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9. 7. 00:24

“ 차별금지법? 영혼의 ‘가스라이팅’이다! ” (자료 모음)

(자료 모음) [20200906] ● 차별금지법? 영혼의 ‘가스라이팅’이다!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차별금지법? 영혼의 ‘가스라이팅’이다!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생각하기.... Thinking... ◑

【  자료 모음.... 】  (  제목을 누르세요.)

 차별금지법? 영혼의 ‘가스라이팅’이다! ─ [11829]

─ 정의당 차별금지법 법안 실체  [김 지연 대표]

책읽는 사자

  차별금지법/표현금지법이다 바실리아TV 조슈아 (4/4) ─ [2406]

공병호TV

  [기자 회견] 포르노 수준.동성애 조장 동화책 초등학교 비치

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 사퇴 촉구 기자회견 ─ [11504]

[나쁜 교육에 분노한 학부모 연합 왜 22개 단체20200820]CHTV

  72. 카톨릭의 정체를 폭로하는 계시록 17(사도행전 193541)

[김 경환 목사] ─ [2937]REAL Bible 1611

  56. 한국 교회 90% 이상은 종교 노예 (사도행전 166)

[김 경환 목사] ─ [4113]REAL Bible 1611

  71. 선을 악하다, 악을 선하다 하는 미친 현 세상 (사도행전 1933, 34)

[김 경환 목사] ─ [3357]REAL Bible 1611

  [기획보도] 여성가족부, 동성애와 외설적 성관계 묘사한 동화책

초등학교에 대량 배포 논란 ─ [1235]

[양 연희 기자/펜앤뉴스/20200812]펜앤마이크

  사회주의로 향하는 쾌속 열차, “포괄적 차별금지법” ─ [1458]

스피카 스튜디오

(  그림을 누르세요.)

【  비평하기.... Criticism... 】

   “포괄적 차별금지법” 또는 “반차별법”은 대한민국 헌법의 평등 이념에 따라,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모든 생활영역에서 합리적 이유가 없는 모든 형태의 차별을 금지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대한민국의 법률안 및 조례안으로, 국가인권위원회법에서 일부 내용을 정하고 있으나 중앙 정부에서는 2007년 대한민국 제17대 국회에서 처음 발의된 이래 새로 출범하는 국회마다 계속하여 발의되고 있는 법안이다. 외국의 경우 여러가지 개별적인 사안에 대해 차별을 금지하는 법률을 충실히 만들어 놓거나, 포괄적인 차별문제에 대해 차별을 금지하는 법률을 만들어놓고 있는 경우가 있다. 기본적으로 차별금지법에서 차별을 금지하는 분야는 크게 고용/교육/의료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고용은 승진과 급여도 포함된 개념이며, 교육 및 의료 등의 서비스 제공에는 주거와 기타 여러 공공 및 사적 서비스 제공 등을 포함한다. 대개 차별이라 함은 성별인종출신지국적가족 형태성적 지향성 정체성학력장애 여부 등을 포함하는 개념이다. 종합하자면, 후보자들 중 자격이나 자질이 동등하거나 우월한데도 불구하고 그들의 성별인종출신지가족형태성적 지향병역, 학력, 장애 등의 사유로 고용이나 승진에서 불이익을 주거나, 누구나 누려야 할 교육·의료 등은 물론 기타 서비스 업종에서 서비스의 제공(판매, 유통, 대여 등)을 거부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 [인터넷에서 발췌...]

  많은 기독교인들이 이 법을 반대하는 이유는, 진보주의자들이 슬그머니 집어넣은 ‘성적지향성 정체성’이라는 조항 때문이다. 분명히 구약/신약성경에서는 동성연애를 정죄하는 구절이 있으므로 이 법의 제정으로 인해서 자신의 성경적 교리와 갈등하는 상황이 일어나기 때문이며, 더 나아가서는 기독교인에 대한 역차별이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이다.(헌법에서 보장한 종교와 표현의 자유를 침해하는 상황이 일어난다.) 동성연애 옹호자들로부터 공격받는 빌미가 될 수도 있음은 당연한 예상인 것이다. 차별금지법을 제정한 다른 나라들의 결과를 봐도 교회들의 존립에 많은 영향을 주었으며, 이 법으로 인해서 학교에서는 동성애를 당연히 가르쳐야 하는 교육으로 인식하게 되어 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동성애 교육을 받도록 교육법도 개정되는 것이 필연적 결과인 것이다. 그래서 이 법을 ‘동성연애 조장법’이라고 불리우는 것이다. 많은 여론조사 결과를 봐도, 현재 대한민국 국민들의 90%가 이 법을 반대하는 것으로 나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법이 계속 발의되는 이유는 무엇인가? 대부분 정의당 같은 진보계열정당에서 발의하는데, 마르크스 계급투쟁 이론을 남녀관계에도 억지로 적용시킴으로 나온 발상들인 것이다.

 1900년도 중반 정도에, 시몬드 보부아르라는 여성이 ‘제2의 성’을 출판했다. 이 여성은 ‘사회적 성은 만들어졌다’고 주장했고, ‘남자가 세상을 다스리기 위해 여자를 억압한다’며 ‘모성애는 없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결혼을 거부하고 평생 연인과 계약 결혼 상태, 즉 동거로 지냈다. 더욱이 우연히 지나가는 사랑, 즉 바람도 서로 용인하자고 주장했고 공식적으로 바람을 피며 살았다고 한다. 이것은 페미니즘의 기초가 됐고, 마르크스의 계급투쟁을 바탕으로 한다. 이들의 주장은 더 나아가 가정과 교회, 국가를 해체하자는 주장까지 한다. 프랑스의 68혁명때의 슬로건이 ‘금지한 모든 것을 금지하라’는 것이었다. 당시 젊은이들이 교과서로 사용했던 것이 프로이트와 마르크스 사상을 결합한 빌헬름 라이히라는 성정치이론가의 글이었는데 그의 주장은 어느 진영에서도 인정받지 못했던 것이었으나, 후대 사람들이 마르크스 운동의 실패 원인을 ‘성욕’에 초점을 두고 그의 사상을 받아들이게 됐다. 마르크스 사상가들은 ‘완전한 금욕이 불가능하다’고 주장하며 가부장제와 결혼제도, 가족제도를 비판했다. 라이히는 ‘성적인 욕구를 만족시키면 지상에 낙원을 창조할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사회문화의 성애화(Sexualization)가 교회와 전통, 국가를 멸절시킨다고 인식했고 그것이 그의 목표였다. 이를 위해 일찍 자위행위를 가르쳐줄 것과 솔직하게 성교육을 할 것을 주장했다. ─ [인터넷에서 발췌...]

  위의 글은 인터넷 신문에서 발췌한 내용인데, 현 시대의 젠더정치, ‘PC(정치적 올바름Political Correctness)주의’라는 것의 정체를 정확히 지적하는 글이어서 인용하였다. 우리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치에 대해서 무관심하지 말고, 우리의 다음세대가 건강하게 자라도록 정치지도자들이 어떠한 사상체계로 국가를 이끌어 가는지 끊임없이 감찰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자유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국민이라는 것을 한 순간도 잊어 버리면 안되는 것이다. 사악한 공산주의자들은 권력의 정점에 앉아 국민들을 노예로 부리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마귀의 하수인들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이들은 국가에 대한 관념도 없고, 오로지 권력욕심으로만 가득찬 정신병원에 격리해야 할 미친 자들일 뿐이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이 나라가 어떠한 건국이념을 바탕으로 세워진 국가인지 돌아보고 공부해 보아야 합니다. 자유대한민국입니다. 초대 이승만 대통령은 미국의 기독신앙과 성경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세웠으며 그러한 가치를 추구하는 국가로 운영되도록 기초를 놓은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일당독재무신론공산당 세력(북러)이 대한민국을 공산화하기 위한 갖은 계략을 꾸미고 훼방한 것이 현재 대한민국의 모습인 것입니다. 이것은 절대로 바로 잡아야만 합니다. 국민들의 의식들이 향상되고 건강하게 유지되어야만 국가와 사회와 가정을 건강하게 지켜낼 수가 있으며, 어떠한 적의 공격에도 막아내고 수호할 수 있는 것입니다.
  자유대한민국 국민들이여!!! 사악한 공산주의자들로부터 우리의 국가와 사회와 후손들의 미래를 지켜나가도록 합시다.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합니다.

『 자신의 육신에 심는 자는 육신으로부터 썩은 것을 거두고
성령에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For he that soweth to his flesh shall of the flesh reap corruption;
but he that soweth to the Spirit shall of the Spirit reap life everlasting.

(갈라디아서 6:8)

2020. 8. 23. 주일....
HanSaRang...

 차별금지법? 영혼의 ‘가스라이팅’이다!

    by
 
   ■「자료 모음」(2020. 09...)

(시 편 83:1∼18)  ─ 아삽의 시 또는 노래. ─
1 ○ 오 하나님이여, 침묵하지 마소서. 가만히 계시지 마소서. 오 하나님이여, 조용히 계시지 마소서. 2 보소서, 주의 원수들이 소동을 일으키며 주를 미워하는 자들이 머리를 들었나이다. 3 그들이 주의 백성들을 대적하여 간사한 계략을 꾀하며 주께서 숨기신 자들을 대적하여 의논하였나이다. 4 그들이 말하기를 “오라, 그들을 단절하여 나라가 되는 것을 막아 이스라엘의 이름이 더 이상 기억되지 못하게 하자.” 하였나이다. 5 그들이 한마음으로 함께 의논하였고 그들이 주를 대적하여 공모하오니 6 곧 에돔의 장막들과 이스마엘인들이며 모압의 장막들과 하갈인들이요, 7 그발과 암몬과 아말렉이며 투로의 거민들과 함께한 필리스티아인들이요 8 앗수르도 그들과 연합하였으니, 그들이 롯의 자손들을 도왔나이다. 셀라. 9 ○ 미디안인들에게 행하신 것같이, 키손 시냇가에서 시스라와 야빈에게 행하신 것같이 그들에게 행하소서. 10 그들이 엔돌에서 패망하여 땅을 위한 똥같이 되었나이다. 11 그들의 귀족들로 오렙과 스엡 같게 하시며 정녕, 그들의 모든 통치자들로 세바처럼, 살문나처럼 되게 하소서. 12 그들이 말하기를 “우리가 하나님의 집들을 우리의 소유로 취하자.” 하였나이다. 13 오 나의 하나님이여, 그들로 바퀴 같게 하시며, 바람 앞의 검불처럼 되게 하소서. 14 삼림을 사르는 불과 같이, 산에 붙는 화염같이 15 그렇게 주의 광풍(thy tempest)으로 그들을 쫓으시며 주의 폭풍(thy storm)으로 그들을 두려워하게 하소서. 16여, 수치로 그들의 얼굴을 채우시어 그들로 주의 이름을 찾게 하소서. 17 그들로 영원히 낭패를 당하게 하시고 고통을 받게 하소서. 정녕, 그들로 수치에 처하여 멸망하게 하시사 18 사람들로 하여금 그 이름이 홀로 여호와이신 주께서 온 땅 위에 지극히 높으신 분임을 알게 하소서.

(요한복음 11:25, 26)
25 예수께서 그녀에게 말씀하시기를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 것이며 26 또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누구나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라. 네가 이것을 믿느냐?”고 하시니
25 Jesus said unto her, I am the resurrection, and the life: he that believeth in me, though he were dead, yet shall he live: 26 And whosoever liveth and believeth in me shall never die. Believest thou this?

(요한복음 1:914)
9 세상으로 들어오는 모든 사람에게 비치는 참 빛이 있었으니 10 그가 세상에 계셨고 세상이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나 세상은 그를 알지 못하더라. 11그가 자기 백성에게 오셨으나 자기 백성이 그를 영접하지 아니하더라. 12 그러나 누구든지 그를 영접한 사람들에게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즉 그의 이름을 믿는 사람들에게니라. 13 그들은 혈로나 육신의 뜻으로나 또한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였고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들이라. 14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므로,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독생자의 영광으로)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14 And the Word was made flesh, and dwelt among us, (and we beheld his glory, the glory as of the only begotten of the Father,) full of grace and truth.

(요한복음 14:617:3)
14:6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사람이 아무도 없느니라. 17:3 영생은 이것이니, 곧 사람들이 유일하시고 참 하나님이신 아버지와 아버지께서 보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옵니다.
14:6 Jesus saith unto him, I am the way, the truth, and the life: no man cometh unto the Father, but by me. 17:3 And this is life eternal, that they might know thee the only true God, and Jesus Christ, whom thou hast sent.

(요한복음 6:28, 29)
28 ○ 그들이 주께 말씀드리기를 “우리가 하나님의 일들을 하려면 무엇을 해야 되리이까?”라고 하니 29 예수께서 대답하여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이것이 하나님의 일이니, 즉 그분이 보내신 이를 너희가 믿는 것이라.”고 하시니라.
28 ¶ Then said they unto him, What shall we do, that we might work the works of God? 29 Jesus answered and said unto them, This is the work of God, that ye believe on him whom he hath sent.

(요한계시록 20:12, 1521:2722:7, 9, 10, 18, 19)
20:12 또 내가 죽은 자들을 보니, 작은 자나 큰 자나 하나님 앞에 서 있는데, 책들이 펴져 있으며 또 다른 책도 펴져 있는데 그것은 생명의 책이라. 죽은 자들은 자기들의 행위에 따라 그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더라. 15 누구든지 생명의 책에 기록되지 않은 자는 불못에 던져지더라. 21:27 무엇이든지 더럽게 하는 것이나 가증한 일을 행하는 자나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곳에 들어오지 못할 것이며, 다만 어린양의 생명의 책에 기록된 자들만이라. 22:7 보라, 내가 속히 오리라.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도다.”라고 하더라. 9 그가 내게 말하기를 “보라, 그리하지 말라. 나도 선지자들인 네 형제들과 이 책의 말씀들을 지키는 자들과 같은 너의 동료 종이니 하나님께 경배하라.”고 하니라. 10 또 그가 내게 말하기를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봉인하지 말라. 이는 그 때가 가까움이라. 18 이는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듣는 각 사람에게 증거함이니 누구든지 이것들에 더하면 하나님께서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 19 또 누구든지 이 예언의 책의 말씀들에서 삭제하면 하나님께서 생명의 책과 거룩한 도성과 이 책에 기록된 것들에서 그의 부분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요한복음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이요, 생명이라.
It is the spirit that quickeneth; the flesh profiteth nothing:
the words that I speak unto you, they are spirit, and they are life.

『 주는 자비로우시고 은혜로우시며 노하기를 더디하시고 자비가 풍성하시도다. 』(시 편 103:8)

(시 편 103:8)
는 자비로우시고 은혜로우시며 노하기를 더디하시고
자비가 풍성하시도다.

[3]  No.47, 48 Recitative & Air bass:Behold, I tell [shew] you a mystery... The trumpet shall soundㆍ보라, 내가 너희에게 한 가지 신비를 말하노니... 나팔 소리가 나면

(10:10)

RECITATIVE(Accompanied - Bass)
51 Behold, I tell [shew] you a mysteryWe shall not all sleep, but we shall all be changed, 52 In a moment, in the twinkling of an eye, at the last trump

(고린도전서 15:51, 52a) 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한 가지 신비를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오히려 우리가 모두 변화될 것이니 52 마지막 나팔 소리에 눈깜짝하는 순간에 그러하리라.

AIR(Bass) the trumpet shall sound, and the dead shall be raised incorruptible, and we shall be changed. 53 For this corruptible must put on incorruption, and this mortal must put on immortality.

(고린도전서 15:52b, 53) 나팔 소리가 나면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하는 몸으로 일으켜지며 우리도 변화되리라. 53 그리하여 이 썩을 몸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몸을 입고 이 죽을 몸이 반드시 죽지 아니할 몸을 입으리라.

『 오, 주의 빛과 주의 진리를 보내셔서 그것들로 나를 인도하게 하시며, 주의 거룩한 산과 주의 장막으로 나를 데려가게 하소서. 』(시 편 43:3)

『 18:30 하나님으로 말하면 그의 길은 완전하고 의 말씀은 단련되었으며 그는 자기를 의뢰하는 모든 자들에게 방패가 되시는도다. 6 :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이요, 생명이라. 』(시 편 18:30요한복음 6:63)

  18:30 As for God, his way is perfect: the word of the LORD is tried: he is a buckler to all those that trust in him.  6 :63 It is the spirit that quickeneth; the flesh profiteth nothing: the words that I speak unto you, they are spirit, and they are life.

(Psalms 18:30John 6:63)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2:17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이사야 14:24아모스 4:12요한일서 2:17)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rightly dividing the word of truth)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