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24. 22:07

“ 아베 빠가야로! ” (BP 칼럼)

(BP 칼럼) [20140629] ● 아베 빠가야로!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주께 영광을ㆍGLORY TO THE LORD 】

● 아베 빠가야로!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이사야 2:2540:1519)

2:2 마지막 날들에 의 전의 산이 산들의 정상에 세워질 것이요, 작은 산들 위에 높아지리니 모든 민족들이 그곳으로 몰려들 것이라. 3 많은 백성이 가며 말하기를 “너희는 오라, 우리가 의 산에,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올라가자. 그리하면 그가 그의 길을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며, 우리는 그의 길에서 행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 나오며, 의 말씀은 예루살렘으로부터 나올 것임이라.” 하리라. 4 그가 모든 민족들 가운데서 심판하시며, 많은 백성을 책망하시리니 그들이 자기 칼들을 두들겨서 보습을 만들며, 자기 창들을 두들겨서 낫을 만들 것이요, 민족이 민족을 대적하여 칼을 들어올리지 아니할 것이며, 그들이 더 이상 전쟁을 배우지 아니하리라. 5 오 야곱의 집아, 오라, 우리가 의 빛 안에서 행하자. ─ O house of Jacob, come ye, and let us walk in the light of the LORD. 40:15 보라, 민족들은 통 속에 한 방울 물 같고, 또 저울의 작은 티끌같이 여겨지느니라. 보라, 그는 섬들을 아주 작은 것으로 여기는도다. 16 레바논은 불사르기에도 부족하겠고 그곳의 짐승들은 번제물로도 부족하도다. 17 그분 앞에 모든 민족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 같고, 그 민족들이 그에게는 아무것도 아닌 것, 곧 헛것보다 못하게 여겨지느니라. 18그런즉 너희가 하나님을 누구에게 비길 수 있으며, 또한 어떤 모습을 그분께 비교하겠느냐? 』

  2차대전 중 일본 군대가 동남아에서 행한 위안부 문제는 누가 어디서 언급하든 간에 그 독화살은 일본인들에게 향하게 되어 있다. 그들이 시인하면 그나마 인간이라고 볼 수 있지만 부인하고 부정하면 범죄국민이요 죄인이라고 질타받게 되는 것은 명약관화(明若觀火불을 보듯 분명하고 뻔함)하다.
  그들의 반인륜적 만행은 역사에서 지워질 수 없음을 알아야 한다. 아베 정권이 그 죄값을 부인할 때 그것으로 끝난 것 아니다. 악행을 범한 일본 군대는 지금쯤 지옥의 심판을 받고 있을 것이며, 그들의 혼이 들어간 지옥은 성경에 의하면 지금도 불타고 있다(유다서
16). 그들의 군 집단적 음행 때문만은 아니다. 그들은 무신론 군국주의자들로 히로히토를 신이라고 칭송했던 어리석은 자들이다. 히로히토가 신인가? 신이 패배하고 항복하며 죽었는가? 그런 신을 섬긴다는 자들이 정상인가?
  이제 그들의 심판은 예로부터 지체하지 않으며 그들의 멸망은 졸지 않기 때문이다(베드로후서
23). 인간에게 불가능한 것은 자기의 죄들을 전지전능하시고 무소부재하신 하나님 앞에서 숨길 수 있는 자리가 이 우주 공간에 없다는 것이다.『내 진노중에 불이 붙어서 가장 낮은 지옥까지 사를 것이며, 땅을 그 소산과 더불어 소멸할 것이며, 산들의 기초에도 불을 놓으리라』(신명기 32:22).
  일본 정부는 자기들의 죄들을 후대에 남기지 않으려고 발악을 해대지만 우주를 창조하시고 인간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 온 인류가 쓰고 있는 달력의 주인공께서 다 알고 계신다. 아베 신조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우를 범하고 있으나 일본의 만행은 이미 세계인들이 알아 버린 역사적 사건이다.
  지금은 정보화 시대이다. 인터넷 키 하나만 움직이면 그들의 만행은 적나라하게 드러나게 되는데 일본이 무슨 수로 세계인의 눈을 속일 수 있다는 것인가? 과거에 지은 죄에 대한 최소한의 인간적 면모는 용서를 비는 것이다. 독일 정치인들, 특히 역대 총리들은 아우슈비츠 유대인 영령들 앞에 무릎 꿇고 사죄했었다. 그들은 그들의 선조들이 지은 죄에 대해 후대가 잘못을 빌었다.
  세계에서 자기들이 저지른 만행에 대하여 후회하거나 사죄하지 않은 뻔뻔한 인종은 일본인들이다. 아마도 그것이 그들의
DNA일 것이라고 필자는 단정한다. 그것은 학문명으로 사이코패스(Psychopath) 즉 정신병자라 부른다. 일본인들은 정신병자가 많다. 아베 신조도 사이코패스의 DNA를 가졌다. 제네바협정(1949년)에 의하여 적국의 포로를 잡으면 인도적 배려를 하여야 하는데 일본군은 태평양에서 추락시킨 미 해군 전투기 조종사들 적어도 4명을 생체로 간을 꺼내 먹은 자들이다. 그때 조지 H. W. 부시 대통령도 태평양에 추락했지만 그는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표류 4시간 만에 구제되어 그 비극에서 벗어났었다.
  일본군이 위안부를 강제로 동원해 욕보이고서도 후회하지 않은 것이나, 미군 조종사들의 간을 꺼내 먹고도 후회하지 않은 것은 다 그들이 마귀 들린 자들임을 스스로 증명해 낸 것이다. 이것은 양심이 더럽혀지다 못해 화인 맞은 자들에게서만 드러나는 현상이다. 그들에겐 감정이 없다. 그들은 그런 가운데서도 자신들을 정당화시킨다. 세계의 모든 엽기적 범죄자들도 동일하다. 세계인들, 특히 그리스도인들 중에 이 점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 이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정신병리학자
Robert Hare 박사도 말하기를 “사이코패스들은 그들의 범죄에 대해 후회할 줄 모른다. 그들은 약삭빠르고 자기 범죄를 감추기 위해 범죄를 부정한 방법으로 조작한다.”고 했다. 판사가 그들의 수법에 놀아나게 되면 오판을 하게 된다. 예수님께서 정확하게 그들의 실체를 밝히셨다.『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나와서 너희 아비의 정욕을 행하고자 하는도다. 그는 처음부터 살인자였으며 진리 가운데 거하지 아니하였으니, 이는 자기 안에 진리가 없음이라. 그가 거짓말을 할 때는 자신에게서 우러나와 한 것이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또 거짓말의 아비이기 때문이라』(요한복음 8:44).
  사이코패스는 인간 모습을 한 마귀이다. 아베 신조는 그중 하나이다. 일본 우익들은 모두 사이코패스이다. 예수님을 십자가에 내주었던 유대인들도 사이코패스였다. 그들 역시 예수님을 죽이고서도 후회하지 않았다.
15 그들은 주 예수와 자기들의 선지자들을 죽였고 우리를 박해하였으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아니하고 모든 사람들을 대적하여 16 우리가 이방인들의 구원을 위하여 말하는 것을 금지시킴으로써 항상 자신들의 죄들을 채우니, 이는 그들에게 임한 진노가 극에 달하였음이니라』(데살로니가전서 2:15, 16). 그들이 받을 벌은 지옥불이다.8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에 순종치 아니하는 자들을 불길 가운데서 벌하시리니 9 이런 자들은 의 임재와 그의 능력의 영광으로부터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게 될 것이라』(데살로니가후서 1:8, 9).
  이런 마귀의 자식들과 지구에서 함께 공존하기에 우리 주님께서는 거듭난 성도들을 이제 곧 공중으로 끌어올리시어 그들과 분리시키실 것이다.
13형제들아, 잠든 자들에 관해서는 너희가 모르게 되는 것을 원치 아니하노니 이는 너희가 소망이 없는 다른 사람들과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는 것이라. 14 예수께서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것을 우리가 믿는다면 그와 같이 하나님께서는 예수 안에서 잠든 자들도 그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15 우리가 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께서 오실 때까지 살아남아 있는 우리가 잠들어 있는 자들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16 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음성과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함께 하늘로부터 친히 내려오시리니 그러면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리고 나서 살아남아 있는 우리도 공중에서 와 만나기 위하여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려 올라가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영원히 와 함께 있으리라. 18 그러므로 이러한 말로 서로 위로하라』(데살로니가전서 4:1318).  BP

──────────────────────────
   인터넷 신문 ‘바이블 파워’ (2014-06-29) ...
──────────────────────────

  『 아베 빠가야로!
     by
   바이블 파워」/BP column/이 송오(성경침례교회 담임목사

     Copyright ⓒ 2014 Korean by Word of God Preservation Society.
  
   Printed in Korea.

(요한복음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이요, 생명이라.
It is the spirit that quickeneth; the flesh profiteth nothing:
the words that I speak unto you, they are spirit, and they are life.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14:24 The LORD of hosts hath sworn, saying, Surely as I have thought, so shall it come to pass; and as I have purposed, so shall it stand: 4:12 Therefore thus will I do unto thee, O Israel: and because I will do this unto thee, prepare to meet thy God, O Israel.

(이사야 14:24아모스 4:12

Bible believers

──────────────────────────────────────────────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