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2. 7. 23:39

“ 하나님의 심판 ” (묵 상)

(묵상) [20121227] ● 하나님의 심판

【 주께 영광을ㆍGLORY TO THE LORD 】

하나님의 심판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 마치 번개가 동편에서 치면 서편에까지 비치는 것같이, 인자의 오는 것도 그러하리라. 』(마태복음 24:27)


마태복음 24:27

마치 번개가 동편에서 치면 서편에까지 비치는 것같이,
인자의 오는 것도 그러하리라.
For as the lightning cometh out of the east, and shineth even unto the west; so shall also the coming of the Son of man be.

1227하나님의 심판

『 너는 만군의 로부터 천둥과 지진과 큰 소리와 폭풍과
쏟아지는 폭풍우와 삼키는 화염으로 감찰받게 되리라.

(이사야 29:6

『 오 주여, 주께서 이 말씀들을 간수하시리니 주께서 이 세대로부터 영원토록 그것들을 보존하시리이다. 』(시편 12:7)

〔매일 성경 읽기〕

① 역대기상 13
② 로마서 1

  이탈리아 중부 도시 라퀼라의 법원은 2009년 발생한 대형 지진을 예측하지 못해 주민 309명을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국립주요재난위원회 소속 과학자 6명에 대해 징역 6년형을 선고했다고 합니다. 이에 세계 과학자들은 물론이요, 영국의 한 대학교수는 “과학으로 지진 발생을 정확히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다.”“어이없는 판결”이라 했습니다. 인간이 과학으로 자연재해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전쟁, 죽음, 기아, 치명적 질병, 범죄, 종교적 갈등은 어떻습니까?
  세상은
『성경』을 증오하고 믿기 싫어하기에 과학과 철학이 무엇인가를 해낼 수 있는 양 과학과 철학 편에 서서 하나님을 대적하고 있습니다.『성경』은 과학을 거짓되이 일컬어지는 비속하고 허황된 말장난이라 하며(디모데전서 620), 철학은 사람의 전통과 세상의 유치한 원리를 따른 것이니 그런 헛된 속임수로 노략질당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하셨습니다(골로새서 28).
  전쟁은 이생에서의 심판이며, 지옥은 저생에서의 심판입니다. 한 치 앞도 내다보지 못하는 인간은 하나님의 권면에 유의하고 사는 것이 옳습니다.
『너희가 내일 일어날 일을 알지 못하나니 너희 생명이 무엇이냐? 잠깐 보이다가 사라지는 안개니라』(야고보서 4:14). 과학자가 내일 일어날 일을 어떻게 알 수 있다고 그들에게 형을 내리는 것일까요? 재판관들도 성경으로 자신들의 운명이나 챙기는 것이 옳은 것입니다. 이 세상은 1분 뒤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자들이『성경』없이 판단하는 곳입니다.

“ 자연현상은 하나님의 주관으로만 이루어진다. ”

─────────────────────────────────────
  『 그날의 양식Bread For A Day (겨울호/2012-12-27) 』...
─────────────────────────────────────

“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이 사람들보다 나를 더 사랑하느냐? ”
여, 그러하옵니다. 주께서는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
“ 내 어린양들을 먹이라. ”

“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
여, 그러하옵니다. 주께서는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
“ 내 양들을 치라. ”

“ 요나의 아들 시몬아,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
여, 주께서는 모든 것을 아시며, 내가 주를 사랑하는 줄 아시나이다. ”
“ 내 양들을 먹이라. ”

나를 따르라 !!!!  Follow me !!!

『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양날이 있는 어떤 칼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 그리고 관절과 골수를 찔러 가르고 마음의 생각들과 의도들을 판별하느니라. 』(히브리서 4:12 )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양날이 있는 어떤 칼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 그리고 관절과 골수를 찔러 가르고 마음의 생각들과 의도들을 판별하느니라. 』

(히브리서 4:12)

 하나님의 심판
    by
 
   ■「그날의 양식」/2012. 12. 27

    Copyright ⓒ 2012   breadforaday.org    All rights reserved.

『 피조물이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날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 』(로마서 8:19)

(로마서 8:19
피조물이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날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

(115) 주는 만왕의 왕 (s)

『 이 강물이 이르는 곳마다 살아 있고 움직이는 모든 것들이 살 것이라. 또 이 물이 거기로 들어가므로 거기에는 매우 큰 고기떼가 있으리니 이는 그 물들이 치유될 것임이요, 강이 흐르는 곳에는 모든 것이 살 것이라.
And it shall come to pass, that every thing that liveth, which moveth, whithersoever the rivers shall come, shall live: and there shall be a very great multitude of fish, because these waters shall come thither: for they shall be healed; and every thing shall live whither the river cometh.

(에스겔 47:9Ezekiel 47:9)

(시 편 24:886:9100:3115:15121:2

124:8134:3136:126149:2)

24:8 이 영광의 이 누구신가? 강하고 능력 있으신 시며 전쟁에 능력 있으신 시로다. 86:9여, 주께서 지으신 모든 민족들이 와서 주 앞에 경배하고 주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리이다. 100:3 너희는 , 그가 하나님이심을 알라. 우리를 지으신 분은 우리들 자신이 아니라 그분이시라. 우리는 그의 백성이요, 그의 초장의 양이로다. 115:15 너희는 하늘과 땅을 지으신 께 복을 받나니 121:2 나의 도움이 하늘과 땅을 지으신 께로부터 오는도다. 124:8 우리의 도움은 하늘과 땅을 지으신 의 이름에 있도다. 134:3 하늘과 땅을 지으신 께서 시온에서 너희에게 복 주시기를 원하노라. 136:1 오, 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의 자비는 영원히 지속됨이라. 2 오, 신들의 하나님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3 오, 주들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4 홀로 위대한 이적들을 행하시는 그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5 지혜로 하늘들을 지으신 그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6 땅을 물들 위에 펴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7 큰 빛들을 지으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8 낮을 주관하는 태양을 지으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9 밤을 주관하는 달과 별들을 지으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10 이집트에서 그들의 첫태생을 치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11 또 이스라엘을 그들 가운데서 데리고 나오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12 강하신 손과 펴신 팔로 데리고 나오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13 홍해를 둘로 가르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14 이스라엘을 그 가운데로 통과하게 하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15 파라오와 그의 군대를 홍해에 쓸어 넣으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16 자기 백성을 인도하여 광야를 통과하게 하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17 큰 왕들을 치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18 유명한 왕들을 죽이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19 아모리인들의 왕 시혼을 죽이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20 또 바산 왕 옥을 죽이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21 그리고 그들의 땅을 유업으로 주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22 곧 그의 종 이스라엘에게 유업을 주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23 우리의 낮은 상태에서 우리를 기억하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24 우리의 원수들로부터 우리를 구속하신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25 모든 육체에게 먹을 것을 주시는 분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26 오, 하늘의 하나님께 감사하라. 그의 자비가 영원히 지속됨이라. 149:2 이스라엘은 자기를 지으신 분을 기뻐하며 시온의 자녀들은 자기들의 을 즐거워할지어다.

『 하나님으로 말하면 그의 길은 완전하고
주의 말씀은 단련되었으며
그는 자기를 의뢰하는 모든 자들에게 방패가 되시는도다. 』
『 
As for God, his way is perfect:
the word of the LORD is tried
:
he is a buckler to all those that trust in him.

(시 편 18:30Psalms 18:30

【 (36) 내 주는 살아계시고∼♬ 】

Bible believ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