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2. 1. 22:49

『 순간 순간... 』(시)

    (詩)와 함께



        『 순간 순간... 』

        - D.W. Whittle -


        내 모든 것을 버려, 예수와 함께 죽고,
        새로운 생명이신 예수와 함께 살며,
        영광이 빛날 때까지 예수를 바라보네,
        순간 순간, 오 주여,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

        의를 위해 모든 불의와 싸울 때,
        당신이 싸우시지 않는 싸움은 없으며,
        우리 위로 들려진 당신의 깃발이 너무 희어,
        순간 순간, 나는 당신의 눈에 붙잡히나이다.

        당신이 함께하시지 않는 시련은 없으며,
        모든 짐은 당신이 지시는 것,
        모든 슬픔 가운데 함께 하시니,
        순간 순간, 나는 당신의 보호 속에 있나이다.

        당신에게는 비탄도, 신음도,
        눈물도, 애통도, 위험도 없으며,
        오직 보좌 위에서,
        순간 순간 당신의 소유된 우리를 생각하시나이다.

        당신은 모든 약함을 아시고,
        모든 아픔을 고치시는 분,
        순간 순간, 고통 중에나, 행복 중에나,
        나의 구원자, 주 예수여, 당신은 여전히
        나를 지키시나이다.

        순간 순간 나는 그분의 사랑 안에 거하고,
        순간 순간 나는 위로부터 생명을 받으며,
        영광이 빛날 때까지 예수를 바라보네.
        순간 순간, 오 주여, 나는 당신의 것입니다...

        ─────────────────────────────────

        『 나 주가 그것을 지키리라. 내가 매순간마다 물을 주며
        밤낮으로 그것을 지켜 아무도 상하지 않게 하리라. 』
        (이사야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