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1. 16. 23:42

“ 주는 동일하시며 주의 연대는 끝이 없으리이다. ” (성경 구절)

【 시 편 100:1∼5/101:6∼8/102:12, 16∼18, 24∼28 】(성경 구절)

『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 편 12:6a)

King James Bible 1611

『 7 보라, 내가 속히 오리라.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도다.”라고 하더라. 20 이런 일들을 증거하신 분이 말씀하시기를 “반드시 내가 속히 오리라.” 하시니라. 아멘. 그러하옵니다.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요한계시록 22:7, 20)

(요한계시록 22:7, 20)

7 보라, 내가 속히 오리라. 이 책의 예언의 말씀들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도다.”라고 하더라. 20 이런 일들을 증거하신 분이 말씀하시기를 “반드시 내가 속히 오리라.” 하시니라. 아멘. 그러하옵니다.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

기도문

  사랑하는 아버지, 저는 저의 온 마음과 혼을 다하여 주님을 사랑합니다. 아버지께서는 제게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생명과 빛을 주셨습니다. 주께서는 제게 세상을 주셨는데 이 세상의 모든 피조물들은 주님과 주님의 오묘하신 성품과 은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주께서는 제게 모든 성도와 함께 교회와, 이 세상 모든 교회를 세우기 위한 기도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저는 주님을 만나뵙기 원합니다. 주님은 이 세상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아름답고 뛰어납니다. 그리고 그 소망은 저의 순례의 길에서 제게 힘을 돋워줍니다. 저는 주께서 능력과 영광으로 곧 다시 오시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저는 썩어짐의 속박으로부터 해방되길 바라며 신음하는 모든 피조물의 구속을 소망합니다. 저는 우리가 더 이상 희미한 거울과 같이 보지 않고 얼굴과 얼굴을 보게 될 그때에 이루어질 약속을 기쁘게 기다립니다. 성령으로 저를 충만하게 하셔서 아버지를 온전히 사랑할 뿐만 아니라 제가 이 세상에 살 동안 예수 그리스도를 위하여 일할 수 있는 능력을 주시옵소서. 아멘.

시 편 100:15101:68102:12, 1618, 2428

100:1 너희 온 땅들아, 주께 즐거운 소리를 내어라. 2 기쁨으로 를 섬기라. 노래하며 그의 임재 앞으로 나아오라. 3 너희는 , 그가 하나님이심을 알라. 우리를 지으신 분은 우리들 자신이 아니라 그분이시라. 우리는 그의 백성이요, 그의 초장의 양이로다. 4 감사함으로 그의 문들로 들어가고 찬양으로 그의 뜰들로 들어가라. 그분께 감사하고 그의 이름을 송축하라. 5 이는 께서는 선하시고 그의 자비는 영원하며 그의 진리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기 때문이라. 101:6 내 눈이 그 땅의 신실한 자들 위에 있으리니 그들이 나와 함께 거할 것이요, 온전한 길로 행하는 자가 나를 섬기리이다. 7 속이는 자는 내 집에 거하지 못하며 거짓말을 하는 자는 내 목전에 머물지 못하리이다. 8 내가 아침에 그 땅의 모든 악인들을 멸하리니 내가 모든 행악자들을 의 성읍에서 끊어지게 하리이다. 102:12 그러나 오 여, 주께서는 영원히 존속하시며 주를 기념함이 모든 세대에 이르리이다. 16 주께서 시온을 세우실 때 그가 그의 영광 중에 나타나시리라. 17 그는 빈곤한 자의 기도를 중히 여기시며 그들의 기도를 멸시치 아니하시리라. 18 이 일이 장차 다가올 세대를 위하여 기록되리니 창조될 백성들은 를 찬양하리라. 24 내가 말하였나니 오 나의 하나님이여, 내 날들의 중간에 나를 데려가지 마소서. 주의 연대는 모든 세대를 통해 있나이다. 25 주께서 옛날에 땅의 기초를 놓으셨고 하늘들도 주의 손의 작품이니이다. 26 그것들은 멸망할 터이나 주께서는 영존하시리니 정녕, 그것들 모두는 옷같이 낡아지리이다. 주께서 그것들을 의복처럼 바꾸시리니 그리하면 그것들은 바뀔 것이나 27 주는 동일하시며 주의 연대는 끝이 없으리이다. 28 주의 종들의 자손들은 계속될 것이며 그들의 씨가 주 앞에 굳게 서리이다.

Bible believ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