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1. 16. 21:49

“ 그럼에도 내가 항상 주와 함께하오니... ” (성경 구절)

a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2

그럼에도 내가 항상 주와 함께하오니...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210) 너 어둠에 헤매는 이여 (210) 너 어둠에 헤매는 이여 (c)

【 시편 73ː2328
23 그럼에도 내가 항상 주와 함께하오니 주께서 내 오른손을 붙잡아 주셨나이다. 24주께서는 주의 권고로 나를 인도하실 것이요, 후에는 나를 영광으로 영접하시리이다. 25 하늘에 주 외에 누가 내게 있으리요? 땅 위에도 주 외에는 내가 사모할 자가아무도 없나이다. 26 내 육신과 내 마음은 쇠잔하나 하나님은 내 마음의 힘이시요. 영원히 나의 분깃이시니이다. 27 보소서, 주로부터 멀리 있는 자들은 멸망하리니 주께서는 주를 떠나 음행하는자들을 모두 멸망시키셨나이다. 28 그러나 하나님을 가까이하는 것이 내게 좋으니 내가 하나님을 신뢰하여 주의 모든 역사를 전파하리이다.

【 시편 75ː110
1 하나님이여, 우리가 주께 감사드리고 감사드리오니 이는 주의 경이로운 일들이 주의 이름이 가까움을 선포함이니이다. 2 내가 회중을 받아들이면 바르게 판단하리라. 3 땅과 그곳의 모든 거민들은 해체되었으나 나는 땅의 기둥들을 붙들고 있느니라. 셀라. 4 내가 어리석은 자들에게 말하기를 “교만하게 행하지 말라.” 하였고 악인들에게는 “뿔을 들지 말라.” 하였노니 5 너희 뿔을 높이 들지 말고 곧은 목으로 말하지 말라. 6 이는 높이는 일이 동쪽에서나 서쪽에서나 남쪽에서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라. 7 오직 하나님께서 재판장이시니 그가 한 사람은 낮추시고 다른 사람은 세우시는도다. 8 의 손에 한 잔이 있으니 그 포도주는 붉고 완전히 혼합되어 있도다. 그가 그것을 쏟으시니 지상의 모든 악인들이 그것의 찌끼를 짜 마시리로다. 9 그러나 나는 영원히 선포하리니 내가 야곱의 하나님께 찬송하리로다. 10 내가 또 악인들의 뿔들을 모두 꺾을 것이나 의인들의 뿔들은 높이 들려지리로다.

【 시편 69ː1636
16 여, 내게 들으소서. 주의 자애하심이 선하시니 주의 온유한 자비들의풍성함을 따라 내게로 돌이키소서. 17 주의 얼굴을 주의 종으로부터 숨기지 마소서. 내가 고난 가운데 있으니 속히내게 들으소서. 18 내 혼에 가까이 다가서시어 내 혼을 구속하소서. 내 원수들로 인하여 나를 구하소서. 19 주께서 나의 비방과 수치와 모욕을 아셨나이다. 나의 대적자들이 다 주 앞에있나이다. 20 비방으로 내 마음이 상하였으니 내가 근심으로 가득 찼나이다. 누가 불쌍히여겨 줄까 내가 찾았으나 아무도 없었으며 위로자를 찾았으나 아무도 찾지못하였나이다. 21 그들이 또 쓸개즙을 나의 음식물로 내게 주었으며 내 갈증에 나로 식초를 마시도록 주었나이다. 22 그들의 식탁이 그들 앞에 올무가 되게 하시며 그들의 안녕을 위한 것으로 덫이되게 하소서. 23 그들의 눈이 어두워져 보지 못하게 하시고 그들의 허리는 계속해서 떨리게하소서. 24 주의 분개를 그들 위에 부으시며 주의 불 같은 진노로 그들을 덮치게 하소서. 25 그들의 처소로 황폐케 하시고 그들의 장막에 거하는 자가 아무도 없게 하소서. 26 이는 그들이 주께서 치신 자를 박해하며 주께서 상하게 하신 자들의 슬픔에대하여 말하기 때문이니이다. 27 그들의 죄악에 죄악을 더하시어 그들로 주의 의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소서. 28 그들을 산 자들의 책에서 지워 버리시어 의인과 함께 기록되지 못하게 하소서. 29 그러나 나는 가난하고 슬프니 오 하나님이여, 주의 구원으로 나를 높이 세우소서. 30 내가 노래로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며 감사함으로 그를 드높이리니 31 이것이 또한 수소나 뿔과 굽이 있는 황소보다 를 더욱 기쁘시게 할 것이라. 32 겸손한 자가 이것을 보고 기뻐할 것이요, 하나님을 찾는 너희 마음이 살아나리라. 33 께서는 가난한 자를 들으시며 그의 갇힌 자들을 멸시치 아니하시는도다. 34 하늘과 땅이 또 바다들과 그 안에서 움직이는 모든 것들이 그를 찬양하리니 35 이는 하나님께서 시온을 구원하시고 유다의 성읍들을 세우시어 그들로 거기거하게 하시며 그것을 소유로 삼게 하실 것임이라. 36 그의 종들의 씨도 그것을 유업으로 받을 것이며 그의 이름을 사랑하는 자들도그 안에서 거하리로다.

【 시편 71ː1224
12하나님이여, 내게서 멀리 계시시 마소서. 오 나의 하나님이여, 속히 나를 도우소서. 13 내 혼을 대적하는 자들로 낭패와 멸망을 당하게 하시고 나를 해치려는 자들이 비방과 치욕으로 덮이게 하소서. 14 그러나 나는 계속해서 소망을 지니고 더욱 더 주를 찬양하리이다. 15 내 입이 주의 의와 구원을 종일 전하리니 내가 그것을 헤아릴 수 없음이니이다. 16 내가 하나님의 능력으로 가리니 내가 주의 의, 곧 주의 의만을 선포하리이다. 17 하나님이여, 주께서 나를 어릴 때부터 가르치셨기에 내가 지금까지 주의 기이한 일들을 전하였나이다. 18 이제 내가 늟고 백발이 된 후에도 오 하나님이여, 나를 버리지 마소서. 내가 주의 능력을 이 세대에 전하고 또 주의 권능을 장차 올 모든 사람에게 전할 때까지 나를 버리지 마소서. 19 하나님이여, 주의 의가 또한 심히 높으시니 주께서 위대한 역사들을 이루셨나이다. 오 하나님이여, 누가 주와 같으리이까! 20 나에게 크고 쓰라린 고난을 보여 주신 주께서 나를 다시 살리시며 땅의 깊은 곳에서 나를 다시 끌어올리시리이다. 21 주께서 나로 더욱 창대케 하시며 모든 면에서 나를 위로하시리이다. 22 오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또한 솔터리로 주를 찬양하리니, 곧 주의 진리를 찬양하리이다. 오 주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분이여, 내가 하프로 주께 노래하리이다. 23 내가 주께 노래할 때에 내 입술이 심히 기뻐하며 주께서 구속하신 내 혼도 기뻐하리이다. 24 내 혀도 온종일 주의 의를 말하리니 이는 나를 해치려는 자들이 낭패를 당하였으며 그들이 수치를 당하였음이니이다.

[ Note...? ]
...................................................
...................................................
...................................................
...................................................
...................................................
...................................................
...................................................

주의 법을 사랑하는 자들에게는 큰 평안이 있으니
그들에게 거칠 것이 아무것도 없으리이다.
(시편 119:165

Bible believ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