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6. 23. 13:07

이곳에 머무는 자들을 축복하소서...


이곳에 머무는 자들을 축복하소서...

『 이곳에 머무는 자들을 축복하소서.
정결케 하시고 죄에서 자유롭게 하소서.
오! 주여, 우리 모두가 당신 안에 거하기에 합당한 자가 되게 하소서. 』
(헬렌 테일러 /「 이 집을 축복하소서 」)

『 주께서 집을 짓지 아니하시면 집을 짓는 자들의 수고가 헛되며
주께서 성읍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깨어 있음이 허사로다. 』
(시편 127:1)


[ Thinking... ]

오늘(19, 화) "순교자"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가야만 하는 길, 당연히 가야만 하는 길... 하나님의 진리를 간직하기 위해서는 목숨을 걸어야 한다는 것 말이죠. 수많은 순교자들... 「존 폭스의 순교사」에 기록된 사람들,,,'그 길을 어떻게 갔을까?' 많이 생각하게 됩니다.

" 하나님의 진리를 위해서 사는 일은 목숨을 걸어도 아깝지 않은 일이다!

네, 주님, 제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진정으로 하고 싶었던 일은 제 목숨을 바쳐도 결코 아깝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오늘 생각해 보니까, 그 일이,,, 바로, 하나님의 진리를 수호하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평생에 이 길에서 벗어나지 않게 인도해 주시옵소서.
주님,,, 정말, 제 자신 자주 넘어집니다. 주님의 능력의 손길 없이는 이 길을 바르게 갈 수 없습니다. 지켜 주시고, 붙들어 주시고, 주님의 강한 능력의 손으로 인도해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과 함께 해야 죄의 중독에서 자유함을 얻고, 자신을 학대하지 않고, 미워하지 않고, 진실하고 정직하게 자신을 사랑할 수 있게 됩니다. 저의 평생에 제 곁에서 떠나지 마시옵소서.
주님,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07. 6. 19. 화....
HanSaRang ...

『 그러므로 이처럼 많은 구름 같은 증인들이 또한 우리를 둘러싸고 있으니, 우리 또한 모든 무거운 것과 쉽게 에워싸는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 우리 앞에 놓인 경주를 하자. 』(히브리서 12:1)

『 보라,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가 어디로 가든지 모든 곳에서 너를 지키며, 너를 다시 이 땅으로 데려오리니, 내가 네게 말한 바를 이룰 때까지, 내가 너를 떠나지 아니할 것이라." 하시더라. 』(창세기 28:15)

『 이는 주 너의 하나님께서 진영 가운데서 거니시어 너를 구원하고 네 앞에 네 원수를 항복시키려 하심이라. 그러므로 네 진영을 거룩하게 하여 그분께서 불결한 것을 보지 않으시고 네게서 떠나지 아니하시도록 하라. 』(신명기 23:14)

『 22 이는 내가 주의 길을 지켰고, 내 하나님께로부터 악하게 내가 떠나지 아니하였음이며, 23 그의 모든 명령들이 내 앞에 있었고, 그의 규례들에서 내가 떠나지 아니하였음이라. 』(사무엘하 22:22-23)

『 또 다윗이 그의 아들 솔로몬에게 말하기를 "너는 강건하고 담대하여 그 일을 행하라. 두려워 말고 놀라지 말라. 이는 주 하나님, 즉 나의 하나님께서 너와 함께하심이라. 네가 주의 전의 섬김을 위하여 모든 일을 끝마칠 때까지 그가 너를 떠나지 아니하시며, 너를 버리지도 아니하시리라. 』(역대상 28:20)

『 그들이 왕의 명에서 떠나지 아니하였으니 어떤 일이나 국고에 관한 일에 관해서도 제사장들과 레위인들에 이르기까지 그리하였더라. 』
(역대하 8:15)

『 그가 그의 아버지 아사의 길로 행하고 주의 목전에 옳은 것을 행하여 그 길에서 떠나지 아니하였더라. 』(역대하 20:32)

『 요시야가 이스라엘 자손에게 속한 모든 나라에서 모든 가증한 것을 제거하고, 이스라엘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로 섬기게 하였으니 즉, 주 그들의 하나님을 섬기게 하니라. 그의 평생 동안 백성들이 주 그들 조상의 하나님을 따르는 데서 떠나지 아니하였더라. 』(역대하 34:33)

『 주께서는 주의 여러 가지 자비하심으로 그들을 광야에서 버리지 아니하셨으며 낮에는 구름 기둥이 그들에게서 떠나지 아니하여 그들에게 길을 인도하였고 밤에는 불 기둥이 그들에게 빛을 비추어 그들이 가야할 길을 가게 하셨나이다. 』(느헤미야 9:19)

『 이는 내가 주의 길을 지켰고, 내 하나님께로부터 악하게 떠나지 아니하였음이며 』(시편 18:21)

『 내가 주의 명령들로부터 떠나지 아니하였으니 이는 주께서 나를 가르치셨음이니이다. 』(시편 119:102)

『 악인들이 나를 잡으려고 덫을 놓았으나 아직 나는 주의 법규들로부터 떠나지 아니하였나이다. 』(시편 119:110)

『 나의 박해자들과 나의 원수들이 많으나 나는 주의 증거들에서 떠나지 아니하나이다. 』(시편 119:157)

『 선을 악으로 갚는 자마다 악이 그의 집에서 떠나지 아니하리라. 』(잠언 17:13)

『 아이를 그가 마땅히 가야 할 길로 훈육하라. 그리하면 그가 늙어도 그 길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잠언 22:6)

『 산들이 떠나고 작은 산들이 옮겨져도 나의 인자함은 네게서 떠나지 아니하며, 내 화평의 언약은 제거되지 아니하리라. 네게 자비를 베푸는 주가 말하노라. 』(이사야 54:10)

『 나에게는, 이것이 그들과 함께한 나의 언약이라. 주가 말하노라. 네 위에 있는 나의 영과 네 입에 둔 내 말들이 네 입에서와 네 씨의 입에서와 네 씨의 씨의 입에서 이제부터 영원토록 떠나지 아니하리라. 주가 말하노라. 』(이사야 59:21)

『 내가 그들과 더불어 영원한 언약을 맺으리니 내가 그들로부터 돌아서지 아니하고, 그들에게 선을 행하리라. 그러나 내가 그들의 마음에 나의 두려워함을 두리니 그들이 내게서 떠나지 아니하리라. 』
(예레미야 32:40)

『 만일 너희가 자리잡고 정착된 믿음 안에 계속 있으며 복음의 소망에서 떠나지 아니하면 그러하리라. 이것은 너희가 들었고 하늘 아래 있는 모든 피조물에게 전파된 것이라. 이로써 나 바울은 복음의 일꾼이 되었노라. 』(골로새서 1:23)

『 너희의 생활방식에 탐욕이 없도록 하고 현재 가진 것들로 만족하라. 이는 그가 말씀하시기를 "내가 너를 떠나지 아니하고 너를 버리지 아니하리라."고 하셨음이라. 』(히브리서 13:5)

'(Ⅲ) 진리의 지식 > 【 나의 글모음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글모음 - 5  (0) 2008.01.14
나의 글모음 - 4  (0) 2007.10.28
나의 글모음 - 3  (0) 2007.09.21
나의 글모음 - 2  (0) 2007.09.16
나의 글모음 - 1  (0) 2007.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