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 4. 15:54

① 땅을 더럽히지 말라 ② 나의 기록이 높은 곳에 있도다 (설교 듣기)

(설교 듣기) [20010902apm] ① 땅을 더럽히지 말라 ② 나의 기록이 높은 곳에 있도다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설교 듣기 】

   2001. 9. 2〔오전

『 땅을 더럽히지 말라 〔 이 송오 목사

20010902am4756

(민수기 35:33, 34)

33 그러므로 너희는 너희가 거하는 땅을 더럽히지 말라. 이는 피로 인해 그 보복이 그 땅을 더럽힘이니, 그 땅은 피를 흘린 사람의 피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그곳에 흘려진 피에 대해 깨끗해질 수 없느니라. 34 그러므로 너희가 거할 땅, 곧 내가 거하는 땅을 더럽히지 말라. 이는 나 가 이스라엘 자손 가운데 거함이라.’” 하시니라.

   2001. 9. 2〔오후

『 나의 기록이 높은 곳에 있도다 〔 이 송오 목사

20010902pm5305

(욥 기 16:19)

그러나 이제 보라, 나의 증인이 하늘에 계시며 나의 기록이 높은 곳에 있도다.Also now, behold, my witness is in heaven, and my record is on high.

【 ● 세상을 남보다 열심히 살았고, 열심히 산 대가로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을 끼친 사람들은 자서전을 쓴다. 자신의 인생을 이렇게 살았다고 기록을 남긴다. 한 그리스도인이 어떻게 주님을 섬겼는지 기록을 남김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목적의식을 갖게 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데에 기여했다면 그 사람은 또다른 좋은 일을 한 것이다. 한 사람이 인생을 살다보면 보이지 않는 기록이 남게 된다. 그러나 그 사람이 자기와 세상만을 위해 살았다면 기억해 주는 사람이 없지만, 그 사람이 진리를 위해 살았거나 조국을 위해 생을 바쳤다면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는다. 그렇다면 이 짧은 생을 어떻게 쓸 것인가? 이것은 인생에게 있어서 ‘과제’가 된다. 50세만 넘으면 시간이 빠르게 가버림을 느낀다. 그런데 이 귀중한 시간을 거짓말하고 남을 해치는 일에나 쓰며, 죄를 짓고 술이나 마시고 돈버는 이야기나 하고, 텔레비전이나 보고 거듭나지 않은 사람들과 휩쓸려 다니거나, 더 나아가 오류나 퍼뜨리고 진리가 아닌 것을 진리인양, 하나님의 일이 아닌데 하나님의 일을 하는 것처럼 산다면, 과연 그들이 어떠한 이야기를 써서 후대에 남길 수 있겠는가?『성경』의 원본이 하늘에 있듯이, 죽은 자들은 자기들의 행위에 따라 그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는다고 ‘요한계시록 20장’은 말씀한다.

『 또 내가 죽은 자들을 보니, 작은 자나 큰 자나 하나님 앞에 서 있는데,

책들이 펴져 있으며 또 다른 책도 펴져 있는데 그것은 생명의 책이라.

죽은 자들은 자기들의 행위에 따라 그 책들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더라.』

(요한계시록 20:12)

예수께 한 걸음씩∼♪∼♬

1. 예수께 한 걸음씩 왜 오지 않느냐-∼♩
      네 죄를 자복하고 주께 굴복하라-

2. 예수께 한 걸음씩 나오면 살겠네-
      주 친히 기다리며 네 죄 사하시리-∼♬

3. 예수께 한 걸음씩 주 은혜 받아라-∼♪
      네 마음 작정했나 이 시간 가기 전-

4. 예수께 한 걸음씩 나와서 고하리-∼♩
      기쁘게 나 자신을 주님께 드리리-

    〔후렴〕
      한 걸음씩 한 걸음씩 주께 나오라- 주 이름 부르는 자
      구원을 받으리라 값없이 주는 은혜 너 거절 말아라-∼♬∼♪

가 말하노라. 내 말이 불 같지 아니하냐?
바위를 부수어 조각내는 큰 망치 같지 아니하냐? 』
(예레미야 23:29)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이사야 14:24아모스 4:12)

For the kingdom is the LORD’S:
and he is the governor among the nations.

이는 왕국이 의 것이요,
주께서 민족들 가운데 통치자시기 때문이니이다.
Psalms 22:28시편 22:28

(305) 주 예수여 은혜를 (choir)

『 오, 주의 빛과 주의 진리를 보내셔서 그것들로 나를 인도하게 하시며, 주의 거룩한 산과 주의 장막으로 나를 데려가게 하소서... 』(시 편 43:3)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