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30. 22:45

“ 나의 주님 오시네 ” (시)

(시ㆍ詩) [20071211] ● 나의 주님 오시네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나의 주님 오시네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나의 주님 오시네 ”

─ 박화자 ─

● I Am Coming to the Cross┃piano instrumental hymn with lyrics┃(3:39)

나의 사랑 예수님 하늘문을 여시고
천군천사 거닐고 공중위에 오시네
그리하나 세상은 패역하고 교만해
음란속에 살면서 패역한죄 짓누나

깨어있는 성도들 기도하며 살때에
천군천사 나팔이 우리귀에 들리네
세상것을 버리고 기름준비 할때에
하늘나라 인도해 우리들을 부르네

주님앞에 나아가 기도하며 찬양해
기쁨속에 살때에 나의주님 오시네
사랑하며 살때에 나의주님 오시네

사랑많은 나의주 생명수를 타시고
천군천사 거닐고 구름타고 오시네
열두영을 보내사 많은양을 부르네
하늘나라 처소를 우리위해 지셨네

열두영을 거닐고 우리주님 오시네
생명수를 타시고 나의주님 오시네
침례요한 주위해 회개하라 외치며
주를위해 살면서 주의첩경 깔았네

오늘날의 많은종 회개하라 외치며
주를위해 살면서 주의첩경 까누나
많은양들 교만해 주의음성 듣잖고
세상속에 살면서 패역한죄 짓누나

오늘날의 많은종 삯꾼목자 많도다
부귀영화 누리며 자신위해 사누나
삯꾼목자 음성에 많은양이 실족해
소경된자 음성에 구렁속에 빠지네

회개하라 양들아 주를위해 살거라
머지 않아 오실주 기다리며 살거라
많은양이 주위해 살아가고 있으니
돌아오지 않는양 찾아가서 외치라...

“ 순교자의 피 ”

─ 박화자 ─

● Alas! and Did My Savior Bleed (3:20)

한량없는 주님사랑 날위해 지셨네
십자가의 고통의잔 날위해 지셨네

눈물없이 못가는길 십자가의 길은
한량없이 귀한생명 날위해 바쳤구나

아름답다 순교자의 귀한 그피가
주를위해 흘린귀한피 참으로 아름답구나

환란 때에 주위하여 전하는 귀한입술은
어찌그리 아름다운가 내발은 보배롭구나

참으로 귀하구나 너의 생명은
꽃과같이 아름답구나 참으로 아름답도다

주님가신 이길만은 내가 가야하리
십자가의 고통의길 나도 달려가리

목숨바쳐 주위하여 나도 가렵니다
주님가신 이길만은 나도 가렵니다

뭇선지자 주위하여 피흘렸지 않았는가
오늘날에 많은생명 주위해 바치네

순교자의 귀한사명 잘감당 하여서
그날그시 주님앞에 참위로 받겠구나

그무엇과 바꾸리까 그무엇과 비교하리
세상것을 다준다해도 바꿀수 없는길

아벨처럼 귀한제사 아브라함처럼
자녀까지 주위하여 바치지 않았는가

환란날에 예정된피 순교자의 귀한피
아름답다 귀하도다 참으로 보배롭도다

골고다의 높은고개 나도 가렵니다
천국가는 이길만이 참으로 귀하다

어디든지 가렵니다 주음성 따라서
어디든지 가렵니다 이몸 바칩니다...

“ 사랑많은 나의 주님 ”

─ 박화자 ─

● 서쪽 하늘 붉은 노을┃피아노 MR┃Fm Key MR┃보컬 솔로를 위한 피아노 찬양 MR (가사자막)┃(4:12)

사랑많은 나의주님 나를위해 십자가에
물과피를 다쏟아서 목숨바쳐 나를샀네
피값주고 피흘려서 나를사셔 주셨건만
요나처럼 불순종한 죄인용서 하옵소서
도마처럼 의심하며 살아가는 이죄인을
사랑하여 건져주신 사랑많은 나의주님

저천국을 바라보며 살아가라 하셨는데
나의욕심 추구하며 세상것을 바라봤네
회개하라 기도하라 강퍅한 심령버리고
온유하고 사랑많은 주님만을 간직하라
나를위해 건져주신 나의사랑 나의주님
주님위해 살아가는 밀알되게 하옵소서

헛 되고 헛된것을 추구하며 살았어요
귀한양식 부어주는 주의말씀 버렸어요
믿는다고 하였지만 그 때만 열렸어요
닫혀버린 내 심령 회개하라 기도하라
할렐루야 할렐루야 나의사랑 나의주님
목숨바쳐 살아가는 영혼되어 살아가리

서원한것 많았지만 갚지않고 살았어요
많은서원 하였지만 기도하지 않았어요
잊어버려 잊어버려 외면하며 살았어요
물질추구 하였구나 죄인인줄 몰랐어요
눈에보인 세상것을 바라보며 살았어요
나의주님 안타까이 기도하신 모습보네

나의입술 범죄하고 나의성대 외면하며
모든것이 나를위해 내것인줄 알았어요
사랑많은 나의주님 나의혈기 뽑으시사
주를위해 목숨바쳐 살아가게 하옵소서
환란환란 대환란을 준비하며 기도하며
살아가는 성도들이 다되어서 공중들림...

박화자 /『 하늘문이 닫힌다 』...

“ 그가 오시네! ”

─ 요한 웨슬리

(John Wesley17031791) ─

그가 오시네! 그가 오시네! 무서운 심판과 함께!
일곱째 나팔이 그가 오심을 말하고
번개가 번뜩이며 천둥이 으르렁거리나니

믿는 혼들이 환영의 찬양을 드리노라.

일어나라, 하늘의 선민들과
지극히 높은 곳의 성도들이여!
우리의 주, 그의 권세가 온 땅을 덮으니
세세 무궁토록 통치하시리로다...

“ 주의 얼굴 뵈오리 ”

─ 요한 웨슬리

(John Wesley17031791) ─

순결한 혼들이여 일어나라
죽은 자들이 깨어나는도다!
구원의 지혜를 취하고
그릇에 기름을 채우라!
깊은 밤에 깨우는 소리가 들리리니
‘일어나라 하늘의 신랑을 맞이하라’ 하도다.

그가 오시네, 우리를 부르러 오시니
모두 그의 심판대에 서리라.
영광으로 모두 다시 살리니
그의 부름에 합당한 자들이라.
이 날에 받을 상을 위해 준비하여
기쁨으로 주를 맞으러 나아가라.

우리는 기름부음을 받았으니
하늘로부터 받은 것이라.
또한 그의 거룩한 성령 안에서 살았으며
그의 사랑에 순종했었네
주 예수는 우리를 신부로 부를 것이니
성별된 무리들과 함께 기뻐하라.

아무도 모르는 위대한 날이 오리니
그날의 영광된 소망 안에서 기뻐하라.
때가 이르면 우리 모두 들림을 받아
그의 거룩한 보좌 앞에 서리라.
순전한 마음에 은혜가 내리나니
주의 얼굴을 온전히 보리라...

“ 영광 중에 오시는 주여! ”

─ 요한 웨슬리

(John Wesley17031791) ─

보라! 권능의 주가 구름을 타고 오시나니

우리의 죄로 인해 십자가의 고난을 받으신 자라!
수많은 하늘의 성도들이 수종을 들고
그의 행렬을 따라 만인이 찬양할지니
할렐루야! 할렐루야!
하나님이 나타나사 세상을 다스리시네

모든 이의 눈이 그를 보리니
말할 수 없는 영광의 주라!
그를 모른 척하고 팔았던 자들과
창으로 찌르고 못박았던 자들은
통곡하며 울부짖으리니
그가 진정 메시아였음을 보리라.

그가 받은 애절한 수난의 증거들이
빛나는 거룩한 몸에 그대로 남아 있나니
주로부터 대속의 은혜를 입은 자들에게
끝없는 찬양을 부르게 할 것이라
기뻐 찬양하고 즐거워할지니
영광스러운 그 고난의 흔적을 보리로다.

경배하는 자들이여, 참으로 아멘 할지니
그의 보좌는 높고 영원하리로다.
우리의 구원자여, 권능과 영광을 누리소서
이 모든 것이 당신의 왕국이니
찬양하리로다 주 여호와여!
영원한 하나님이시여 우리에게 오소서!

존 로슨 /『 웨슬리의 찬송시 』...

● Messiah/Part The Third - 48. Bass air┃G.F Handel┃

48.AIR(Bass) 52 ...the trumpet shall sound, and the dead shall be raised incorruptible, and we shall be changed. 53 For this corruptible must put on incorruption, and this mortal must put on immortality.

(고린도전서 15:52b, 5352 ...나팔 소리가 나면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하는 몸으로 일으켜지며 우리도 변화되리라. 53 그리하여 이 썩을 몸이 반드시 썩지 아니할 몸을 입고 이 죽을 몸이 반드시 죽지 아니할 몸을 입으리라.

john1_2-3

(요한복음 1:2, 3
2 그 말씀이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느니라. 3 만물은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며, 이미 지음받은 것 가운데 그가 없이 지어진 것은 아무것도 없더라.

1john3_1

(요한일서 3:1
보라, 아버지께서 어떠한 사랑을 우리에게 주셔서 우리로 하나님의 아들들이라 불리게 하셨는가. 그러므로 세상이 우리를 알지 못하나니, 이는 세상이 그분을 알지 못했기 때문이라.

1samuel12_22

(사무엘상 12:22
께서는 그의 크신 이름을 위하여 자기 백성을 버리지 아니하시리니, 이는 너희로 그의 백성을 삼으신 것이 를 기쁘게 하였음이라.

저 멀리 뵈는 나의 시온성∼♪∼♬ ”

Pilgrim’s Home

1. 저 멀리 뵈는 나의 시온성 오 거룩한 곳 아버지 집
0. 내 사모하는 집을 그리며 한 밤을 새웠네
0. 망망한 바다 위에 이 몸이 상할지라도
0. 오늘은 이 곳 내일은 저 곳 주 복음 전하∼♪

2. 아득한 나의 갈 길 다 가고 저 동산에서 편히 쉴 때
0. 내 사모하는 모든 일들을 주께서 아시리
0. 빈들이나 사막에서 이 몸이 곤할지라도
0. 오 내 주 예수 날 사랑하사 날 지켜주시리∼♬

● 저 멀리 뵈는 나의 시온성ㆍthe castle of zion (3:38)

(이사야 11:69)  6 또한 이리가 어린 양과 함께 거하며 표범이 새끼 염소와 함께 누울 것이요, 송아지와 어린 사자와 살진 짐승이 함께하며 어린 아이가 그들을 이끌리라. 7 암소와 곰이 함께 먹으며 그것들의 새끼들이 함께 누울 것이요, 사자가 소처럼 짚을 먹으리라. 8 또 젖먹는 아이가 독사의 구멍에서 장난하며, 젖뗀 아이가 독사의 굴에 손을 넣으리라. 9 그들은 나의 모든 거룩한 산에서 해치거나 파괴시키지 않으리니 이는 마치 물들이 바다를 덮음같이 세상이 의 지식으로 충만할 것임이니라.

(시편 144편)  ─ 다윗의 시. ─
1
나의 힘이신 를 송축하리로다. 그가 내 손을 가르치시어 전쟁에 임하게 하시고 내 손가락을 가르치시어 싸우게 하시나니 2 나의 선함이시며 나의 요새시요, 나의 높은 망대시며 나의 구원자시요, 나의 방패시며 내가 신뢰하는 분이시요, 내 백성들로 내 아래 복종케 하시는 분이시로다. 3 여, 사람이 무엇이기에 주께서 그를 알아 주시나이까! 인자가 무엇이기에 주께서 그를 존중하시나이까? 4 사람은 헛것과 같고 그의 날들은 지나가는 그림자 같나이다. 5여, 주의 하늘들을 기울이사 내려오시며 산들을 만지시어 그것들로 연기를 발하게 하소서. 6 번개를 발하여 그들을 흩으시고 주의 화살들을 쏘아 그들을 멸하소서. 7 위로부터 주의 손을 보내시어 나를 건지시고 큰 물들과 타국 자손들의 손에서 나를 구하소서. 8 그들의 입은 헛된 것을 말하며 그들의 오른손은 거짓의 오른손이니이다. 9하나님이여, 내가 주께 새 노래를 부르며 솔터리와 열 줄 악기로 주를 찬송하리이다. 10 주는 왕들에게 구원을 주시는 분이시요, 주의 종 다윗을 해치는 칼에서 구하시는 분이시니 11 나를 건지시고 타국 자손들의 손에서 나를 구하소서. 그들의 입은 헛된 것을 말하며 그들의 오른손은 거짓의 오른손이니이다. 12 우리의 아들들은 그들의 젊은 때에 장성한 초목 같고 우리의 딸들은 궁중의 양식대로 다듬어진 모퉁잇돌들과 같게 하시며 13 우리의 곡물 창고들은 온갖 곡식으로 가득 차고 우리의 양떼는 우리의 거리들에서 수천과 수만으로 번식하게 하소서. 14 우리의 수소들로 무거운 짐을 실을 만큼 강하게 하시며, 우리를 침입하는 일이나 우리가 나아가 침범하는 일이 없고 우리의 거리에서 불평하는 일도 없게 하소서. 15 이러한 백성들은 행복하나니 정녕, 께서 자기들의 하나님이신 백성은 행복하도다.

『 주님... 나의 모든 근원이 당신께 있나이다! 나의 주 하나님, 저의 믿음과 모든 은헤의 근원이, 저의 생명과 희락의 근원이, 저의 활동과 선행의 근원이, 저의 소망과 천국에의 모든 기대의 근원이 다 하나님께 있나이다. 당신의 성령이 없다면, 저는 메마른 샘이요, 물 없는 저수지요, 제 자신과 타인을 위한 축복의 능력이 전혀 없는 자가 될 것입니다. 오 주님, 저는 없이 살 수 없으므로 제가 당신께 새 생명을 얻은 자 가운데 있음을 확신하나이다. 그러므로 저는 주님을 기뻐하는 백성들과 함께 당신을 찬양하나이다. 』

─ 찰스 H. 스펄젼. ─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