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1. 27. 23:36

“ 이태원 압사 사고에 대하여 ” (바른 분별)

(바른 분별) [20221127] ● 이태원 압사 사고에 대하여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이태원 압사 사고에 대하여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이태원 사고와 관련해서 CNN에 찍힌 사고현장이 소방당국이 애초에 발표한 장소와 현저히 떨어져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출처:파이낸스 투데이ㆍFntoday

  2022. 10. 29. 토요일 밤에 발생한 “이태원 압사 사고”의 발생 원인에 대해서 많은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다. 첫 번째 원인은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어리석은 레밍쥐(Lemming) 같이 조심성 없는 행태를 보인 사람들이 문제이지만, 두 번째 원인은 사고가 일어나기 전에 수차례 경찰서와 소방서에 걸려온 신고전화를 무시한 경찰과 소방의 직무태만에 있다고 본다. 현재도 사고원인을 분석 중이고 구청장과 경찰서장과 소방서장의 직무유기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다는 뉴스도 나오고 있다. 하룻밤에 158명이 사망하고 196명이 부상당하는 대형사고였는데 참으로 허망하기만 하다.
  개인적으로 주목하게 되는 부분은, 이 사건이 누군가(또는, 특정 집단)에게 주도된 계획적인 사고라는 주장이다. 이러한 추측에 대해서 많은 유튜브 영상이 올라와 있기도 하다.

【 정말 이상한 부분.

1. 당시 참사 장소에서 150여 미터 떨어진 곳에서 사람들이 심폐소생술을 하는 CNN 뉴스 영상.

2. 당시 목격자 증언 중에서, 사고 현장이 아닌 다른 클럽에서도 사람들이 갑자기 쓰러졌다는 증언. 쓰러진 사람들의 모습에서 얼굴과 손과 발이 시커멓게 변해 있었다는 증언. 산타클로스 복장의 사람이 지나가는 여성들에게 사탕을 나눠 줬는데, 이 사탕을 먹은 사람들이 쓰러졌다는 증언. 개인적으로는 마약과 관련되어 있다고 본다.

【 「 ...세자는 본국에 돌아온 지 얼마 안 되어 병을 얻었고 병이 난 지 수일 만에 죽었는데, 온 몸이 전부 검은 빛이었고 이목구비의 일곱 구멍에서는 모두 선혈(鮮血)이 흘러나오므로, 검은 멱목(?目)으로 그 얼굴 반쪽만 덮어 놓았으나, 곁에 있는 사람도 그 얼굴 빛을 분변할 수 없어서 마치 약물(藥物)에 중독되어 죽은 사람과 같았다.  ─ 인조실록 23627 ─ 

3. 당시 사고 현장에서 유황냄새 같은 불쾌한 냄새와 흰연기가 퍼졌다는 증언.

4. 당시의 압사사고 직전의 여러 건의 신고 전화를 경찰과 소방이 고의적으로 묵살한 듯한 상황. (신고전화를 받고 현장에 지원을 보내지 않고 전화상으로만 사건 종결로 처리함.)

5. 사고 직전의 동영상들을 보면, 어떤 인물이 무리에게 지시를 하는 듯한 손동작을 보임. 손동작에 따라서 밀고 멈추고를 실행함. 사고 당시에 “밀어! 밀어!”라는 다수의 외침이 들렸다는 증언들이 많음.

6.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온 이 상황을 예상한 듯한 게시물.

[담소] 기다려봐 그ㅅㄲ 일당들 11월달되면 쥐죽은듯이 조용해질거임 o o

(113.30)2022. 10. 06  12:33:31

...

그 ㅅㄲ가 거대한 사고 치고와서 그거 수습이 안되서
모든게 스톱될거임
그렇게 되면 진짜 무정부상태로 가는거임
저때쯤 하야 탄핵이 본격논의가될거임
기다려보길 얼마안남았음

...

(#1) ─ 위의 게시물을 보면, 이태원 참사가 이미 계획된 사건이라는 것을 추측할 수 있다. 사고 장소의 가까운 곳에 바포멧(사탄) 벽화(그래피티)가 이전부터 있었다는 증언도 있다. (또 하나의 인신제사인가?)
(#2) ─ 사고 이후에 김포시의 한 건물에 욕설이 섞인 윤석열 대통령의 퇴진을 촉구하는 검은 리본 모양의 현수막이 걸렸는데... 그 문구에 위의 게시물에 적힌 욕설이 적혀있다.

2 ㅅㄲ야! 젊은 청춘 150여 명 날려 쪽팔리니 퇴진하라!

이태원 참사의 희생자를 애도합니다.

7. 자료를 찾다가 일본의 옴진리교 교주 ‘아사하라 쇼코’(사형 선고)가 주도한 도쿄 지하철 사린독극물 테러의 동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당시 테러 현장의 분주한 모습이 이태원 사고 현장과 어찌나 그렇게 비슷한지 (길거리에 눕혀서 심페소생술하는 모습들...)  혹시나 도쿄 지하철 독극물 테러를 보고 따라한 것은 아닌가 의심이 일어난다. (사고 장소가 이태원 역 출구 바로 옆이다.) 일본 독극물 테러에서는 13명이 죽고 6300여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는데, 이태원 사고 현장에서도 불쾌한 냄새가 났었다는 증언이 있었다.

8. 이 사건을 계기로 ‘더불어 만지당’은 좌익시민단체들과 장외투쟁에 돌입했다. 제2의 탄핵전복을 일으키려는 것이다. 이재명의 최측근인 정진상의 진짜 정체에 대해서도 의문이 많이 일어난다는 사람들이 많다. TV조선 방송에서는 이자의 말투가 조선족이나 북한 말투였다고 한다. 이석기(경기동부연합)가 이재명을 그렇게 밀어줬다고 하는데, 이재명의 사망한 형인 故이재선과 이재명 부인과의 과거 통화 녹취록을 들어보면 이재명과 관련된 모든 인물들에 대해서 대부분 파악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재명 ≪=≫ 쌍방울그룹의 비밀 대북사업 목적은 코인으로 밝혀짐. ◁◁◁ 앤 뉴버거 백악관 국가안보회의 사이버신기술 담당 부보좌관은 지난 17“북한이 가상화폐 인프라에 대한 수많은 사이버 공격 등과 같은 해킹으로 막대한 돈을 벌어들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미사일 프로그램 등에 필요한 자금의 약 30%를 충당한다”고 밝혔음.)

[포커스] 주민교회와 경기동부연합, 그리고 이재명 (◁ 기사 연결)

  지금 대한민국의 악의 축(Axis of evil) 정당인 ‘민주당’(더불어 만지당)의 행태가 걱정스러워서 이 글을 적어 보았다. 어제나 오늘이나 민주당은 고정간첩들의 소굴당이다!!! (문재인 같은 북괴의 대변인 노릇만 했던 대통령이 민주당이라는 곳에서 나왔다!!! →>> 5년 동안 국가와 국민들을 위한 업적은 하나도 없고, 세금 가지고 장난질만 했다!!!) 민주당은 거대한 정신병동이라고 생각된다. 멀쩡한 사람도 민주당에 들어가면 정신이 이상해지기 때문이다. 온갖 범죄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이재명과 이자를 옹호하는 주변의 인물들을 보라!!! 제정신(자기 본래의 바른 정신)을 가진 사람을 찾아볼 수가 없다!!!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One Flew Over the Cuckoos Nest (1975잭 니콜슨 주연)라는 영화가 생각난다. 결말에서 주인공은 정신병원에서 강제 시행한 전두엽절제술을 받아 식물인간이 되고, 주인공과 이전부터 탈출계획을 세웠던 동료는 식물인간 된 주인공을 질식사 시킨 후(또 다른 자유를 부여해 준다는 의미) 탈출에 성공한다. 이재명은 왜, 자기의 형을 정신병원에 강제입원시키려고 했을까?
  이재명을 포함한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들의 행태들을 보라!!! 국회의원이라고 볼 수도 없는 온갖 거짓말과 선동짓거리에만 혈안이 되어 있다. 이번 기회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신병동 같은 민주당을 해체시키고 국회의원 자질도 갖추지 못한 수준이하의 의원들은 퇴출시켜야 한다! 식물인간들만 가득한 정당이 어떻게 국민들의 뜻을 대행할 수 있겠는가!! (국회의원 자격 시험을 도입해야만 한다!!! 김의겸
고민정장경태김남국정청래 같은 자들은 정말로 수준 이하이다.)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이 대한민국은 창조주 하나님의 것입니다. 사악한 공산주의자들의 음모와 계략대로 흘러가지 않도록 이 나라와 민족을 지켜주시고,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진리와 자유를 수호하며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바른 명철과 바른 지혜로 대한민국 국민들의 내면을 충만케 하여 주시옵소서. 주 하나님 감사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2. 11. 27. 주일....
HanSaRang...

(디모데후서 1:7)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영이 아니라 능력과 사랑과 건전한 생각의 영이라. ─ For God hath not given us the spirit of fear; but of power, and of love, and of a sound mind.

(시 편 1:16)

1 ○ 복 있는 사람은 악인들의 간계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조롱하는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는도다. 2 그의 즐거움이 의 법에 있으니, 그가 주의 법을 주야로 묵상하는도다. 3 그는 강가에 심겨진 나무 같아서 계절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의 잎사귀도 마르지 아니하리니, 그가 무엇을 하든지 번성하리로다. 4 ○ 악인들은 그렇지 아니하니, 바람에 날리는 쭉정이와 같도다. 5 그러므로 악인들은 심판을 견디지 못하며 죄인들은 의인들의 회중에 들지 못하리니, 6 이는 의인들의 길은 께서 아시나 악인들의 길은 망할 것이기 때문이라.

(시 편 2:112)

1 ○ 어찌하여 이방이 분노하며, 백성들이 헛된 일을 꾀하는가? 2 땅의 왕들이 나서고 치리자들이 서로 의논하여 와 그의 기름부음 받은 이를 대적하여 말하기를 3 우리가 그들의 결박을 끊고 그들의 멍에를 벗어 버리자.” 하는도다. 4 하늘들에 앉으신 분이 웃으실 것이요, 주께서 그들을 조롱하시리로다. 5 그때 그가 진노 가운데 그들에게 말씀하시고 심히 불쾌하여 그들에게 화내시기를 6 “내가 나의 거룩한 산 시온 위에 내 왕을 세웠도다.” 하시리라. 7 ○ 내가 칙령을 선포하리라. 께서 내게 말씀하시기를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노라. 8 내게 구하라. 그러면 내가 너에게 이방을 네 유업으로, 땅의 맨 끝을 네 소유로 주리라. 9 네가 그들을 철장으로 깨뜨릴 것이며, 토기장이의 질그릇같이 산산이 부수리라.” 하셨도다. 10 ○ 그러므로, 오 너희 왕들아, 이제 현명해지라. 너희 땅의 재판관들아, 교훈을 받을지어다. 11 두려움으로 를 섬기고 떨림으로 즐거워하라. 12아들에게 입맞추라. 그렇지 않으면 그가 노하실 것이요, 그가 조금만 격분하셔도 너희가 그 길에서 망하리라. 그를 신뢰하는 모든 사람은 복이 있도다.

(시 편 11:17)   ─ 악장에게, 다윗의 시. ─

1 ○ 내가 를 의뢰하노라. 어찌하여 너희는 내 혼에게 말하기를 “새처럼 너희 산으로 도망하라.” 하느냐? 2 보라, 악인들이 그들의 활을 당기고 그들이 화살을 시위에 대나니 이는 마음이 바른 자를 그들이 몰래 쏘려 함이라. 3 기초들이 무너지면 의인이 무엇을 할 수 있으랴? 4께서 그의 거룩한 성전에 계시며 의 보좌가 하늘에 있으니 그의 눈은 사람의 자손들을 보시고 그의 눈꺼풀은 그들을 감찰하시느니라. 5 께서 의인은 시험하시나 악인과 폭력을 사랑하는 자는 그의 혼이 미워하시는도다. 6 그가 악인 위에 덫과 불과 유황과 무시무시한 폭풍우를 내리시리니 이것이 그들 잔의 몫이 되리라. 7 의로우신 께서 의를 사랑하시나니 정직한 자는 그의 얼굴을 보리로다.

(요한복음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이요, 생명이라.
It is the spirit that quickeneth; the flesh profiteth nothing:
the words that I speak unto you, they are spirit, and they are life.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2:17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이사야 14:24아모스 4:12요한일서 2:17)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rightly dividing the word of truth)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