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10. 06:01

“ 진짜 슈퍼맨,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 (해외 기사)

(해외 기사) [20170709] ● 진짜 슈퍼맨,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글자크기를 조정하는 방법ː[Ctrl]를 누르고, [마우스 휠] 또는 [╋/━]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진짜 슈퍼맨,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편 12:6)┃

┃Bible Believers Bulletin┃

『 14 자녀들이 피와 살에 참여하는 자인 것같이 그 역시 같은 모양으로 동일한 것에 참여하신 것은 자신의 죽음을 통하여 죽음의 세력을 가진 자, 곧 마귀를 멸망시키시며 15 또 죽음을 두려워하므로 평생을 노예로 속박되어 있는 자들을 놓아주시려 함이니라. 』(히브리서  2 : 14, 15)

▲『 그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므로,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으로)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 And the Word was made flesh, and dwelt among us, (and we beheld his glory, the glory as of the only begotten of the Father,) full of grace and truth. 』(요한복음 1:14)

  진짜 슈퍼맨, 위대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난 적이 있는가? 그분을 당신의 구주로 모셨는가? 오늘 주님을 주인과 왕으로 받들어 섬기고 있는가? 당신은 주 예수 그리스도만을 위해 무엇을 이뤘으며, 무엇을 이룰 것인가?
『그는 몸인 교회의 머리시라. 그는 시작이시며 죽은 자들로부터 첫 번째로 나셨으니 이는 그가 만물 안에서 으뜸이 되려 하심이라.』

(골로새서 1:18)

 〈슈퍼맨〉이라는 이름의 만화책 시리즈는 두 명의 유대인 제리 시겔과 조 슈스터가 만들었다. 동명의 영화 시리즈에서 처음 슈퍼맨 배역을 맡은 자는 커크 알란이며, 그 다음으로 조지 리브스가 TV에서 슈퍼맨으로 연기했고 그는 자살로 생을 마감했다. 그 다음 “슈퍼맨”은 크리스토퍼 리브이며, 그는 1978년에 슈퍼맨 영화를 찍었으나 1995년 말을 타다가 그만 목이 부러지고 말았다.
  그러나 진짜
“슈퍼맨”은 오래 전에 이 땅에 나타나셨다(요한복음 331). 그분은 하늘에서 땅으로 내려오셨으며, 죄 없는 삶을 사셨고, 인류의 죄들을 위해 죽으셨으며 영광으로 돌아가셨으나, 지구의 최고 독재자로 다시 오실 것이다. 그분은 네 개의 다른 인생을 사시는 유일한 분이시다. 물론 그분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시다. 주님은 그 누구와도 견줄 수 없는 독특한 분이시다. 주님께서는 당신이 아는 누구보다도 뛰어나시기 때문에 나는 감히 “슈퍼”라고 부른다. 예수 그리스도를 마호메트나 부처 등과 비교하는 것은 군견 혹은 경비견으로 쓰는 그레이트데인과 생쥐를 비교하는 것과 같다. 한마디로 비교가 안 되는 것이다.
  우선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베들레헴의 구유에 나타나시기 전에도 존재하셨다. 성육신 이전의 예수 그리스도에 관해 알기 원한다면 ‘잠언
82231’을 읽어 보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으로(디모데전서 316) 나타나시기 전에 삼위일체의 한 분으로『말씀』(the Word)이라 불리셨다.『이는 하늘에서 증거하시는 이가 세 분이시니, 아버지말씀성령이시요, 이 세 분은 하나이심이라』(요한일서 5:7).
 
(요한복음 1:1)은 이렇게 말씀하신다.『○ 태초에 말씀이 계셨고, 그 말씀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그 말씀하나님이셨느니라.』
  말씀은 신격의 일원으로 아버지와 성령과 동등한 창조주이시다(창세기
11, 2).
『만물은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며, 이미 지음받은 것 가운데 그가 없이 지어진 것은 아무것도 없더라』(요한복음 1:3).『16 이는 만물이 그에 의하여 창조되되 하늘에 있는 것들과 땅에 있는 것들과 보이는 것들과 보이지 않는 것들과 보좌들이나 주권들이나 정사들이나 권세들이나 만물이 그에 의하여 또 그를 위하여 창조되었기 때문이라. 17 그는 만물 이전에 계시고 또 만물은 그로 말미암아 존속하느니라』(골로새서 1:16, 17).
  창조주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는 가장 위대한 예술가이시다. 나는 혼자서 예술의 모든 학파를 두루 공부했다. 클레, 피카소, 호안 미로 등의 현대주의자들과 파일, 레밍턴, 락웰, 웨이스, 프래제타 등의 일러스트레이터들과, 다빈치, 미켈란젤로, 지오토, 코레지오, 뒤러, 홀바인, 벨리니, 라파엘, 보티첼리 등의 고전적인 작품들과, 렘브란트, 베르메르, 루벤스, 보쉬, 고야, 마네, 모네, 엘 그레코 등의
“표준”이라 불릴 수 있는 화가들 모두를 두루 공부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구도 창조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처럼 일출과 일몰을 그려내지 못했다. 누구도 가을에 구름으로 휘감긴 높은 산들의 장관과 같은 것을 화폭에 담아내지 못했다.
  예수 그리스도는 또한 최고의 음악가이시다. 주님께서는 만물을 창조하실 때
『새벽별들』이 노래하게 하셨다(욥기 387).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음악가들은 모두 하나님께로부터 영감을 받아 음악을 만들었다. 헨델, 바흐, 하이든, 굴루코, 슈베르트, 브람스, 베토벤 등은 모두 하나님의 존재를 믿는 사람들이었다. 예수 그리스도는『육신으로』나타나신 전능하신 하나님이시며(디모데전서 316), 그분이 태어나시기 전에도 모세, 드보라, 다윗, 아삽과 같은 음악가들에게 영감을 주었던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는 역사상 최고의 과학자이시다. 주님께서는 네 가지 다른 방법으로 인간을 만드셨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흙으로 사람을 만드셨고(아담), 남자에게서 여자를 만드셨으며(이브), 남자와 여자가 결합하여 사람을 만드실 수 있으며(아벨), 남자 없이 여자에게서 그분의 아들을 낳게 하실 수 있다(예수 그리스도). 지구상에 위에 네 가지 방법 중 단 하나라도 시도하여 성공할 수 있는 과학자가 있는가? 단 한 사람도 없다.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는 가장 위대한 의사이시다. 킬데이어 박사나 마커스 웰비나
TV 연속극 “그레이 아나토미” 혹은 ER 등은 순전히 픽션일 뿐이다. 화타, 루이 파스퇴르나 조나스 솔크 등도 예수 그리스도와는 비교도 안 된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어떤 장비나 수술도 없이 한 사람의 귀를 그의 머리에서 즉시 다시 생기게 하셨다(누가복음 2250, 51). 주님은 문둥병과 같은 불치의 병들을 치료하셨으며, 소경들과 귀머거리를 고쳐 주셨고, 절름발이를 걷게 만드셨다. 입원하게 하시지도 병원비도 받지 않으시고 고쳐 주신 것이다.
  구원의 대장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지구상에서 가장 용감무쌍한 군인이시다. 나는 위대한 군인들에 대한 수많은 책들을 섭렵했다. 모델(
Model, 독일인), 크롬웰(Cromwell, 영국인), 롬멜 장군(Rommel, 독인일), 패튼 장군(Patton, 미국인) 등이며, 오디 머피(Audie Murphy)와 체스터 풀리(Chester Pulley)는 정말 용감한 군인들이었다.〈최고의 보병들Infantry Aces이라는 책을 읽어 보면 독일군 병사들의 용맹이 과연 어떠했는지 알 수 있다. 그러나 자신이 언제 어떻게 죽을지 알면서, 그것도 극도의 고문을 당해 죽을 것과 자신이 원하기만 한다면 그 모든 것을 피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계속 전진하며 전투에 임했던 그런 군인에 대해서는 들어보지 못했다. 우리 구주 예수님은 33년 동안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면서도 확고하게 갈보리만을 바라보셨다. 쉽게 말해서 배짱과 용맹에 있어서도 주님의 상대가 될 자가 없는 것이다
  골짜기의 백함화이신 주님은 또한 최고의 로맨티스트이시다. 누가 당신의 죄들을 위해서 죽을 만큼 당신을 사랑하는가? 어머니가 자식을 위해서 죽을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혈육이기 때문 아닌가? 남편도 아내를 위해 죽을 수 있다. 서로 좋아하고 결혼할 만큼 사랑했기 때문에 그럴 수 있는 것이다. 로미오가 줄리엣을 위해 죽을 수 있었다고 하지만 줄리엣이 자신의 연인이 아니라 원수라면 그럴 수 있었을까?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을 위해 죽으신 것은 당신이 그분께 속해서도, 당신이 그분을 사랑해서도 아니었다. 오히려 당신은 그분의 원수였다. 예수님께서는
『사람이 친구들을 위하여 자기 생명을 내어 놓는 것보다 더 위대한 사랑은 없나니』라고 말씀하셨다(요한복음 15:13). 그러나 주님께서 당신을 위해서 죽을셨을 때, 당신은 그분의 친구가 아니라 원수였다.8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써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향한 그의 사랑을 나타내셨느니라. 10 우리가 원수 되었을 때에도 그의 아들의 죽음으로 인하여 하나님과 화해하게 되었으니 더욱더 화해하게 된 우리는 그의 생명으로 인하여 구원받게 되리라』(로마서 5:8, 10).
  
“윌리와 듀크,” “그레이스와 도박꾼” 등의 로맨스는 아이들 장난에 불과하다. 주님께서는 당신에게서 뭔가를 얻으려고 당신을 사랑하신 것이 아니다.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주시기 위해 당신을 사랑하신 것이다(요한복음 316). 찬송가도 있지 않는가! “예수님, 내 혼의 사랑, 나를 주님의 폼에 안기게 하소서.” 그런데 자신의 성욕을 억제하지 못하고 섹스에 미친 마호메트와 같은 자를 주님과 비교하는 것은 쓰레기 하치장과 에베레스트 산을 비교하는 것과 같다.
  모세와 같은 이스라엘의 선지자이신(신명기
1815)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가장 능력 있는 설교자이시다. 요나도 한 번의 집회로 12만 명을 회심케 한 적이 있으나(요나 411), 주님의 부활 이후로 오늘날까지 구원받은 혼들은 수십억 명에 이른다. 그들은 모두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해 그리스도의 영이신 성령님의 인도로 구원받았다(로마서 8, 10장). 루터, 낙스, 웨슬리, 피니, 무디, 선데이 등과 같은 위대한 설교자들은 모두 평생토록 예수 그리스도를 설교했다.
  또한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가장 뛰어나 형사이심을 명심해야 한다. 주님께서는 당신의 모든 죄들을 추적하실 수 있다(요한복음
6441232┃사도행전 94, 5┃로마서 108, 1720). 책의 주인공인 페리 메이슨, 찰리 챈, 쉐도우, 셜록 홈즈, 셈 스페이드 등이 기막힌 형사였을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주님께서는 당신이 아침에 일어나서 잠자리에 들 때까지 당신의 행동과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간파하시는 진짜 형사이시다(요한복음 14750224, 25).
  교회 시대에 우리 주님은 또한 가장 위대한 선생님이시다. 주님 자신이 육체된 진리이실 뿐만 아니라(요한복음
146),『진리의 을 보내셔서 우리를『모든 진리로 인도』하고 계신다(요한복음 1613). ‘위대한 교사’는 첫째, 자신이 가르치는 과목을 섭렵하고, 둘째, 학생의 최고의 유익을 목표로 가르치며, 셋째, 자신이 가르친 바를 실천하는 사람이다. 주님은 이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시키셨다. 주님께서는 이 세상의 잘난 척하는 교수들처럼『과장하는 말』(유다서 116cf. 베드로후서 218)을 쓰지 않으셨다. 주님께서는 그분이 가르치시는 것을 모든 사람이 이해할 수 있도록 말씀하셨다(마가복음 122).
  마지막으로, 주님은 주님의 생애의 네 번째 부분, 곧 주님의 재림 때에 그분께 마땅한 것을 받으실 것이다. 당신은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는가? 그렇다면 ‘이사야
11장’과 ‘시편 110편,’ ‘스카랴 14장’을 반드시 읽도록 하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 그분은 가장 위대한 종교 지도자로 오실 것이다. 언젠가 부처, 마호메트, 공자, 노자, 메리 베이커 에디, 엘런
G. 화이트, 찰스 러셀, 러더포드 판사, 조셉 스미스, 브리검 영, 베네딕트 16세와 모든 교황들이 심판받는 가운데 주 예수 그리스도께 무릎을 꿇고(빌립보서 210, 11) 주님의 발에 입을 맞출 것이다(시편 212). ‘시편 729’에 따르면 그들은 주님 앞에서『먼지를 핥』을 것이다. 찬송가는 그리스도인들이 자발적으로 주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는 노래들로 만든 것이다. 내가 쓰는 찬송가들에 수록된 것만 해도 600여 곡이 된다. 600곡이 넘는 노래들이 한 사람 예수 그리스도를 높이고 있는 것이다. 다른 어떤 종교 창시자나 종교 지도자도 그런 일을 이룬 적도 없고, 또 이룰 수도 없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시면, 주님께서는 의와 공의로 다스리는 가장 위대하신 왕이 되실 것이다. 알프레드 대왕, 샤를마뉴, 사자 왕 리처드, 나폴레옹 등이 위대한 왕이었을 수 있으나,
『솔로몬보다 더 위대한 이』이신 만왕의 왕께서 이 땅에 나타나실 것이다(마태복음 1242). 성경은 느부캇넷살을『왕 중의 왕』이라고 부르지만(다니엘 237), 예수 그리스도야말로『만왕의 이시다(디모데전서 615). 느부캇넷살의 손에서 세 명의 히브리인 청년들을 구하여 그들을 불 속에서 살리신 분이 바로 우리 주님이시다(다니엘 315, 2429).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느부캇넷살을 짐승으로 만들어 겸손케 하셨다가 다시 보좌에 앉히셔서 그분만이 영원하신 왕이시며 하늘의 왕이심을 깨닫게 하셨다.( 관련글.)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시면 주님은 최고의 독재자가 되실 것이다. 히틀러, 무솔리니, 마오쩌둥 등은 비교가 안 되는 분으로 오실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철장』으로 이 세상을 다스리실 것이다(시편 29┃요한계시록 1915). 사람들은 주님께 순종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즉시 사형에 처해지게 될 것이다. 주님의 재림으로 있게 될 천년왕국 통치는 군사적인 신정통치가 될 것이다. 즉만왕의 왕(요한계시록 1916)께서 군법으로 복종을 명하시며 모든 사람이 복종하는 시대가 될 것이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권좌에 앉으시면, 초림 때처럼 누구도 주님께 침을 뱉거나 그분을 조롱하지 못하고 누구도 주님께 채찍을 들어 올리지 못할 것이다. 주님께서는 모든 민족들의 모든 사람들에게 복종을 명령하실 것이며, 전 세계가 주님께 복종할 것이다(‘스카랴
14장’을 읽어 보라).
  당신이 구원받았다면 주 예수 그리스도를 당신의 왕으로 받들고 섬겨야 한다. 나를 예수 그리스도께로 인도한 휴 파일 목사님은 모든 성도의 마음에는 보좌와 십자가가 하나씩 있다고 했다. 즉 예수님께서 보좌에 앉아 계실 때는 당신이 십자가에 못박혀 있는 것이고, 당신이 보좌에 앉으면 주님을 다시 십자가에 못박는 것이라고 설교했다.
  진짜 슈퍼맨, 위대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난 적이 있는가? 그분을 당신의 구주로 모셨는가? 오늘 주님을 주인과 왕으로 받들어 섬기고 있는가? 당신은 주 예수 그리스도만을 위해 무엇을 이뤘으며, 무엇을 이룰 것인가?
『그는 몸인 교회의 머리시라. 그는 시작이시며 죽은 자들로부터 첫 번째로 나셨으니 이는 그가 만물 안에서 으뜸이 되려 하심이라』(골로새서 1:18).

『 파수꾼아, 밤이 어떻게 되었느냐?ː(제15장) 』/피터. S. 럭크만 ...

 파수꾼아, 밤이 어떻게 되었느냐?ㆍWatchman, what of the night?

    by
   Peter S. Ruckman

    2016Korean by Word of God Preservation Society

    Seoul, Korea

【 제15장ː진짜 슈퍼맨,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

● Peter Sturges Ruckman(1921∼2016)

피터 S. 럭크만

(Peter Sturges Ruckman

19212016)

  피터 럭크만 박사는 미국 플로리다 주 펜사콜라에 있는 성경침례교회(Bible Baptist Church)의 목사이며, 펜사콜라 성경 신학원(Pensacola Bible Institute)의 설립자이자 원장으로서 밥 존스 대학교(Bob Jones University)에서 Ph.D.를 받았지만, 그 학교의 신학 노선과는 일치하지 않았다.
  저자는 존 칼빈 이래로 
500여 명 이상의 유명하다는 성경 주석가들이 그들의 주석서에 범해 놓은 주요 오류들을 일일이 지적하여 바로잡았으며「 창세기출애굽기에스라느헤미야에스더욥 기시 편잠 언전도서에스겔다니엘소선지서마태복음요한복음사도행전로마서고린도전/후서갈라디아서에베소서빌립보서골로새서데살로니가전/후서빌레몬서목회서신히브리서야고보서베드로전/후서요한일이삼서유다서요한계시록 등의 주석서를 저술함으로써 올바른 성경 진리를 밝히고 있다.
  또한 럭크만 박사는
킹제임스성경이 왜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인가를 권위있게 설명하고 증명할 수 있는 독보적인 신학자였다. 특히 그의 저서〈필사본 증거Manuscript Evidence〉,〈알렉산드리아의 이단들Alexandrian Cult Series〉,〈신약교회사The History of the New Testament Chruch〉,〈킹제임스성경 유일주의King James Onlyism등에서 그 사실을 분명하게 밝혀 주고 있다. 그는 주석서와 성경 교리에 관한 150여 권이 넘는 책의 저자이며, 세계 전역에 있는 성경대로 믿는 사람들의 존경받는 스승이다.

  Bible Baptist Bookstore 
  Biblebelievers.com 

『 6 그분께서는 각 사람이 행한 대로 갚아 주시리니 7 참고 선을 행하여, 영광과 존귀와 썩지 아니함을 구하는 자들에게는 영원한 생명으로 하시고 8 다투고 진리에 복종하지 아니하며 불의에 복종하는 자들에게는 분개와 진노로 하시리라. 9 악을 행하는 각 사람의 혼에게 환란과 곤고가 있으리니 첫째는 유대인에게요, 또한 이방인에게며 10 선을 행하는 각 사람에게 영광과 존귀와 평강이 있으리니 첫째는 유대인에게요, 또한 이방인에게라. 11 이는 하나님께서 사람을 외모로 보지 않으시기 때문이라. 』(로마서 2:6∼11)

6 그분께서는 각 사람이 행한 대로 갚아 주시리니 7 참고 선을 행하여, 영광과 존귀와 썩지 아니함을 구하는 자들에게는 영원한 생명으로 하시고 8 다투고 진리에 복종하지 아니하며 불의에 복종하는 자들에게는 분개와 진노로 하시리라. 9 악을 행하는 각 사람의 혼에게 환란과 곤고가 있으리니 첫째는 유대인에게요, 또한 이방인에게며 10 선을 행하는 각 사람에게 영광과 존귀와 평강이 있으리니 첫째는 유대인에게요, 또한 이방인에게라. 11 이는 하나님께서 사람을 외모로 보지 않으시기 때문이라. 』(로마서 2:611)

(마태복음 25:146)

1 ○ “그때에 천국은 등불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명의 처녀들과 같으니라. 2 그들 가운데 다섯은 현명하고 다섯은 어리석더라. 3 어리석은 처녀들은 등을 가졌으나, 등과 함께 기름을 가지지 아니하였고, 4 현명한 처녀들은 등과 함께 기름통에 기름을 가지고 있더라. 5 신랑이 늦어지므로 모두 졸려서 잠이 들었는데, 6 한밤중에 소리가 나기를 ‘보라, 신랑이 오니 나가서 맞으라.’ 하더라. 7 그때 그 처녀들이 모두 일어나서 각기 자기 등을 조절하는데, 8 어리석은 처녀들이 현명한 처녀들에게 말하기를 ‘우리의 등불이 꺼졌으니, 너희 기름을 좀 달라.’고 하더라. 9 그러나 현명한 처녀들이 대답하여 말하기를 ‘아니라. 우리와 너희에게 충분하지 못하니, 차라리 장사꾼들에게 가서 너희 쓸 것을 사라.’고 하더라. 10 그들이 기름을 사러 간 사이에 신랑이 왔으니, 준비하였던 처녀들만 그와 함께 혼인식에 들어가고 문은 닫혔더라. 11 그후에 나머지 처녀들도 와서 말하기를 ‘여, 여, 우리에게 열어 주소서.’라고 하더라. 12 그러나 그가 대답하여 말하기를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나는 너희를 알지 못하노라.’ 하더라. 13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너희는 인자가 오실 그 날과 그 시간을 모르기 때문이라. 14 ○ 천국은 마치 어떤 사람이 먼 나라로 여행하면서 자기의 종들을 불러 그들에게 자기 재산을 맡기는 것과 같으니라. 15 그가 각자의 능력에 따라 한 사람에게는 다섯 달란트를, 또 한 사람에게는 두 달란트를, 또 다른 사람에게는 한 달란트를 주고 곧 여행을 떠났더라. 16 그후 다섯 달란트 받은 사람은 가서 그것으로 장사하여 다섯 달란트를 더 벌었고, 17 마찬가지로 두 달란트 받은 사람도 두 달란트를 더 벌었더라. 18 그러나 한 달란트 받은 사람은 가서 땅을 파고 자기 주인의 돈을 숨겨 놓았더라. 19 한참 후에 그 종들의 주인이 와서 그들과 계산을 하였는데, 20 다섯 달란트 받은 사람은 다섯 달란트를 더 가지고 나와 말하기를 ‘여, 주께서 나에게 다섯 달란트를 주셨나이다. 보소서, 그것들 외에도 내가 다섯 달란트를 더 벌었나이다.’라고 하더라. 21 그의 주인이 그에게 말하기를 ‘잘하였도다. 착하고 신실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신실하였으니 내가 너로 많은 것들을 다스리도록 하리라. 네 주인의 기쁨에 동참하라.’고 하더라. 22 두 달란트 받은 사람도 나와서 말하기를 ‘여, 주께서 나에게 두 달란트를 주셨나이다. 보소서, 그것들 외에도 내가 두 달란트를 더 벌었나이다.’라고 하니, 23 그의 주인이 그에게 말하기를 ‘잘하였도다. 착하고 신실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신실하였으니 내가 너로 많은 것들을 다스리도록 하리라. 네 주인의 기쁨에 동참하라.’고 하더라. 24 그 다음에 한 달란트 받은 사람이 나와서 말하기를 ‘여, 주께서는 엄격한 분이시라 심지 않은 데서 거두고 뿌리지 않은 데서 모으시는 것을 내가 알았나이다. 25 그러므로 두려워서 가서 땅 속에 당신의 달란트를 숨겨 놓았나이다. 보소서, 주인님의 돈을 가지소서.’라고 하니 26 그의 주인이 대답하여 그에게 말하기를 ‘악하고 게으른 종아, 너는 내가 심지 않은 곳에서 거두고 뿌리지 않은 곳에서 모으는 줄로 알았으니 27 그렇다면 네가 마땅히 내 돈을 환전상에게 맡겨서 내가 돌아왔을 때 내가 원금을 이자와 함께 받게 해야 했으리라. 28 그러므로 그에게서 그 한 달란트를 빼앗아 열 달란트를 가진 사람에게 주라. 29 누구든지 가진 사람은 더 받게 되어 풍성하게 가지게 될 것이요, 가진 것이 없는 사람은 그 가진 것마저도 빼앗기게 되리라. 30 너희는 그 쓸모없는 종을 바깥 흑암에 내어 던지라. 거기서 울며 이를 갈고 있으리라.’고 하더라. 31인자가 그의 영광 중에 오고, 또 모든 거룩한 천사들이 그와 함께 오면 그때에 그가 그의 영광의 보좌에 앉으리니 32 그 앞에 모든 민족들을 모아 놓고 마치 목자가 양들을 염소들에서 갈라놓듯이 그들을 따로 갈라놓으리라. 33 그리하여 양들은 그의 오른편에, 염소들은 그의 왼편에 세워 두고 34 이 그의 오른편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하기를 ‘오라, 내 아버지의 복을 받은 자들아, 세상의 기초가 놓인 이래로 너희를 위하여 준비한 그 왕국을 이어받으라. 35 이는 내가 굶주렸을 때에 너희가 먹을 것을 주었으며, 내가 목마를 때에 마실 것을 주었고, 내가 나그네였을 때에 대접하였고, 36 또 내가 헐벗었을 때에 입혀 주었으며, 내가 병들었을 때에 문안해 주었고, 내가 감옥에 갇혔을 때에 찾아와 주었음이라.’ 하리라. 37 그때에 의인들이 주께 대답하여 말씀드리기를 ‘여, 언제 우리가 주께서 굶주리신 것을 보고 잡수실 것을 드렸으며 목마르실 때에 마실 것을 드렸나이까? 38 언제 우리가 주께서 나그네 되신 것을 보고 대접해 드렸으며, 헐벗으셨을 때 입을 것을 드렸나이까? 39 언제 우리가 주께서 병드신 것을 보았으며, 또 감옥에 갇히셨을 때 찾아뵈었나이까?’라고 하리라. 40 그러나 이 대답하여 그들에게 말하기를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여기 내 형제들 가운데 가장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나에게 한 것이니라.’ 하리라. 41 그때에 왕이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도 말하기를 ‘너희 저주받은 자들아, 내게서 떠나 마귀와 그의 천사들을 위하여 준비한 영원한 불 속으로 들어가라. 42 너희는 내가 굶주렸을 때에 먹을 것을 주지 아니하였고, 내가 목말랐을 때에 마실 것을 주지 아니하였으며, 43 내가 나그네 되었을 때에 대접하지 아니하였고, 내가 헐벗었을 때에 입을 것을 주지 아니하였으며, 병들고 감옥에 갇혔을 때에 문안 오지도 아니하였느니라.’ 하리라. 44 그때에 그들도 대답하여 말하기를 ‘여, 언제 우리가 주께서 굶주리신 것과, 목마르신 것과, 나그네 되신 것과, 헐벗으신 것과, 병드신 것과, 감옥에 갇히신 것을 보고 돌보아 드리지 아니하였나이까?’라고 하리니, 45 왕이 그들에게 대답하여 말하기를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너희가 이들 중에 가장 작은 자 하나에게 하지 아니한 것이 곧 나에게 하지 아니한 것이니라.’ 하리라. 46 그러므로 이들은 영원한 형벌에 들어갈 것이라. 그러나 의인들은 영원한 생명으로 들어가리라.”고 하시더라. 』

(창세기 4:7)

『 네가 바르게 행하면 받아들여지지 않겠느냐? 네가 바르게 행하지 아니하면 죄가 문 앞에 엎드리느니라. 죄의 욕망이 네게 있으니, 너는 죄를 다스릴지니라.” 하시니라. 』

(야고보서 5:116)

『 1 ○ 이제 오라, 너희 부자들이여, 너희에게 닥칠 재난으로 인하여 울고 통곡하라. 2 너희의 재물은 썩었고, 너희의 의복은 좀먹었으며 3 너희의 금과 은은 녹이 슬었으니, 이것들의 녹이 너희에게 증거가 되어 불같이 너희 살을 먹으리라. 너희가 마지막 날들을 위한 재물을 쌓았도다. 4 보라, 너희 밭에서 추수한 일꾼들에게 속임수로 주지 않은 품삯이 소리지르며, 추수꾼들의 울부짖음이 만군의 의 귀에 들렸느니라. 5 너희는 땅에서 쾌락 가운데 살며 방탕하였도다. 너희가 살육의 날처럼 너희 마음을 살찌게 하였도다. 6 너희가 그 의인을 정죄하고 죽였으나, 그분은 너희에게 대항하지 아니하시느니라. 7 그러므로 형제들아, 께서 오실 때까지 인내하라. 보라, 농부가 땅에서 나는 귀한 열매를 바라고 이른 비와 늦은 비를 받을 때까지 오래 참나니 8 너희도 인내하며 마음을 견고케 하라. 의 오심이 가까움이라. 9 형제들아, 정죄받지 않으려거든 서로 원망하지 말라. 보라, 심판하시는 분이 문 앞에 서 계시니라. 10 나의 형제들아, 의 이름으로 말한 선지자들을 고난과 인내의 본으로 삼으라. 11 보라, 우리는 견디어 내는 자들을 복 있는 사람들로 여기나니, 너희가 욥의 인내를 들었고 또 의 결말을 보았거니와, 는 인정이 심히 많으시고 자비로우시니라. 12 ○ 나의 형제들아, 무엇보다도 맹세하지 말라. 하늘로도 말고 땅으로도 말며, 어떤 다른 맹세로도 말지니라. 다만 너희는 ‘예’할 것은 ‘예’하고, ‘아니라’할 것은 ‘아니라’하여 정죄에 빠지지 않도록 하라. 13 너희 가운데 고난받는 자가 있느냐? 그는 기도할 것이요, 즐거워하는 자가 있느냐? 그는 시로 노래할지니라. 14 너희 중에 병든 자가 있느냐? 그는 교회의 장로들을 청할 것이요, 장로들은 의 이름으로 그에게 기름을 붓고 그를 위하여 기도할지니라. 15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께서 그를 일으키시리라. 그가 죄들을 범했어도 그것들을 용서해 주시리라. 16 그러므로 너희는 서로 잘못들을 자백하고 치유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효과적이고 열렬한 기도는 역사하는 힘이 많으니라. 』

(요한계시록 3:1422)

 14 라오디케아인들의 교회의 천사에게 편지하라. 아멘이시요 신실하고 진실한 증인이시며, 하나님의 창조를 시작하신 분이 이 일들을 말씀하시느니라. 15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차지도 아니하고 덥지도 아니하도다. 나는 네가 차든지 덥든지 하기를 원하노라. 16 네가 그처럼 미지근하여 차지도 아니하고 덥지도 아니하기 때문에 내가 너를 내 입에서 토해 내겠노라. 17 네가 말하기를 “나는 부자며, 부요하고, 아무것도 부족한 것이 없다.”고 하지만 너는 비참하고, 가련하며, 가난하고, 눈멀고, 헐벗은 것을 알지 못하는도다. 18 내가 너에게 권고하노니 내게서 불로 단련된 금을 사서 부요하게 되고, 흰 옷을 사서 입음으로 너의 벌거벗은 수치를 드러내지 않게 하며, 또 안약을 네 눈에 발라 보게 하라. 19 내가 사랑하는 자마다 책망하고 징계하노니 그러므로 열심을 내고 회개하라. 20 보라, 내가 문 앞에 서서 두드리노라.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그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서 그와 함께 먹으며 그도 나와 함께 먹으리라. 21 이기는 자에게는 내가 내 보좌에 나와 함께 앉을 자격을 주리니, 이는 내가 이겨서 내 아버지와 함께 그의 보좌에 앉은 것과 같으리라. 22 귀 있는 자는 성령께서 교회들에게 말씀하시는 것을 들을지어다.

(이사야 48:22)

가 말하노니 악인에게는 화평이 없느니라.
There is no peace, saith the LORD, unto the wicked.

“ 하늘 아버지가 돌보신다∼♪∼♬

1. 풍랑이 심한 바다에서나 거칠은 들에 홀로 있을 때∼♪

무슨 일이 닥쳐와도하늘의 아버지 돌보신다

2. 사자굴 속에 있을 때에나 치열한 전쟁 속에 있을 때

보호함과 양식까지∼하늘의 아버지 돌보신다∼♬

3. 짙은 어둠 저들을 덮을 때 양처럼 우릴 품에 안으며∼♩

인도하는 목자같이∼하늘의 아버지 돌보신다

【 후 렴 】

확실히 나는 믿고 기뻐해(믿고 기뻐해)∼
험한 산과 풍랑이는 바다
(이는 바다) 나의 영혼(나의 영혼)
지켜주는
(지켜주 는) 하늘의 아버지 돌보신다∼

“ 한 걸음씩 주님 뒤를 따르네∼♪∼♬

1. 사랑하는 주 예수님 따라 오늘도 주님을- 따라가네∼♪

주 예수님의 손목 잡고서 기뻐 찬-양하며 따르네

2. 시험의 풍파 엄습해 올 때 너의 믿음_이 흔들려도

네 곁에 계신 주를 보아라 강한 품에 안아주리라

3. 나 항상 주님 안에 거하니 영원한 생명이 내것일세∼♩

주 예수 천성길이 되시니 주님 뒤만 따르리로다∼

【 후 렴 】

한 걸음씩 주님의 인도따라- 영원한 본향 집을 향하여∼
오늘도 천성을 사모하면서- 사랑의 주님 뒤를 따르네∼♪♩

“ 성도들아 준비되었느냐∼♪∼♬

1. 주 예수 나에게 상 주시려. 언제 다시 오실지∼♪

기름과 등불을 준비하여. 주 오실 때 맞.으.리

2. 주 예수 위탁한 모든 일에. 우리 충실했는가

신실한 맘으로 주 섬긴 자. 면류관을 받.겠.네

3. 영광의 주 언제 다시 올지. 한 밤이나 혹 낮에∼♩

깨 있는 자 크게 복될 것은. 주의 영광 받.겠.네∼

【 후 렴 】

성도들아 준비. 되었.-느냐 본향가기 위하여-∼
내 신랑 주 예수 다시 올 때. 기쁨∼으로 주를 맞.겠.네∼

“ 주 다시 세상에 오시리∼♪∼♬

1. 주 다시 세상에 오-시리 오늘 오신-다면∼♪

능력의 왕으로 오-시리 오늘 오신-다면∼
택하신 주 백성 부-를 때 구속함 받은 자 모-두가∼
온 세상 끝에서 모-이리∼ 오늘 오신-다면∼

2. 사탄의 권세가 끝-나리 오늘 오신-다면∼♩

슬픔과 한숨도 없-으리 오늘 오신-다면∼
주 안에 죽은 자 일-어나 우리와 공중에 들-리리∼
오 그날 주님을 보-리라∼ 오늘 오신-다면∼

3. 신실한 주의 종 찾-으리 오늘 오신-다면∼♬

주 맞을 준비가 되-었나 오늘 오신-다면∼
주 오실 징조가 넘-치고 새날의 먼 동이 터-온다∼
깨어라 그-날 가-깝다∼ 오늘 오신-다면∼

【 후 렴 】

영∼광 영∼광 기뻐 찬양-하 리∼
영∼광 영∼광 면류관 드-리리∼♬
영∼광 영∼광 속히 준-비-하세∼
 영∼광 영∼광 주님 곧 오-시 리∼∼♪♩♬

(요한복음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전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한 말들은 영이요, 생명이라.
It is the spirit that quickeneth; the flesh profiteth nothing:
the words that I speak unto you, they are spirit, and they are life.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2:17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이사야 14:24아모스 4:12요한일서 2:17)

Bible Believers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 주의 말씀들은 순수한 말씀들이라... 』(시 편 12:6a)

King James Bible 1611

◐ 생각하기.... Thinking... ◑

【  생각하기.... Thinking...

  최근 북한의 ‘화성-14호’ 대륙간탄도미사일의 시험발사 성공으로 남한의 군사적 위기감은 더 확대되고 있다. 만일에 남한이 이스라엘처럼 이전부터 핵무기를 소유하고 있었다면 북한의 저러한 미사일 실험들에 눈도 깜빡하지 않았을 것이다. 우리가 가지지 못한 막강한 무기를 적이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에 불안감이 커지는 것은 당연한 결과인 것이다. 최근 뉴욕타임스는 선제타격 시 8000문에 이르는 휴전선 부근의 방사포만으로도 한 시간 내에 남한 군인과 시민 33000명이 숨질 수 있다고 보도하였다. 개전 첫날에만 30만 명이 죽을 수 있으며 혹시라도 북한의 핵 반격을 막지 못하면 한 방에 100만 명이 숨질 수도 있다고 하였다. 특히나 휴전선 근방에 배치한 북한의 방사포들에 대한 방어가 현재로서는 불가능하다고 하였을 때 걱정이 일어나기도 하였다.(휴가 때나 연휴 때에 전국 도로가 주차장으로 변해버린다는 것에 대해 국민들은 많이 생각해 보아야 한다. 전쟁이 일어나면 전국 도로가 장례식장으로 변신하는 것은 당연하지 않겠는가.)
  그러나 개인적으로 생각해 보았을 때, 우리가 첨단 무기는 더 많이 갖고 있으므로 이미 설정해 놓은 목표물에 충분하게 타격하고, 전방의 방사포 진지에 가장 강력한 폭탄으로 양탄자식 폭격으로 퍼 붓는다면 우리에게 승산이 있다고 보고 있다. 미국이 두려워하는 것과 북한이 자신만만해 하는 것은, 바로 중국과 러시아이다. 미국은 이들 나라의 참전을 두려워하는 것이며, 북한은 바로 이것을 방패 삼아 미국과 남한을 겁박하는 것이다. 그러나 미국과 남한은 갖고 있는 첨단 미사일들로 처음부터 북한의 주요 군사시설들과 김일성 궁전과 동상들과 연구소들을 황사보다도 더 미세한 가루로 만들겠다는 정신으로 과감하게 폭격한다면 중국이나 러시아는 입도 벙긋 못할 것이며, 북한의 김정은 독재 패거리들은 잠수함이나 땅굴을 통하여 중국으로 탈출을 시도할 것이다. 당연히 도중에 생포되겠지만 말이다.
(한 바가지의 물을 양동이에 천천히 부으면 거기에 떠 있는 작은 나무토막은 둥실거리기만 하겠지만, 빠르게 쏟아부으면 양동이 밖으로 떠 내려간다는 원리를 생각해 보면 된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남한은 결코 전쟁을 두려워해서는, 할 필요도 없다!」는 것이다. 미국의 사막의 폭풍 작전 때에 처음에는 이라크의 막강한 군사력에 두려움이 있었지만 뚜껑을 열었을 때 어땠는가. 거의가 종이 상자로 만들어 놓은 수준의 군사력으로 밝혀지지 않았던가. 북한과는 비교할 수 없다고? 북한이 핵무기를 발사하는 순간, 당연히 격추될 것이며 막강한 보복 공격으로 북한의 전 국토는 황무지로 변하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이여!!! 전쟁을 결코 두려워하지 말라!!!
  공산주의자들의 특성이 무엇인가? 강한 자에게는 한없이 약하고, 약한 자에는 한없이 강한 척 한다는 것이다. 남한이 북한에게 끌려 다니는 이유는, 저 쪽이 한 대를 때리면 이쪽에서는 두 대가 아니라 그 열 배로 갚아주겠다는 행위를 보여줘야 하는데 맞고도 벙어리처럼 가만히 있으니까 더 날뛰는 것이다. 남한은 정신을 차려야 한다!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은 정신을 차려야 한다!!. 언제까지 저런 인간쓰레기 패거리들에게 생명을 구걸하며 살아야 하는가!!! 우리 인생은 우리가 지켜나가는 것이다. 제발, 정신을 차리고 살라!!!! 대한민국 국민들이여!!!

2017. 7. 9. 주일....
HanSaRang...

 【 P.S. 】
  19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문재인의 행태를 보라!!! 공산주의 국가들에 가서 생명을 구걸하고 다니는 꼴을 보고 대한민국 국민들은 무슨 생각들을 하고 있을까 의문이 일어났었다. 대화로 푼다고??? 눈앞에 엉켜있는 실뭉치가 있는데, 그것에 대고 수없이 떠든다고 실뭉치가 풀리는가? 손을 가지고 수없이 넣었다 뺐다 하면서 수고를 해야 풀리는 것이다. 미국에 가서는 이렇게 말해 놓고는 중국이나 러시아 가서는 저렇게 말하는가? 줏대도 없고, 기준도 없고, 철학도 없고, 주관도 없고, 국가관도 없고... 대한민국의 대표 지도자로 그 자리에 서게 되었다면, 책임을 가지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나가도록 해야지 국민들을 공산주의자들의 노예로 만들 생각을 하면 어쩌겠다는 것인가!!!! 이 멍청한 빨갱이 공산주의자여!!!
  (미국을 안심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장진호 전투 기념식을 이용해 먹는 사기꾼 같은 자여!!! 당신이 처음부터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하고 실행해 왔다면 노무현의 비서실장을 하지도 않았겠지. 왜, 솔직하게 말하지 못하는가! 나는 고려 연방제를 실행해서 북한과 같은 공산주의 국가를 만들고 싶다고,,, 남북한이 하나된 공산주의 왕국을 만들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하란 말이다!!! 어리석은 자여!!! 故 노무현의 발자취를 따라가지 말라!!! 어리석은 자여!!!)

“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많은 그리스도인들을 학살하고 박해하고 차별하는 공산주의와 그것들을 추구하고 옹호하는 문재인이라는 사람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주 하나님, 이 사람이 인식을 하던지 말던지 이 사람에게 하늘의 지헤를 내려 주시고, 대한민국이 창조주 하나님의 생명과 진리의 길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어리석은 자의 자리에 서게 되지 않도록 이 사람을 잘 지도해 주시고, 인도해 주시옵소서. 이 대한민국은 창조주 하나님께서 세우신 나라입니다. 아직도 주님을 위해서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이대로 버리지 마시고, 하늘의 지혜와 영력과 은혜로서 이 나라와 민족들을 지켜 주시옵소서. 그러나 이 모든 일들 창조주 하나님의 뜻대로 되기를 바라나이다. 주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모든 인류의 구속주가 되시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시 편 63:111  ─ 다윗의 시. 그가 유다 광야에 있었을 때. ─

1 ○ 오 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오니, 내가 일찍 주를 찾으리이다. 내 혼이 주를 갈망하오며 내 육신이 건조하고 메마른 물 없는 땅에서 주를 사모하오니 2 이는 내가 성소에서 주를 보았던 것처럼 주의 권능과 주의 영광을 보기 위함이니이다. 3 ○ 주의 자애가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하리이다. 4 그러므로 내가 살아 있는 동안 주를 송축하며 주의 이름으로 내 손을 들어올리리이다. 5 내 혼이 골수와 기름진 것으로 배부르며 내 입이 즐거운 입술로 주를 찬양하기를 6 내가 내 침상 위에서 주를 기억할 때와 밤 경비 중에 주를 묵상할 때에 하리이다. 7 ○ 주께서 나의 도움이 되셨으므로 내가 주의 날개 그늘 안에서 기뻐하리이다. 8 내 혼이 주를 가까이 따르오니 주의 오른손이 나를 떠받치나이다. 9 그러나 나의 혼을 찾아 그것을 멸하려 하는 자들은 땅의 더 낮은 부분들로 들어가리이다. 10 그들이 칼에 쓰러지며 여우들의 몫이 되리이다. 11 그러나 왕은 하나님을 즐거워하리니 주로 맹세한 자마다 자랑하나 거짓말하는 자들의 입은 막히리이다. 』

Psalms 63:111

   A Psalm of David, when he was in the wilderness of Judah.

1O God, thou art my God; early will I seek thee: my soul thirsteth for thee, my flesh longeth for thee in a dry and thirsty land, where no water is; 2 To see thy power and thy glory, so as I have seen thee in the sanctuary. 3 ○ Because thy lovingkindness is better than life, my lips shall praise thee. 4 Thus will I bless thee while I live: I will lift up my hands in thy name. 5 My soul shall be satisfied as with marrow and fatness; and my mouth shall praise thee with joyful lips: 6 When I remember thee upon my bed, and meditate on thee in the night watches. 7 ○ Because thou hast been my help, therefore in the shadow of thy wings will I rejoice. 8 My soul followeth hard after thee: thy right hand upholdeth me. 9 But those that seek my soul, to destroy it, shall go into the lower parts of the earth. 10 They shall fall by the sword: they shall be a portion for foxes. 11 But the king shall rejoice in God; every one that sweareth by him shall glory: but the mouth of them that speak lies shall be stopped.

『 나를 믿는 자는 성경이 말씀한 것과 같이,
그의 배에서 생수의 강들이 흐르리라.”고 하시니
He that believeth on me, as the scripture hath said,
out of his belly shall flow rivers of living water.

(요한복음 7:38)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2:17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이사야 14:24아모스 4:12요한일서 2:17)

● 기도를 돕는 소피아의 플룻찬양ㆍSophia’s Flute Praise ─ 위로ㆍComport (Full)┃(59:18)

우리 하나님을 높이고 그의 거룩한 산에서 경배하라.
이는
우리 하나님께서는 거룩하시기 때문이라.
〔 시편 99:9

(시 편 10743로마서 152고린도전서 10241622
데살로니가전서 43a디모데전서 45마태복음 63377
역대기상 1611)

43 누구든지 지혜로운 자들과 이 일들을 살펴볼 자들, 그들은 의 자애하심을 깨달으리로다. 2 우리 가운데 각 사람은 선을 위하여 자기 이웃을 기쁘게 세워주자. 24 누구나 자기 자신의 유익을 구하지 말고 각자 다른 사람의 유익을 구하라. 22 누구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지 아니하면 그는 우리 께서 오실 때 저주를 받을지어다. 3a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곧 너희의 거룩함이니라. 5 이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써 거룩하게 됨이라. 33 오히려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분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해 주시리라. 7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너희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라. 11 와 그의 능력을 찾고 그의 얼굴을 항상 찾으라. 』

(시 편 3311451772511990

135131451314610)

『 33:11 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마음의 생각들은 모든 세대까지 서리로다. 45:17 내가 왕의 이름을 모든 세대에 기억되게 하리니 그러므로 백성이 왕을 영원무궁토록 찬양하리이다. 72:5 해와 달이 있는 한 그들이 모든 세대에 걸쳐 주를 두려워하리이다. 119:90 주의 신실하심은 모든 세대에 이르며 주께서 땅을 세우셨으니 땅이 지속하나이다. 135:13 오 여, 주의 이름이 영원히 지속되며 오 여, 주를 기념함이 모든 세대에 이르나이다. 145: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6:10 오 시온아,  곧 너의 하나님께서 영원히 모든 세대들에 걸쳐 치리하시리로다. 너희는 를 찬양할지어다. 』

For the kingdom is the LORD'S
and he is the governor among the nations.
이는 왕국이 의 것이요,
주께서 민족들 가운데 통치자시기 때문이니이다.

Psalms 22:28시편 22:28

● Peaceful Hymns on Violinㆍ잔잔한 찬송가 바이올린 연주 모음┃(53:39)

주의 법을 사랑하는 자들에게는 큰 평안이 있으니
그들에게 거칠 것이 아무것도 없으리이다.
(시 편 119:165)

악인은 지옥으로 돌려질 것이요,
하나님을 잊어버린 모든 민족들도 그러하리라.
(시 편 9:17)

● 갈보리산 위에ㆍOn a hill far away (새찬송가 150장)┃Jennifer Jeonㆍ제니퍼 전(영은)┃(4:25)

[0425]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안이 구원을 받으리라."

〔사도행전 16:31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