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8. 18. 22:47

“ 진정한 부흥을 위한 조건 ” (글모음)

(글모음) [20060115] ● 진정한 부흥을 위한 조건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주께 영광을ㆍGLORY TO THE LORD 】

● 진정한 부흥을 위한 조건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이스라엘 집이 그들을 위하여 그것을 해 달라고 구하여야 내가 그들을 위하여 그것을 행하리니, 내가 그들에게 사람들을 양떼처럼 늘려주리라. 』(에스겔 36:37)

  위의 말씀에는 부흥을 위한 확실한 조건과 확실한 약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역사들을 살펴보면 각 시대마다 주님을 믿고 따르는 이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적은 무리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진리를 따르는 자들이 적어야만 하는 것이 주님의 뜻일까요? 위에서 인용한 ‘에스겔 36장’의 말씀을 보면 하나님의 백성이 영적인 면에서 뿐 아니라 외적인 면에서도 축복 받을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축복을 받을 수 있는 ‘분명한 조건’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이스라엘 집이 그들을 위하여 그것을 해 달라고 구하여야 내가 그들을 위하여 그것을 행하리니,』우리는 진정한 부흥을 위하여 그것”을 해달라고 구하여야 합니다. 그것”을 해달라고 구한 결과로 부흥과 발전이 이르러 올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말한 그것”이란 무엇일까요?

26 내가 또 너희에게 새 마음을 주고 너희 안에 새 영을 넣으리라. 내가 너희 육체에서 돌 같은 마음을 제거하고 살 같은 마음을 주리라. 27 또 내가 나의 영을 네 안에 두어 너희로 나의 규례대로 행하게 하리니 너희가 나의 명령을 준수하고 행하리라. 28 너희는 내가 너희 조상들에게 주었던 땅에서 거하리니 너희는 나의 백성이 되고 나는 너희 하나님이 되리라. 29 내가 또한 너희를 너희의 모든 더러움으로부터 구원할 것이며 또 내가 곡식을 가져와서 풍성케 하여 너희에게 기근을 두지 아니하리라. 30 내가 나무의 열매와 밭의 소산을 많게 하여 너희로 다시는 이방 가운데서 기근의 비난을 받지 않게 하리라. 31 그때에 너희는 너희 자신의 악한 행위와 선하지 아니한 너희의 행실을 기억하고 너희의 죄악과 가증함으로 인하여 너희 자신의 목전에서 자신들을 싫어하리라. 』(에스겔 36:2631)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새 마음과 새 영입니다. 또한 우리의 “모든 더러움으로부터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이것은『오 하나님이여, 내 안에 깨끗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내 안에 바른 영을 새롭게 하소서. ─ Create in me a clean heart, O God; and renew a right spirit within me.(시편 51:10)하는 다윗의 참된 회개와 일치되는 것입니다.『그때에 너희는 너희 자신의 악한 행위와 선하지 아니한 너희의 행실을 기억하고 너희의 죄악과 가증함으로 인하여 너희 자신의 목전에서 자신들을 싫어하리라』(에스겔 36:31). 어떻게 하면 진정한 회개, 즉 새 마음과 새 영을 가질 수 있을까요?『또 내가 다윗의 집과 예루살렘의 거민들 위에 은혜와 간구의 영을 부어 주리라. 그러면 그들은 그들이 찔렀던 나를 쳐다볼 것이며, 그들이 그를 위하여 애통하리니, 마치 어떤 사람이 자기 외아들을 위하여 애통함같이 할 것이요, 그들이 그를 위하여 비통에 잠기리니 마치 어떤 사람이 자기 첫아들을 위하여 비통에 잠기듯 하리라』(스카랴 12:10). 우리가 찌른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볼 때에, 이방 가운데서 우리가 더럽힌 그분의 거룩한 이름을 생각할 때에 진정한 회개가 우러날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부흥을 위한 조건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해 달라고 구해야 할 그것”입니다. 그 결과로『...그들이 말하기를 “황폐했던 이 땅이 에덴의 동산같이 되었도다. 삭막하고 황폐하고 파괴된 성읍들이 성벽이 세워지고 사람들이 살고 있도다.”...』(에스겔 3635)라는 말을 듣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날 부흥을 위해 무엇을 구하고 있습니까? 하나님의 사업이라는 명분 아래 내 자신의 인기와 평판과, 과시를 구하고 있지는 않나요? 여기서 우리가 기억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스라엘 집에 말하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오 이스라엘 집아, 내가 너희를 위하여 이것을 행하는 것이 아니라 너희가 간 이방 가운데서 너희가 더럽혔던 나의 거룩한 이름을 위해서니라』(에스겔 36:22).  TH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이스라엘 집이 그들을 위하여 그것을 해 달라고 구하여야
내가 그들을 위하여 그것을 행하리니,
내가 그들에게 사람들을 양떼처럼 늘려주리라. 』
(에스겔 36:37)

─────────────────────────────
   ‘하늘을 향하여Toward Heaven!’ (No. 18) ...
─────────────────────────────

 하늘을 향하여, Toward Heaven! (No. 18)
    by
    김 현범

    Copyright ⓒ Toward Heaven!.
    Printed in Korea.

진정한 부흥을 위한 조건 】

Bible believers

─────────────────────────────────────────────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