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3. 1. 18:01

“ 미국과 북한의 2차 정상 회담에 대하여... ” (나의 글모음)

(나의 글모음) (20190228) ● 미국과 북한의 2차 정상 회담에 대하여...

【  생각하기.... Thinking... 】

◐ 생각하기.... Thinking... ◑

● 미국과 북한의 2차 정상 회담에 대하여...

  (이 글은 두 정상이 만나기 전에 쓴 글임.)
  현재, 미국과 북한의 2차 회담으로 전세계가 난리이다. 개인적으로는, 또 한 번의 보여주기 행사일 뿐이라고 보고 있다. 상식적으로 볼 때 북괴는 핵무기를 포기할 리가 없기 때문이다. 미국이 왜 북한을 상대할까? 핵무기를 가지고 있다고 보기 때문 아닌가.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 전세계를 쟁취하기 위한 패권전쟁.... 한반도는 그 정점의 지대가 아닌가.
  대한민국 사람으로서, 나는 어디에 서 있는가?
  문재인 정권은 왜 친중반미(親中反美)를 주장하는가? 왜, 중국과 친해야 하는가? 중국은 공산주의 국가이고, 미국은 기독교 국가이다. 중국의 역사와 비교조차도 할 수 없는 신생국가인 미국은 어떻게 전세계를 호령하는 초강대국이 되었을까?
  미국의 탄생은 영국의 청교도들이 신앙의 자유를 얻기 위해 신대륙으로의 이주로 시작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한 과정에서 프론티어(개척) 정신과 각 개인의 자유를 존중해 주는 독립정신이 정착되었다고 보고 있다.

  공산주의는 어떻게 생겨났는가? 마르크스와 레닌이라는 악령들린 유대인이 발명한 이론인데, 가진 자와 못가진 자라는 이분법적 관점으로 모든 것들을 판별하는 사상이다. 즉, 차별이 없이 모든 사람들이 공평하게 재산을 가지도록 하자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현실에서는 불가능함으로(이 지구상에서 각 개인들은 유일한 존재로 태어나기 때문에 각자가 갖고 있는 능력과 재주도 제각각이다.) 공산주의를 채택한 국가들은 자기들의 사상에 반대하는 수많은 국민들을 학살하는 사탄적 전통(?)을 공통적으로 가지게 된다.
(공산주의는 사탄주의이다!!! 성경의 가르침하고는 전혀 관계가 없으며, 성경이라는 책 자체만이 아니라 공산주의 이외의 사상 자체를 거부해 버린다. 가족과 이웃간의 기본적인 윤리의식마저도 제거한다. 대부분의 공산독재국가들은 성경의 반입을 금지시킨다. ─ 성경에 기록된 창조주 하나님을 거부하면, 모든 악의 근원인 사탄을 선택하는 것이다. 중국은 자기들의 전통적인 사상체계를 버리고 왜, 공산주의를 채택했는가? =>> 공산혁명을 주장한 자들이 권력을 탈취하여 많은 사람들을 지배하기 위한 것이 주 목적이기 때문이다! 재산의 공평한 분배는 아무런 관심이 없었다. 독사의 자식들의 정교한 거짓 선동음모에 속아넘어간 국민들만 억울한 죽음을 당한 것이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신을 차려야 한다!!!)

 『성경The Holy Biblethe scripture of truth』은 유대인들의 손을 통해서 기록되었다.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의 주제는 무엇인가?

(잠 언 3:6)

『 네 모든 길들에서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그가 네 길들을 지도하시리라.

In all thy ways acknowledge him, and he shall direct thy paths.

(전도서 12:13, 14)

13 ○ 전체 일의 결론을 들을지니,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그의 계명들을 지키라. 이것이 사람의 모든 의무니, 14 이는 하나님께서 선이든 악이든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것들을 심판하실 것임이라.
13 ¶ Let us hear the conclusion of the whole matter: Fear God, and keep his commandments: for this is the whole duty of man. 14 For God shall bring every work into judgment, with every secret thing, whether it be good, or whether it be evil. 

(요한계시록 1:7)

『 보라, 그가 구름들과 함께 오시리니, 모든 눈이 그를 볼 것이며, 그를 찌른 자들도 볼 것이요, 또한 땅의 모든 족속이 그로 인하여 애곡하리라. 그대로 되리로다. 아멘.

Behold, he cometh with clouds; and every eye shall see him, and they also which pierced him: and all kindreds of the earth shall wail because of him. Even so, Amen.

  이 구절이 정답이라고 본다.
  미국이 기독교 사상을 바탕으로 세워진 국가이긴 하지만, 현대 미국의 기독교계는 성경의 가르침과 너무나 동떨어진 상태로 나아가고 있다. 구약성경을 읽어봐도 깨닫게 되는데,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민족을 통하여서 다른 민족들을 그분께로 돌아오도록 하셨지만, 이스라엘 민족은 불순종의,, 불순종의 역사만을 기록하고 끝나고 말았다. 그 후 예수 그리스도
(이분은 육신을 입고 오신 창조주 하나님이시다)라는 분이 태어나시고, 인류의 죄를 대속하시고자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고 삼일만에 부활하신 사건 이후로 이분을 구세주로 믿는 자들(교회)의 역사가 시작되었다. 이것을 신약교회시대라고 말한다. 그러나 구약성경에서 이스라엘 민족이 배반의 역사로 끝마쳤듯이 신약교회시대도 적그리스도를 선택하는 배교의 역사로 끝나게 될 것이다. 이렇듯 인간이라는 존재는 미약하고 미약하고 미약한 존재일 뿐이다. (일제시대 때 90%의 한국 교회들이 일본의 폭압에 굴복하였듯이 교회시대는 배교로 끝나게 된다. 성경의 기록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따른다는 것. 신앙을 고백하는 것은 자기의 생명을 거는 일이다.)

  필자가 하고 싶은 말은, 많은 제국들이 탄생하고 호령하고 세계를 지배한다 해도 결국에는 다 허물어짐으로 그 종말이 예비되어 있다는 것이다. 부상하는 중국에 붙을 것인가, 막강한 미국에 붙을 것인가? 솔직히 이런 선택의 갈등은 무의미한 것이다.『성경』이 강조하시는 것은, 세상의 영향력에 휩쓸리지 말고, 이 모든 역사의 참된 주인이 되시는 창조주 하나님 한 분 만을 신뢰하고 의지하라는 것이다. 참된 그리스도인의 최후는 결국 영광으로 인도받기 때문이며, 하나님께서 그의 삶을 인도하시고 지켜주시기 때문이다.『성경』이라는 책이 어떻게 지금까지 살아 있어서 모든 인류의 인도자와 돕는 자와 위로자가 되어 주고 계시는지 각 사람들은 곰곰이 잘 생각해 보아야 한다.
  모든 우주와 지구와 인간과 동물과 식물과 생물들은 창조된 피조물들이다. 창조주를 기억하고 살아가는 것이 가장 잘 사는 것이다.

2019. 2. 28. ....
HanSaRang...

【 P.S. 】

  현재,,, 중국러시아북한은 공산주의를 숭배하는 국가이다. 다르게 말하면, 사탄을 숭배하는 국가라는 것이다! 그런데, 왜!!!! 문재인은 이자들을 흉내내려고 하는가!!!!!!! 당신은 대한민국의 수많은 국민들을 단두대로 보낼 계획을 갖고 있는 것인가!!! 이 사악한 사탄숭배자여!!! 회개하지 않는다면 창조주 하나님의 엄중한 심판이 임할 것이다!!!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미국
이스라엘대한민국을 축복하시고, 지켜 주시옵소서!!!

(시 편 2편)
1 ○ 어찌하여 이방이 분노하며, 백성들이 헛된 일을 꾀하는가? 2 땅의 왕들이 나서고 치리자들이 서로 의논하여 와 그의 기름부음 받은 이를 대적하여 말하기를 3 “우리가 그들의 결박을 끊고 그들의 멍에를 벗어 버리자.” 하는도다. 4 하늘들에 앉으신 분이 웃으실 것이요, 주께서 그들을 조롱하시리로다. 5 그때 그가 진노 가운데 그들에게 말씀하시고 심히 불쾌하여 그들에게 화내시기를 6 “내가 나의 거룩한 산 시온 위에 내 왕을 세웠도다.” 하시리라. 7 ○ 내가 칙령을 선포하리라. 께서 내게 말씀하시기를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노라. 8 내게 구하라. 그러면 내가 너에게 이방을 네 유업으로, 땅의 맨 끝을 네 소유로 주리라. 9 네가 그들을 철장으로 깨뜨릴 것이며, 토기장이의 질그릇같이 산산이 부수리라.” 하셨도다. 10 ○ 그러므로, 오 너희 왕들아, 이제 현명해지라. 너희 땅의 재판관들아, 교훈을 받을지어다. 11 두려움으로 를 섬기고 떨림으로 즐거워하라. 12아들에게 입맞추라. 그렇지 않으면 그가 노하실 것이요, 그가 조금만 격분하셔도 너희가 그 길에서 망하리라. 그를 신뢰하는 모든 사람은 복이 있도다. 』

(446) 주의 얼굴 대하리 (choir)

『 오 여, 주께서 지으신 모든 민족들이 와서 주 앞에 경배하고
주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리이다. 』
〔 시편 86:9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14:24 The LORD of hosts hath sworn, saying, Surely as I have thought, so shall it come to pass; and as I have purposed, so shall it stand: 4:12 Therefore thus will I do unto thee, O Israel: and because I will do this unto thee, prepare to meet thy God, O Israel.

(이사야 14:24아모스 4:12

시 편 10743로마서 152고린도전서 10241622
데살로니가전서 43a디모데전서 45마태복음 63377
역대기상 1611

『 43 누구든지 지혜로운 자들과 이 일들을 살펴볼 자들, 그들은 의 자애하심을 깨달으리로다. 2 우리 가운데 각 사람은 선을 위하여 자기 이웃을 기쁘게 세워주자. 24 누구나 자기 자신의 유익을 구하지 말고 각자 다른 사람의 유익을 구하라. 22 누구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지 아니하면 그는 우리 께서 오실 때 저주를 받을지어다. 3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곧 너희의 거룩함이니라. 5 이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써 거룩하게 됨이라. 33 오히려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분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해 주시리라. 7 ○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너희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라. 11와 그의 능력을 찾고 그의 얼굴을 항상 찾으라. 』

시 편 3311451772511990

135131451314610

『 33:11 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마음의 생각들은 모든 세대까지 서리로다. 45:17 내가 왕의 이름을 모든 세대에 기억되게 하리니 그러므로 백성이 왕을 영원무궁토록 찬양하리이다. 72:5 해와 달이 있는 한 그들이 모든 세대에 걸쳐 주를 두려워하리이다. 119:90 주의 신실하심은 모든 세대에 이르며 주께서 땅을 세우셨으니 땅이 지속하나이다. 135:13여, 주의 이름이 영원히 지속되며 오 여, 주를 기념함이 모든 세대에 이르나이다. 145: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6:10 오 시온아, 곧 너의 하나님께서 영원히 모든 세대들에 걸쳐 치리하시리로다. 너희는 를 찬양할지어다.

For the kingdom is the LORD’S:
and he is the governor among the nations.

이는 왕국이 의 것이요,
주께서 민족들 가운데 통치자시기 때문이니이다.

Psalms 22:28시편 22:28

(305) 주 예수여 은혜를 (choir)

∼♪∼♬
[1121]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