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13. 23:19

“ OO아? 너는 이 세상에 왜 태어났니? ” (나의 글모음)

(나의 글모음) (20150510)『 OO아? 너는 이 세상에 왜 태어났니? 』

【 주께 영광을ㆍGLORY TO THE LORD 】

【  생각하기.... Thinking... 】

『 OO아? 너는 이 세상에 왜 태어났니?... 』

  【 대 화 】

  ─ OO아? 너는 이 세상에 왜 태어났니?

  ─ ... 우리 아빠와 엄마가 사랑해서 결혼하고, 임신하고 나를 낳아주셨죠.

  ─ 그렇겠지. 그런데 그러한 과정이 네가 이 세상에 존재하는 이유가 될 수

있을까? 그것은 네가 이 세상에 나오게 된 과정이지, 그것이 이유나 의미나 목적이 될 수는 없잖아. 다시 물어볼게. OO아, 너는 이 세상에 왜 살아가니? 진화론적으로 대답해 볼래?

  ─ ... 우주를 떠돌아다닌 먼지덩어리에 어느 날 전기 스파크가 튀어서 생명이

생겨났고... 그것이 자꾸 변형되고 환경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단세포 생물에 되고, 다세포 생물이 되고 갖가지 생물로 진화되었고, 인간도 그러한 과정 중에 나온 것이고요.

  ─ 그런 지식은 누가 가르쳐 줬지?

  ─ 보통 학교에서 그렇게 배우지 않나요? 다윈의 진화론에 근거한 이론이죠.

  ─ 그러나 그것은 이론에 불과하지. 실험으로 도출된 과학적인 사실은 아니

잖아. 최초의 생명체가 있었는데 주변 환경도 그 생명체의 수준에 맞춰서 변화되었을까? 지금 현재 상식적으로 알 수 있는 것은 생명은 결코 무생물에서 나올 수 없다는 사실이잖아. 이러한 사실에 근거한다면 어느 날 갑자기 전기충격에 의해서 생명체가 생겨났다는 것은 하나의 상상과 공상일 뿐이잖아. 그런 것을 사실로 가르치고 강요시킨다는 것은 뭔가 잘못되었다고 보는데 어떻게 생각하니? 생명은 생명에서만 이어진다는 사실이 참된 진리 아니겠니?

  ─ 그렇지요.

  ─ 그런데 왜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의 그런 체계를 거부하고 바로잡으려

하지 않지? 진실을 알고 싶지 않은 것일까? 참된 지식(진리)을 탐구하고 싶지 않은 것일까? 육체에 생명이 주어져 있고 살아있으니까 아무런 생각도 없이 살아갈 뿐인 거잖아. 이 세상에 태어나면 언젠가는 다시 ‘없는 존재’로 사라져 버리는데 그 짧은 인생의 시간들이 너무 허무하다고 생각 안드니? 그렇게 발버둥치고 고생하고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다가 어느 날 갑자기 이 세상을 떠나버리면, 이 세상에서 살아간 모든 과정들은 누가 기억해 줄까? 아무도 기억해 주는 존재가 없다면, 오직 다른 이들의 유익을 위해서 자신의 욕망을 억제하고 절제하며 살아간 사람들은 어떻게 보아야 할까? 누구나 어차피 먼지로 사라질 뿐인데 왜, 그렇게 서로 못 죽이고 싶어서, 더 가지려고 아둥바둥 살아가는 것일까? 죽으면 먼지 하나도 못 가져가는데 말이지. 그리고 네가 말한 그런 진화론적 생명의 탄생 과정에도 인간이 왜 존재해야 하는지에 답은 없지. 그러니까 인간이라는 존재가 왜 있어야 하는지 명분이 없잖아. 진화론은 진리가 될 수 있을까?

  ─ ... 그런데 왜, 그런 것들을 사람들에게 어릴 때부터 강요하고 가르칠까요?

  ─ 글쎄? 진짜 진리를 알지 못하게 하려고 헛된 것들에만 마음을 쏠리게 하기

위함 아닐까? 진짜 진리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니? 가만히, 너의 존재와 이 지구와 우주와 다른 모든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니? 육체의 생명이 끝나고 너의 이 지구에서의 삶이 끝난다고 모든 것이 끝은 아니잖아. 여전히 다른 사람들은 살아가고 있을테고 말이야. 그렇다면 너는 어디에 가 있을까? 이 세상을 떠나간 그 수많은 사람들은 지금 어디에 가 있을까? 정말로 육체의 생명이 끝나면 그냥 먼지(無)로 돌아간다고 생각하니? 살아있을 때 행했던 모든 수고는 누가 기억해 줄까? 아무도 모르는 산 속 깊은 곳에 피었다가 지는 그 꽃들은 누가 기억해 줄 것 같니? 동물과 식물과 새들과 물고기와 곤충들과 미생물들... 그 수많은 생명체들은 자기들의 환경에서 인간처럼 삶과 죽음을 반복하는데 그러한 모든 것들을 누가 기억해 줄 수 있을까?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만들어진 목적과 의도와 의미가 부여되어 있다고 생각되지 않니?

  ─ 네, 다시 생각해 봐야겠네요.

2015. 1 ....
HanSaRang...

나는 누구인가?
나는 누구인가?
나는 누구인가?

나는 무엇을 하려고 태어났는가?
나는 왜 살아있어야 하는가?
나는 왜 살아가야 하는가?

나의 일생(春夏秋冬)은 무엇으로, 어떻게 기록해 넣어야 하는가?
나의 일생을 기억해 주는 이는 누구인가?

어떻게 태어났던지 한 인생을 살아가라고 이 세상에 태어난 것이다.
함부로 헛되게 살아가지 말라! 죄를 짓지 말라!!
창조주 하나님의 창조세계를 파괴하지 말고 살아가라.
창조주와의 교제와 교통으로 행복한 일생을 살아가라!!

네 이웃을 제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이것이 율법의 완성이니라.

(창세기 1:1, 21, 27시 편 53:1

1:1 태초에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창조하셨느니라. 21 하나님께서 큰 고래들과 물들에서 풍성하게 나온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그 종류대로, 날개 있는 모든 새들을 그 종류대로 창조하시니라. 하나님께서 보시니 그것이 좋았더라. 27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자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으니,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그를 창조하셨으며 그들을 남자와 여자로 창조하셨느니라. 53:1 어리석은 자는 자기 마음에 말하기를 “하나님은 없다.” 하였도다. 그들은 부패하고 가증한 악을 행하였으니 선을 행하는 자가 아무도 없도다. ─ The fool hath said in his heart, There is no God. Corrupt are they, and have done abominable iniquity: there is none that doeth good.

(욥 기 5:7

불티가 위로 날아가는 것과 같이 사람은 고생하려고 태어나느니라.
Yet man is born unto trouble, as the sparks fly upward.  

(시 편 33:6139:15

33:6 의 말씀에 의하여 하늘들이 지음을 받았으며 그것들의 모든 군상도 그의 입김으로 되었도다. 139:15 내가 은밀한 가운데서 지음을 받고 땅의 가장 낮은 부분들에서 기묘하게 지음을 받았을 때 나의 형체가 주로부터 숨겨지지 아니하였나이다.

33:6 By the word of the LORD were the heavens made; and all the host of them by the breath of his mouth. 139:15 My substance was not hid from thee, when I was made in secret, and curiously wrought in the lowest parts of the earth.

(이사야 43:7

곧 내 이름으로 불리는 자는 모두 다 데려오라. 이는 내가 내 영광을 위하여 그를 창조하였고, 내가 그를 조성하였나니 정녕, 내가 그를 지었음이라.
Even every one that is called by my name: for I have created him for my glory, I have formed him; yea, I have made him.

요한복음 1:3로마서 9:20고린도전서 2:710:31

요한복음 15:5

1:3 만물은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며, 이미 지음받은 것 가운데 그가 없이 지어진 것은 아무것도 없더라. 9:20 이 사람아, 네가 누구기에 하나님께 대꾸하느냐? 지음을 받은 것이 지은 이에게 “어찌하여 나를 이같이 만들었느냐?”고 말할 수 있겠느냐? 2:7 다만 우리가 신비 속에 있는 하나님의 지혜를 말하노니 이는 하나님께서 세상 전에 우리의 영광을 위하여 미리 정하신 감추어진 지혜니라. 10:31 그러므로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15:5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그 가지들이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그 사람은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이는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이라.
1:3 All things were made by him; and without him was not any thing made that was made. 9:20 Nay but, O man, who art thou that repliest against God? Shall the thing formed say to him that formed it, Why hast thou made me thus? 2:7 But we speak the wisdom of God in a mystery, even the hidden wisdom, which God ordained before the world unto our glory: 10:31 Whether therefore ye eat, or drink, or whatsoever ye do, do all to the glory of God. 15:5 I am the vine, ye are the branches: He that abideth in me, and I in him, the same bringeth forth much fruit: for without me ye can do nothing.

(요한복음 3:16요한일서 4:9

3:16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셔서 그의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사람은 누구든지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4:9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 이렇게 나타났으니, 곧 하나님께서 그의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신 것은 우리로 그를 통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ly begotten Son, that whosoever believeth in him should not perish, but have everlasting life. 4:9 In this was manifested the love of God toward us, because that God sent his only begotten Son into the world, that we might live through him.

(히브리서 9:27, 28

27 한 번 죽는 것은 사람들에게 정해진 것이고 그 뒤에 심판이 정해진 것같이 28 그리스도께서도 많은 사람의 죄들을 담당하시려고 한 번 드려지셨고, 두 번째는 자기를 바라는 자들을 구원에 이르게 하시려고 죄 없이 나타나시리라.
27 And as it is appointed unto men once to die, but after this the judgment: 28 So Christ was once offered to bear the sins of many; and unto them that look for him shall he appear the second time without sin unto salvation.

(요한복음 11:125:2717:1

1:12 그러나 누구든지 그를 영접한 사람들에게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즉 그의 이름을 믿는 사람들에게니라. 5:27 또 아버지께서는 아들에게 심판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그가 인자임이라. 17:2 아버지께서 아들에게 모든 육체 위에 권세를 주신 것은 아들에게 주신 모든 사람에게 영생을 주게 하려 하심이니이다.

1:12 But as many as received him, to them gave he power to become the sons of God, even to them that believe on his name: 5:27 And hath given him authority to execute judgment also, because he is the Son of man. 17:2 As thou hast given him power over all flesh, that he should give eternal life to as many as thou hast given him.

(446) 주의 얼굴 대하리 (choir)

『 오 여, 주께서 지으신 모든 민족들이 와서 주 앞에 경배하고
주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리이다. 』
〔 시편 86:9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14:24 The LORD of hosts hath sworn, saying, Surely as I have thought, so shall it come to pass; and as I have purposed, so shall it stand: 4:12 Therefore thus will I do unto thee, O Israel: and because I will do this unto thee, prepare to meet thy God, O Israel.

(이사야 14:24아모스 4:12

●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 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 주께서는 모든 넘어지는 자들을 붙드시며 모든 엎드린 자들을 일으키시나이다. 15 모든 생물의 눈이 주를 바라오니 주께서는 때를 따라 그들에게 음식을 주시며 16 주의 손을 펴사 모든 생물의 원함을 만족시켜 주시나이다. 17 주께서는 그의 모든 길에서 의로우시며 그의 모든 행사에서 거룩하시도다. 18 주께서는 자기를 부르는 모든 사람들과 자기를 진실로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가까이하시는도다. 19 그가 자기를 두려워하는 자들의 소원을 이루실 것이요, 그가 또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그들을 구원하시리로다. 20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보호하시나 악한 자들은 모두 멸하시리로다. 21 내 입이 주의 찬양을 말하리라. 모든 육체는 그의 거룩한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송축할지어다. 』(시 편 145:13∼21)

(시 편 145:121  ─ 다윗의 찬양의 시. ─

1 ○ 나의 하나님, 오 왕이여, 내가 주를 드높이리이다. 또 내가 주의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송축하리이다. 2 날마다 내가 주를 송축하리이다. 또 내가 영원무궁토록 주의 이름을 찬양하리이다. 3 는 위대하시며 크게 찬양을 받으실 것이요, 그의 위대하심은 헤아릴 수 없도다. 4 한 세대가 다른 세대에게 주의 행사들을 찬양할 것이며 주의 능하신 행적들을 선포하리이다. 5 주의 위엄의 영광스러운 존귀와 주의 경이로운 행사들을 내가 말하리이다. 6 사람들이 주의 무서운 행적들의 능력을 말할 것이며 나도 주의 위대하심을 선포하리이다. 7 그들이 주의 크신 선하심을 기억하여 충분히 말할 것이며 주의 의로우심을 노래하리이다. 8 는 은혜로우시며 긍휼이 충만하시고 노하기를 더디하시며 크게 자비로우시도다. 9 께서는 모두에게 선하시니 그의 온유한 자비들이 그의 모든 작품들 위에 있도다. 10 ○ 오 여, 주의 모든 작품들이 주를 찬양할 것이요, 주의 성도들이 주를 송축하리이다. 11 그들이 주의 왕국의 영광을 말하며 또 주의 권세를 말하여 12 주의 능하신 행적들과 주의 왕국의 영광스러운 위엄을 사람들의 아들들에게 알게 하리이다. 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Thy kingdom is an everlasting kingdom, and thy dominion endureth throughout all generations. 14 께서는 모든 넘어지는 자들을 붙드시며 모든 엎드린 자들을 일으키시나이다. 15 모든 생물의 눈이 주를 바라오니 주께서는 때를 따라 그들에게 음식을 주시며 16 주의 손을 펴사 모든 생물의 원함을 만족시켜 주시나이다. 17 께서는 그의 모든 길에서 의로우시며 그의 모든 행사에서 거룩하시도다. 18 께서는 자기를 부르는 모든 사람들과 자기를 진실로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가까이하시는도다. The LORD is nigh unto all them that call upon him, to all that call upon him in truth. 19 그가 자기를 두려워하는 자들의 소원을 이루실 것이요, 그가 또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그들을 구원하시리로다. 20 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보호하시나 악한 자들은 모두 멸하시리로다. 21 내 입이 의 찬양을 말하리라. 모든 육체는 그의 거룩한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송축할지어다.

시편 10743┃로마서 152┃고린도전서 10241622
데살로니가전서 43a┃디모데전서 45┃마태복음 63377
역대기상 1611

『 43 누구든지 지혜로운 자들과 이 일들을 살펴볼 자들, 그들은 의 자애하심을 깨달으리로다. 2 우리 가운데 각 사람은 선을 위하여 자기 이웃을 기쁘게 세워주자. 24 누구나 자기 자신의 유익을 구하지 말고 각자 다른 사람의 유익을 구하라. 22 누구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지 아니하면 그는 우리 께서 오실 때 저주를 받을지어다. 3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곧 너희의 거룩함이니라. 5 이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써 거룩하게 됨이라. 33 오히려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분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해 주시리라. 7 ○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너희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라. 11와 그의 능력을 찾고 그의 얼굴을 항상 찾으라. 』

시편 3311451772511990

135131451314610

『 33:11 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마음의 생각들은 모든 세대까지 서리로다. 45:17 내가 왕의 이름을 모든 세대에 기억되게 하리니 그러므로 백성이 왕을 영원무궁토록 찬양하리이다. 72:5 해와 달이 있는 한 그들이 모든 세대에 걸쳐 주를 두려워하리이다. 119:90 주의 신실하심은 모든 세대에 이르며 주께서 땅을 세우셨으니 땅이 지속하나이다. 135:13여, 주의 이름이 영원히 지속되며 오 여, 주를 기념함이 모든 세대에 이르나이다. 145: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6:10 오 시온아, 곧 너의 하나님께서 영원히 모든 세대들에 걸쳐 치리하시리로다. 너희는 를 찬양할지어다.

For the kingdom is the LORD’S:
and he is the governor among the nations.

이는 왕국이 의 것이요,
주께서 민족들 가운데 통치자시기 때문이니이다.

Psalms 22:28시편 22:28

(305) 주 예수여 은혜를 (choir)

Amazing Grace∼♪∼♬
[0403]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