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9. 4. 18:19

ㆍ리차드 범브란트의 묵상 일기ㆍ─『 9월 13일 』

ㆍ리차드 범브란트의 묵상 일기ㆍ─『 9월 13일 』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913

...그러나 너희에게서나 인간의 판단에 의해서 판단받는 것이
나에게는 아주 하찮은 일이라. 실로 나도 나 자신을 판단하지 아니하노라.
(고린도전서 4:16)

  ‘나폴레옹 보나파르트’가 자신을 프랑스의 황제라고 칭했을 때, 영국 정부는 그 사실을 무시하고 여전히 장군이라고 지칭했다. 이에 대하여 그는 친구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그들더러 부르고 싶은 대로 나를 부르게 하게. 그렇다고 내가 황제가 아닌 건 아니니까.”
  달콤한 정책’으로 사람들을 혼란시키는 정치인들이 많다. 그들은 사람들의 찬사만을 바라며 군중의 외면을 두려워한다. 또 늘 다른 사람들이 자신들에 대해 하는 말을 들으려고 귀를 쫑긋 세우고 다닌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한 번쯤인 이 인생에서 자기 자신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놓쳐버리는 것이다.
  인간은 누구나 때로는 오해를 받기도 하는데 이것은 피할 수 없는 현실이다. 하나님께서 특별히 세우셨던 모세도 누이이며 예언자인 미리암으로부터 중상모략을 당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자녀들은 생각없이 말부터 하는 사람들에 의해 온갖 소문에 휩싸이기 마련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신경 쓰지 말아라. 당신이 어떤 사람이든지 간에 본연의 자세를 지켜라. 예수님은 동정녀 마리아에게 둘도 없는 훌륭한 아들이었고, 자라면서 일급 목수가 되었다가 나중에 최고의 구세주가 되신 분이다. 링컨과 가필드는 친구가 별로 없었지만, 의로운 사람들이었기 때문에 결국은 미국의 대통령이 될 수 있었다.
  성격상의 문제점이나 죄악들도 하나님께 맡기기만 하면 된다.
그 어떤 것도 하나님으로부터 선을 행하라고 부름 받은 자녀인 당신의 본질을 바꾸어 놓을 수는 없다.
  
‘프란시스 베이컨’은 빚을 갚지 않아 체포된 일이 두 번이나 있었다. 법무장관이 되어서 그는 ‘피참’이라는 나이 많은 목사를 고문하여 반역의 내용을 담은 설교를 했다는 거짓 자백을 받아내려고 했다. 또한 베이컨은 뇌물 받은 사실을 시인하기도 했다. 그러다가 정신을 차린 그는 인류 역사상 가장 뛰어난 지성인 중 한 명이 되었다. 은퇴하여 Novum Organum(신논리학)을 포함하여 여러 저서를 남겼는데, 그의 책들은 여러 세기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정치인으로서의 올바른 자세를 가르쳐주고 있다.
 
 당신 자신이 되어라. 당신은 위대한 목적을 위해서 하나님께서 이 땅에 보내신 피조물이다. 다른 사람의 의견이나 과거의 잘못에 대한 기억들이 당신을 비뚤어진 길로 가게 해서는 안된다.

────────────────────────────────
『 리차드 범브란트의 묵상 일기(09월 13일) 』 ...    
────────────────────────────────

(마태복음 6:33
『 오히려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분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해 주시리라. ─ But seek ye first the kingdom of God, and his righteousness; and all these things shall be added unto you.

(욥 기 23:10시 편 23:234:440:2)
23:10 그러나 그는 내가 택한 길을 알고 계시니 그가 나를 연단하시면 내가 금같이 나오리라. ─ But he knoweth the way that I take: when he hath tried me, I shall come forth as gold. 23:2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눕게 하시며 잔잔한 물가로 나를 인도하시는도다. 34:4 내가 를 찾았더니 그가 나를 들으시고 내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40:2 그가 나를 무서운 구덩이와 진흙 수렁에서 끌어내셔서 내 발을 반석 위에 세우시고, 내 걸음을 견고히 세우셨도다.

(시 편 32:850:15이사야 41:10, 13, 1443:1, 4
               44:21
, 2245:4, 548:1049:812
32:8 네가 가야 할 길을 내가 네게 지시하고 가르치리니 내가 너를 내 눈으로 인도하리라. 50:15 고난의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구해 낼 것이요, 너는 나를 영화롭게 하리라. ─ And call upon me in the day of trouble: I will deliver thee, and thou shalt glorify me. 41:10 ○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함이라. 놀라지 말라, 내가 네 하나님임이라. 내가 너를 강건하게 하리라. 정녕, 내가 너를 도우리라. 정녕, 내가 내 의의 오른손으로 너를 높이리라. 13 이는 나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말하기를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라. 14 너 벌레 야곱아, 두려워 말라. 너희 이스라엘 사람들아, 내가 너를 도우리라. , 곧 이스라엘의 거룩한 분인 너의 구속주가 말하노라. 43:1 ○ 이제, 오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가 이같이 말하노라. 오 이스라엘아, 너를 조성하신 분이 말하노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으니, 너는 내 것이라. 4 너는 내 눈에 진귀하였고 존귀하였기에 내가 너를 사랑하였노라. 그러므로 내가 너를 위하여 사람들을 주고 네 생명을 위하여 백성들을 주리라. 44:21 ○ 오 야곱과 이스라엘아, 이 일들을 기억하라. 이는 네가 나의 종임이라. 내가 너를 조성하였으니 너는 나의 종이라. 오 이스라엘아, 너는 내게서 잊혀지지 않을 것이라. 22 내가 짙은 구름 같은 네 허물들을, 구름 같은 네 죄들을 지워 버렸으니 내게로 돌아오라. 이는 내가 너를 구속하였음이라. 45:4 내 종 야곱, 곧 나의 택한 이스라엘을 위하여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네가 나를 알지 못하였을지라도 내가 네게 성을 붙였느니라. 5 ○ 나는 요, 아무도 다른 이가 없나니 나 외에 다른 하나님이 없느니라. 네가 나를 모를지라도 내가 너를 띠로 동였노라. 48:10 보라, 내가 너를 정련하였으나 은과 함께하지 아니하고, 고난의 용광로에서 너를 택하였노라. ─ Behold, I have refined thee, but not with silver; I have chosen thee in the furnace of affliction. 49:8 가 이같이 말하노라. 받아들일 만한 때에 내가 네 말을 들었고, 구원의 날에 내가 너를 도왔도다. 내가 너를 보호하리니 너를 백성의 언약으로 삼고, 땅을 세워 황폐한 유업들을 상속받게 할 것이며 9 네가 갇힌 자들에게 말하기를 “나가라.” 할 수 있을 것이며 어두움에 있는 자들에게 “나타내 보이라.” 할 수 있으리라. 그들은 길에서 먹겠고, 그들의 초장들은 모든 높은 곳들에 있으리라. 10 그들은 굶주리거나 목마르지 아니할 것이요 더위와 햇볕이 그들을 상하게 하지 못하리라. 이는 그들에게 자비를 베푼 이가 그들을 인도하리니 샘솟는 물가에까지 안내할 것임이라. 11 내가 나의 모든 산을 한 길로 만들 것이요 나의 대로들은 높임을 받으리라. ─ And I will make all my mountains a way, and my highways shall be exalted. 12 보라, 이들이 먼 곳으로부터 올 것이요, 보라, 이들이 북쪽과 서쪽으로부터, 또 이들이 시님 땅으로부터 오리라.

(요한복음 5:39디모데후서 3:16, 17
5:39 성경을 상고하라. 이는 너희가 성경에 영생이 있다고 생각함이니, 그 성경은 나에 관하여 증거하고 있음이라. ─ Search the scriptures; for in them ye think ye have eternal life: and they are they which testify of me. 3:16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주어진 것으로 교리와 책망과 바로잡음과 의로 훈육하기에 유익하니 17 이는 하나님의 사람이 온전하게 되며, 모든 선한 일에 철저히 구비되게 하려 함이니라.

(이사야 46:11
『 내가 동쪽에서 굶주린 새를 부르고 먼 나라로부터 나의 계획을 집행할 사람을 부를 것이라. 정녕, 내가 그것을 말하였으니 그것을 또한 이루어지게 할 것이요, 내가 그것을 의도하였으니 내가 또한 그것을 행하리라. ─ Calling a ravenous bird from the east, the man that executeth my counsel from a far country: yea, I have spoken it, I will also bring it to pass; I have purposed it, I will also do it.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