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4. 22. 01:07

“ 자유대한민국 국민의 이름으로 선포한다!!! ” (나의 글모음)

[나의 글모음] (20201208) ● 자유대한민국 국민의 이름으로 선포한다!!!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자유대한민국 국민의 이름으로 선포한다!!!

『 3 통치자들을 신뢰하지 말며 사람의 아들도 신뢰하지 말라. 그들에게는 어떠한 도움도 없도다. 4 그의 호흡이 나가 버리면 그 사람은 그의 땅으로 돌아가리니 바로 그 날에 그의 계획들은 사라지리로다. 5 ○ 야곱의 하나님을 자신의 도움으로 삼으며 그 소망을 주 그의 하나님께 두는 자는 행복하도다. 』(시 편 146:3∼5)

3 통치자들을 신뢰하지 말며 사람의 아들도 신뢰하지 말라. 그들에게는 어떠한 도움도 없도다. 4 그의 호흡이 나가 버리면 그 사람은 그의 땅으로 돌아가리니 바로 그 날에 그의 계획들은 사라지리로다. 5 ○ 야곱의 하나님을 자신의 도움으로 삼으며 그 소망을 그의 하나님께 두는 자는 행복하도다.

(시 편 146:35)

【  생각하기.... Thinking... 】

  여당이 공수처법, 518특벌법 등 각종 개정법안들을 단독으로 밀어부쳤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절반 이상이 정권 교체를 원하고 있는데 도대체 무슨 짓들을 하고 있는가!!! 민주당 빨갱이들은 지금 국민들의 정서가 어떤 상태인지 감을 못잡고 있는가? 국민들이 원하지도 않는 법안을 만들고 제정해서 무엇하려고? 국민들 억압하고 강제로 감옥에 가둬서 독재 쓰레기 국가 만들려고? 뭐라고?
174(58)석을 차지하고 있는 막강한 권력을 가졌다고? 허허허허.... 허허허...

─ 자유대한민국 국민의 이름으로 선포한다!!! ─

  이 시간 이후로, 모든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의원들을 국가전복과 내란선동죄로 고발하도록 한다. 국민들이 원하지도 않고, 야당의 거부권도 빼앗아 버리고, 자기들 멋대로 공수처법을 만들고 제정하여서 국민들을 탄압하려는 공산독재적 민주당을 이 시간 자유대한민국 국민의 이름으로 해산을 선포한다!!! 만일, 이 시간 이후로도 억지로 밀고 나간다면, 자유대한민국의 체제를 부정하고, 국가의 주인이 되는 모든 국민들을 무시한 것으로 판단하여 모든 국민들의 무지막지한 심판이 실행될 것임을 선포한다!!! 이후에 일어날 일에 대해서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의원들은 하나도 남김없이 책임을 져야 하고, 생명이나 재산에 일어나는 그 어떤 손해에 대한 배상도 청구할 수 없으며, 보상받을 수 없음을 선포한다!!! 이 시간 이후로 문재인과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들이 가진 대통령 및 국회의원 신분이 박탈되었음을 대한민국 국민의 이름으로 선포한다!!!
  이 대한민국의 참주인은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이 되심을 선포한다. 대한민국의 운명은 창조주 하나님의 섭리적인 역사하심에 놓여있음을 선포하노라!!!

아멘,,,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이시여, 세상 끝까지 대한민국을 이끌어 주시옵소서...

2020. 12. 8. ....
HanSaRang...

(시 편 2:112)

1 ○ 어찌하여 이방이 분노하며, 백성들이 헛된 일을 꾀하는가? 2 땅의 왕들이 나서고 치리자들이 서로 의논하여 와 그의 기름부음 받은 이를 대적하여 말하기를 3 “우리가 그들의 결박을 끊고 그들의 멍에를 벗어 버리자.” 하는도다. 4 하늘들에 앉으신 분이 웃으실 것이요, 께서 그들을 조롱하시리로다. 5 그때 그가 진노 가운데 그들에게 말씀하시고 심히 불쾌하여 그들에게 화내시기를 6 “내가 나의 거룩한 산 시온 위에 내 왕을 세웠도다.” 하시리라. 7 ○ 내가 칙령을 선포하리라. 께서 내게 말씀하시기를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노라. 8 내게 구하라. 그러면 내가 너에게 이방을 네 유업으로, 땅의 맨 끝을 네 소유로 주리라. 9 네가 그들을 철장으로 깨뜨릴 것이며, 토기장이의 질그릇같이 산산이 부수리라.” 하셨도다. 10 ○ 그러므로, 오 너희 왕들아, 이제 현명해지라. 너희 땅의 재판관들아, 교훈을 받을지어다. 11 두려움으로 를 섬기고 떨림으로 즐거워하라. 12 그 아들에게 입맞추라. 그렇지 않으면 그가 노하실 것이요, 그가 조금만 격분하셔도 너희가 그 길에서 망하리라. 그를 신뢰하는 모든 사람은 복이 있도다.

(시 편 29:111)  ─ 다윗의 시. ─

1 ○ 오 너희 힘있는 자들아, 께 돌리라. 영광과 능력을 께 돌리라. 2 그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께 돌리고 거룩함의 아름다움으로 께 경배할지어다. 3 의 음성이 물들 위에 있도다. 영광의 하나님께서 천둥 소리를 내시며 께서 많은 물들 위에 계시도다. 4 의 음성은 강력하며 의 음성은 위엄으로 차 있도다. 5 의 음성은 백향목을 꺾으시나니 정녕, 께서는 레바논의 백향목을 꺾으시는도다. 6 그가 또 그것들을 송아지같이 레바논과 시리온을 어린 유니콘같이 뛰게 하시는도다. 7 의 음성이 화염을 갈라놓는도다. 8 의 음성이 광야를 진동시키나니 께서 카데스 광야를 진동시키시는도다. 9 의 음성이 암사슴으로 새끼를 낳게 하시고 산림을 벗기시니 그의 성전에서 모두가 그의 영광을 말하는도다. 10 께서 홍수 위에 앉아 계시니 정녕, 께서 영원토록 왕으로 앉아 계시는도다. 11 께서 자기 백성에게 힘을 주시리니 께서 자기 백성에게 화평으로 복을 주시리로다.

(시 편 66:17)  ─ 노래 또는 시, 악장에게. ─

1 ○ 너희 온 땅들아, 하나님께 즐거운 소리를 지르라. 2 그 이름의 명성을 노래하고 그의 찬양을 영화롭게 할지어다. 3 하나님께 아뢰기를 “주의 행하신 일들이 얼마나 두려운지요! 주의 능력의 위대함으로 인하여 주의 원수들이 주께 복종하리이다. 4 온 땅이 주를 경배하고 주께 노래하리니 그들이 주의 이름을 노래하리이다.” 하라. 셀라. 5 와서 하나님께서 행하신 일들을 보라. 사람의 자손들에게 행하신 그의 일이 두렵도다. 6 그가 바다를 마른 땅으로 바꾸셨으므로, 그들이 걸어서 큰 물을 통과하였으니, 그곳에서 우리가 그분을 기뻐하였도다. 7 그가 그의 권능으로 영원히 치리하시며 그의 눈은 민족들을 살피시나니 거역하는 자들은 자고하지 말지니라. 셀라. 』

(시 편 146:110)

1 ○ 너희는 를 찬양하라. 오 내 혼아, 를 찬양하라. 2 내가 살아 있는 동안 를 찬양할 것이요, 내가 존재하는 동안 나의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3 통치자들을 신뢰하지 말며 사람의 아들도 신뢰하지 말라. 그들에게는 어떠한 도움도 없도다. 4 그의 호흡이 나가 버리면 그 사람은 그의 땅으로 돌아가리니 바로 그 날에 그의 계획들은 사라지리로다. 5 ○ 야곱의 하나님을 자신의 도움으로 삼으며 그 소망을 그의 하나님께 두는 자는 행복하도다. 6 그는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안에 있는 모든 것들을 지으셨으며 영원히 진리를 지키실 것이요, 7 압제받는 자를 위하여 공의를 행사하시며 굶주린 자들에게 양식을 주시는도다. 께서는 갇힌 자들을 놓아주시며 8 께서는 소경의 눈을 여시고 께서는 엎드린 자들을 일으키시며 께서는 의인들을 사랑하시는도다. 9 께서는 타국인들을 보호하시며 아비 없는 자와 과부를 구제하시나 악인의 길은 뒤엎으시는도다. 10 오 시온아, 곧 너의 하나님께서 영원히 모든 세대들에 걸쳐 치리하시리로다. 너희는 를 찬양할지어다. 10 The LORD shall reign for ever, even thy God, O Zion, unto all generations. Praise ye the LORD.

『 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 주께서는 모든 넘어지는 자들을 붙드시며 모든 엎드린 자들을 일으키시나이다. 15 모든 생물의 눈이 주를 바라오니 주께서는 때를 따라 그들에게 음식을 주시며 16 주의 손을 펴사 모든 생물의 원함을 만족시켜 주시나이다. 17 주께서는 그의 모든 길에서 의로우시며 그의 모든 행사에서 거룩하시도다. 18 주께서는 자기를 부르는 모든 사람들과 자기를 진실로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가까이하시는도다. 19 그가 자기를 두려워하는 자들의 소원을 이루실 것이요, 그가 또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그들을 구원하시리로다. 20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보호하시나 악한 자들은 모두 멸하시리로다. 21 내 입이 주의 찬양을 말하리라. 모든 육체는 그의 거룩한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송축할지어다. 』(시 편 145:13∼21)

『 오직 그분만이 불멸하시며, 어떤 사람도 접근할 수 없는 빛 가운데 거하시며, 어떤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도 없는 분이시니, 그분께 영원한 존귀와 능력이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디모데전서 6:16)

(446) 주의 얼굴 대하리 (choir)

『 오 여, 주께서 지으신 모든 민족들이 와서 주 앞에 경배하고
주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리이다. 』
〔 시편 86:9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14:24 The LORD of hosts hath sworn, saying, Surely as I have thought, so shall it come to pass; and as I have purposed, so shall it stand: 4:12 Therefore thus will I do unto thee, O Israel: and because I will do this unto thee, prepare to meet thy God, O Israel.

(이사야 14:24아모스 4:12

시 편 10743로마서 152고린도전서 10241622
데살로니가전서 43a디모데전서 45마태복음 63377
역대기상 1611

『 43 누구든지 지혜로운 자들과 이 일들을 살펴볼 자들, 그들은 의 자애하심을 깨달으리로다. 2 우리 가운데 각 사람은 선을 위하여 자기 이웃을 기쁘게 세워주자. 24 누구나 자기 자신의 유익을 구하지 말고 각자 다른 사람의 유익을 구하라. 22 누구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지 아니하면 그는 우리 께서 오실 때 저주를 받을지어다. 3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곧 너희의 거룩함이니라. 5 이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써 거룩하게 됨이라. 33 오히려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분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해 주시리라. 7 ○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너희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라. 11와 그의 능력을 찾고 그의 얼굴을 항상 찾으라. 』

시 편 3311451772511990

135131451314610

『 33:11 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마음의 생각들은 모든 세대까지 서리로다. 45:17 내가 왕의 이름을 모든 세대에 기억되게 하리니 그러므로 백성이 왕을 영원무궁토록 찬양하리이다. 72:5 해와 달이 있는 한 그들이 모든 세대에 걸쳐 주를 두려워하리이다. 119:90 주의 신실하심은 모든 세대에 이르며 주께서 땅을 세우셨으니 땅이 지속하나이다. 135:13여, 주의 이름이 영원히 지속되며 오 여, 주를 기념함이 모든 세대에 이르나이다. 145: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6:10 오 시온아, 곧 너의 하나님께서 영원히 모든 세대들에 걸쳐 치리하시리로다. 너희는 를 찬양할지어다.

For the kingdom is the LORDS:
and he is the governor among the nations.

이는 왕국이 의 것이요,
주께서 민족들 가운데 통치자시기 때문이니이다.

Psalms 22:28시 편 22:28

● 주 예수여 은혜를∼

●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 나 같은 죄인 살리신 ∼ 천부여 의지 없어서 ∼♪∼♬
[1121]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