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0. 26. 13:06

“ 왜 염려하는가? ” (묵 상)

(묵 상) [201401013] ● 왜 염려하는가?

【 주께 영광을ㆍGLORY TO THE LORD 】

● 왜 염려하는가?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 악인은 자기의 길을, 불의한 사람은 자기 생각들을 버리고 주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주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그가 넘치게 용서하실 것임이라. 』(이사야 55:7)

(시 편 145:17, 18149:4이사야 55:7)

145:17 께서는 그의 모든 길에서 의로우시며 그의 모든 행사에서 거룩하시도다. 18 께서는 자기를 부르는 모든 사람들과 자기를 진실로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가까이하시는도다. 149:4 께서 그의 백성을 기뻐하시니 그가 온유한 자를 구원으로 아름답게 하시리라. 55:7 악인은 자기의 길을, 불의한 사람은 자기 생각들을 버리고 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주께서 그에게 자비를 베푸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그가 넘치게 용서하실 것임이라. 』

1013왜 염려하는가?

33 오히려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분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해 주시리라.
34 그러므로 내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라.
내일 일은 내일 염려할 것이요,
그 날의 재앙은 그 날로 충분하니라. 』
(마태복음 6:33, 34)

『 오 주여, 주께서 이 말씀들을 간수하시리니 주께서 이 세대로부터 영원토록 그것들을 보존하시리이다. 』(시편 12:7)

〔매일 성경 읽기〕

① 민수기 79
② 마가복음
15

  집에 강도가 들면 어쩌나 하는 걱정에 몇 년째 잠을 편히 못 자는 아내가 있었습니다. 작은 소리에도 놀라 한밤중에도 곤히 자는 남편을 깨우는 통에 남편도 잠을 설치기 일쑤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밤에 이상한 소리가 나는 것을 들은 남편이 무슨 일인가 하여 아래층으로 내려가 보았는데 정말로 강도가 와 있는 것이었습니다. 남편은 강도에게 달려가 말했습니다. “강도 양반, 만나서 정말 반갑소. 위층에 올라가 내 아내를 좀 만나 주시오. 십 년째 당신 만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오.” 우스갯소리 같지만 많은 사람들이 갖가지 불필요한 걱정거리를 가지고 사는 것이 현실입니다. 사람들이 염려하는 것들 중 실제 삶에서 일어나지 않는 것이 96%라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한 병원에서 환자 5백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3분의 1이 염려에 의한 질병이었다고 합니다. 일어나지도 않을 일을 염려하느라 병을 얻게 된 것입니다. 성도들은 왜 염려하는 것일까요?『...너희에게 이런 모든 것이 필요한 줄 아시느니라.』(마태복음 632b)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못하기 때문에 염려하는 것이며, 또 하나님의 뜻대로 오늘을 살지 않을 때 염려하는 것입니다.『...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분의 의를 구하라.』(33a절)는 말씀에 순종하지 않기에 염려하는 것입니다. 염려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내일 일은 하나님께 맡기고 오늘을 하나님의 뜻대로 살도록 하십시오! 그리하면 내일 일은 하나님께서 책임져 주시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 일을 경험하면 할수록 염려로부터 완전히 벗어나 결국 완전한 화평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K.I.S.)

“ 주께서는 마음을 주께 의탁하는 사람을 완전한 화평 속에 지키시리니
이는 그 사람이 주를 의뢰함이니라. ”
(이사야 26:3)

─────────────────────────────────────
  『 그날의 양식Bread For A Day (가을호/2014-10-13) 』...
─────────────────────────────────────

 『 왜 염려하는가?
    by
 
   ■「그날의 양식」/2014. 10. 13

    Copyright ⓒ 2014   breadforaday.org    All rights reserved.

“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 ”
여, 그러하옵니다. 주께서는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
“ 내 어린양들을 먹이라. ”

“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
여, 그러하옵니다. 주께서는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
“ 내 양들을 치라. ”

“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
여, 주께서는 모든 것을 아시며,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
“ 내 양들을 먹이라. ”

나를 따르라 !!!!  Follow me !!!

┃Amazing Grace∼♪∼♬  (04:03)┃
[0403]

『 피조물이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날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 』(로마서 8:19)

(로마서 8:19
피조물이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날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

(305) 주 예수여 은혜를 (choir)

(이사야 14:24아모스 4:12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

(예레미야 32:17

아, 하나님이여! 보소서, 주께서는 주의 큰 권능과 펴신 팔로 하늘과 땅을 지으셨으니 주께는 어려워서 못 하실 일이 없나이다.

(시 편 5:112  ─ 느힐롯으로 악장에게, 다윗의 시. ─

1 ○ 오 여,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시고 나의 묵상을 유념하소서. 2 나의 , 나의 하나님이여, 나의 부르짖는 음성에 경청하소서. 내가 주께 기도하리이다. 3여, 주께서 아침에 내 목소리를 들으시리니 아침에 내가 주께 나의 기도를 드리고 바라보리이다. 4 이는 주께서는 악을 기뻐하는 하나님이 아니심이니 악이 주와 함께 거하지 못하리이다. 5 어리석은 자는 주의 목전에 서지 못하리이다. 주께서는 죄악을 행하는 모든 자들을 미워하시나이다. 6 주께서는 거짓말하는 자들을 멸하시며 께서는 피흘리는 자와 속이는 자를 미워하실 것이나 7 ○ 나는 주의 자비의 풍성함으로 주의 전에 들어가 주를 두려워함으로 주의 거룩한 성전을 향하여 경배하리이다. 8여, 나의 원수들로 인하여 주의 의로 나를 인도하시고 내 얼굴 앞에 주의 길을 곧게 하소서. 9 그들의 입에는 신실함이 없고 그들의 심중은 심히 악하며 그들의 목구멍은 열린 무덤이요, 그들이 그들의 혀로는 아첨하나이다. 10하나님이여, 그들을 멸하소서. 그들로 자기 꾀에 빠지게 하시고 그들의 많은 죄과들로 인하여 그들을 쫓아내소서. 그들은 주께 반역하였나이다. 11 그러나 주를 신뢰하는 모든 자들은 기뻐하게 하시고 주께서 그들을 보호하셨으니 그들로 항상 즐거움으로 소리치게 하시며 주의 이름을 사랑하는 자들도 주 안에서 즐거워하게 하소서. 12 여, 주께서는 의인에게 복 주시리니 방패로 하심같이 은총으로 그를 호위하시리이다.

(시 편 9:120  ─ 무슬랍벤으로 악장에게, 다윗의 시. ─

1 ○ 오 여, 내가 전심으로 주를 찬양하며 내가 주의 모든 놀라운 일들을 전하리이다. 2 내가 주를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오 지극히 높으신 주여, 내가 주의 이름을 찬송하리이다. 3 내 원수들이 물러갈 때에, 그들이 주 앞에서 넘어져 패망하리이다. 4 주께서 나의 권리와 명분을 옹호하셨으며 보좌에 앉으시어 의롭게 심판하셨나이다. 5 주께서 이방을 힐책하셨으며 악인을 멸하셨고 그들의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지우셨나이다. 6 오 너 원수야, 멸망들이 영속하는 종말에 이르렀도다. 주께서 성읍들을 파괴하셨으니 성읍들의 기념물도 그것들과 함께 망하였나이다. 7 그러나 께서는 영원히 지속하시리니 그가 심판을 위하여 그의 보좌를 예비하셨도다. 8 그는 의로 세상을 심판하실 것이며 정직으로 백성들을 판단하시리로다. 9 께서 또한 압제당하는 자들의 피난처가 되시리니 곧 고난의 때에 피난처가 되시리라. 10 주의 이름을 아는 자들은 주를 의지하리니 이는 여, 주께서 주를 찾는 자들을 버리지 않으셨음이니이다. ─ 8 And he shall judge the world in righteousness, he shall minister judgment to the people in uprightness. 9 The LORD also will be a refuge for the oppressed, a refuge in times of trouble. 10 And they that know thy name will put their trust in thee: for thou, LORD, hast not forsaken them that seek thee. 11 ○ 시온에 거하시는 께 찬송하고 그의 행사를 백성 가운데 선포할지어다. 12 그는 피에 대하여 조사하실 때 그들을 기억하시며 겸손한 자의 부르짖음을 잊지 아니하시는도다. 13여, 나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죽음의 문들에서 나를 일으키시는 주여, 나를 미워하는 자들에게 당하는 나의 고난을 생각하소서. 14 그리하면 내가 시온의 딸의 문들 안에서 주의 모든 찬양을 보일 것이요, 내가 주의 구원을 기뻐하리이다. 15 이방은 자기들이 만든 구덩이에 빠지고 자기들이 숨겨 놓은 그물에 발이 걸렸도다. 16 께서는 그가 행하시는 심판으로 알려지시나 악인은 자기 손으로 행한 일로 덫에 걸리는도다. 힉가욘. 셀라. 17 악인은 지옥으로 돌려질 것이요, 하나님을 잊어버린 모든 민족들도 그러하리라. 18 궁핍한 자가 항상 잊혀지는 것이 아니며 가난한 자의 기대가 영원히 없어지지 않으리라. 19여, 일어나소서. 사람이 승리하지 못하게 하시며 이방이 주의 목전에서 심판을 받게 하소서. 20여, 그들을 두려움에 두시어 민족들로 자기들이 사람에 불과함을 알게 하소서. 셀라.

(시 편 30:112  ─ 다윗의 궁을 봉헌할 때의 시와 노래. ─

1 ○ 오 여, 내가 주를 드높이리니 이는 주께서 나를 높이셨으며 내 대적들이 나를 이기고 기뻐하지 못하게 하셨음이니이다. 2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께 부르짖었더니 주께서 나를 고쳐 주셨나이다. 3여, 주께서 내 혼을 음부에서 끌어내셨고 주께서 나를 살아 있게 하시어 나로 구렁으로 내려가지 않게 하셨나이다. 4 께 노래하라, 오 너희, 그의 성도들아. 그의 거룩하심을 기억하여 감사를 돌릴지니 5 그의 진노는 한순간이어도 그의 은총은 평생임이라. 밤새도록 울음이 지속될지라도 아침이면 기쁨이 오리로다. 6 내가 번영 가운데 말하기를 “내가 흔들리지 아니하리라.” 하였도다. 7 여, 주께서 주의 은총으로 내 산을 굳게 서게 하셨으나 주께서 주의 얼굴을 숨기셨으므로 내가 번민하였나이다. 8여, 내가 주께 부르짖고 내가 께 간구하였으니 9 내가 구덩이로 내려갈 때 나의 피에 무슨 유익이 있으리이까? 진토가 주를 찬양하리이까? 그것이 주의 진리를 선포하리이까? 10여 들으시고 나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여, 나를 돕는 분이 되소서. 11 주께서 나를 위하여 나의 슬픔이 춤이 되게 하셨으며 주께서 나의 베옷을 벗기시고 기쁨으로 띠를 둘러 주셨나이다. 12 이는 나의 영광이 주께 찬송하며 잠잠치 않게 하려 하심이라. 오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께 영원히 감사드리리이다.

11 Thou hast turned for me my mourning into dancing:
thou hast put off my sackcloth, and girded me with gladness;
12 To the end that my glory may sing praise to thee, and not be silent.
O LORD my God, I will give thanks unto thee for ever.

『 하나님으로 말하면 그의 길은 완전하고
의 말씀은 단련되었으며
그는 자기를 의뢰하는 모든 자들에게 방패가 되시는도다. 』
『 
As for God, his way is perfect:
the word of the LORD is tried
:
he is a buckler to all those that trust in him.

(시 편 18:30Psalms 18:30

┃I Need Thee Every Hour given  (02:05)┃

Bible believers

───────────────────────────────────────────────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