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0. 19. 23:33

“ 인생은 짧고 죽음은 확실하며 그 뒤에는 심판이 ” (복음 전도지)

(복음 전도지) [20121017] ● 인생은 짧고 죽음은 확실하며 그 뒤에는 심판이...

【 주께 영광을ㆍGLORY TO THE LORD 】

“ 인생은 짧고 죽음은 확실하며

그 뒤에는 심판이... ”

  사람들은 열심히 살아갑니다.  행복하게 사는 사람에게도 불행하게 사는 사람에게도, 성공적인 삶을 사는 사람에게도 실패의 삶을 사는 사람에게도 또 건강하게 사는 사람에게도 병들어 사는 사람에게도 시간만은 똑같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은 모두가 죽는다는 사실입니다. 연수를 다 채우고 늙어서 죽든, 병들어 죽든, 사고로 죽든, 전쟁에서 죽든, 심지어 자살하든, 분명한 사실 한 가지는 사람은 모두 죽어 그 생을 마감한다는 것입니다. 마치 직장인이 언젠가는 퇴직해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렇게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죽음이지만 이 죽음을 좋아할 사람은 없습니다.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죽는다는 전제하에서 살아가는 인생을 자랑한다는 것이 얼마나 가소로운 일이겠습니까? 너도 나도 다 죽을 몸들이기에 좀 일찍 죽거나 좀 나중에 죽는다는 차이일 뿐, 죽음을 맞이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 다른 차이는 없는 것입니다. 인생은 짧습니다. 행복한 사람일수록 시간은 더 짧게 느껴집니다.
50을 넘은 사람에게 인생은 가속도가 붙어 지나가는 것처럼 빠르게 느껴집니다. 성경에서는 그런 인생을 잠깐 보이다가 사라지는 안개라고 했습니다(야고보서 414).

  사람은 내일 일어날 일을 알지 못합니다. 심지어 내일 죽을지도 모릅니다.  내일이라도 안개처럼 사라질지 모르는 그 인생에 무슨 가치와 소망을 부여할 수 있겠습니까? 인생을 낙관하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죽음은 확실하고,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인생은 결코 낙관적이 될 수 없습니다. 인간에게 죽음이 확실한 사실이라면 죽음 후에는 어떻게 될까요? 우리는 그에 대한 해답을 우리와 같이 죽는 어떤 철학자의 말에서 얻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우리와 같이 죽은 어떤 종교지도자의 말을 신뢰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말도 안됩니다. 죽고난 뒤에 어떻게 되는가에 대한 해답은 성경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 한 번 죽는 것은 사람들에게 정해진 것이고 그 뒤에는 심판이 있는 것 같이 』

(히브리서 9:27).

  사람이 죽는다는 사실은 누구나 받아들이겠지만, 그 뒤에 있을 심판은 무엇을 심판하는 것일까요? 그것은 죄에 대한 심판입니다. 한 사람 아담의 불순종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이 죄인이 되어 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로마서 518, 19).
  우리는 죄인으로 태어났기에 죽어 심판을 받게 됩니다. 왜냐하면 죄의 삯은 사망이기 때문입니다(로마서
623).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죄인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시어 여인에게서 태어나게 하시고 죄 없으신 그분에게 우리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죽게 하시므로 우리의 죄를 모두 용서해 주셨습니다(로마서 5810┃베드로전서 22224). 이렇게 해서 당신과 나의 죄는 깨끗해졌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죄를 대신해서 죽으신 예수 그리스도가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분과 개인적인 관계를 맺어야 합니다.

  그 분이 말씀하시기를,,,
 『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내 말을 듣고, 또 나를 보내신 분을 믿는 자는 영생을 얻고, 정죄에 이르지 아니할 것이며,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졌느니라.』(요한복음 5:24)라고 하셨습니다. 죽음을 향해 살아가고 있는 절망적인 인간에게 영원한 생명을 제시하신 예수 그리스도는 인생 문제를 해결해 놓으셨습니다. 얼마나 기쁜 소식입니까? 이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한 가지, 이 사실을 믿는 일입니다. 당신은 성경에 기록된 이 사실, 즉 예수 그리스도가 당신의 죄를 위해 죽으셨다는 사실을 믿을 수 있습니까? 이에 대한 설명이 여기에 있습니다.

 『 23 이는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다가 24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속을 통하여 그의 은혜로 값없이 의롭게 되었음이라. 25 하나님께서는 그의 피를 믿는 믿음을 통하여 그를 화목제물로 세우셨으니 이는 하나님의 오래 참으심 가운데서 이전에 지은 죄들을 사하심으로 인하여 그의 의를 선포하려 하심이요, 26 곧 이때에 자기의 의를 선포하심은 자신도 의롭게 되시고 또한 예수를 믿는 자도 의롭다 하려 하심이니라. 27 그러므로 자랑할 데가 어디 있느냐? 있을 수 없느니라. 무슨 법으로냐? 행위의 법으로냐? 아니라. 오직 믿음의 법에 의해서니라. 』(로마서 3:2327)

  그렇습니다. 이 사실을 믿음으로 죄사함을 받게 됩니다. 이 사실을 믿을 수 있다면 당신은 심판과 사망에서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인생에 있어서 죽음은 피할 수 없지만 오직 이 방법으로만 영원한 심판과 사망을 피할 수 있으며, 영원한 생명으로 영원히 살 수 있습니다. 악한 세력들은 당신이 지옥에 가서 멸망받기를 원하기 때문에 갖은 방법으로 이 복음을 흐리고 변조하여 당신으로 믿지 못하게 방해해 왔습니다. 가짜 성경, 가짜 복음, 가짜 교회, 가짜 믿음, 가짜 목사, 가짜 설교로 복음을 가리웠습니다. 그래도 예수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신 이후로 지금까지 약 40억 명으로 추산되는 사람들이 이 복음을 믿고 구원받아 부활의 소망을 지니고 죽었고 그 일부는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의 소망을 지니고 이 지상에 살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직접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또 이것이 나를 보내신 분의 뜻이니, 아들을 보고 그를 믿는 사람은 누구나 영생을 얻게 하는 것이라. 그리고 내가 그를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 』(요한복음 6:40).
 『
25 예수께서 그녀에게 말씀하시기를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 것이며 26 또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누구나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라. 네가 이것을 믿느냐?”고 하시니 』(요한복음 11:25, 26).

  당신도 이것을 믿을 수 있습니까? 믿을 수 있어야 합니다.『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죄사함 받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입니다(로마서 1010).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를 당신의 구세주로 믿고 영접하시겠습니까? 이 사실을 마음 속으로 믿고 아래의 기도문을 읽으신 후
“예!”라고 대답하시기 바랍니다.

“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그래서 저는 죽어서 지옥에 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저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피흘려 죽으시고 삼 일 만에 부활하심으로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하신 사실을 마음으로 믿습니다. 제 안에 들어오셔서 저의 주님이 되어 주십시오. 이 시간 저의 혼을 지옥불의 심판에서 구원해 주시고 죄에서 자유함을 얻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바른 진리의 길로 저의 남은 삶을 인도해 주십시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 



Bible believers

 

【 주께 영광을ㆍGLORY TO THE LORD 】

john1_2-3

(요한복음 1:2, 3
2 그 말씀이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느니라. 3 만물은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며, 이미 지음받은 것 가운데 그가 없이 지어진 것은 아무것도 없더라.

1john3_1

(요한일서 3:1
보라, 아버지께서 어떠한 사랑을 우리에게 주셔서 우리로 하나님의 아들들이라 불리게 하셨는가. 그러므로 세상이 우리를 알지 못하나니, 이는 세상이 그분을 알지 못했기 때문이라.

1samuel12_22

(사무엘상 12:22
께서는 그의 크신 이름을 위하여 자기 백성을 버리지 아니하시리니, 이는 너희로 그의 백성을 삼으신 것이 를 기쁘게 하였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