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4. 11. 00:07

“ 자기 옷을 지켜서 벗은 채로 다니지 아니하고... ” (성경 구절)

(성경 구절) [20080518] ● 자기 옷을 지켜서 벗은 채로 다니지 아니하고...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깨어 있어 자기 옷을 지켜서

      벗은 채로 다니지 아니하고...

King James Bible 1611

 ┃에스겔 16:163
1 ○ 다시 의 말씀이 내게 임하여 말씀하시니라. 2 인자야, 예루살렘으로 자기의 가증함들을 알게 하여 3 말하라. 주 하나님이 예루살렘에게 이같이 말하노라. 네 태생과 출생지는 카나안 땅이요, 네 아비는 아모리인이요, 네 어미는 힛인이라. 4 너의 출생을 말하자면 네가 태어난 날에 네 태줄이 잘려지지 않았고 너는 물로 씻겨져 부드럽게 되지도 않았으며 네게는 소금도 전혀 뿌려지지 않았고 포대기에 싸이지도 아니하였도다. 5 이 중 어떤 일을 네게 행하고 너를 불쌍히 여겨 너를 동정해 줄 어떤 눈도 없었으니 도리어 네가 태어난 날에 네 생명은 꺼려진 바 되었으며 너는 들판에 버려졌느니라. 6 ○ 내가 네 곁을 지나면서 네 자신의 피로 더럽혀진 너를 보고 네가 피로 젖어 있을 때에 내가 네게 말하기를 “살아라.” 하였으며 또 네가 피로 젖어 있을 때에 내게 네게 말하기를 “살아라.” 하였느니라. 7 내가 너를 들의 싹처럼 번식케 하였더니 네가 자라고 장대해져서 네가 우아한 장식을 하였으며 네 가슴이 형성되고 네 머리털이 자랐으나 너는 어디서나 벌거벗은 알몸이었느니라. 8 이제 내가 네 곁을 지나며 너를 보았더니, 보라, 네 때가 사랑의 때라. 내가 내 옷으로 네 위에 펴서 네 벗은 몸을 덮어 주며 네게 맹세하고 너와 더불어 언약을 맺어 네가 내 것이 되게 하였느니라.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9 그리하여 내가 너를 물로 씻었고 내가 네게서 네 피를 완전하게 씻어 내고 네게 기름을 부었으며 10 내가 너를 수놓은 것으로 옷입히고 오소리 가죽으로 신 신기고 세마포로 너를 두르고 비단으로 너를 입혔도다. 11 또한 내가 너를 장식으로 단장시켰고 손에는 팔찌를 목에는 사슬을 둘러주었으며 12 이마에는 보석을, 귀에는 귀고리를 머리 위에는 아름다운 관을 씌워 주었노라. 13 너는 금과 은으로 이같이 단장하였고 네 옷은 세마포와 비단과 수놓은 것으로 만들었으며 너는 고운 가루와 꿀과 기름을 먹었으며 너는 몹시 아름다우며 너는 왕국에서 번영을 이룩하였도다. 14 너의 아름다움으로 인하여 네 명성이 이방인 가운데로 나갔으니 이는 내가 네게 입힌 나의 우아함으로 인하여 완전하였음이라.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15 ○ 그러나 너는 네 자신의 아름다움을 믿고 네 명성으로 인하여 음란한 짓을 하고 지나가는 모든 자들에게 네 음행을 쏟았으니 아름다움이 그들의 것이 되었느니라. 16 네가 네 의복을 취하여 여러 가지 색깔로 네 산당을 장식하고 그 위에서 음란한 짓을 하였으니 그 같은 일은 있어서도 안 되며 그렇게 되어서도 아니 되느니라. 17 너는 또한 내가 네게 준 내 금과 은으로 만든 네 아름다운 보석들을 취하여 네 자신을 위하여 남자들의 형상을 만들어 그들과 더불어 행음하였으며 18 또 네 수놓은 옷을 가져다가 그들을 덮어 주었으며 내 기름과 향을 그들 앞에 놓았도다. 19 내가 너에게 주었던 나의 음식도 내가 너를 먹인 고운 가루와 기름과 꿀도 네가 향기로운 냄새로 그들 앞에 차려 놓았느니라. 과연 그렇게 되었느니라.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20 또 너는 내게 낳아 준 네 아들들과 딸들을 데려다가 그들에게 희생제물로 드려 삼키게 하였도다. 너의 이 같은 음행이 작은 일이라서 21 네가 내 자녀들을 죽이고 그들을 넘겨주어 그들로 그것들을 위하여 불을 통과하게 하였느냐? 22 네 모든 가증함과 네 음행 가운데서 너는 네 젊은 날들, 곧 네가 벌거벗고 입지 않았으며 또 네 피로 더럽혀졌던 때를 기억하지 못하였도다. 23 네 모든 죄악 후에 (화, 화가 네게 있도다!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24 너는 또한 누각을 세웠으며 모든 거리에 너를 위하여 산당을 만들었도다. 25 너는 모든 길머리에다 너의 산당을 세우고 네 아름다움을 혐오스럽게 하여 지나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네 다리를 벌려 네 음행을 많이 행하였도다. 26 너는 또 지극히 육신적인 네 이웃 이집트인들과도 음행을 저질러, 네 음란함을 증가시켜 나를 격동시켜 노하게 하였도다. 27 보라, 그러므로 내가 내 손을 네게 펴서 네 일상 양식을 감소시키고 너를 미워하는 자들의 뜻대로 너를 넘겨주리니, 즉 네 음란한 행위를 부끄럽게 여기는 필리스티아인의 딸들이라. 28 너는 만족하지 아니하였으므로 앗시리아인들과도 음란한 짓을 행하였으며 정녕 너는 그들과 더불어 행음하고서도 여전히 만족할 수 없었느니라. 29 너는 또 카나안 땅에서 칼데아까지 네 음행을 더욱더 많이 행하고서도 너는 그것으로 만족하지 못하였도다. 30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네가 행한 이 모든 일, 즉 오만한 음녀의 행위를 보니 네 마음이 어찌 그리 약한지 31 네가 모든 길 머리에 네 누각을 세우고 모든 거리에다 네 산당을 만들고도 삯을 경멸하니 너는 창녀 같지 않고, 32 마치 자기 남편 대신에 타인들을 끌어들이는 간음하는 아내와 같도다! 33 그들은 모든 창녀에게 선물들을 주나 너는 네 모든 애인들에게 네 선물들을 주고 그들에게 삯을 주어 그들로 너의 음란함을 위하여 사방에서 네게 오게 하느니라. 34 네 음란함에는 다른 여인들과 반대되는 것이 네게 있으니 음란한 짓을 하려고 너를 따르는 자가 아무도 없음이며 네가 대가를 받지 않고 대가를 줌이라. 그러므로 네가 다른 음녀들과 반대되는 것이라. 35 ○ 그러므로 오 창녀야, 너는 의 말씀을 들으라. 36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이는 너의 더러움이 쏟아져 나오며 네 애인들과 네 가증함의 모든 우상들과 더불어 가진 네 음란한 짓을 통하여 너의 벌거벗음이 드러났고 또 네가 그들에게 주었던 네 자녀들의 피로 드러났기 때문이니, 37 보라, 그러므로 내가 네 모든 애인들을 모으리니 네가 더불어 즐겼던 자들과 네가 사랑했던 모든 자들과 네가 미워했던 모든 자들이라. 내가 너를 대적하여 사방에서 그들을 모아 그들에게 너의 벌거벗음을 드러내어 그들로 너의 모든 벌거벗음을 보게 하리라. 38 내가 너를 심판하리니 마치 혼인을 파기하고 피를 흘린 여인이 심판받는 듯 할 것이며 내가 진노와 질투의 피를 네게 주리라. 39 또 내가 너를 그들의 손에 붙이리니 그들이 너의 누각을 헐고 네 산당들을 파손할 것이요, 그들이 네 옷을 벗기고 너의 아름다운 보석을 취하고, 너를 벌거벗겨 알몸으로 버려 두리라. 40 그들은 또 너를 대적하려고 무리를 데려와서 너를 돌로 치고 칼로 찌르리라. 41 또 그들은 네 집들을 불로 사르며 많은 여인들의 목전에서 네게 심판을 내리리라. 내가 너로 창녀짓을 그치게 할 것이요, 또한 너는 더 이상 삯을 주지 아니하리라. 42 그리하여 내가 너에 대한 나의 진노를 그칠 것이며 내 질투가 네게서 떠나리니 그러면 나는 안정이 되고 더 이상 노하지 아니하리라. 43 이는 네가 어린 시절을 기억하지 못하고 오히려 이 모든 일로 나를 애태우게 하였기 때문이니, 보라, 그러므로 나도 네 행위를 네 머리에 돌리리라.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그리하면 너는 네 모든 가증함들 위에 이 음란함을 행하지 아니하리라. 44 ○ 보라, 잠언을 쓰는 자는 누구라도 너에 대하여 이런 잠언을 쓰리니 말하기를 “어미가 그러면 그 딸도 그러하도다.” 하리라. 45 너는 자기 남편과 자식들을 싫어하는 네 어미의 딸이요, 너는 자기들 남편들과 자식들을 싫어하는 네 언니들의 자매라. 너희 어미는 힛인이요, 너희 아비는 아모리인이라. 46 네 언니는 사마리아니 네 왼편에 거하는 그녀와 그녀의 딸들이요, 네 어린 자매는 네 오른편에 거하는 소돔과 그녀의 딸들이라. 47 네가 아직 그들의 행위를 따라 행하지 아니하였으며 그들의 가증한 짓들을 따라 행하지 아니하였으나 그것을 아주 작은 것으로 여겨 네 모든 행위에 있어 네가 그들보다 더 부패하였도다. 48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내가 살아 있거니와 네 자매 소돔, 즉 그녀와 그녀의 딸들은 너와 네 딸들이 행했던 것처럼 행하지 아니하였도다. 49 보라, 이것이 네 자매 소돔의 죄악이니 자만과 양식의 충분함이라. 게으름의 풍성함이 그녀와 그녀의 딸들 안에 있고 그녀가 가난한 자와 궁핍한 자의 손에 기운을 돋우어 주지 아니하였도다. 50 또 그들은 교만하였고 내 앞에서 가증한 짓을 행하였기에 내가 잘 보고 그들을 제거하였느니라. 51 사마리아는 네 죄들의 절반도 범하지 아니하였으나 너는 네 가증한 짓들을 그들보다 많이 행하였고 네가 행한 네 모든 가증함들도 네 자매들을 의롭게 하였도다. 52 네 자매들을 판단했던 너도 그들보다 더 가증하게 범한 네 죄들로 네 자신의 수치를 담당하라. 그들은 너보다 의로우니 정녕 너는 또한 당황하게 되고 네가 네 자매들을 의롭게 한 것으로 네 수치를 담당할지니라. 53 내가 그들의 사로잡힘, 즉 소돔과 그녀의 딸들의 사로잡힘과 또 사마리아와 그녀의 딸들의 사로잡힘을 다시 데려올 때에 그들 가운데서 네 사로잡힌 자들의 사로잡힘을 다시 데려오리니 54 이는 너로 하여금 네 자신의 수치를 담당하고 네가 행한 모든 일과 네가 그들에게 위로가 된 그 일로 당황하게 하려는 것이라. 55 네 자매들, 소돔과 그녀의 딸들이 그들의 이전 땅으로 돌아가고 사마리아와 그녀의 딸들이 그들의 이전 땅으로 돌아가리니 그때 너와 네 딸들이 너희의 이전 땅으로 돌아오리라. 56 네 교만의 날에 네 자매 소돔을 네 입으로 말하지 아니하였으니 57 이는 네 죄악이 밝혀지기 전 시리아의 딸들과 그녀 주위의 모든 자들, 즉 사방에서 너를 멸시하는 필리스티아인들의 딸들이 너를 비방하던 때라. 58 네 음란함과 네 가증함들을 네가 담당하였도다. 가 말하노라. 59 주 하나님이 이같이 말하노라. 네가 언약을 파기함으로 맹세를 멸시하여 행한 대로 내가 너를 다루리라. 60 ○ 그렇지만 나는 너의 어린 시절에 너와 맺은 나의 언약을 기억하며 너에게 한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라. 61 그러면 네가 네 자매, 즉 네 언니와 네 동생을 받아들일 때에 너는 네 행위를 기억하고 수치를 느낄 것이라. 내가 그들을 네게 딸들로 줄 것이나 네 언약에 의해서가 아니니라. 62 또 내가 너와 내 언약을 세우리니, 그러면 너는 내가 인 줄 알 것이니 63 이는 네가 행한 모든 일에 대하여 너를 향해 내가 진정되었을 때 네가 그 일을 기억하고 당황하게 되고 네 수치로 인하여 더 이상 네 입을 열지 못하게 하려는 것이라.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호세아 14:19
1 오 이스라엘아,  너의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이는 네가 네 죄악으로 인하여 쓰러졌음이라. 2 너희는 말씀을 가지고 께로 돌아가서 그에게 말씀드리기를 “모든 불의를 제거하시고 우리를 너그러이 받아 주소서. 우리가 우리의 입술로 송아지들의 제사를 드리리이다. 3 앗수르는 우리를 구원하지 아니하며, 우리는 말들을 타지도 아니하고 우리 손으로 만든 것에게 더 이상 ‘너희는 우리의 신들이라.’고 말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아비 없는 자가 주 안에서 자비를 얻기 때문이니이다.” 하라. 4 ○ 내가 그들의 타락을 치유할 것이요 내가 그들을 마음껏 사랑하리니, 이는 내 분노가 그로부터 돌이켜졌음이니라. 5 내가 이스라엘에게서 이슬과 같이 되리니, 그는 백합같이 자라겠고 그의 뿌리들은 레바논같이 박힐 것이니라. 6 그의 가지들은 퍼질 것이요 그의 아름다움은 올리브 나무 같을 것이요 그의 냄새는 레바논같이 되리라. 7 그의 그늘 아래 거하는 자들은 돌아올 것이며, 그들이 곡식같이 되살아나고 포도나무같이 자라리니, 그 향기는 레바논의 포도주같이 되리라. 8 에프라임은 말하기를 “내가 우상들과 더 이상 무슨 상관이 있으리요?” 하리라. 내가 그를 듣고 그를 주시하였으니, 나는 푸른 전나무 같도다. 나에게서 네 열매가 얻어지는도다. 9 누가 현명하여 이런 일들을 깨닫겠느냐? 누가 총명하여 그것들을 알겠느냐? 의 길들은 올바르니 의인이 그 안에서 행하리라. 그러나 범죄자들은 그 길에서 넘어지리로다. Who is wise, and he shall understand these things? prudent, and he shall know them? for the ways of the LORD are right, and the just shall walk in them: but the transgressors shall fall therein.

 ┃히브리서 4:12, 13
12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활력이 있어 양날이 있는 어떤 칼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 그리고 관절과 골수를 찔러 가르고 마음의 생각들과 의도들을 판별하느니라. 13 그 어떤 피조물도 그분 앞에 나타나지 않는 것이 하나도 없나니, 오직 만물이 우리가 회계해야 하는 그분의 눈 앞에 벌거벗은 채로 명백히 드러나게 되느니라.

 ┃고린도후서 5:121
1 우리가 아는 것은 만일 땅에 있는 우리의 장막 집이 무너지면 하나님께서 지으신 큰 집, 즉 손으로 짓지 아니한 하늘들에 있는 영원한 집이 있다는 것이라. 2 정녕 우리가 여기에서 신음하며 하늘에서 오는 우리의 집에서 옷입게 되기를 간절히 바라나 3 만일 우리가 옷입고 있다면 벗은 채로 발견되지 아니하리라. 4 이 장막 집에 있는 우리가 짐을 지고 신음하는 것은 벗으려는 것이 아니라 옷입혀지고자 함이니 이는 죽을 것이 생명에 의해서 삼켜지는 것이라. 5 이제 이것을 우리에게 이루신 분은 하나님이시며 그분께서는 또한 우리에게 성령의 보증을 주셨느니라. 6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자신에 차 있어 우리가 몸에 있는 집에 거할 때 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아나니 7 (이는 우리가 믿음으로 행하고 보는 것으로 하지 아니함이라.) 8 우리가 자신에 차 있으니 정녕 몸에서 떠나 와 함께 있는 것을 오히려 더 원하노라. 9 이 때문에 우리가 애쓰는 것은 거하든지 떠나 있든지 그분을 기쁘시게 해 드리기를 바라는 것이라. 10 이는 우리 모두가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석 앞에 나아가서 선이든지 악이든지 각자 자기가 행한 것에 따라, 자기 몸으로 행한 것들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라. 11 그러므로 우리가 의 두려우심을 알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권유하노라. 그러나 우리가 하나님께 나타내어졌으며 나는 또 너희 양심에도 나타내어졌기를 바라노라. 12 우리가 우리 자신을 너희에게 다시 추천하는 것이 아니요, 우리를 대신하여 자랑할 기회를 너희에게 주노니 마음이 아니라 외모를 자랑하는 사람들에게 무엇인가를 대답하게 하려는 것이라. 13 만일 우리가 미쳤어도 하나님을 위한 것이요, 정신이 온전하여도 너희를 위한 것이라. 14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느니라. 이는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으면 모든 사람이 죽은 것이라고 우리가 판단하기 때문이라. 15 그가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으신 것은 산 자들이 이제부터는 더 이상 자신들을 위하여 살지 않고 자기들을 위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그분을 위하여 살게 하려는 것이라. 16 그러므로 우리가 이제부터는 아무도 육신을 따라 알지 아니하노라. 비록 우리가 육신을 따라 그리스도를 알았다 해도 이제는 더 이상 그분을 그렇게 알지 아니하노라. 17 그러므로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옛 것들은 지나갔으니, 보라, 모든 것이 새롭게 되었도다. 18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부터 났으며 그분께서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스스로 우리와 화해하셨고 화해의 직분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19 즉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 계셔서 세상을 자신과 화해하게 하시며 그들의 죄과를 그들에게 돌리지 아니하시고 우리에게 화해의 말씀을 맡겨 주신 것이라. 20 그러므로 이제 우리는 그리스도를 대신한 대사들로서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하여 너희를 권면하신 것같이 우리도 그리스도를 대신하여 너희에게 간구하노니 너희는 하나님과 화해하라. 21 하나님께서 죄를 알지도 못하는 그를 우리를 위하여 죄로 삼으신 것은 우리로 하여금 그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려 하심이라.

 ┃요한계시록 3:1422
14 라오디케아인들의 교회의 천사에게 편지하라. 아멘이시요 신실하고 진실한 증인이시며, 하나님의 창조를 시작하신 분이 이 일들을 말씀하시느니라. 15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차지도 아니하고 덥지도 아니하도다. 나는 네가 차든지 덥든지 하기를 원하노라. 16 네가 그처럼 미지근하여 차지도 아니하고 덥지도 아니하기 때문에 내가 너를 내 입에서 토해 내겠노라. 17 네가 말하기를“나는 부자며, 부요하고, 아무것도 부족한 것이 없다.”고 하지만 너는 비참하고, 가련하며, 가난하고, 눈멀고, 헐벗은 것을 알지 못하는도다. 18 내가 너에게 권고하노니 내게서 불로 단련된 금을 사서 부요하게 되고, 흰 옷을 사서 입음으로 너의 벌거벗은 수치를 드러내지 않게 하며, 또 안약을 네 눈에 발라 보게 하라. 19 내가 사랑하는 자마다 책망하고 징계하노니 그러므로 열심을 내고 회개하라. 20 보라, 내가 문 앞에 서서 두드리노라.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그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서 그와 함께 먹으며 그도 나와 함께 먹으리라. 21 이기는 자에게는 내가 내 보좌에 나와 함께 앉을 자격을 주리니, 이는 내가 이겨서 내 아버지와 함께 그와 보좌에 앉은 것과 같으리라. 22 귀 있는 자는 성령께서 교회들에게 말씀하시는 것을 들을지어다.

 ┃요한계시록 16:121
1 또 내가 성전에서 나오는 큰 음성을 들었는데, 일곱 천사에게 말하기를“가서 하나님의 진노의 일곱 호리병을 땅에 쏟으라.”고 하시더라. 2 그러므로 첫째가 가서 자기 호리병을 땅에 쏟으니 그 짐승의 표를 가진 자들과 그의 형상에 경배한 자들 위에 악취가 나는 심한 헌데가 생기더라. 3 둘째 천사가 자기 호리병을 바다에 쏟으니 바다가 죽은 자의 피같이 되어 모든 살아 있는 혼들이 바다에서 죽더라. 4 셋째 천사가 자기 호리병을 강들과 물의 원천들에 쏟으니 그것들이 피가 되더라. 5 또 내가 들으니, 물의 천사가 말하기를“오 여, 주는 지금도 계시고, 전에도 계셨고, 앞으로도 계실, 의로우신 분이시니, 주께서 이렇게 심판하셨나이다. 6 그들이 성도들과 선지자들의 피를 흘렸으므로 주께서 그들에게 피를 주어 마시게 하신 것이 그들에게는 마땅하니이다.”라고 하더라. 7 또 내가 들으니, 제단에서 다른 소리가 나서 말하기를 “그러하나이다. 전능하신 주 하나님, 주의 심판들은 참되시며 의로우시니이다.”라고 하더라. 8 넷째 천사가 자기 호리병을 해에 쏟으니, 해에게 불로 사람들을 태우는 권세가 주어지더라. 9 그리하여 큰 열기로 사람들을 태우니 그들이 이러한 재앙에 권세를 가진 하나님의 이름을 모독하더라. 그들이 회개하지 아니하고 그분께 영광을 돌리지 아니하니라. 10 다섯째 천사가 자기 호리병을 짐승의 자리에 쏟으니, 그의 왕국이 흑암에 싸이며 그들이 고통으로 인하여 자기 혀를 깨물고 11 자신들의 고통과 헌데로 인하여 하늘에 계신 하나님을 모독하되 자기들의 행위는 회개치 아니하더라. 12 여섯째 천사가 자기 호리병을 큰 강 유프라테스에 쏟으니 강물이 말라 버려서 동방의 왕들의 길이 예비되더라. 13 또 내가 보니, 개구리 같은 더러운 세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는데 14 그들은 기적들을 행하는 마귀들의 영들이라. 그 영들은 이 땅과 온 세상의 왕들에게로 가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위대한 날의 전쟁을 위하여 그 왕들을 모으더라. 15 보라, 내가 도둑같이 오리니 깨어 있어 자기 옷을 지켜서 벗은 채로 다니지 아니하고, 사람들에게 자기 수치를 보이지 않는 자는 복이 있도다. 15 Behold, I come as a thief. Blessed is he that watcheth, and keepeth his garments, lest he walk naked, and they see his shame. 16 그가 그들을 히브리어로 아마겟돈이라고 하는 곳으로 모으더라. 17 일곱째 천사가 자기 호리병을 공중에 쏟으니 하늘의 성전에서 큰 음성이 보좌로부터 나와 말하기를 “다 이루었다.”고 하니 18 음성들과 천둥들과 번개들이 있었고 또 큰 지진이 일어났는데, 그 지진이 너무도 엄청나서 사람이 땅에 거주한 이래로 그처럼 강력하고 큰 지진은 일찍이 없었더라. 19 또 그 큰 도성이 세 부분으로 갈라지고 민족들의 성읍도 붕괴되며 큰 바빌론이 하나님 앞에 기억되었으니 이는 그녀에게 그분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잔을 주기 위함이니라. 20 그러자 모든 섬이 사라지고 산들도 보이지 아니하더라. 21 또 무게가 각기 한 달란트나 되는 큰 우박이 하늘로부터 사람들 위에 떨어졌는데, 사람들은 그 우박의 재앙 때문에 하나님을 모독하니 이는 그 재앙이 심히 크기 때문이라.

『 ○ 그러므로 나는 주를 바라보며 나는 내 구원의 하나님을 기다리리니 나의 하나님께서 내게 들으시리라. ─ Therefore I will look unto the LORD; I will wait for the God of my salvation: my God will hear me. 』(미카 7:7)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14:24 The LORD of hosts hath sworn, saying, Surely as I have thought, so shall it come to pass; and as I have purposed, so shall it stand: 4:12 Therefore thus will I do unto thee, O Israel: and because I will do this unto thee, prepare to meet thy God, O Israel.

(이사야 14:24아모스 4:12

● 내 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ㆍMore Love to Thee, My Christ ┃제니퍼 전(영은) [3:57]┃

[0357]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

【  설교 듣기 】

 【  2014. 6. 29〔오후

버림받은 자들 〔 이 송오 목사

20140629pm4418

(로마서 1:2028

20 세상의 창조 때부터 그분에 속한 보이지 않는 것들이 분명히 보여졌고 심지어는 그분의 영원한 능력과 신격까지도 만들어진 것들에 의해 알려졌으므로 그들이 변명하지 못하느니라. 21 이는 하나님을 알되 하나님께 합당한 영광을 돌리지 아니하고 감사치도 아니하며 도리어 그들의 상상들이 허망하여지고 그들의 어리석은 마음이 어두워졌기 때문이니 22 그들은 스스로 현명하다고 말하나 우둔하게 되었고 23 썩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영광을 썩어질 사람의 형상과 새들과 네 발 달린 짐승들과 기어다니는 것들과 같은 형상으로 바꾸었도다. 24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도 그들을 자기들의 마음의 정욕에 따른 더러움에 내버려 두시어 그들의 몸을 서로 욕되게 하도록 하셨으니 25 이는 그들이 하나님의 진리를 거짓말로 바꾸어 피조물을 창조주보다 더 경배하고 섬겼음이라. 하나님은 영원토록 찬양받으실 분이로다. 아멘. 26 이로 인하여 하나님께서 그들을 수치스러운 욕정에 내버려 두셨으니 심지어 그들의 여자들까지도 본래대로 쓰는 것에서 본성을 거역하는 것으로 바꾸었음이라. 27 마찬가지로 남자들도 여자들을 본래대로 쓰는 것에서 벗어나 서로 음욕이 불일 듯하니 남자들이 남자들과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그들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자기 자신들에게 받았느니라. 28 뿐만 아니라 그들은 자기들의 지식 가운데 하나님 두기를 싫어하니 하나님께서 그들을 버림받은 마음에 내버려 두시어 온당치 아니한 일을 하게 하셨도다.

 【  2013. 10. 13〔오후

『 주님의 권위 〔 이 송오 목사

20131013pm5911

(요한복음 2:1322

13 유대인의 유월절이 가까워지니 예수께서는 예루살렘에 올라가시니라. 14 그런데 성전 안에서 소와 양과 비둘기를 파는 자들과, 환전상들이 앉아 있는 것을 보시고 15 노끈으로 채찍을 만들어 그들 모두를 양과 소와 함께 성전에서 몰아내고, 또 환전상들의 돈을 쏟고 상들을 뒤엎으시며 16 비둘기 파는 자들에게 말씀하시기를 “이것들을 여기서 가져가라. 나의 아버지의 집을 장사하는 집으로 만들지 말라.”고 하시더라. 17 그때 제자들이 “주의 전을 위한 열성이 나를 삼켰나이다.”라고 기록된 것을 기억하더라. 18 이에 유대인들이 대답하여 주께 말하기를 “네가 이런 일을 행하니, 우리에게 무슨 표적을 보여 주겠느냐?”고 하니 19 예수께서 대답하여 말씀하시기를 “이 성전을 헐라. 그러면 내가 삼 일 만에 이것을 다시 일으키리라.”고 하시니라. 20 그러자 유대인들이 말하기를 “이 성전을 짓는 데 사십육 년이 걸렸는데 네가 이것을 삼 일 만에 세우겠단 말이냐?”고 하더라. 21 그러나 주께서는 성전 된 자기 몸에 관하여 말씀하신 것이라. 22 그후 주께서 죽은 자들로부터 살아나셨을 때 제자들은 주께서 그들에게 하신 이 말씀을 기억하고 성경과 예수께서 하신 말씀을 믿더라.

“ 주님만 따르리∼♪∼♬ ”

1 이 세상 연락 모두 버리고 주님만 따르리∼♩

저 높은 곳과 찬란한 곳을 나 사모합니다

2 내 무거운 죄 벗어버린 후 주님만 따르리∼♬

참 길되시고 진리되시며 내 생명 되신 주

3 신실하시고 진실한 친구 주님만 따르리∼

그 말씀 듣고 순종하는 것 내 기쁨 되었네

4 주 예비하신 곳 갈 때까지 주님만 따르리∼♩

이 세상 친구 날 조롱해도 겁낼것 없겠네

5 내 가는 길에 함께 갈 영혼 열심히 찾겠네∼♪

주 말씀 따라 성령과 함께 저 천성길 가네

〔후 렴〕

기쁜 마음으로 주님을 따르리∼
예수 나의 구주 주께 옵니다∼♪♩

For the kingdom is the LORD’S:
and he is the governor among the nations.

이는 왕국이 의 것이요,
주께서 민족들 가운데 통치자시기 때문이니이다.

Psalms 22:28시편 22:28

(305) 주 예수여 은혜를 (choir)

●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 나 같은 죄인 살리신 ∼ 천부여 의지 없어서 ∼♪∼♬
[1121]

Bible believ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