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0. 9. 15:50

“ 성도가 기도하오니... ” (시/詩)

(시가 있는 풍경) [20141221] ● 성도가 기도하오니

 시(詩)가 있는 풍경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50 ○ 이 말씀은 나의 고난 중에 나의 위로가 되었으니 이는 주의 말씀이 나를 소생시키셨음이니이다. 57 ○ 오 주여, 주는 나의 분깃이시니 내가 주의 말씀을 지키리라고 말하였나이다. 58 ○ 내가 전심으로 주의 은총을 간구하였으니 주의 말씀대로 내게 자비를 베푸소서. 』(시 편 119:50, 57, 58)

“ 성도가 기도하오니 ”

성도가 기도하오니
청량한 비 주소서
시든 풀, 마른 열매 적셔주사
갈한 들판에 생기를 돋우소서
식물을 소생시키소서

성도가 기도하오니
평안한 안식 주소서
격심한 시련에도 새 소망 주사
고난을 담대히 맞서게 하시며
어둡고 혼잡함에서 길을 열어주소서

성도가 기도하오니
대양을 넘나들게 하소서
갈보리에서 나타내신 주의 뜻과
늘 새롭고 절절한 주의 사랑
수많은 이들에게 전하게 하소서

성도가 기도하오니
하늘의 선물을 주소서
우리 위해 준비하신 은사를 주사
살아계신 주와 늘 교제하게 하시며
헌신하여 주 섬기리니 말씀을 알게 하소서...

(시 편 20:19  ─ 악장에게, 다윗의 시. ─
『 
1께서 고난의 날에 네게 들으시고 야곱의 하나님의 이름이 너를 지키시며 2 성소로부터 네게 도움을 보내시고 시온으로부터 네게 힘을 주시며 3 너의 모든 제사들을 기억하시고 네 번제의 희생을 받으시기를 원하며, 셀라. 4 네 마음을 따라 네게 허락하시고 네 모든 계획을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5 우리가 너의 구원을 즐거워하며 우리 하나님의 이름으로 우리의 깃발을 세우리니, 께서 너의 모든 간구를 이루시기 원하노라. 6 ○ 이제 나는 께서 그의 기름부음 받은 이를 구원하심을 아노니, 그는 그의 오른손의 구원하시는 힘으로 그의 거룩한 하늘에서 그의 말을 들으시리라. 7 어떤 이들은 병거들을 의지하고 어떤 이들은 말들을 의지하나, 우리는 우리 하나님의 이름을 기억하리로다. 8 그들은 굽어 엎드러졌으나 우리는 일어나 바로 서는도다. 9 여, 구원하소서. 우리가 부를 때에 왕은 우리를 들으소서. 』

(시 편 119:50, 57, 58
『 
50 ○ 이 말씀은 나의 고난 중에 나의 위로가 되었으니 이는 주의 말씀이 나를 소생시키셨음이니이다. 57 ○ 오 여, 주는 나의 분깃이시니 내가 주의 말씀을 지키리라고 말하였나이다. 58 ○ 내가 전심으로 주의 은총을 간구하였으니 주의 말씀대로 내게 자비를 베푸소서. 』

월간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No. 98/2000-05) ...

『 그분께서 우리를 흑암의 권세로부터 구하여 내셔서 그분의 사랑하는 아들의 나라로 옮겨 주셨으니 』(골로새서 1:13)

“ 흑암에 깊이 잠긴 이 죄인 구하시려 ”

─ 조 동화 ─

『 그분께서 우리를 흑암의 권세로부터
구하여 내셔서 그분의 사랑하는
아들
나라로 옮겨 주셨으니 』
(골로새서 1:13)

1. 흑암에 깊이 잠긴 이 죄인 구하시려

거룩하신 아버지 독생자 보내셨네
마귀가 권세 잡은 먼 우주 길을 열어
하나뿐인 그 아들 이 땅에 보내셨네

<후렴>
귀하고 놀라워라 사랑의 주 하나님
혼과 맘 힘을 다해 내가 사랑합니다

2. 흑암에 깊이 잠긴 이 죄인 굽어 보사

거룩하신 아버지 참 빛을 비추셨네
해보다 더 밝은 빛 주 예수 그리스도
아득히 꺼져가는 내 영혼 비추셨네

3. 흑암에 깊이 잠긴 이 죄인 구속하려

거룩하신 아버지 어린양 보내셨네
십자가 모진 형벌 그 귀한 보혈 흘려
죽음과 절망뿐인 내 생명 구하셨네

4. 흑암에 깊이 잠긴 이 죄인 건져 올려

거룩하신 아버지 영생을 베푸셨네
어린양 피값으로 지옥불 면케 하사
주 예수 만왕의 왕 나라로 옮기셨네...

월간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 (No. 263/2014-02) ...

(305) 주 예수여 은혜를 (choir)

● The bright, heavenly way (하늘가는 밝은 길이)┃Jennifer Jeon┃(3:03)

[303]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