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 30. 23:31

“ 주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의 길 ” (시/詩)

시 (詩) “ 주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의 길 ”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

“ 주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의 길 ”

Lord Jesus Christ is the Way.

주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의 길그분 안에서 걷네.
그분은 우리의 진리
그분께 안기네.
그분은 우리의 생명
그분 안에 사네.
그분은 우리의 주인
그분의 다스림 받기 원하네.
그분은 우리의 스승
그분을 섬기네.
그분은 우리의 선생
구원의 길로 가르치시네.
그분은 우리의 선지자
미래를 보이시네.
그분은 우리의 대제사장
우리를 대속하셨네.
그분은 우리의 변호인
항상 살아서 중보하시네.
그분은 우리의 구세주
끝까지 우리를 구원하시네.
그분은 우리의 뿌리
그분에게서 자라네.
그분은 우리의 양식
우리를 먹이시네.
그분은 우리의 목자
푸른 초장으로 인도하시네.
그분은 우리의 참 포도나무
그분 안에 거하네.
그분은 생명의 물
우리 목을 축이시네.
그분은 만인 중에서 가장 아름다우신 분
가장 높여 찬미하네.
그분은 ‘아버지의 영광’의 광채시며 하나님의 형상이시니

그분 닮기 원하네.

그분은 만물을 붙드시는 분그분 안에 안식하네.
그분은 우리의 지혜
우리를 인도하시네.
그분은 우리의 의
우리의 부족함을 덮어 주시네.
그분은 우리의 거룩함
살아갈 힘을 그분께 얻네.
그분은 우리의 구원자
모든 죄악에서 건지시네.
그분은 우리의 치료자
모든 질병에서 고치시네.
그분은 우리의 친구
모든 필요를 채우시네.
그분은 우리의 형제
환난 중에 격려하시네.

내 혼은 굶주리고 목마른 어린아이와 같습니다. 그분의 사랑과 위로만이 나를 소생시킵니다. 나는 길 잃고 헤매는 어린양이라 선하고 신실하신 목자 그분이 필요합니다. 내 혼은 매에 쫓겨 놀란 비둘기 같아 그분의 상처에 숨습니다. 나약한 포도나무인 나는 잡아 주고, 감싸줄 그분의 십자가가 필요합니다. 죄인인 나는 그분의 의가 필요합니다. 벌거벗은 나는 그분의 거룩하심과 순결하심이 필요합니다. 무지한 나는 그분의 가르치심이 필요합니다. 단순하고 어리석은 나는 그분의 성령의 인도가 필요합니다. 어느 시간, 어느 곳에선들 내가 어찌 그분 없이 살 수 있겠습니까? 기도할 때 그분은 나를 격려하시고 중보해 주십니다. 사탄에 의해 신성한 법정에 내가 이끌려 오면 그분은 나의 변호인이 되어 주실 것입니다. 고통 속에 있는 나를 그분은 도와주실 것입니다. 세상으로부터 상처받은 나를 그분은 보호해 주실 것입니다. 버림받은 나를 그분은 돌봐 주실 것입니다. 죽어가고 있는 내게 그분은 생명이 되어주실 것입니다. 무덤에서 썩을 때 그분은 나의 부활이 되실 것입니다. 나의 구원자를 떠나는 것보다 세상과 세상이 담고 있는 모든 것들을 떠나는 편이 훨씬 나을 것입니다. 하나님 감사하는 나의 마음을 받아 주시옵소서!
나 없이 행하실 수도, 행하시지도 않는 주님을 내가 압니다. 풍요로우신 주님, 나는 빈곤합니다. 충만하신 주님, 나는 부족합니다. 의로우신 주님, 나는 죄를 짓습니다. 포도주와 향유를 가지고 계신 주님, 나는 상처를 입었습니다. 진실함과 신선함을 가지신 주님, 나는 배고프고 목마릅니다. 나의 구원자시여, 주님께서 원하시면 언제나 어디에서나 나를 사용해 주시옵소서.
가난한 영과, 텅 빈 그릇이 여기 있으니 주님의 은혜로써 채워 주시옵소서. 죄로 가득차고 고통스러운 혼이 여기 있으니, 주님의 사랑으로 일깨워 주시고 새롭게 하시옵소서. 나의 마음을 주님의 보금자리로 삼아 주소서. 주님의 이름의 영광을 세상에 선포하는 도구로 나의 입을 사용하시고, 주님을 믿는 자들을 돕는데 나의 온 사랑과 열정을 써 주시옵소서. 불변하고 확실한 나의 믿음이 결코 약해지지 않게 하셔서 언제나
“주 예수님은 나를 필요로 하시고, 나도 주 예수님이 필요하오니 우리는 서로 짝이 잘 맞습니다”라고 진실된 믿음으로 고백하게 하시옵소서...

『내가 궁핍하므로 말하는 것이 아니니 이는 내가어떤 처지에서도 스스로 만족하는 법을 배웠기 때문이라. 』(빌립보서 4:11)

    ─────────────────
    D.L. 무디 /『 하나님께로 가는 길 』...
    ─────────────────

john1_2-3

(요한복음 1:2, 3
2 그 말씀이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느니라. 3 만물은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며, 이미 지음받은 것 가운데 그가 없이 지어진 것은 아무것도 없더라.

1john3_1

(요한일서 3:1
보라, 아버지께서 어떠한 사랑을 우리에게 주셔서 우리로 하나님의 아들들이라 불리게 하셨는가. 그러므로 세상이 우리를 알지 못하나니, 이는 세상이 그분을 알지 못했기 때문이라.

1samuel12_22

(사무엘상 12:22
께서는 그의 크신 이름을 위하여 자기 백성을 버리지 아니하시리니, 이는 너희로 그의 백성을 삼으신 것이 를 기쁘게 하였음이라.

(250) 주 없이 살 수 없네

(250) 주 없이 살 수 없네∼♪∼♬

1. 주 없이 살 수 없네 죄인의 구주여
그 귀한 보배 피로 날 구속하셨네
구주의 사랑으로 흘리신 보혈이
내 소망 나의 위로 내 영광됩니다∼♪

2. 주 없이 살 수 없네 나 혼자 못 서리
힘 없고 부족하며 지혜도 없으니
내 주는 나의 생명 또 나의 힘이라
주님을 의지하여 지혜를 얻으리

3. 주 없이 살 수 없네 내 주는 아신다
내 영의 깊은 간구 마음의 소원을
주 밖에 나의 맘을 뉘 알아주리요
내 맘을 위로하사 평온케 하시네∼♩

4. 주 없이 살 수 없네 세월이 흐르고
이 깊은 고독 속에 내 생명 끝나도
사나운 풍랑일 때 날 지켜주시고
내 곁에 계신 주님 늘 힘이 되시네♩∼♪♬

(250) COULD NOT DO WITHOUT THEE

1. I could not do without Thee
O Savior of the lost,
Whose precious blood redeemed me
At such tremendous cost.
Thy righteousness, thy pardon
Thy precious blood, must be
My only hope and comfort,
My glory and my plea.

2.I could not do without Thee,
I cannot stand alone,
I have no strength or goodness,
No wisdom of my own;
But Thou, beloved Savior,
Art all in all to me,
And weakness will be power
If leaning hard on Thee.

3.I could not do without Thee,
For, oh, the way is long,
And I am often weary,
And sigh replaces song:
How could I do without Thee?
I do not know the way;
Thou knowest, and Thou leadest,
And wilt not let me stray.

4.I could not do without Thee,
O Jesus, Savior dear;
E’en when my eyes are holden,
I know that Thou art near.
How dreary and how lonely
This changeful life would be,
Without the sweet communion,
The secret rest with Thee!

주님... 나의 모든 근원이 당신께 있나이다! 나의 주 하나님, 저의 믿음과 모든 은헤의 근원이, 저의 생명과 희락의 근원이, 저의 활동과 선행의 근원이, 저의 소망과 천국에의 모든 기대의 근원이 다 하나님께 있나이다. 당신의 성령이 없다면, 저는 메마른 샘이요, 물 없는 저수지요, 제 자신과 타인을 위한 축복의 능력이 전혀 없는 자가 될 것입니다. 오 주님, 저는 없이 살 수 없으므로 제가 당신께 새 생명을 얻은 자 가운데 있음을 확신하나이다. 그러므로 저는 주님을 기뻐하는 백성들과 함께 당신을 찬양하나이다. 』

─ 찰스 H. 스펄젼. ─

Bible believ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