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9. 11. 12:39

“ 롯의 날들이 돌아오고 있다 ” (자료 모음)

(자료 모음) [201903196] ● 미국과 중국의 패권전쟁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롯의 날들이 돌아오고 있다
● 두뇌증강기술과 짐승의 표 시대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29 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 하늘에서 불과 유황이 비오듯하여 그들 모두를 진멸시켰느니라. 30 이와 같이 인자가 나타나는 날에도 그러하리라. 』(누가복음 17:29, 30)

26 노아의 날들에 일어났던 것같이 인자의 날들에도 그러하리라. 27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그들은 먹고, 마시고, 장가가고, 시집가고 하였으나, 홍수가 나서 그들을 다 진멸시켰느니라. 28 그것은 또한 롯의 날들에 일어났던 것과 마찬가지라. 그들은 먹고 마시고, 사고 팔고, 심고 건축하였으나, 29 롯이 소돔에서 나가던 날 하늘에서 불과 유황이 비오듯하여 그들 모두를 진멸시켰느니라. 30 이와 같이 인자가 나타나는 날에도 그러하리라.누가복음 17:2630

◐ 생각하기.... Thinking... ◑

【  생각하기.... Thinking... 】

현 시대를 올바르게 분별해 주는 영상이어서 올려 보았다. 그리스도인의 궁극적인 존재이유는 무엇인가? 주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을 기다리고, 기대하고 소망하며 살아가는 것이 그리스도인의 참된 삶의 자세이다. 그런데 대부분의 교회들과 목사들은 이러한 기본적인 소망 자체가 없는 것 같다. 자칭 보수주의자들은 이 땅에서 복받고 잘 먹고 잘 살자는 것뿐이고, 진보주의자들은 ‘교회 개혁’말고는 아는 단어가 없는 것 같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몸인데, 뭘 개혁하겠다는 것인지? 그 자들은 교회에 대한 개념 자체가 없는 것이다. 교회라고 이름 붙인 그 건물에 소속된 사람들,, 눈에 보이는 그것만이 교회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교회 개혁??? 얼마나 우스운 단어인가!!! 그 자들이 교회 개혁을 부르짖는 목적은 이 지구상에서 교회 자체를 제거하기 위함이다. 이들은 주 예수 그리스도와 아무런 상관도 없는 거짓된 자들이며, 사탄을 숭배하는 자들이다!!!

크리스천투데이’에서 백금산 목사에 대한 기사를 읽었는데, 현 시대 대부분의 목사들이 갖고 있는 신앙관이 무엇인지 짐작케 하는 기사였다. 이 사람은 무천년설을 지향한다고 하는데,요한계시록에 기록된 “천 년”이라는 기간이 단순히 상징적인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주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서 이 지구의 왕좌에 앉아 천년간 통치하실 것이라는 성경의 예언들에 눈을 감아 버리는 것이다. 그러면서 신학자라고 목사라고 많은 사람들의 선생이라고 거들먹거리고 살아가는가? 얼마나 한심하고 불쌍한 자인가.성경의 주제는 ‘구속’이 아니라 ‘왕국’(Kingdom)이다라는 견해에 절대적으로 동의한다. 대부분의 한국 목사들은 구속이 주제라고 하는데, 이 시대를 분별할 생각조차도 없는 것 같다. 악의 세력이 존재하는데 그냥 존재하는 것인가? 악한 존재들도 그 목적에 따라서 움직이는 것이다. 그 목적이란 당연히 인간을 포함한 창조주 하나님의 피조세계를 파괴시키는 것이다. 동성연애자들과 공산주의자들과 각종 우상들을 숭배하는 자들과 종교들을 보라! 전부가 성경의 하나님과는 동떨어져있고 창조질서를 파괴하고 변질시키고 타락시키는 것들뿐이다. 생명을 존중하고 인권이 중요하다는데, 그 결과들을 보면 모두가 죽음과 파괴와 혼란과 혼돈뿐이다. 절망과 슬픔과 고통과 괴로움과 후회스러움과 불만과 메마른 마음들뿐. 사랑도 없고, 기쁨도 보람도 행복도 즐거움도 생기도 따뜻함도 없다. 이것이 공산주의자들의 결말인 것이다. 거짓으로 시작해서 거짓으로 끝나는 것이다.

진실로, 성경의 기록들을 무시하고 거부하고 증오하고 저주를 퍼붓는 국가와 사회와 민족들은 지옥으로 돌려질 것이다(시편 917). 왜?왜?왜? 생명의 근원이 되시는 창조주 하나님을 거부하였기 때문이다. 주 하나님을 믿고 두려워한다면, 주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믿고 영접한다면, 그는 빛의 사람으로 거듭날 것이며 창조주 하나님의 새 생명으로 채워질 것이다. 그는 영원한 생명과 낙원을 바라며 살아가게 되지만, 그와 반대인 자들은 이 땅에서 썩어질 육체의 생명만 바라며 7080년 살다가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대한민국의 목사들이여!!! 하나님의 일을 한다고 하는 모든 사람들이여! 창조주 하나님의 성령으로 감동을 받아 기록된 그
말씀The word은 그냥 있는 말씀들이 아니다. 살아 계신 창조주 하나님의 생명의 숨결과 기운이 들어있는 살아 있는 말씀들인 것이다. 하나님의 일을 핑계 삼아 돈을 버는 것은 그리스도인의 목적이 될 수 없는 것이다. 하나님의 사람은 하나님의 일을 위해서 존재하는 자들임을 한 순간도 잊지 말기를...

(요한복음 6:2917:35:20)
6:29 예수께서 대답하여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이것이 하나님의 일이니, 즉 그분이 보내신 이를 너희가 믿는 것이라.”고 하시니라. 17:3 영생은 이것이니, 곧 사람들이 유일하시고 참 하나님이신 아버지와 아버지께서 보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옵니다. 5:20 또 우리가 아는 것은 하나님아들이 오셔서 우리에게 지각을 주셨다는 것이니, 이는 우리로 참되신 그분을 알게 하려는 것이라. 우리는 참되신 그분, 곧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노라. 이분은 참 하나님이시며 영원한 생명이시니라.

  대한민국과, 전 세계의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진정으로 깨어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을 기대하며 살아가기를 간절히 소망한다...

2019. 9. 10. ....
HanSaRang...

【  자료 시청하기.... 】  (● 제목을 누르세요.)

  롯의 날들이 돌아오고 있다/[3244]

【 킹제임스성경 지식 창고 】

  두뇌증강기술과 짐승의 표 시대/[2619]

【 킹제임스성경 지식 창고 】

(시 편 51:119  ─ 악장에게, 다윗의 시 ─

 1 ○ 오 하나님이여, 주의 자애하심을 따라 나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주의 온유한 자비들의 풍성함을 따라 내 죄과들을 지워 버리소서. 2 나의 죄악으로부터 나를 철저히 씻으시고 나의 죄로부터 나를 깨끗하게 하소서. 3 내가 내 죄과들을 아오니 내 죄가 항상 내 앞에 있나이다. 4 주, 주만을 거역하여 내가 죄를 지었으며 주의 목전에서 이 악한 행실을 행하였으니 주께서 말씀하실 때에 의롭게 되시고 주께서 판단하실 때에 순전하시리이다. 5 보소서, 내가 죄악 중에서 조성되었고 죄 중에서 내 어머니가 나를 배었나이다. 6 보소서, 주께서는 마음에 있는 진실을 원하시오니 주께서는 감추어진 곳에서 나로 지혜를 알게 하시리이다. 7 ○ 우슬초로 나를 정결케 하소서. 내가 깨끗게 되리이다. 나를 씻기소서. 내가 눈보다 더 희게 되리이다. 8 나로 기쁨과 즐거움을 듣게 하소서. 주께서 꺾으신 뼈들이 즐거워하리이다. 9 나의 죄들로부터 주의 얼굴을 가리소서. 나의 모든 죄악들을 지워 버리소서. 10하나님이여, 내 안에 깨끗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내 안에 바른 영을 새롭게 하소서. 11 주의 면전에서 나를 내어쫓지 마시고 주의 거룩한 영을 내게서 거두어 가지 마소서. 12 주의 구원의 기쁨을 내게 회복시키시고 주의 자원하는 영으로 나를 붙드소서. 13 그리하면 내가 범법자들에게 주의 길을 가르치리니 죄인들이 주께로 돌아오리이다. 14 ○ 오 하나님이여, 피흘린 죄에서 나를 구해 주소서. 주는 나의 구원의 하나님이시니이다. 내 혀가 주의 의를 소리 높여 노래하리이다. 15여, 주께서는 내 입술을 열어 주소서. 그리하면 내 입이 주의 찬양을 보이리이다. 16 주께서는 희생제를 원치 아니하시나이다. 그렇지 아니하였으면 내가 그것을 드렸으리이다. 주께서는 번제도 기뻐하지 아니하시나이다. 17 하나님의 희생제들은 상한 영이니 오 하나님이여, 주께서는 상하고 참회하는 마음을 멸시하지 아니하시리이다. 18 주의 선하신 기쁨으로 시온을 향하여 선을 행하시고 예루살렘 성벽들을 쌓으소서. 19 그때 주께서는 의의 희생제들과 번제와 온전한 번제를 기뻐하시리니 그때 그들이 주의 제단에 수송아지들을 드리리이다. 』

『 오, 주의 빛과 주의 진리를 보내셔서 그것들로 나를 인도하게 하시며, 주의 거룩한 산과 주의 장막으로 나를 데려가게 하소서... 』(시 편 43:3)

(요한복음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이요, 생명이라.
It is the spirit that quickeneth; the flesh profiteth nothing:
the words that I speak unto you, they are spirit, and they are life.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14:24 The LORD of hosts hath sworn, saying, Surely as I have thought, so shall it come to pass; and as I have purposed, so shall it stand: 4:12 Therefore thus will I do unto thee, O Israel: and because I will do this unto thee, prepare to meet thy God, O Israel.(이사야 14:24아모스 4:12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