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7. 3. 23:30

“ 대개혁과 변혁의 물결을 일으키도록 하자!!! ” (나의 글모음)

(나의 글모음) (20160703)『 대개혁과 변혁의 물결을 일으키도록 하자!!! 』

【  생각하기.... Thinking... 】

『 보라, 내가 새 하늘들과 새 땅을 창조하나니 이전 것이 기억되거나 생각나지 아니할 것이라. ─ For, behold, I create new heavens and a new earth: and the former shall not be remembered, nor come into mind. 』(이사야 65:17)

대개혁과 변혁의 물결을 일으키도록 하자!!!

  대개혁과 변혁의 물결을 일으키도록 하자!!!
  역사란 무엇인가, 국가란 무엇인가, 민족들은 무엇인가, 사회는, 가정은, 나는 무엇인가? 나는 어떻게 존재하게 되었는가? 나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서로 만나서 가정을 세우지 않았다면 나는 이 세상에, 이 대한민국에 존재하고 있었을까?
  한 인간이 태어나고,,, 자라나고, 성장하고,,, 한 가정을 세우는 가장(家長)과 배우자의 자리에 서게 되고, 다시 후대를 세워 나가고... 낳고, 낳고, 낳고,,, 계속 반복되는 인간의 역사들... 이러한 과정들이 아무런 규칙도, 법칙도, 체계도, 가치관도, 가르침도, 기준도, 의식도 없이 진행되어 나아가는가? 한 사람이 세상에 태어나면 저절로 훌륭하고 위대한 성품의 인물로 성장하고 자라나는가? 절대로!!! 결단코!!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수많은 노력과 수고와 애씀과 훈련과 인내와 고통과 사랑과 열정과 헌신과 희생의 과정이 들어가는 것이다.

  동성연애자들에게서 어떤 훌륭한 인물들이 나올 수 있겠는가!!! 그 자들은 오로지 성적쾌락이 인생의 목적인 자들인데 그 자들에게서 훌륭한 후손들이 이어지겠는가!!! 동성결혼을 합법화 한 미국은 창조주 하나님의 참혹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미국의 국회의원들, 애플의 CEO 같은 기업가들, 헐리웃 연예인들 중에 동성연애자들이 수두룩하기 때문에 유치원에서부터 동성연애를 세뇌시켜 어린아이들을 동성연애자들의 쾌락의 도구로 만들려는 것이다!!! 사악한 사탄의 노예들!!! ─ 미국은 반드시 패망할 것이다!!! 미국은 성경의 하나님을 버리고 사탄을 숭배하는 국가로 변질되었다!!! 수퍼파워라고 자랑했던 교만과 거만과 자부심과 악행들을 느부캇넷살의 모습처럼 철저하게 감찰받을 것이다. 대한민국은 미국의 모습을 보고 다시 돌아봐야 한다.반기문, 박원순, 민주당은 동성애를 공개적으로 지지하였다!!! 어쩌면, 미국의 징계를 위한 회초리로 북한이 사용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 본다. 미국이 위성과 드론으로 24시간 감시체제를 운영하지만, 연평도 포격 상황처럼 공격단추를 누르면 방어 시스템이 작동하기도 전에 당하는 것이다. 물론, 북한의 사악한 독재 체제도 반드시 무너지고 그동안의 악행들도 당연히 심판 받게 될 것이다. 자신들을 신(창조주)의 자리에 올려놓은 가증한 김씨 독재 집안과 그 추종자들은 회개하지 않으면 지옥불의 심판에서 영원히 태워질 것이다!!!

  대한민국 사람들이여!

대한민국 사람들이여!!
대한민국 사람들이여!!!

  위대하고 훌륭한 국가와 민족들이 되도록 체계와 기준들을 다시 세우도록 하자!!! 어리석은 자들이 권위에 자리에 앉아 패망의 길로 이끌어가는 모습을 보고만 있지 말자!!!
김일성의 장학금으로 공부한 판사들이 수두룩한 사실은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 대한민국 법조계는 대개혁의 물결이 일어나야 한다!!! 징계와 선도의 때를 잘 분별하는 성숙한 판사들로 세워져야 한다. 법전과 판례만 잘 암기한다고 판사의 자격이 주어지는가? 인간사의 모든 영역에 대해서 깊은 지식과 경험도 갖추어야 할 것이다. 현재, 대한민국 판사들의 90%는 미성숙한 자들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 도대체, 대한민국은 어떤 국가인가???

  대개혁과 변혁의 물결을 일으키도록 하자!!!
미래에 대한 비전도, 국민들을 세워주고자 하는 헌신과 희생과 사랑의 마음도 가지지 않은 거짓된 지도자들에 대하여 올바른 징계의 회초리로 다스리도록 하자!!!
대통령부터 시작하여 어린이집 교사들까지...
  특히나 대한민국 국회의원들은 수준 미달인 자들이
99%이다. 대한민국 개혁목록의 첫 번째는 국회의원들의 변질된 의식들과 관행들이다. 세금 도둑들!!! 의식이 깨어있는 자들로 국회를 채워 나가야 한다. 일은 하지도 않고 특권만 누리려는 거짓된 자들!!! 대개혁의 물결로 전부 솎아내어야 한다!!!
  대한민국은 정신을 차려야 한다!!! 이대로 가다가는 국가도 없는 떠돌이 민족으로 떨어지게 될 뿐이다. 남한도 북한도 새로운 국가로 재창조(
Re-creation)되어야 한다!!! 로마카톨릭과 일루미나티, 남한에 침투한 김정은의 졸개들 같은 음모집단들이 훼방을 하던지 말던지, 대한민국은 바로 세워져야 한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종교, 국방, 교육 등등의 모든 영역에서 대한민국을 바로 세워 나가도록 하자!!!

  대한민국은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의 것이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악의 세력에 넘겨지지 않는 국가이기 때문이다!!!
  대한민국은 전 세계와 모든 민족들을 이끌어가는 선지자(先知者)의 국가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대한민국 국민임을 잊지 않도록 하자!!!
  다시는, 부끄러운 노예국가로 떨어지지 않도록 헌신하고 노력하자!!!

2016. 7. 3. 주일....
HanSaRang...

(에스겔 34:4, 16

4 너희가 환자에게 힘을 돋우어 주지 아니하고 병든 자를 치유하지 아니하며 상한 자를 싸매어 주지 아니하고 쫓겨난 자를 다시 데려오지 아니하며 잃어버린 자를 찾지 아니하였도다. 그 대신 너희가 폭력과 잔인함으로 그들을 다스렸도다. 16 내가 잃어버린 자를 찾을 것이요, 쫓겨났던 자를 다시 데려오고 상한 자를 싸매 주며 병든 자를 강건케 해주리라. 그러나 나는 살지고 강한 자를 멸할 것이며 심판으로 그들을 먹이리라. 』

(예레미야 32:3733:11, 12

32:37 보라, 내 격노함과 내 분노와 큰 진노로 그들을 몰아내었던 모든 지역에서 그들을 모으리니 내가 그들을 이곳으로 다시 데려오고 그들로 안전하게 거하게 할 것이니라. 33:11 기쁨의 소리와 즐거움의 소리와 신랑의 소리와 신부의 소리와 “만군의 를 찬양하라. 는 선하시며 그의 자비는 영원히 지속됨이라.” 말하는 자들의 소리와 의 집에 찬양의 희생제물을 가져오는 자들의 소리를 다시 듣게 되리니 이는 내가 이 땅의 사로잡힌 자들을 처음과 같이 돌아오게 할 것임이라. 가 말하노라. 12 만군의 가 이같이 말하노라. 사람도 없고 짐승도 없어 황폐한 이곳과 그 모든 성읍들에 다시 자기들의 양떼들을 눕게 하는 목자들의 처소가 있을 것이라. ─ Thus saith the LORD of hosts; Again in this place, which is desolate without man and without beast, and in all the cities thereof, shall be an habitation of shepherds causing their flocks to lie down.

(요한복음 8:1210:17, 18

8:12 ○ 그때에 예수께서 다시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나는 세상의 빛이라. 나를 따라오는 사람은 결코 어두움 속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고 하시더라. 10:17 이로 인하여 내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시나니 이는 내가 생명을 다시 얻기 위해 나의 생명을 내어 놓기 때문이니라. 18 아무도 생명을 내게서 빼앗을 자가 없으나 내 스스로 그것을 내어 놓느니라. 나에게는 생명을 내어 놓을 권세도 있고, 또 그것을 다시 얻을 권세도 있노라. 이 계명은 내가 내 아버지께로부터 받은 것이니라.”고 하시더라.
8:12 Then spake Jesus again unto them, saying, I am the light of the world: he that followeth me shall not walk in darkness, but shall have the light of life. 10:17 Therefore doth my Father love me, because I lay down my life, that I might take it again. 18 No man taketh it from me, but I lay it down of myself. I have power to lay it down, and I have power to take it again. This commandment have I received of my Father.

(로마서 4:2518:25

4:25 예수께서는 우리의 범죄함을 인하여 드려지셨고 우리의 의롭게 하심을 위하여 다시 일으켜지셨느니라. ─ Who was delivered for our offences, and was raised again for our justification. 8:15 너희는 다시 두려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였고 양자 되는 영을 받았으므로 그에 따라 우리가 “아바, 아버지.”라 부르짖느니라. ─ For ye have not received the spirit of bondage again to fear; but ye have received the Spirit of adoption, whereby we cry, Abba, Father.

(고린도후서 5:1510:7데살로니가전서 4:14

5:15 그가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으신 것은 산 자들이 이제부터는 더 이상 자신들을 위하여 살지 않고 자기들을 위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그분을 위하여 살게 하려는 것이라. ─ And that he died for all, that they which live should not henceforth live unto themselves, but unto him which died for them, and rose again. 10:7 ○ 너희는 모든 것을 외모로만 보느냐? 만일 어떤 사람이 자기가 그리스도에게 속한 줄로 믿는다면 그가 그리스도에게 속한 것같이 우리도 그리스도에게 속해 있음을 그 자신이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하리라. ─ Do ye look on things after the outward appearance? If any man trust to himself that he is Christ’s, let him of himself think this again, that, as he is Christ’s, even so are we Christ’s. 4:14 예수께서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것을 우리가 믿는다면 그와 같이 하나님께서는 예수 안에서 잠든 자들도 그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 For if we believe that Jesus died and rose again, even so them also which sleep in Jesus will God bring with him.

(이사야 2:4

『 그가 모든 민족들 가운데서 심판하시며, 많은 백성을 책망하시리니 그들이 자기 칼들을 두들겨서 보습을 만들며, 자기 창들을 두들겨서 낫을 만들 것이요, 민족이 민족을 대적하여 칼을 들어올리지 아니할 것이며, 그들이 더 이상 전쟁을 배우지 아니하리라. 』

(잠 언 14:3428:2

14:34 ○ 의는 민족을 높이지만 죄는 모든 백성을 욕되게 하느니라. 28:2 ○ 땅의 죄과로 인해 그곳의 통치자들이 많아져도, 그 나라는 명철과 지식이 있는 한 사람으로 인하여 오래가리라. 』

(시 편 33:122

1 ○ 오 너희 의인들아, 안에서 기뻐하라. 찬양은 정직한 사람에게 합당한 것이니라. 2 하프로 를 찬양하고 솔터리와 열 줄 악기로 그분께 노래할지어다. 3 새 노래로 그분께 노래하며 큰 소리로 정교히 연주할지어다. 4 의 말씀은 옳으며 그의 모든 역사는 진리 가운데서 이루어지는도다. 5 그가 의와 공의를 사랑하시니 땅은 의 선하심으로 충만하도다. 6 의 말씀에 의하여 하늘들이 지음을 받았으며 그것들의 모든 군상도 그의 입김으로 되었도다. 7 그는 바닷물을 모아 무더기같이 쌓으시며 깊음을 창고에 두시는도다. 8 온 땅은 를 두려워하며 세상의 모든 거민은 그를 두려워할지어다. 9 그가 말씀하시니 그것이 이루어졌고 그가 명령하시니 그것이 확고히 섰도다. 10 께서 이방의 계략을 좌절시키시고 백성들의 계책을 무효로 만드시는도다. 11 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마음의 생각들은 모든 세대까지 서리로다. 12 ○ 자기들의 하나님이신 민족은 복이 있으며 주께서 자기 유업으로 택하신 백성은 복이 있도다. 13 께서 하늘에서 굽어보시며 모든 사람들의 아들들을 보고 계시는도다. 14 주께서 그의 처소에서 땅의 모든 거민들을 바라보시는도다. 15 그가 그들의 마음을 비슷하게 지으시고 그들의 모든 행위를 살피시는도다. 16 많은 군대로 구원받은 왕이 없으며 막강한 힘으로 구제받은 용사도 없느니라. 17 안전을 위해서는 말도 부질없는 것이요, 그 막강한 힘으로 아무도 구해 내지 못하리라. 18 보라, 의 눈이 그를 두려워하는 자들 위에 있으며 그의 자비를 바라는 자들 위에 있어 19 그들의 혼을 사망에서 구해 내시며 기근 속에서도 그들을 살게 하시는도다. 20 우리의 혼이 를 기다리니 그는 우리의 도움이시며 우리의 방패시라. 21 우리의 마음이 그를 즐거워하리니 이는 우리가 그의 거룩한 이름을 신뢰했기 때문이라. 22여, 우리가 주께 바라는 대로 주의 자비를 우리에게 베푸소서.

● 주는 나의 목자시니...

『 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 주께서는 모든 넘어지는 자들을 붙드시며 모든 엎드린 자들을 일으키시나이다. 15 모든 생물의 눈이 주를 바라오니 주께서는 때를 따라 그들에게 음식을 주시며 16 주의 손을 펴사 모든 생물의 원함을 만족시켜 주시나이다. 17 주께서는 그의 모든 길에서 의로우시며 그의 모든 행사에서 거룩하시도다. 18 주께서는 자기를 부르는 모든 사람들과 자기를 진실로 부르는 모든 자들에게 가까이하시는도다. 19 그가 자기를 두려워하는 자들의 소원을 이루실 것이요, 그가 또 그들의 부르짖음을 들으시고 그들을 구원하시리로다. 20 주께서 자기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은 보호하시나 악한 자들은 모두 멸하시리로다. 21 내 입이 주의 찬양을 말하리라. 모든 육체는 그의 거룩한 이름을 영원무궁토록 송축할지어다. 』(시 편 145:13∼21)

(시 편 4:2이사야 42:848:1166:1843:7

4:2 오 너희 사람의 아들들아, 너희가 언제까지 나의 영광을 수치로 바꾸겠느냐? 언제까지 헛된 것을 사랑하고 거짓을 찾아다니겠느냐? 셀라. 42:8 나는 니 그것이 내 이름이라. 나는 내 영광을 다른 자에게, 내 찬양을 새긴 형상에게 주지 아니하리라. 48:11 나 자신을 위하여, 곧 나 자신을 위하여 그것을 행하리니 어찌 내 이름을 더럽게 하리요? 내가 나의 영광을 다른 자에게 주지 아니하리라. 66:18 내가 그들의 행위와 생각을 아노라. 때가 되면 내가 모든 민족들과 방언들을 모으리니 그러면 그들이 와서 나의 영광을 보리라. 43:7 곧 내 이름으로 불리는 자는 모두 다 데려오라. 이는 내가 내 영광을 위하여 그를 창조하였고, 내가 그를 조성하였나니 정녕, 내가 그를 지었음이라.

(시 편 23:16  ─ 다윗의 시. ─

1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한 것이 없으리로다. 2 그가 나를 푸른 초장에 눕게 하시며 잔잔한 물가로 나를 인도하시는도다. 3 그가 내 혼을 소생시키시고 그의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들로 나를 인도하시는도다. 4 정녕, 내가 죽음의 그림자의 골짜기를 지날지라도 악을 두려워하지 않으리니 이는 주께서 나와 함께 계심이요, 주의 막대기와 주의 지팡이가 나를 위로하심이라. 5 주께서 내 원수들의 면전에서 내 앞에 식탁을 마련하시나이다. 주께서 내 머리에 기름으로 부으시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6 진실로 선하심과 자비하심이 내 생애의 모든 날 동안 나를 따르리니 내가 의 전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시 편 24:110  ─ 다윗의 시. ─

1 ○ 땅과 거기 충만한 것은 의 것이요, 세상과 그 안에 사는 자들도 그러하도다. 2 이는 그가 바다들 위에 땅의 기초를 두셨으며 큰 물들 위에 그것을 세우셨음이라. 3의 산에 오를 자가 누구며 그의 거룩한 곳에 설 자가 누구인가? 4 깨끗한 손과 순결한 마음을 지닌 사람이니 그는 헛된 것에 자기 혼을 들어올리지 아니하며 거짓되이 맹세하지 아니하였도다. 5 그는 로부터 복을 받고 그의 구원의 하나님으로부터 의를 받으리라. 6 이는 그를 찾는 자들의 세대니, 오 야곱이여, 네 얼굴을 찾는 자라. 셀라. 7 ○ 오 너희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라. 너희 영원한 문들아, 너희는 들어올려질지라. 그리하면 영광의 께서 들어오시리라. 8 이 영광의 이 누구신가? 강하고 능력 있으신 시며 전쟁에 능력 있으신 시로다. 9 오 너희 문들아, 너희 머리를 들라. 너희 영원한 문들아, 그것들을 들라. 그리하면 영광의 께서 들어오시리라. 10 이 영광의 이 누구신가? 만군의 시니 그는 영광의 이시로다. 셀라.

(베드로후서 3:414

4 말하기를 “그가 온다는 약속이 어디 있느냐? 조상들이 잠든 이래로 만물은 창조의 시작부터 그대로 있다.” 하리니 5 이는 그들이 이것을 고의로 잊으려 함이라. 즉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 하늘들이 옛적부터 있었다는 것과, 땅도 물에서 나왔고 물 안에 있었다는 것이니 6 이로써 이전에 있던 세상은 물이 범람해서 멸망하였느니라. 7 그러나 현재 있는 하늘들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보존되어 있으되 경건치 아니한 자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에 불사르려고 간수되어진 것이니라. 8 ○ 사랑하는 자들아, 께는 하루가 천 년 같고 천 년이 하루 같은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 ─ But, beloved, be not ignorant of this one thing, that one day is with the Lord as a thousand years, and a thousand years as one day. 9의 약속은 어떤 사람들이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우리에 대하여 오래 참으시어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다 회개에 이르게 하려 하심이라. 10 그러나 의 날이 밤에 도둑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들이 굉장한 소리를 내며 사라지고 우주의 구성 요소들이 맹렬한 불로 녹아내리며 땅과 그 안에 있는 일들이 타버릴 것이라. 11 ○ 그때 이 모든 것이 녹아 버리리니 너희가 모든 거룩한 행실과 경건에 있어 어떠한 사람들이 되어야겠느냐? 12 하나님의 날이 오기를 고대하고 열망하라. 그때는 하늘들이 불에 타서 녹아 버리고 우주의 구성 요소들도 맹렬한 불에 녹아내릴 것이나 13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의가 거하는 새 하늘들과 새 땅을 기다리도다. 14 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이런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 점 없고 흠 없이 평강 가운데서 그분께 발견되도록 힘쓰라.

(446) 주의 얼굴 대하리 (choir)

『 오 여, 주께서 지으신 모든 민족들이 와서 주 앞에 경배하고
주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리이다. 』
〔 시편 86:9

『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 2:17)

『 14:24 만군의 가 맹세하여 말하기를 “내가 생각했던 대로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내가 계획했던 대로 그것이 확고히 되리라. 4:12 그러므로 오 이스라엘아, 내가 너에게 이같이 행하리라. 내가 너에게 이것을 행하리니 오 이스라엘아, 네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14:24 The LORD of hosts hath sworn, saying, Surely as I have thought, so shall it come to pass; and as I have purposed, so shall it stand: 4:12 Therefore thus will I do unto thee, O Israel: and because I will do this unto thee, prepare to meet thy God, O Israel.

(이사야 14:24아모스 4:12

시편 10743┃로마서 152┃고린도전서 10241622
데살로니가전서 43a┃디모데전서 45┃마태복음 63377
역대기상 1611

『 43 누구든지 지혜로운 자들과 이 일들을 살펴볼 자들, 그들은 의 자애하심을 깨달으리로다. 2 우리 가운데 각 사람은 선을 위하여 자기 이웃을 기쁘게 세워주자. 24 누구나 자기 자신의 유익을 구하지 말고 각자 다른 사람의 유익을 구하라. 22 누구든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지 아니하면 그는 우리 께서 오실 때 저주를 받을지어다. 3 하나님의 뜻은 이것이니, 곧 너희의 거룩함이니라. 5 이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써 거룩하게 됨이라. 33 오히려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분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해 주시리라. 7 ○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너희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라. 11와 그의 능력을 찾고 그의 얼굴을 항상 찾으라. 』

시편 3311451772511990

135131451314610

『 33:11 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마음의 생각들은 모든 세대까지 서리로다. 45:17 내가 왕의 이름을 모든 세대에 기억되게 하리니 그러므로 백성이 왕을 영원무궁토록 찬양하리이다. 72:5 해와 달이 있는 한 그들이 모든 세대에 걸쳐 주를 두려워하리이다. 119:90 주의 신실하심은 모든 세대에 이르며 주께서 땅을 세우셨으니 땅이 지속하나이다. 135:13여, 주의 이름이 영원히 지속되며 오 여, 주를 기념함이 모든 세대에 이르나이다. 145:13 주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이니 주의 통치가 모든 세대에 지속되나이다. 146:10 오 시온아, 곧 너의 하나님께서 영원히 모든 세대들에 걸쳐 치리하시리로다. 너희는 를 찬양할지어다.

For the kingdom is the LORD’S:
and he is the governor among the nations.

이는 왕국이 의 것이요,
주께서 민족들 가운데 통치자시기 때문이니이다.

Psalms 22:28시편 22:28

(305) 주 예수여 은혜를 (choir)

∼♪∼♬
[1121]

『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Divide)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 』(디모데후서 2:15)