 이는 너희가 살아 계신 하나님, 만군의 우리 하나님의 말씀들을 변질시켰음이라.
And the burden of the LORD shall ye mention no more for every man’s word shall be his burden; for ye have perverted the words of the living God, of the LORD of hosts our God.

(고린도후서 2:17)

『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변개시킴으로써 이익을 취하는 여러 사람들과 같지 않고 오직 성실함으로써 또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로서 하나님 앞에서와 그리스도 안에서 말하노라.
For we are not as many, which corrupt the word of God but as of sincerity, but as of God, in the sight of God speak we in Christ.

(히브리서 4:12, 13시 편 119:9)

4:12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능력이 있어 양날이 있는 어떤 칼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 그리고 관절과 골수를 찔러 가르고 마음의 생각들과 의도들을 판별하느니라. 13 그 어떤 피조물도 그분 앞에 나타나지 않는 것이 하나도 없나니, 오직 만물이 우리가 회계해야 하는 그분의 눈 앞에 벌거벗은 채로 명백히 드러나게 되느니라. 119:9 ○ 청년이 무엇으로 자기 길을 정결케 하리이까? 주의 말씀을 따라 조심할 것이니이다.

4:12 For the word of God is quick, and powerful, and sharper than any twoedged sword, piercing even to the dividing asunder of soul and spirit, and of the joints and marrow, and is a discerner of the thoughts and intents of the heart. 12 Neither is there any creature that is not manifest in his sight: but all things are naked and opened unto the eyes of him with whom we have to do. 119:9 ¶ Wherewithal shall a young man cleanse his way? by taking heed thereto according to thy word.

(시 편 119:1418, 27, 49∼51, 9093, 99102, 126∼130)

14 내가 모든 재물을 기뻐하는 것같이 주의 증거들의 길을 기뻐하였나이다. 15 내가 주의 법규들을 묵상하며 주의 길들을 존중하리이다. 16 내가 주의 규례들을 즐거워하며 주의 말씀을 잊지 아니하리이다. 17 ○ 주의 종을 후대하시어 나로 살게 하시고 주의 말씀을 지키게 하소서. 18 ○ 내 눈을 열어 주소서. 그리하시면 내가 주의 법의 경이로운 것들을 보리이다. 27 나로 주의 법규들의 길을 깨닫게 하소서. 그리하시면 내가 주의 경이로운 일들을 말하리이다. 49 ○ 주의 종에게 하신 말씀을 기억하소서. 주께서는 나로 그 말씀 위에서 소망을 갖게 하셨나이다. 50 ○ 이 말씀은 나의 고난 중에 나의 위로가 되었으니 이는 주의 말씀이 나를 소생시키셨음이니이다. 51 ○ 교만한 자가 나를 심히 조롱하였으나 내가 주의 법에서 벗어나지 아니하였나이다. 90 주의 신실하심은 모든 세대에 이르며 주께서 땅을 세우셨으니 땅이 지속하나이다. 91 그것들이 주의 율례들대로 오늘까지 지속되오니 이는 모든 것이 주의 종들이기 때문이니이다. 92 ○ 주의 법이 나의 즐거움이 되지 아니하였다면 내가 나의 고난 중에 멸망하였으리이다. 93 ○ 내가 주의 법규들을 결코 잊지 아니하리니 이는 주께서 그것들로 나를 살리셨음이니이다. 99 내가 나의 모든 스승들보다 더 명철하오니 이는 주의 증거들이 나의 묵상이 됨이니이다. 100 내가 노인들보다도 더 깨달았으니 이는 내가 주의 법규들을 지킴이니이다. 101 ○ 내가 나의 발을 모든 악한 길에서 삼갔으니 이는 내가 주의 말씀을 지키기 위함이니이다. 102 ○ 내가 주의 명령들로부터 떠나지 아니하였으니 이는 주께서 나를 가르치셨음이니이다. 126여, 지금은 주께서 일하실 때이오니 이는 그들이 주의 법을 폐기하였음이니이다. 127 ○ 그러므로 내가 주의 계명들을 금보다, 정녕, 정금보다 더 사랑하나이다. 128 그러므로 내가 모든 것에 관한 주의 법규들을 바른 것으로 여기며 모든 거짓된 길을 미워하나이다. 129 ○ 주의 증거들이 경이로우므로 내 혼이 그것들을 지키나이다. 130 ○ 주의 말씀들이 들어가면 빛을 주며 그것이 우매한 자에게 명철을 주나이다.

(아모스 8:11)

『 ○ 하나님이 말하노니, 보라, 그 날들이 오리라. 내가 그 땅에 기근을 보내리니 빵의 기근도 아니요, 물로 인한 갈증도 아니라 오직 의 말씀들을 듣지 못하는 기근이니라. ─ ¶ Behold, the days come, saith the Lord GOD, that I will send a famine in the land, not a famine of bread, nor a thirst for water, but of hearing the words of the LORD:

(예레미야 15:16)

『 주의 말씀들이 발견되었기에 내가 그것들을 먹었더니 주의 말씀이 내게는 내 마음의 기쁨과 즐거움이 되었나이다. 오 만군의 하나님이여, 이는 내가 주의 이름으로 일컬음을 받는 자임이니이다. ─ Thy words were found, and I did eat them; and thy word was unto me the joy and rejoicing of mine heart for I am called by thy name, O LORD God of hosts.

(요한복음 3:348:4717:8)

3:34 하나님께서 보내신 분은 하나님의 말씀들을 말씀하시나니, 이는 하나님께서 그에게 성령을 한량없이 주심이라. 8:47 하나님께로부터 나온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들을 듣느니라. 너희는 하나님의 말씀들을 듣지 아니하나니, 이는 너희가 하나님으로부터 나오지 않음이라.”고 하시니라. 17:8 아버지께서 내게 주신 그 말씀들을 그들에게 전하였으니, 그들은 그 말씀들을 영접하여 내가 아버지께로부터 온 것을 분명히 알았으며, 또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믿었나이다. 』

(요한계시록 22:10, 18, 19)

10 또 그가 내게 말하기를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봉인하지 말라. 이는 그 때가 가까움이라. 18 이는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듣는 각 사람에게 증거함이니 누구든지 이것들에 더하면 하나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19 또 누구든지 이 예언의 책의 말씀들에서 삭제하면 하나님께서 생명의 책과 거룩한 도성과 이 책에 기록된 것들에서 그의 부분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

 그날 다가오네∼♪∼♬

1. 그날 다가오네 가슴 아픈 일 없고
....구름도 없는 날 눈물 다시 없는 날
....행복한 저 강변에 영원한 평화의 날
....얼마나 영광스런 날일까∼∼♬

2. 슬픔 다시 없고 모든 짐 다 벗고
....질병과 아픔과 이별도 영 없는 날
....나를 위해 죽으신 주와 영영 살리라
....얼마나 영광스런 날일까∼♪

....[후 렴]
....얼마나 기쁠까 구주 예수 만날 때
....은혜로 날 구원한 주의 얼굴 만나보리
....그때 주 내 손잡고 약속한 땅에 이르리
....얼마나 영광스런 날일까∼∼♩♪∼♬

● 참 아름다워라ㆍThis is My Father’s World (찬양:조수진┃3:37)

 

(요한복음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이요, 생명이라.
It is the spirit that quickeneth; the flesh profiteth nothing:
the words that I speak unto you, they are spirit, and they are life.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2:17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이사야 14:24아모스 4:12요한일서 2:17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