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2. 7. 23:53

“ 불타는 지옥 ” (복음 전도지)

(복음 전도지) [20070903] ● 불타는 지옥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24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를 보내신 분을 믿는 자는 영생을 얻고, 정죄에 이르지 아니할 것이며,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지느니라. 25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죽은 자들이 하나님아들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고 있나니 바로 지금이라. 듣는 자들은 살리라.』

(요한복음 5:24, 25)

“ 하나님, 제가 죽으면 지옥불에 떨어져 영원한 고통을 당하는 심판에 처하게 됨을 알았습니다. 저는 지옥불의 심판에 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예수님께서 저를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에 달려 피를 흘리시고 죽은 지 삼일만에 다시 살아나셔서 하늘로 올라가신 사실을 이 시간 믿고 받아들입니다. 제 안에 들어오셔서 저를 구원해 주시고 지옥불의 심판에 처하지 않게 은혜를 베풀어 주십시오. 저의 남은 삶이 하나님의 영광과 기쁨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 시간 저의 혼을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요한복음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이요, 생명이라.
It is the spirit that quickeneth; the flesh profiteth nothing:
the words that I speak unto you, they are spirit, and they are life.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2:17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이사야 14:24아모스 4:12요한일서 2:17)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